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제가 뽑은 반전 영화...

후음 | 조회수 : 15,299
작성일 : 2017-12-07 23:04:03
막판에 헉!!! 하고 끝나는 그런 반전영화 좋아하는데요.
그 반전감을 느끼고 싶어서 
시청중에 혹시나 뒷 줄거리가 상상되면
일부러 막 고개를 저으면서 
생각 안하려고 노력하면서 영화를 봐요.
다들 인정하는 유명한 반전 영화들이 있죠.
먼저 카이저소제 유주얼서스팩트가 생각나네요. 
그리고 아이씨데드피플 식스센스. 
프라이멀피어도 좋았어요. 
에드워드노튼 막판의 표정이 기억에 남네요. 

제가 뽑은 제1순위 반전영화는요.
움....듣고나면 넘 허망하실수 있으니 기대는 하지마세요.

'지구를 지켜라' 입니다 ㅎㅎㅎㅎ
신하균이랑 백윤식 나왔던....
마지막장면 보면서 너무 말같지도 않아서 그냥 웃었지만
나중에 생각해보니 정말 이보다 더 큰 반전이 없었더라는.

IP : 103.10.xxx.203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7.12.7 11:07 PM (223.38.xxx.114)

    라 빠르망

  • 2. 쓸개코
    '17.12.7 11:10 PM (175.194.xxx.169)

    지구를 지켜라 당연 반전영화죠 ㅎㅎㅎ 걸작이에요.
    파이트 클럽도 추가해도 될거 같고요.

  • 3. ㅇㅇ
    '17.12.7 11:12 PM (180.229.xxx.143)

    저는 공포영화 미스트와.클로버필드 1번지?
    그리고 퍼니게임.

  • 4.
    '17.12.7 11:16 PM (112.140.xxx.153)

    나를 찾아줘
    핑크 스미스

  • 5. 달려라호호
    '17.12.7 11:17 PM (49.169.xxx.27)

    제목 보고 지구를 지켜라 생각햇느데 ㅎ ㅎ 찌찌뽕

  • 6. T
    '17.12.7 11:23 PM (220.72.xxx.85)

    지구를 지켜라 최고의 영화죠.
    제목이랑 마케팅의 실패였어요.

  • 7. 후음
    '17.12.7 11:26 PM (103.10.xxx.219)

    공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쁘군요. ㅎㅎㅎㅎ

  • 8. 전 요근래 영화중에는
    '17.12.7 11:29 PM (110.12.xxx.88)

    콘택드가 제일 기억에 남네요 그반전이 굉장히 심오하고 철학적이었던ㅎ

  • 9. 쓸개코
    '17.12.7 11:29 PM (175.194.xxx.169)

    다이엘 크레이그, 레이첼 와이즈 나오는 '드림하우스'

  • 10. ...
    '17.12.7 11:31 PM (121.88.xxx.64)

    공효진.신민아 주연의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 11. 쓸개코
    '17.12.7 11:32 PM (175.194.xxx.169)

    로버트 드니로, 미키루크 '다크엔젤'

  • 12. dd
    '17.12.7 11:32 PM (59.15.xxx.111)

    아이덴티티요

  • 13. 후음
    '17.12.7 11:36 PM (103.10.xxx.131)

    오옷 반전영화들이 쏟아지네요 다 메모해둬야겠어요 ㅎㅎㅎㅎㅎ

  • 14. 최근에 본
    '17.12.7 11:41 PM (211.199.xxx.141)

    겟 아웃도 인상적이었어요.

  • 15. 니콜키드만 주연
    '17.12.7 11:41 PM (122.38.xxx.145)

    디 아더스 추천
    심장마비걸리는줄;;

  • 16. 그거
    '17.12.7 11:44 PM (211.46.xxx.42)

    막 개봉한 영화 있는데 그거 보세요
    스포할까 말은 못하겠네요

  • 17. 저도
    '17.12.7 11:44 PM (39.116.xxx.164)

    디 아더스
    그때 뒷덜미부터 척추까지 서늘해졌던 기분
    잊을수가 없네요

  • 18. 먹고살기
    '17.12.7 11:52 PM (175.125.xxx.128)

    반전영화 감사합니다.

  • 19. ..
    '17.12.8 12:02 AM (220.120.xxx.207)

    제가 아는 최대의 반전영화는 오로지 식스센스뿐인데..댓글에 나온 영화 다 보고싶네요.

