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Banner

제 목 : 헤어스탈 하나 바꿨을뿐인데..

| 조회수 : 2,300 | 추천수 : 36
작성일 : 2006-04-13 14:01:42
마치 딴 아기 같아요.
이유식책에 나온 아기모델스타일이 넘 귀여워보여서
제가 가위를 들고 싹둑.
퇴근한 아기아빠가 '다스베이더 헬멧'같다며 노발대발하네요.
돌지난지 며칠 안됐는데 부쩍 커 보여서 유치원보내도 될 것 같아요.
나름대로 귀엽긴한데..
담엔 꼭 전문가에게 맡길래요..ㅠㅠ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열~무
    '06.4.13 2:16 PM

    머리띠가 없네요.

  • 2. 돼지맘
    '06.4.13 2:43 PM

    윗사진보고 저렇게 이쁜 다스베이더 봤냐라고 할려고했다가 아래사진보고 ㅋㅋㅋㅋㅋㅋ
    저도 제 딸내미 머리손질 할까말까 망설이는중인데 제대로 말리셨습니다.
    저희신랑이 아래사진보면 가위를 몽땅 다 감춰버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

  • 3. monica78
    '06.4.13 3:55 PM

    ㅋㅋㅋㅋ. 귀엽기고 하고..재밌기도 합니다. 진짜 표현 짱입니다. 다스베이더 헬맷 제대로인데여..
    그래도 애기가 너무 귀여워요..

  • 4. 자꾸자꾸행복해
    '06.4.13 5:01 PM

    표현은 넘 웃기는데 애기 예쁜 걸요... ㅋㅋㅋ

  • 5. 뽈통맘
    '06.4.13 8:29 PM

    저도 한참 웃었어요. 저 머리띠가 왜 헬멧같냐고 생각하는 순간...ㅋㅋㅋ 아기 넘 귀여워요

  • 6. wanine
    '06.4.14 10:35 AM

    참 기분좋게 웃었습니다. 그래도 적정선(?)에서 멈추셨군요. 아이도 넘 이쁘고요. 전 제 딸래미, 지 아빠 닮아 사내스럽게 생겼구요... 유치원 입학식 앞두고 앞머리정리해 준다고 시작한게...자르고 보니 삐뚤빼뚤한게 싫어서 일자로 맞춘다고 계속 자르다 보니..거의 이마 끝까지 올라갔었거든요 ㅎㅎㅎ... 주변에서 두루두루 한마디씩 들었습니다....입학식날 어미표 홈메이드 헤어스타일로 눈에 확 띄더만요...머리하고 인물하고...챙피합디다....이후 절대 가위 안듭니다.^*^

  • 7. 오이마사지
    '06.4.14 12:48 PM

    전, 아래사진이 더 이쁜데요....^^;;
    저두 딸래미 핀도 안꼽고, 모자도 안쓰고,, 앞머리는 자꾸 눈을 찔러서..제가 집에서 잘라줘요...

  • 8. cocogo
    '06.4.14 3:21 PM

    ㅋㅋ넘 귀여워요...울 딸도 저런때가 있었는데....미장원가서 반듯이 잘라달래세요....남편들 은 싫어 한답니다요...^^

  • 9. 박현숙
    '06.4.15 9:47 AM

    귀엽기만 하네요.
    우리 딸들은 둘다 저 머리 초등 저학년까지 고수합니다.
    큰 애는 항의가 심합니다.동생 머리 저렇게 하지 말라고
    근데 저 머리한 아이들 보면 친근감 생기고 엄마가 바쁜가 보다 동병상련을 느끼죠

  • 10. 신수경
    '06.4.19 1:07 PM

    한참 웃었답니다...
    뱃속에 울 아가도 같이 웃을것 같아요
    넘 귀엽구 사랑스럽네요

  • 11. 채마맘
    '06.4.23 5:51 PM

    아웅 콱 깨물어주고 싶당~~
    넘 귀여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4099 여기서 추천받은 레깅스 샀더니 팔토시가 왔네요 1 심플라이프 2017.12.12 2,188 0
24098 나무타기 달냥이 5 철리향 2017.12.08 928 0
24097 어처구니가 없다 1 도도/道導 2017.12.07 690 0
24096 며칠전 구입한 프로폴리스 리퀴드입니다. 3 얼라리오 2017.12.06 769 0
24095 허상과 실상의 세상 도도/道導 2017.12.06 390 0
24094 미스티의 오해 10 연못댁 2017.12.04 922 1
24093 이 거실장은 어디 걸까요? 오드리햅번 2017.12.04 770 0
24092 한달된 턱시도 작은 고양이 인연 찾아요 (입양완료) 15 소소한삶 2017.12.03 1,338 0
24091 스치는 시간은 저장되고 있었습니다. 도도/道導 2017.12.02 536 0
24090 박스와 의자 서민과 귀족 ...신이야 신??????? (뷰웅.. 4 하고나서 2017.11.30 1,058 0
24089 불쌍한 강아지들 사냥개 안되게 도와주세요..부탁드립니다. 2 ㅂㅅㅈㅇ 2017.11.30 1,181 0
24088 새로운 보금자리 도도/道導 2017.11.30 537 0
24087 무청 시래기 1 도도/道導 2017.11.29 732 0
24086 안타까운 사연의 유기견 ... 임보처 없을까요? 2 양해리 2017.11.27 915 0
24085 고요한 풍요 2 도도/道導 2017.11.27 609 3
24084 울 냥이가 말이죠 9 목동낭자 2017.11.25 1,847 1
24083 가슴 뜨거웠던 '우리들의 촛불'! -고양시 상영 영화 1 bluebell 2017.11.24 396 0
24082 첫 눈오는 날 설시를 만나다 1 도도/道導 2017.11.23 749 0
24081 저장, 수집강박증 식이조절 관련 글쓰신 분~~~ 냥이를왕처럼 2017.11.23 660 0
24080 가을의 온기가 남아 있는 곳 도도/道導 2017.11.22 578 0
24079 즐거워 보이는 가족을 만나다 2 도도/道導 2017.11.21 1,439 0
24078 가을의 복판으로 지나는 길 1 도도/道導 2017.11.18 859 0
24077 오늘 아침에는 상고대가 3 도도/道導 2017.11.17 804 0
24076 섬진강의 아침 3 도도/道導 2017.11.16 896 1
24075 자작나무 숲 1 도도/道導 2017.11.15 1,101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