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 시간 문재인 후보 트윗

..... | 조회수 : 2,821
작성일 : 2012-11-15 16:33:14



오늘 아내의 생일입니다.제가 지방에 와 있느라, 
생일 아침을 쓸쓸하게 혼자 맞이했을 겁니다.
여러가지 일로 마음이 편치않은 날이지만, 아내와 처음 만났던 때를 떠올려 봅니다.
그때가 제인생에 축복입니다.





http://twitter.com/moonriver365
IP : 61.4.xxx.17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15 4:34 PM (118.32.xxx.54)

    머 이양반은 대인배만 하래닌까
    여기서 구기동정숙씩 야근 왜나왓.....
    염장이얏.

  • 2. 낙천아
    '12.11.15 4:35 PM (39.120.xxx.22)

    아내와 처음 만났던 때를 떠올려 봅니다.
    그때가 제인생에 축복입니다.
    .
    .
    .
    나도 나중에 이런말 듣고싶다..남편한테.

  • 3. ...
    '12.11.15 4:37 PM (211.234.xxx.203)

    염장.. ㅋㄲ

  • 4. 스피닝세상
    '12.11.15 4:39 PM (112.163.xxx.182)

    남편 잘만나신분들 한테 하는 부러운 말들중 최고로 웃겼던거
    관순언니 행복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 당췌
    '12.11.15 4:40 PM (112.185.xxx.182)

    나는 왜!!!
    이런 남편 못 만났을까!!!!

    에잇..ㅠㅠ

  • 6. ㅋㅋㅋㅋㅋㅋ
    '12.11.15 4:43 PM (39.112.xxx.208)

    그러게요. 구기동 정숙씬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듯..ㅋㅋ

    우리집 남자는 아마 저랑 결혼한걸 젤루 후회할듯이요..ㅠ.ㅠ 등골 브레이크 마눌....ㅠ.ㅠ

  • 7. .........
    '12.11.15 4:48 PM (58.87.xxx.208)

    나 문 안찍음. 이 와중에 염장질이나 하고,...........

  • 8. 겨울바다
    '12.11.15 4:52 PM (1.245.xxx.38)

    남푠...오늘 다 죽었쓰 ㅋㅋㅋ

  • 9. ...
    '12.11.15 5:08 PM (119.197.xxx.71)

    멋지네요. 예쁘게 알콩달콩 사시는듯

  • 10. ..
    '12.11.15 5:14 PM (121.125.xxx.181)

    에효 단일화 중단이라는 악재가 있어서 마음이 무겁겠네요,, 최선을 다하시니 좋은 결과 있겠지요

  • 11. 부부란
    '12.11.15 5:16 PM (182.210.xxx.192)

    문재인 김정숙 ~

  • 12. 에휴
    '12.11.15 5:20 PM (115.93.xxx.4)

    정몽준보다 더 밴댕이 안철수 때문에 맘고생 심하시네요

  • 13. ..
    '12.11.15 5:29 PM (125.141.xxx.237)

    감성 정치. ^^;
    혼란스러운 하루이지만 그래도 여유가 있어 보여서 다행이네요.
    이 분은 어지간한 일에는 쉽게 흔들리지 않는가 봅니다. 뭐, 살아온 인생을 보면 살면서 겪을 건 거의 다 겪어본 사람이기도 하고요. 그런 경험이 정치에서도 좋은 방향으로 영향력을 미치는 거겠지요.

  • 14. 바보
    '12.11.15 5:35 PM (175.209.xxx.154)

    지금 서울행 케텍스안에서 트레이펴놓고 뭔자료를 꼼꼼히 보는 트윗 올라왔네요...힘들텐데 흔들림없는..그러고보니 문후보가 흔들린모습 본적이 없군요...

  • 15. ..
    '12.11.15 6:03 PM (221.149.xxx.144)

    지금 마누라 타령할때인가요?

    개념은 어디다 둔건지

  • 16. 윗님
    '12.11.15 6:16 PM (14.45.xxx.112)

    님의 개념이나 챙기시길...
    어떤 어려움 앞에서도 헤쳐나갈 수 있는 마음의 바탕은 바로 가정에 있습니다.