  • 20. 칙칙폭폭
    '17.12.8 12:04 AM (140.0.xxx.103)

    전 아이덴티티랑 오펀이요.

  • 21. 수작
    '17.12.8 12:05 AM (42.82.xxx.158)

    지구를 지켜라, 수작이에요.
    이 영화보고 울었음. ㅡㅡ

  • 22. ..
    '17.12.8 12:10 AM (39.109.xxx.139)

    인비져블 게스트 추천이요.

  • 23. 마른여자
    '17.12.8 12:24 AM (182.230.xxx.218)

    내가 살인범이다

  • 24. 저는
    '17.12.8 12:25 AM (61.73.xxx.9)

    마이클 더글라스 주연의 더 게임
    그리고 바닐라 스카이~

  • 25. 저 위에
    '17.12.8 12:30 AM (110.8.xxx.101)

    최신개봉 반전영화 찌찌뽕이요.ㅎ
    유주얼 서스펙트,콘택트 다 수작이고 파이이야기도 반전이 있고 무엇보다 영상이 아릅답고요
    한국영화로 헬로우고스트 웃긴 영화일거라 생각하고 봤다가...
    주걸륜 주연의 피아노랑 프리퀀시도 볼만해요.

  • 26. 최고
    '17.12.8 12:40 AM (211.108.xxx.4)

    전 단하나 식스센스뿐
    개봉한날 봐서 스포 퍼지기전.
    약간 아주 조금은 지루하다 싶은 장면도 있었다가 그마지막 충격..뒷목이 확 빳빳해진건 첨 였네요

    다른 영화들은 대충 반전이 예상되는데 식스센스는 전혀

  • 27. 쓸개코
    '17.12.8 12:42 AM (175.194.xxx.169)

    마이클 더글라스 숀팬 더게임 훌륭하죠.^^
    지구를 지켜라는 교훈과 감동과 재미가 모두 담긴 작품이에요.
    개인적으로 베스트 10 아니 5에 꼽고 싶습니다.

  • 28. 저도
    '17.12.8 12:44 AM (61.255.xxx.93)

    디아더스..
    막판에 등꼴이 오싹..
    지금 생각해도 무섭..
    16년 전 영화인데..

  • 29. 반전
    '17.12.8 12:53 AM (114.205.xxx.70)

    식스센스요

  • 30. 저도
    '17.12.8 1:01 AM (220.116.xxx.3)

    인비저블 게스트 추천

  • 31. 쓸개코
    '17.12.8 1:04 AM (175.194.xxx.169)

    인비저블 게스트 검색해보니 재밌겠어요.

  • 32. 검은집
    '17.12.8 1:15 AM (118.32.xxx.208)

    저는 본 영화가 몇 없지만 검은집이 진짜 반전이었어요.

  • 33. 또마띠또
    '17.12.8 1:29 AM (218.239.xxx.27)

    언브레이커블요 식스센스의 나이트샤말란 감독 꺼

  • 34. 또마띠또
    '17.12.8 1:30 AM (218.239.xxx.27)

    시카리오도 반전이라로 하긴 뭐하지만 충격

    그을린사랑 대박

  • 35. 또마띠또
    '17.12.8 1:31 AM (218.239.xxx.27)

    인비져블 게스트 넘잼나서 두번봄

  • 36. 모큐
    '17.12.8 1:36 AM (112.152.xxx.135)

    저도 최금건 인비져블 게스트.
    정통 추리소설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반전은 크지 않지만 마무리가 정말 맘에들었던..

  • 37. 저도
    '17.12.8 1:46 AM (123.99.xxx.224)

    그을린 사랑

  • 38.
    '17.12.8 1:57 AM (117.123.xxx.159)

    주걸륜 계륜미

    피아노아니고 ㅜㅜ
    머였는데

  • 39.
    '17.12.8 1:57 AM (117.123.xxx.159)

    기억이 안나요

  • 40. 저도
    '17.12.8 2:01 AM (122.171.xxx.247)

    반전광인데
    제일 헉!했던건
    아이덴티티
    그리고 스켈리톤키

  • 41. ㅇㅇ
    '17.12.8 2:36 AM (117.111.xxx.104)

    저도 그을린 사랑.
    반전이면서 반전(反戰)영화

  • 42. 모서리
    '17.12.8 6:58 AM (106.102.xxx.206)

    오~~감사감사
    저장합니다

  • 43. 로디
    '17.12.8 7:09 AM (121.101.xxx.162)

