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제 목 : [혐짤,납량,환공포증주의]한국의 흔한 오이마사지.jpg

| 조회수 : 4,270 | 추천수 : 1
작성일 : 2012-08-01 17:45:00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해바라기
    '12.8.2 10:21 AM

    순간 오싹했네요 ㅋ

  • 2. 오늘
    '12.8.2 10:29 AM

    반도란 말이요 일본에서 우리나라 비하하려고 쓴 말 아닌가요? 웃기시려고 사진올리셨는지는 몰라도 사진 클릭한 사람은.. 토나올것 같아요..

  • 발상의 전환
    '12.8.2 11:18 AM

    유머의 기준이 저마다 다르고,
    불쾌와 유쾌의 기준도 제각각이지만,
    '토 나올 것 같다'는 님의 댓글은 이의를 제기하는 언사로 어느 기준에서도 불쾌하고 적합해 보이지 않네요.

  • 오늘
    '12.8.3 4:21 AM

    안녕하세요~ 오늘님!
    저는 키톡에 가끔 나타나는 오늘입니다^^
    같은 닉이라 감짝 놀랐어요.
    가입하신 년도가 2008년이시면,
    제가 오늘님 닉을 허락없이 사용했군요;;;ㅠㅠ
    중복닉이 가능한지 몰랐습니다.
    빠른 시일안에 제 닉을 바꾸겠습니다.^^

  • 3. sugar
    '12.8.2 10:38 AM

    넘 징그러워요 환공포증있는 사람 넘어갈것같네요

  • 4. 오일사수
    '12.8.2 11:32 AM

    암튼 ㅎㅎㅎ 옥당지님은 마~~~니 특이하심다...
    시원하시겠습니다 ~~~누구의 노동력을 착취하신건지 궁금합미당~~;;

  • 5. 옥당지
    '12.8.2 12:22 PM

    환공포증이란 병도 있었군요. 처음 알았어요. 역시 사람의 배움이란 끝이 없군요. 흐흑.
    반도란 말은 그저 복사뜨기의 결과물. 바꿨고요.
    이거 지울까요? 아예 글 자체를 펑시켜요?
    요리싸이트라 먹는 것 가지고 놀면...혼나나봄.ㅋ

  • sugar
    '12.8.2 12:25 PM

    이 사진은 지우시는게 여러사람 구하실듯.. 전 환공포증 없는편인데도 너무 보기가 그런네요

  • 6. 발상의 전환
    '12.8.2 12:29 PM

    저는 지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글과 사진을 올리면 이런 반응이 나올 수 있다는 기준으로 삼을 수 있도록 말이에요.
    옥당지님이 한 몸 희생하사 82의 심의 기준과 지표를 제시하는 거죠.ㅋ

  • 7. 가을소나기
    '12.8.2 1:13 PM

    저는 정말 웃기고 재밌는데요..
    뭐 개인의 차이니까요..ㅎㅎㅎ

  • 8. 옥당지
    '12.8.2 2:51 PM

    이러는 게 좋겠네요.
    여러 회원님들이...이건 좋다, 이건 싫다, 이건 토 나온다, 이건 친일이다...등등의 의견에 제가 휩쓸리다보면...
    저의 실없는 펌글자유가 위축되오니...이제부터 맘에 들지 않는 저의 게시물은 관리자님께 신고해주세요.
    '자진 삭제' 보다는 '강제삭제'가 게시판 관리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9. 털뭉치
    '12.8.2 8:53 PM

    난 왜 이런게 완전 좋은 지 몰라.
    옥당지님 저랑 유머코드 완전 일치.

  • 10. gawon
    '12.8.4 12:43 PM

    난 미친듯이 웃기만 했는데....

    볼때마다 웃기만 했었는데...

    환공포증이 있었나봐요.

  • 11. Miss Ma
    '12.8.5 10:05 AM

    토나온다는 글 쓰면 안되나여?? 자게의 어떤 글에 대해서는 "우웩" 이란 댓글도 봤었는데~ 옥당지님 이런글 게시물을 즐기는 저도 이거 보고 순간 토나올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걍 제 느낌을 적다보니 발전님이 토나온다는 건 어떤기준에서도 불쾌하다셔서요~~그렇다고 강제삭제할 수준도 아니에여~~ 어느부분 코드가 다를 수 있으니까여~~ 전 인삼글 넘 우껴서 여러번 봤네여

  • 12. 마음비우기2
    '12.8.5 11:19 AM

    넘 웃기당~~~~~ㅋㅋㅋㅋㅋ 이런 사진 많이 올려주삼~!!

  • 13. 햇살조아
    '12.8.13 11:16 AM

    ㅋㅋㅋㅋㅋ웃긴데요...근데 환공포증이 뭔가요?

  • 14. 파란헝
    '13.2.8 6:57 P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뒷처리, 꽤 힘들겠죠? ㅜㅜ
    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38941 아까 진도군에서 뭔가 쿠쿵-! 거리면서 마을 전체가 흔들렸는데 .. 없다아 2018.05.24 76 0
38940 장볼때 홈플러스에서 보세요! leo88 2018.05.23 282 0
38939 저도 드디어 다낭 가봅니당 냠냠후 2018.05.18 424 0
38938 데어리퀸에서 햄버거 1년 무료이용권 준대요..ㅋㅋ 마마미 2018.05.16 429 0
38937 놀러가서 신음 딱이겠어용~ 마마미 2018.05.15 940 0
38936 연어샐러드~ 나약꼬리 2018.05.10 707 0
38935 help me.ㅠㅠ 4 seesea 2018.05.09 941 0
38934 밥솥이 문제라...... 2 숲과산야초 2018.05.07 564 0
38933 글 스크랩은 어떻게 하는거예요? 2 으쌰아쌰 2018.05.03 427 0
38932 저도 오늘 떠납니다..^^ (시간여행님 워너비) 2 돌직구 2018.05.03 1,346 0
38931 딸래미 선물로 마트놀이세트 나약꼬리 2018.04.30 606 0
38930 혹시 제주에서 젓갈 사오신분들... 1 물보라 2018.04.26 1,180 0
38929 쪽지보내기가 안되요 1 깽이 2018.04.25 319 0
38928 혹시 이 일본 커피잔 어디 브랜드인지 아시는분 있을까요? 4 병다리 2018.04.13 2,557 0
38927 코치 스니커즈 (Alivia) 지미 2018.04.11 1,057 0
38926 아이방에 곰팡이 냄새가 나는데.. 3 zzangga7 2018.04.10 1,405 0
38925 식품 주의성분 확인 추천 어플 2 준이맘 2018.04.02 1,107 0
38924 퍼팩트고추판매처 꼬막공주 2018.03.31 822 0
38923 4살 남아랑 놀러 갈만 한 곳 제발 추천 해 주세요 4 한가지 2018.03.21 968 0
38922 반찬포장용기 낱개 구매하는곳 여쭤볼게요 1 lsjlsj 2018.03.20 976 0
38921 여성호르몬주사 맞아보신분 있으신가요~? 5 너맘내맘 2018.03.17 2,773 0
38920 하이패스를 구입해야 하는데 어떤게 좋은지요! 추천바랍니다 1 늘푸른솔나무 2018.03.16 820 0
38919 비를 맞으면 안 되는 이유? 3 해남사는 농부 2018.03.05 2,549 0
38918 집이 있다는 것 5 해남사는 농부 2018.03.01 4,163 0
38917 봄날 1 해남사는 농부 2018.02.17 1,820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