  • 17. 노전대통령장례식
    '12.11.15 6:23 PM (222.236.xxx.206)

    때 보고 감동 받은 사람이에요. 한결같이 묵묵히 흔들림없이 그 와중에도
    지킬거 도리 다 찾고.....주변에서 좀 더 지지해주고 받쳐주지..민주당도 답답하긴 해요.
    친노타령이나 해대고..얼마나 더 우리더러 당하라고.....같은 조직내에서 알력이나 만들고..
    김한길,손학규,정동영,김두관같은 인간들.. 그래도 순진한 웃는 얼굴로 정세균씨는 행사때마다
    얼굴은 비치네요.이분은 팩하는게 없어서 좋아요.ㅇ명박 정권초기에 칼같이 독한 구석 없어서
    답답했는데,꾸준히 당을 위해 일은 표안나게 하시네요.이런분들이 분란 안만들고 공신들이지요.

  • 18. ..
    '12.11.15 6:30 PM (125.141.xxx.237)

    지금 마누라 타령할때인가요?

    // 이런 어수선한 상황에서는 지지자들도 답답함을 느끼게 마련 아닌가요? 그럴 때 이런 의외의, 아주 사소한 부분에서 보여주는 작은 감성 하나가 때로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되기도 한다는 겁니다. 정치는 이론이나 정략, 기술만으로 하는 게 아니라 감성이나 직관이 개입되는 영역이기도 하니까요. 전혀 정치적이지 않은 영역에서 정치인으로서의 그릇을 발견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 거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729 김정은이 영어할 줄 아나요? 3 .. 02:42:54 215
1225728 이슬보고 진통 기다리는 새벽.. 3 산모 02:42:42 104
1225727 미국에서 singapore summit 기념주화 오늘부터 풀렸다.. 5 저너머 02:33:55 490
1225726 후회로 죽을 것 같아요 11 ㅇㅇ 02:26:36 763
1225725 싱가포르는 물건너갔고 이참에 판문점에서 하자 3 ㅇㅇㅇ 02:26:32 265
1225724 우리 진짜 촛불 들어요 평화통일 02:25:52 139
1225723 이 와중에...정말 짜증나는 해외스포츠스타 기사가.. 더짜증 02:21:02 291
1225722 뼈다귀 해장국은 국산 돼지뼈로 해야 맛이 나는거같아요 소고 02:16:06 85
1225721 남자에게 도움이 되고 관련된 일이나 사업 1 베품 02:15:21 122
1225720 횡설수설 xxx 02:01:10 298
1225719 대북 제재 해제, 미국 빼놓고 결정할 수 있나요? 2 ?? 01:55:47 464
1225718 文대통령, 北美 참모 대리전 자제 촉구.."정상간 대화.. 10 이게 해법이.. 01:54:53 943
1225717 또람프가 싱가포르 맘에 안들었나 보네 3 ㅇㅇㅇ 01:53:56 607
1225716 문대통령 "지금 소통방식으론 해결안돼…정상 직접대화로 .. 17 속보래요. 01:50:09 1,172
1225715 문재인 아직 미국에 있나요? 105 Dddd 01:48:13 1,562
1225714 남편의 일기 ㅠ.ㅠ 5 newyt2.. 01:44:14 918
1225713 트럼프의 말이 말이 되나요? 4 오로라 01:43:31 603
1225712 트럼프 돌았네요 2 ... 01:40:48 710
1225711 헐 갑자기 나오는 반전시나리오에 잠을 못자겠네요 12 뭐냐 01:36:52 1,089
1225710 트럼프는 왜 미북회담을 전격취소했나? 76 진실 01:24:23 2,527
1225709 1 과희망 01:23:20 331
1225708 통일된다고 예언한 사람들 있었는데. . .그것도 두명이나. 7 분명 01:19:47 1,209
1225707 정은이가 ... 01:07:37 559
1225706 대한민국은 평화를 원합니다.촛불을 들어요 52 ... 01:04:34 1,372
1225705 트럼프 백악관에서 기자회견 시작하네요 16 01:00:54 2,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