    최근작 중에는 겟 아웃. 인비지블 게스트 엄지 척

  • 44. lil
    '17.12.8 7:21 AM (112.151.xxx.241)

    니콜 키드먼의 반전 "도그빌"

  • 45. ㅇㅇ
    '17.12.8 7:29 AM (175.223.xxx.126)

    식스센스 디아더스 간떨어지는쥴

  • 46. ㅇㅇ
    '17.12.8 7:44 AM (125.176.xxx.65)

    주걸륜 계륜미
    말할 수 없는 비밀

  • 47. 프라이멀피어
    '17.12.8 7:55 AM (211.203.xxx.105)

    안봤는데 봐야겠네요
    근데 노튼이 마지막에 박수친다는거 좀 스포아닌가용ㅜㅋㅋ

  • 48. 가나다마
    '17.12.8 7:59 AM (175.223.xxx.235)

    지구를지켜라 동감 백만개요.!!
    묻히기 너무아까운영화예요ㅜㅜ
    님이 지구를지켜라예요 하는데 육성으로
    맞어맞어 터져나왔네요.

  • 49. ..
    '17.12.8 8:05 AM (121.131.xxx.154)

    지구를 지켜라 패스했던 영환데 보고싶네요.

    전 최근작으로는 문라이트...복선이 많이 깔려있어 깜짝 놀라게 하는 반전은 아니지만 재미있게 본영화구요. 그리고 반전하면 항상 생각나는 식스센스와 팀로빈슨이랑 제프 브리지스가 나온 함정이요

  • 50. 보리보리11
    '17.12.8 8:07 AM (61.85.xxx.225)

    유주얼서스펙트가 최고..다음은 파이트클럽..

  • 51. 식스센스 감독
    '17.12.8 8:16 AM (180.182.xxx.160)

    그 인도출신 감독이 만든 영화는 거의다 반전이 있더라고요
    더 빌리지라는, 와킨 파닉스 나온 영화 역시 대반전이...

  • 52. ㅁㅁㅇㅇ
    '17.12.8 8:50 AM (27.1.xxx.155)

    오펀과 알포인트..
    그 여자애가 이가 누런 어른이었다니...
    글고 알포인트는 사진에 한명없었던거..소름~

  • 53. ....
    '17.12.8 9:21 AM (221.139.xxx.210)

    디아더스~
    와~진짜 ㄷㄷㄷㄷ

  • 54. ㅅㄷᆞ
    '17.12.8 9:25 AM (114.207.xxx.134)

    반전영화 메모!!^^

  • 55. 쓸개코
    '17.12.8 10:26 AM (175.194.xxx.169)

    지구를지켜라에는 두개의 지구가 나오죠.
    진짜 지구.. 지구라는 이름의 강아지^^
    순이.. 왕자님.. 언제 다시 한번 봐야겠어요.

  • 56. ..
    '17.12.8 10:52 AM (175.223.xxx.225)

    그을린 사랑 저도 한 표 던지구요 (절대 영화 검색하고 보지 마세요. 전 스포당했어요 ㅠㅠ)
    디아더스 아직도 못봤는데 한 번 봐야겠네요 ^^

  • 57. 반전영화
    '17.12.8 11:08 AM (112.150.xxx.119)

    그을린사랑
    나를찾아줘
    용의자x의헌신
    용의자x헌신은 제목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다보고 나서 고개가 끄덕

  • 58. 푸헤헤
    '17.12.8 12:06 PM (99.248.xxx.122)

    제 인생에 최고 반전 영화 '쇼생크 탈출'이요~

  • 59. 자연
    '17.12.8 12:45 PM (183.96.xxx.102)

    반전영화 저장이요^^

  • 60. ㅡㅡ
    '17.12.8 12:47 PM (175.223.xxx.111)

    저도 지구를 지켜라라고 말하려했어요. 백윤식이 반전이었죠. 제가 본 공포영화 중 하나예요.

  • 61.
    '17.12.8 12:59 PM (220.90.xxx.232)

    유주얼서스펙트는 반전이 있다고 들어서 끝에 제대로 걸을때 음 그렇구나 하고 말았어요. 식스센스는 정말 후덜덜. 영화는 영화정보를 아예 하나도 모르고 보는게 최곤거 같아요.

