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봉커텐 설치할때 봉을 지지하는 지지대가 벽에 몇개인가요?

커텐 | 조회수 : 713
작성일 : 2012-03-23 09:38:17

봉커텐을 설치하려고 하는데요

봉을 벽에 고정하기 위해서 U자형 고리를 벽에 박잖아요.

U자 고리가 3개가 왔는데 양쪽 2개만 달면 안되나요?

중간에 U자고리를 하나 더 밖으려면 거긴...유리창인데. ㅠㅠ

 

여러분댁 봉커튼엔 지지대가 맻개인가요?

IP : 211.36.xxx.16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흰
    '12.3.23 9:40 AM (125.141.xxx.78)

    거실에는 3개 방에는 2개
    2개로 견딜만한 무게면 2개 해도 되지요

    거실커텐은 무거워서 2개 하니 봉이 쳐지더라구요

  • 2. ..
    '12.3.23 10:03 AM (112.121.xxx.214)

    가운데 하나 더 밖는게 안정적이긴 하죠..안 그럼 장기적으로 봉이 휘지 않을까요?
    저흰 천장에 박았는데요. 천장이 못이 더 잘 들어가거든요. 벽은 콘크리트라서.

  • 3. ...
    '12.3.23 10:20 AM (110.14.xxx.164)

    저도 천정에 박았고요 안방은 세개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245 기레기 경호원 무시하다가 쳐맞는 영상 원본 나왔네요 1 동영상 16:22:44 107
1129244 예쁜 christmas(크리스마스) 배경...저작권 걱정 없는 .. 1 ㄷㄷㄷ 16:21:10 57
1129243 박그네 5개국어가능의 실체!!! 5 ㅋㅋ 16:15:26 370
1129242 고등학교 들어가기 전 쌍커풀 수술 하기도 하나요. 5 . 16:05:17 221
1129241 힘든데도 김장을 하는 이유가 분명 있을거 같아서요 16 ... 16:04:56 553
1129240 실연당하면 어떤 느낌이에요? 5 ㅂㅈㄷㄱㅅ 16:02:12 201
1129239 외고생 내신 텝스 공부 도움 되나요? 5 궁금 16:00:57 134
1129238 유방에 양성으로보이는 혹이 두개 있다는데요 1 참나 15:59:56 127
1129237 박수현 청와대 대변인이 전합니다. (페이스북) 9 ㅇㅇㅇ 15:58:46 536
1129236 평범하게 사는 사람들이 부러워요. 1 ㅎㅎ 15:58:41 360
1129235 댓글 여론조작 실제 경험-탁현민기사 25 아직도 있구.. 15:55:23 348
1129234 영어쌩초보가 토익 900 넘기려면 1년 걸리나요? 5 토익 15:54:01 328
1129233 1월초에 일본 여행가는데 6 알려주세요 15:50:36 325
1129232 그래도 제대로 된 언론사가 있네요 12 샬랄라 15:50:04 546
1129231 페트물 중에 정수물이 있나요? 1 ㅇㅇ 15:48:06 59
1129230 드디어 진학사 돌렸네요 ㅠㅠ 11 무서워 15:46:58 785
1129229 코드제로 가격차이는 무슨 차이일까요? 1 청소기 15:46:16 151
1129228 호텔 어메니티 질문있어요. 8 ... 15:43:42 610
1129227 혼자 유럽 여행하려는데 프랑스남부/모로코 질문입니다... 욕심이.. ... 15:41:37 130
1129226 윈도우 정품CD 다른 컴퓨터에도 깔수 있나요? 1 ggg 15:40:20 98
1129225 이런 빈말 저만 이해 안 되나요? 7 ... 15:39:29 713
1129224 레기가 기사를안내서 네티즌이 직접.. 2 기레기 15:38:40 158
1129223 유홍준교수 동명이인이 쓴 글이... 3 .. 15:38:06 385
1129222 나이든 아저씨들은 교육을 어떻게 받은 걸까요? 5 열받 15:37:57 440
1129221 아침에 18000명.지금 23600명 서명ㄱㄱ 4 빨랑서명해유.. 15:35:04 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