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진중권씨 보기 보다 성격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심마니 | 조회수 : 2,047
작성일 : 2012-11-11 20:04:06
착한 사람 같애요.
사망유희 보는데
변희재 이건 완전 억지 쓰는 상또라이.
(죄송합니다 더 이상 적합한 말이 생각이 안 난네요. The stupidest of the stupidests?)

저 같으면 열불나서 토론을 계속 못 할 텐데 
참을성 있게 계속 토론을 이어 나가네요.
정상회담 기밀 서류를 까라는 주장 자체가 안보에 위협에 되는 
논리를 아직도 이해 못 하는 저 머리 나쁜 뵨.
IP : 112.155.xxx.72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11 8:08 PM (118.32.xxx.169)

    변희재랑 진중권이랑 열몇살차이람서요
    근데 외모는 변이 더 삭았..ㅎ
    장가도 못갔담서요..변..ㅎ
    완전 칙칙....
    속이 아름답지 않은데 어찌 얼굴이 빛이 나겠어요..
    뭔가 늘 불안한사람...

    진중권은 원래 낙천적이고 긍정적인사람같아요.
    성격은급한듯하나 정서도안정되어보여요. 여유도있고..
    인정도 많아보이지 않나요
    서글서글하니..ㅎ
    귀여워요 진중권

  • 2. 헌데
    '12.11.11 8:09 PM (121.147.xxx.151)

    요즘 진중권씨 토론에 나와서 그렇게 적극적으로 토론을 안하더군요.

    얼마전 끝장토론에서도 새누리와 김진이 전면으로 나서서 박근혜 옹호하는데

    말을 너무 아끼는 듯 느껴지네요.

    예전의 시원한 진씨 특유의 독설이 사라진 듯

    진중권 토론에서 느끼는 기대감이 자꾸 사라지네요.

  • 3. ㅡ,,
    '12.11.11 8:15 PM (119.71.xxx.179)

    애국 보수싱글이래요 뵨..ㅋㅋ

  • 4. 헌데
    '12.11.11 8:15 PM (121.147.xxx.151)

    오늘 사망유희 처음엔 진중권 잘 나가는 듯했는데

    자꾸 자료 찾는 듯 우왕좌왕

    혹 중앙대 짤린 이후 생각이 달라진 거 아닐까요?

    최근 진중권씨 나와서 토론에 시원하게 하는 걸 본적이 없네요.

    특히나 요즘 종편 토론에 나와서 자꾸 박근혜측에 발리고 밀리고

    토론 자체를 심드렁하게 하는 거 같아서 안타까움

  • 5. 수미니
    '12.11.11 8:31 PM (1.239.xxx.241)

    제가봤을땐진샘이지치신것같아요.지방까지강의하랴.책쓰랴.꼴통들상대하랴기가따빠지신듯.변희재는주위에돈이며자료제공해줄인간들많은거잖아요.진샘혼자상대하기에체력적으로~~조금안타깝네요.변희재이번토론준비많이한듯.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30415 구제옷,구제 신발에 진짜 귀신이있을까요? 1 ... 18:18:47 39
1130414 일본여행을 딱 한번 간다면 어딜 가는게 좋아요? 2 일본 18:18:45 17
1130413 불면증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이요 ... 18:11:08 175
1130412 다리의 찌릿한 느낌이 신경통으로 발전하나요..? 4 뭘까.. 18:10:11 102
1130411 비만인데 꼭 당수치만 높은데 1 탄수화물? .. 18:07:44 87
1130410 온수매트 온도. 2 T 18:06:36 107
1130409 임시정부의 살림꾼 정정화 여사의 이야기 (재미있는데감동) 1 산하칼럼 18:01:37 170
1130408 내 편이 없는 사람은 어디서 지지받고 힘을 얻나요? 6 ㅇㅇ 18:01:10 369
1130407 청와대기자단.해체 새청원..안하신분들 드러와요~ 2 현52927.. 18:00:39 117
1130406 찌든 때 교복 소매 어떻게 세탁하나요? 4 17:57:51 195
1130405 커피 마시면서 조는 여자 ㅠㅠ pp 17:54:32 288
1130404 층간소음 덜한 마루는 없을까요 1 인테리어 17:50:22 104
1130403 수시 예비번호 여쭈어오 9 ... 17:50:03 523
1130402 놀라운 회복력 보인 낙동강...상류 6개 보 추가 개방해야 5 고딩맘 17:49:48 427
1130401 기자들이 홀대라고 난리친 아침장면 3 사이다 17:49:38 708
1130400 일본특가잡았는데...료칸이 없네요 5 일본 17:43:26 692
1130399 오후가 되면 저도 모르게 꾸벅 졸아요.. .. 17:43:23 98
1130398 초간단 감자스프 2 감자스프 17:42:05 608
1130397 503모지리 각국정상들끼리 손잡을때 3 ... 17:41:26 342
1130396 난방텐트 쓰시는 분.... 조언 좀 부탁드려요 15 vv 17:39:18 543
1130395 외식중 승려가 다가와서 시주해달라는데ᆢ 14 불교에서 17:37:37 1,108
1130394 [펌글] 아들낳으려고 딸 줄줄이 낳은 가정 24 17:36:44 1,282
1130393 나 김치찌개 좀 끓인다~ 하시는 분 제발 한수 가르쳐 주세요ㅠ 22 아이고 17:32:14 1,501
1130392 올해의 사자성어 아세요? 8 무식이 유식.. 17:29:44 400
1130391 2018년이 곧 찾아와요. 2017년 가기전에 생각나는 연초 계.. 2 ㅇㅇ 17:28:20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