  • 62. 반전 영화
    '17.12.8 1:13 PM (182.19.xxx.125)

    전 베스트 오퍼 추천할께요~^^

  • 63. oo
    '17.12.8 1:19 PM (223.62.xxx.111)

    베스트오프 굿^^

  • 64. 저도
    '17.12.8 1:38 PM (112.216.xxx.13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지구를 지켜라.. 그 반전이 정말.. ㅎㅎㅎㅎ
    물파스로 고문하고.. ㅋㅋㅋ

    그리고 디 아더스..
    그 창백한 얼굴로 늘 불안한 눈빛의 니콜 키드만과 그 아이들..
    정말 짱이에요.. (엄지 척!)

    알포인트도 정말 재밌었구요.
    마지막에 넓은 방? 공간?에서 카메라 앵글 돌아갈 때.. 소름이 소름이.. ㅎㅎㅎ

    유주얼서스펙트는 뭐.. 반전 영화의 고전이구요.

    식스센스는 스포 퍼지기 바로 직전에 개봉한 날 동생이 보고 와서
    대략의 줄거리를 얘기해주면서 꼭 보라고, 완전 짱이라고 했는데
    그 반전을 제가 맞춰버렸어요. ㅎㅎㅎㅎㅎㅎ

    말할수 없는 비밀은 정말 멍-했던..
    시간을 달리는 소녀랑 결이 비슷한데 좀 다른..
    화면도 ost도 참 예뻤던 영화네요. ㅎㅎㅎㅎㅎ

  • 65.
    '17.12.8 1:40 PM (118.47.xxx.44)

    최근 우리영화로는 강하늘 주연의 '기억의 밤'도 반전이었어요. 스릴러면서도 다 보고나면 슬픈 영화 ..

  • 66. ㅡㅡ
    '17.12.8 1:48 PM (114.200.xxx.80)

    유주얼 서스펙트, 식스센스 얘기하러 들어왔는데
    리스트 만들어서 다 보고 싶네요~

  • 67. ..
    '17.12.8 2:18 PM (175.223.xxx.68)

    나를찾아줘
    메멘토
    아이덴티티... 지금 생각나는건 이정도

  • 68. 감사해요
    '17.12.8 2:19 PM (121.165.xxx.214)

    제가 추천하고픈 영화들은 이미 댓글추천들 하셔서 전 오히려 저장해야겠어요.
    덕분에 좋은영화들 볼수있겠어요.
    감사드려요~

  • 69.
    '17.12.8 2:20 PM (124.56.xxx.35)

    전 쇼생크 탈출 식스센스 추천!!

  • 70. 반전영화
    '17.12.8 2:23 PM (1.234.xxx.78)

    오오오 너무 감사해요

  • 71. 행운
    '17.12.8 2:30 PM (61.81.xxx.182)

    반전영화들
    저장합니다~~

  • 72. 우유
    '17.12.8 2:30 PM (220.118.xxx.190)

    나오미 왓츠의 페인티드 베일

  • 73. 반전
    '17.12.8 2:35 PM (49.50.xxx.137)

    하면.. 밀리언달러 베이비요..
    상 많이 받은 좋은 영화. 감동 영화라길래 생각없이 보다가
    내가 왜 이걸 봤나하면서 우울해졌던 영화였죠.
    충격이 오래 갔었어요.

  • 74. 바람이
    '17.12.8 2:41 PM (222.109.xxx.54)

    반전영화. 저장합니다. ^^

  • 75. 영화쟁이
    '17.12.8 2:42 PM (220.124.xxx.136)

    저도 반전의 정석? 라빠르망, 그리고 반전을 넘어서 충격적인 영화론 그을린 사랑 강추!!

  • 76. 메멘토
    '17.12.8 2:57 PM (119.203.xxx.70)

    위에 주걸륜 나오는 영화는 - 말 할 수 없는 비밀 말씀 하시는 건가요?

    반전 영화중 메멘토 추천이에요.

    각본 이렇게 잘 쓴 각본 잘 없어서 추천 드립니다.

  • 77. ㅋㅋㅋ
    '17.12.8 3:07 PM (211.186.xxx.154)

    지구를 지켜라 진짜 진짜 쇼킹한 반전이죠!!!

    진짜 그 영화 포스터만 제대로 만들었어도
    흥행에 도움이 되었을텐데!!!!


    지구를 지켜라 진짜 최고예요!!!

  • 78. 오오~
    '17.12.8 3:12 PM (211.36.xxx.180)

    감사합니다.
    저장해놨다가 시간난 때 봐야겠어요.

