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정동영 "정봉주 구속되면, 당 대표 옥중출마하라"

prowel | 조회수 : 1,932
작성일 : 2011-12-22 09:32:09
정동영 "정봉주 구속되면, 당 대표 옥중출마하라"

미권스 회원들 "신의 한수다" 대환영‥출마땐 민주통합당 대표 선거 '지각변동'


- 정동영의 정봉주 구출작전‥코드명 '옥중출마'

- FTA 전문가 "한미FTA 찬성파 친노가 민주통합당 장악? 정말 암울하다!"

- 정봉주 "끝까지 BBK·한미FTA 저격수 되겠다"

☞ 기사 전문 보기


IP : 218.51.xxx.252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레이디
    '11.12.22 9:34 AM (210.105.xxx.253)

    또 한 수 배웁니다.
    진실과 정의는 결국 승리할 겁니다.
    봉도사님 화이팅!!!

  • 2.
    '11.12.22 9:37 AM (118.46.xxx.133)

    최후엔 그런 방법이 있겠군요.
    그래도 꼭 무죄판결 받으셨으면 합니다.

  • 3. 나거티브
    '11.12.22 9:40 AM (118.46.xxx.91)

    남편이 '감옥에 가도 당에서 중책을 맡으면 정봉주 정치인생에 꼭 나쁜 것만은 아니다'고 해서
    신선하다고 생각했는데... 컨닝했구나!

  • 4. ㅇㅇ
    '11.12.22 9:47 AM (59.86.xxx.196)

    봉도사 당대표 환영

  • 5. 봉도사님
    '11.12.22 10:22 AM (75.206.xxx.171)

    당대표가 되어서 fta/bbk/쥐 박멸을 해주세요.
    힘내세요,화이팅~~!!!!!!!!!!!!!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1126 주물 팬과 코팅 팬 중 어느 것이 나을까요? 팬 결정 도.. 12:12:04 14
1311125 옹기그릇 처음 구입할때 어떻게 세척해서 쓰면 되나요? ㅇㅇ 12:10:55 11
1311124 미세먼지 심하다는데 애는 소풍.창문은 활짝ㅜㅜ .. 12:10:33 58
1311123 심상정의원트윗 - 심재철 자료유출 ‘관리자 권한’이 뚫린 것으로.. 3 역시나 12:09:59 115
1311122 청소년 자녀가 도움 요청할 때만 도와주시나요? 자녀 12:09:47 26
1311121 남편 링겔좀 맞추고 싶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1 .... 12:08:09 46
1311120 문재인정부 위해서 앞으로 인터넷쇼핑 안 할 겁니다 9 성공합시다 12:01:00 339
1311119 라면 중에 치즈 얹어먹으면 고소한 라면 있나요? ㅇㅇ 12:00:54 32
1311118 아기들 천일잔치도 하나요? 7 요즘엔 11:58:36 333
1311117 청와대 페북 - 프랑스의 극진한 환대 .jpg 4 마카롱데이 11:58:23 368
1311116 화장실 바닥타일 줄눈이 벗겨지면 아랫집으로 누수 될 수 있나요?.. ** 11:58:16 121
1311115 혜경궁 김씨 의혹 이재명 전 운전기사 성남시 SNS 홍보 동원됐.. 3 비나이다 11:56:42 256
1311114 마크롱 부인이 먼저 김정숙 여사 팔짱을 끼네요 3 비쥬 11:56:21 473
1311113 다른 자녀양육방식의 사촌과 관계 어떻게 할까요? 언제나스윗 11:50:59 111
1311112 펌) 유치원 급식납품하는 사람입니다. 2 싫다정말 11:50:19 515
1311111 음악 좀 찾아주세요ㅠㅠ 피아노 소품인 것 같은데요 5 ㅇㅇ 11:50:05 78
1311110 양도세 비과세 관련 문의해요 1 ... 11:48:27 98
1311109 마크롱 문파 됐네요ㅎㅎ 5 우왕 11:47:34 816
1311108 30대 후반 평균키는 몇인가요? 6 .. 11:43:17 346
1311107 김경수 도지사 취임 100일 '경남의 새로운 변화가 시작되다' .. 4 ㅇㅇㅇ 11:41:21 136
1311106 지금 경주 여행중이에요 11 ... 11:40:54 530
1311105 교회 열심히 다니다가 안 다니시는 분 계세요? 2 믿음 11:39:36 276
1311104 중학교 자유학기제 계속 유지되나요? ... 11:37:38 92
1311103 회사사장입니다 직원땜에 25 나무안 11:35:01 1,798
1311102 중학생 영어과외 하시는 분 계신가요? 3 과외 11:34:31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