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드라마 속 남자들은 어찌 다들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지-_-

뜬금없지만ㅎㅎ | 조회수 : 2,096
작성일 : 2012-10-23 20:35:21

울랄라 부부에서 차가운 능력남 한재석도 이혼한 옛 연인을 수년 뒤에

만나도 어쩜 그리 변함없는 애정으로 대하고....

다른 드라마서도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패턴....

다들 능력남에 오로지 한 여자만~

헤어진 것도 진짜 그 여자를 위하는 사연이 있어서고~

현실과 겝이 넘 큽니다요~~

물론 스트레스 풀고 가볍게 보는 드라마지만 이제는 좀 현실적인 드라마도 보고 싶어용~

IP : 125.142.xxx.233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0.23 8:36 PM (39.116.xxx.189)

    현실은 그렇지못하니 드라마로 위로 받으라는 뜻일까요?

  • 2. ㅂㅁ
    '12.10.23 8:38 PM (115.126.xxx.115)

    여자들의 환상이잖아요
    들마는 그 환상을 만들어...

    시청자들을 현혹하고...그러니 바보상자...많이보면...
    나이든 엄마들 할머니들..죙일 들마만 탐하는 거보면...

  • 3. ..
    '12.10.23 8:39 PM (175.113.xxx.58)

    첫댓글님에게 한표.ㅋ

  • 4. Glimmer
    '12.10.23 8:46 PM (125.188.xxx.85)

    사실 모든건 대본 때문이죠..

  • 5. ..
    '12.10.23 8:50 PM (175.113.xxx.58)

    ㅋㅋㅋ
    윗님 위트 있으신것 같아요.^^

  • 6. 이건
    '12.10.23 9:05 PM (211.176.xxx.12)

    현실성있게 그리면 그게 바로 '막장 드라마'죠. '막장 드라마'도 차고 넘치니, 그런 만화같은 이야기도 껴있어야 밸런스가 맞을 듯.

    그런데 연애할 때는 그런 만화같은 모습 연출하는 경우 왕왕 있지 않나요? 무릎 꿇고 애원하고 너 없으면 죽는다 하고...그게 다 드라마에서 배운 거. 상대방은 드라마 주인공이 된 듯 감동하고...나중에 결혼하고나서 사기당한 거 깨닫고...

  • 7. 그거야
    '12.10.23 9:34 PM (121.131.xxx.90)

    구성 복잡하지 않고
    배우 덜 쓰도록 대본 쓰니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8594 독립운동하는 기분으로 , 계 넣었어요^^ 드디어 13:47:17 24
1128593 릴리안 환불 전화도 안받네요. ㅇㅇ 13:46:31 17
1128592 인생 편하게 사는 사람 인생 13:46:27 54
1128591 차를 많이 마시는건 안 좋나요? ... 13:46:04 20
1128590 둘째가 뭐든지 잘해요 아이둘 13:44:41 59
1128589 혹시 수맥차단장판 직접 설치하신 분 계세요? .... 13:42:11 14
1128588 스타필드 스파같이 고급진 스파 또 있나요? 1 스타필드 13:41:42 118
1128587 기레기들이 폭행 기사로 덮고 있는 중국과 맺은 MOU 2 우리가 취재.. 13:40:52 95
1128586 한우 양지 2 .... 13:39:51 60
1128585 미국 캘리포니아 산불 1 미국 13:39:02 138
1128584 겨울에 머리 정전기 진짜 많이 일어나지 않아요? 4 겨울단점 13:36:23 96
1128583 (무플절망)친정아빠 칠순잔치 가야할까요?? 6 궁금이 13:35:28 262
1128582 홍준표 대표, 日입국 때 지문 채취 거부해 3 ........ 13:35:19 283
1128581 현장.있었다.주장인물.또등장(중국폭행사건) 6 @@ 13:32:22 317
1128580 춥냐, 안 춥냐, 이거 사람마다 달라요 9 그냥 13:27:45 255
1128579 영혼을 바쳤네요 1 ㅠㅠ 13:27:01 270
1128578 날씬하면 어지럽고 기력이 없어요. 10 ... 13:23:33 492
1128577 병원 수술후 보험 보상 받았는데요 &&.. 13:19:51 153
1128576 작은집 카페트..고르는 것 좀 봐주세요~ 2 자취생 13:17:28 115
1128575 노회찬 "국민의 당이 유지되는 이유?" 4 ㅋㅋㅋㅋㅋ 13:16:47 470
1128574 보드카마티니 직접만들어드시는분?? ... 13:16:36 36
1128573 영화 스타워즈는 봐도봐도 헷갈리네요 5 어렵다 13:14:46 199
1128572 좋은 학교 보내라는 이유가 3 ㅇㅇ 13:14:40 477
1128571 술 권하는 남편...... 2 육신 13:10:57 281
1128570 회사재직중.. 사회복지학과 유학 어떨까요? ... 13:10:40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