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Banner

제 목 : 울집 강쥐를 소개합니다

| 조회수 : 2,156 | 추천수 : 1
작성일 : 2012-01-23 11:14:09

울집  막둥이 뭉치입니다 세돌이 되가네요 
루루 (lg0141)

책읽기를 좋아하고 혼자서 시간보내기를 무척좋아하며 내성적이면서 전투적인면이 많은 두 딸릐 엄마입니다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화이트
    '12.1.23 12:14 PM

    캬~~
    고놈 잘생겼네요ㅎ
    지금 발한쪽은 계곡물에 담그고있는거지요?

  • 2. 복돌네
    '12.1.23 7:04 PM

    발 시렵겠어요~
    날도 추운데 ㅋㅋㅋㅋ

  • 3. 제이미맘
    '12.1.24 8:26 PM

    넘 귀엽네요,발은 시리겠네요..

  • 4. anf
    '12.1.24 9:21 PM

    녀석, 더워서 헐떡거리며 시원한 물에 손담그고 있네요.
    사진을 겨울에 올리셔서...

  • 5. 록산느
    '12.1.24 10:08 PM

    한여름에 찍은 사진을 한겨울에 올리신거죠?? ㅎㅎ
    뭉치!!^^ 사진찍을 줄 아나봐용. 카메라 응시하는게 예사롭지 않네요.ㅎㅎ

  • 6. 구름향내
    '12.1.26 11:22 AM

    아유~~ 이뻐,참 행복해보이네요. 우리 아기들도 자랑하고 싶은데 컴터를 ㅠㅠㅠ

  • 7. 루루
    '12.1.26 2:20 PM

    ㅋㅋㅋㅋ 맞아요

    한여름 공원 물가에서 ...

    세돌되어가는데 말도 못하게ㅜ 이쁘답나더

  • 8. dorychang
    '12.2.10 5:59 PM

    ㅎㅎ 귀여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4110 손에 대한 예의 -정호승- 들꽃 2017.12.17 87 0
24109 대봉감 만오천어치 2 평정 2017.12.16 845 0
24108 잊었을지 모를, 82쿡 사람들의 눈물 세월호, 416합창단 공연.. 1 우리는 2017.12.16 236 0
24107 말러 2 쉐어그린 2017.12.15 371 0
24106 상쾌한 겨울 해변 도도/道導 2017.12.14 476 0
24105 여기서 추천받은 레깅스 샀더니 팔토시가 왔네요 2 심플라이프 2017.12.12 3,502 0
24104 나무타기 달냥이 7 철리향 2017.12.08 1,329 0
24103 어처구니가 없다 1 도도/道導 2017.12.07 935 0
24102 며칠전 구입한 프로폴리스 리퀴드입니다. 3 얼라리오 2017.12.06 1,092 0
24101 허상과 실상의 세상 도도/道導 2017.12.06 518 0
24100 미스티의 오해 10 연못댁 2017.12.04 1,121 1
24099 이 거실장은 어디 걸까요? 오드리햅번 2017.12.04 974 0
24098 한달된 턱시도 작은 고양이 인연 찾아요 (입양완료) 15 소소한삶 2017.12.03 1,705 0
24097 스치는 시간은 저장되고 있었습니다. 도도/道導 2017.12.02 624 0
24096 박스와 의자 서민과 귀족 ...신이야 신??????? (뷰웅.. 4 하고나서 2017.11.30 1,181 0
24095 불쌍한 강아지들 사냥개 안되게 도와주세요..부탁드립니다. 2 ㅂㅅㅈㅇ 2017.11.30 1,275 0
24094 새로운 보금자리 도도/道導 2017.11.30 599 0
24093 무청 시래기 1 도도/道導 2017.11.29 832 0
24092 안타까운 사연의 유기견 ... 임보처 없을까요? 2 양해리 2017.11.27 994 0
24091 고요한 풍요 2 도도/道導 2017.11.27 662 3
24090 울 냥이가 말이죠 9 목동낭자 2017.11.25 2,044 1
24089 가슴 뜨거웠던 '우리들의 촛불'! -고양시 상영 영화 1 bluebell 2017.11.24 434 0
24088 첫 눈오는 날 설시를 만나다 1 도도/道導 2017.11.23 815 0
24087 저장, 수집강박증 식이조절 관련 글쓰신 분~~~ 냥이를왕처럼 2017.11.23 722 0
24086 가을의 온기가 남아 있는 곳 도도/道導 2017.11.22 615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