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살림물음표

살림살이에 대한 모든 궁금증,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Banner

제 목 : 전기압력 밥솥을 사려고 하는데요.

| 조회수 : 3,183 | 추천수 : 0
작성일 : 2012-08-09 13:03:25
쿠쿠를 두달전에 샀는데 약간 누름 증상이 있어서 AS를 받았는데 IH방식은 원래 통 가열 방식이라 그런다는데 . 시간이 지나면 더 눓게 되는 군요. 친정 엄마 를 하나 사드리고 싶은데. 어떤걸 사야하는 고민이 되어서 질문이예요. 두분이 사시니 시간 지나서 까지 드실 텐데 누름 증상이 좀 적은게 있나요?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프린
    '12.8.11 2:42 AM

    저희도 IH방식의 쿠쿠를 사용하는데 누름 증상은 없었어요.
    쿠쿠 두가지 사용 해봤고 예전 모델이랑 요즘 뚜껑 떨어지는거 그거 사용 해봤거든요.
    누름증상이 있는게 하자가 아닐까 싶은데 누름 증상이 있는지 다른 주위분한테도 한번 물어보세요.

  • 2. 소란
    '12.8.14 4:30 PM

    쿠쿠 3인용 압력밥솥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도 누름증상같은건 없었고요..

    두분 쓰실거라면 큰것보단 작은게 써보시면 좋을듯..

  • 3. 끈달린운동화
    '12.8.19 11:23 AM

    전 2년전 뚜껑 떼서 닦을 수 있는 IH 모델 쓰는데요....밥 맛 별로네요 ㅠㅠ
    처음부터 누름증상 있었고요...누름증상은 복불복이더군요 ㅠㅠㅠㅠㅠ
    아무래도 기술에 문제가 있어보였습니다.

    1년5개월 사용 중 ,보턴들 완전 오작동되어서 as갖고 갔었는데...알고보니 이 제품들이 모두
    이상이 있나보더라구요. 쉬쉬하는 분위기에서 그냥 뚜껑 전체 무상교환 받았어요.
    열흘 기다렸다 받았네요 ㅠㅠ
    리콜대상이었나본데 저처럼 가져오는 것만 그냥 바꿔주나보더라구요.나쁜 *쿠!!!

    그런데 수리 받고 5개월 지나 또 밥이 제대로 안되고 중간에 김빠짐현상이 있어서 가져갔더니
    이번엔 돈 내라더군요. 고무바킹하고 뚜껑 뺏다 끼웠다하는 나사를 갈아야한다고요....원래 고무바킹 무상교환기간은 3개월이라고 ㅠㅠ 그리고 그 나사...새것으로 교환 후 5개월만에 갈아야하는데도 다 돈 받더군요.
    만원 냈습니다. 기막혀하며.....
    5개월도 못쓰는 고무바킹이라니 ㅠㅠㅠㅠ

    여하튼 밥 맛도 싼 쿠첸 쓰시는 시댁 것보다 훨씬 별루네요. 쌀은 같은 걸 먹어서 비교가 되더라구요. ㅠㅠㅠㅠ
    광고만 A급 배우들 썼지 기능은 B급이고 디자인 좀 괜찮을 뿐이더라구요.
    빛좋은 개살구 ㅠㅠㅠㅠㅠ

    IH그거 별로 권하고 싶지 않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37253 무쇠 그릴팬 사용시 검댕과 연기요.. 한아름 2017.12.07 124 0
37252 쿠첸 어떤 기능으로 밥하세요? Merrylee 2017.11.03 306 0
37251 헹켈 등급 문의드립니다. Delight 2017.10.24 756 0
37250 건조기 쓰고 계신 분?? 4 huzsc 2017.09.25 1,088 0
37249 전기렌지 1 아줌마 2017.08.18 788 0
37248 김치냉장고 뚜껑이 부풀어올랐어요.. (이게 제품하자가 아닌가요?) 연지 2017.08.18 766 0
37247 SK매직 슈퍼S정수기 소음? 후리지아 2017.07.14 1,831 0
37246 브리타 정수기 검정가루 먹어도 되나요? 2 완벽추구 2017.07.05 1,393 0
37245 커클랜드 시그니춰 스테인레스 13pc 쿡웨어 세트 3 thotholover 2017.04.10 2,106 0
37244 에어프라이어 활용법 알려주세요ㅜㅜ 1 보라방울 2017.04.06 4,147 0
37243 실라간 후라이팬 써보신분 개인날 2017.04.04 1,453 0
37242 촌골택배님 2 거부기 2017.02.22 1,988 0
37241 영국 J M L 디지털 쿠킹마스터 어떤가요? 안해 2017.02.10 1,495 0
37240 인덕션, 하이라이트 뭘 선택하시나요? 4 skatnr0827 2017.02.04 3,330 0
37239 스테인레스 냄비 길들이는 법 질문이요~ 2 토토 2016.12.28 4,994 0
37238 온돌매틍 어떤게 좋나요? 진호맘 2016.12.17 1,643 0
37237 GMO 제로 오일 1 merry 2016.11.16 2,346 0
37236 의류건조기 전기요금 1 쥬쥬903 2016.10.30 2,928 0
37235 무선청소기 추천부탁드려요 솔에미 2016.10.20 2,287 0
37234 컷코문의드려요 4 won 2016.10.02 5,476 0
37233 뜨게질 1 헬렌 2016.10.02 5,092 0
37232 기름병 관리 5 느티나무 2016.09.15 5,378 0
37231 설거지 온수행굼 왜 해로운지 아시는분? 3 웃고웃자 2016.08.23 7,171 0
37230 닌자 믹서기와 해피콜 믹스기 중 어느것이 좋나요? 3 진호맘 2016.08.22 10,526 0
37229 채칼 문의합니다 3 파란 2016.08.06 4,970 0
37228 디어마이프렌즈 마지막회의 조인성 찻잔이 어디 제품일까요? 들풀 2016.07.05 3,173 0
37227 세탁기 1 짱아 2016.06.28 2,585 0
37226 유니디자인 침대처분 1 2016.06.27 2,658 0
37225 침대 3 짱아 2016.06.17 6,803 0
37224 침대 짱아 2016.06.17 5,787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