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학창시절 사진을 보여달라는 남친

ststst | 조회수 : 2,350
작성일 : 2012-01-14 19:54:08
2년 만난 남자가
학창시절(중고교시절) 사진을 요구해서
보여주었는데요
갑자기 어릴때사진을 보고싶어하는
이유가 뭘까요 ㅋ ㅡㅡ
IP : 49.24.xxx.9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원판
    '12.1.14 7:56 PM (115.126.xxx.140)

    성형녀인지 궁금해서??

  • 2. 마크
    '12.1.14 7:56 PM (27.1.xxx.77)

    성형녀인지 궁금해서2

  • 3. ststst
    '12.1.14 8:08 PM (49.24.xxx.95)

    원글쓴이예요.

    윗님 꼭 그랬으면 좋겠네요 ^^;결혼하고 싶은 남자거든요. 사진 보고는 지금이랑 똑같다고 해서 다행이네요 ..ㅋㅋ

  • 4. 성형이요 ㅎ
    '12.1.14 9:12 PM (14.52.xxx.59)

    제 딸이 예비고3인데 애들이 졸업앨범 찍기전에 손본다고 이번겨울에 쌍커풀 트임을 무더기로 했어요
    그거보고 아들 엄마들이 중학교 앨범 봐야한다고 ㅋㅋㅋ
    그나저나 고3전에 수술한 애들이 공부 하나요 ㅠㅠ

  • 5. 이미
    '12.1.14 10:28 PM (110.12.xxx.226)

    중학교 때부터 공공연히 성형한다고 합니다 ㅋ
    연예인들이 뜬다음에 어릴 때 사진이 증거로 속속 나오니까
    예방 차원에서 요즘엔 어릴 때 부터 성형하고 준비한다네요
    거기다 요즘은 필카가 아니고 거의 디지털 자료니까 포토샵으로 손도 대고
    점점 믿을만 한 자료가 드물어 지는 듯 싶어요
    다 세상의 변화겠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006 최민희와 전원책이 우리입장과 반대되고 있네요. 강적들 00:13:00 3
1225005 수면제 끊기 성공하신 분 계세요? .. 00:11:46 11
1225004 실제로 본 가장 뚱뚱한 신부는 몇킬로정도쯤 나갈거 같았나요? 4 .. 00:06:32 188
1225003 카스테라 만들때 꼭 나무틀에만 구워야 하나요? 3 카스테라 00:02:29 85
1225002 고택 추천해주세요. 2 고택 00:01:26 144
1225001 나는 우리동네가 좋다 흐흐 00:00:46 127
1225000 한국어->영어로 번역 사이트 추천 부탁드려요~ ... 00:00:23 28
1224999 중딩남아 초딩고학년여아 결혼식 복장 조언부탁드립니다. 4 복장고민 2018/05/23 68
1224998 유아인 시 작품들... 7 tree1 2018/05/23 224
1224997 치아바타는 어디에서 사나요? 1 안미 2018/05/23 232
1224996 담달부터 연봉 천만원이 올라요 9 122018.. 2018/05/23 896
1224995 맘에 드는 남자가 생기면 일단 빨리 자고 싶은게 23 ㅇㅇ 2018/05/23 1,700
1224994 3자가 보기에 부부사이 안 좋은거 티나나요?? 7 2018/05/23 829
1224993 전생이라는 게 있나 봐요... 그렇지 않고서야... 24 gg 2018/05/23 1,614
1224992 선배 집사님들 질문 드립니다~~ ㅠㅠ 4 ㅠㅠ 2018/05/23 236
1224991 LG의 경영자들 병역 현황 2 demand.. 2018/05/23 480
1224990 역시 좋아하는 건 못 이겨요 1 으음 2018/05/23 400
1224989 층간소음때문에 미칠것같아요 2 ... 2018/05/23 455
1224988 옆집사람이 아기를 가졌어요 7 괴롭지만 참.. 2018/05/23 1,593
1224987 여러분,지갑 여실 시간입니다. 9 부선갈매기 2018/05/23 1,594
1224986 친구 조카애 얘기듣고 너무 웃겨서요. 16 ... 2018/05/23 2,577
1224985 “양예원 가해자 A실장, 2008년에도 동일 사건으로 고소당해”.. 6 ㅇㅇ 2018/05/23 1,336
1224984 밖으로 도는 아이 남편이 자퇴시키라는데요ㅠ 14 2018/05/23 1,221
1224983 중국어랑 영어 ..둘 중에 뭐가 더 배우기 쉽나요? .. 2018/05/23 132
1224982 이재명이 노통 수원시민 추모제도 한 기사 보셨어요? 12 요건또 2018/05/23 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