  • 79. 오오
    '17.12.8 3:16 PM (115.137.xxx.76)

    영화들 하나하나 봐야겠네요

  • 80. ..
    '17.12.8 4:08 PM (121.131.xxx.66)

    장화 홍련
    아이덴티티

  • 81. pianochoi
    '17.12.8 4:47 PM (112.160.xxx.16)

    그을린 사랑 추천합니다
    반전영화 저장

  • 82. 참나
    '17.12.8 4:49 PM (118.42.xxx.226)

    아 저도 반전영화 너무 좋아요. ????

  • 83. ㄷㄷㄷ
    '17.12.8 5:02 PM (125.180.xxx.237)

    쓸개코님을 비롯..또마띠또님..등
    모두 반전영화의 대가이시군요...ㅎㅎ...
    반잘알...ㅎㅎ
    ...모두 감사...

  • 84. 감사합니다
    '17.12.8 5:11 PM (222.116.xxx.34)

    반전영화 저장완료~

  • 85. 반전영화
    '17.12.8 5:44 PM (211.108.xxx.4)

    반전영화 저장

  • 86. 영화
    '17.12.8 5:51 PM (183.78.xxx.75)

    반전영화 저장합니다^^

  • 87. 저도
    '17.12.8 5:57 PM (223.38.xxx.113)

    인비저블 게스트. 히든 페이스. 더 로프트 재미나게봤어요

  • 88. France
    '17.12.8 6:01 PM (175.253.xxx.193)

    영화 He loves me 추천요!

  • 89. 전전
    '17.12.8 6:01 PM (175.117.xxx.60)

    익스텐션....

  • 90. 영화
    '17.12.8 6:04 PM (223.62.xxx.130)

    반전영화 감사합니다 ^^

  • 91. ...
    '17.12.8 6:10 PM (124.50.xxx.215)

    저는 대최면술사...근래 본 영화 중에 최고였어요. 왜 이런 영화가 유명하지 않은지 궁금해요.

  • 92.
    '17.12.8 6:15 PM (175.223.xxx.73)

    디 아더스 !!!!!!!!!!!!!!!!!

  • 93. 반전영화!
    '17.12.8 6:23 PM (125.177.xxx.45)

    감사합니다^^

  • 94. 최근에 본
    '17.12.8 6:28 PM (14.33.xxx.162)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 95. ....
    '17.12.8 6:49 PM (180.158.xxx.248)

    얼마전에 본 영화에용.
    인비저블 게스트.
    진짜 반전 제대로고 통쾌해요.

  • 96. .....
    '17.12.8 6:54 PM (39.7.xxx.156)

    프리퀀시
    프리퀀시
    한분만 언급하셔서 저도 이거 추천

  • 97.
    '17.12.8 7:19 PM (203.226.xxx.254)

    디카프리오가 나온 셔터아일랜드
    이게 전 젤 놀라웠어요.

    그리고는 미스트.


    갠적으로 검색도 하지 말고 보시기를

  • 98. 디 아더즈
    '17.12.8 7:37 PM (124.5.xxx.71)

    더블 크라임, 아일랜드, 트루먼쇼, 매트릭스등이 반전이였어요.

  • 99. ....
    '17.12.8 7:38 PM (180.158.xxx.248)

    셔터 아일랜드도 반전이 넘 크죠. ㅎㅎㅎ

  • 100. 저도
    '17.12.8 7:39 PM (223.62.xxx.188)

    인비저블 게스트 추천요


    미 비포 유 라는 영화는 흔한 로코인줄 알고 봤다가 마지막에 슬퍼 한동안 우울했네요

  • 101. 한국영화 좋아해서
    '17.12.8 7:46 PM (223.62.xxx.177)

    자주 보는데 지구를 지켜라는 안봤어요. 제목이 좀 코미디같고 엉성하게 여겨져서. 윗분들 보니 반전영화의 백미라고요ㅎ 주말에 꼬옥 봐야겠습니다.

  • 102. 저도
    '17.12.8 8:01 PM (116.36.xxx.231)

    반전영화 저장합니다.
    아는건 식스센스밖에 없었는데..^^

  • 103. .....
    '17.12.8 8:07 PM (221.140.xxx.204)

    반전영화..감사합니다..

  • 104. 감사
    '17.12.8 8:13 PM (223.39.xxx.249)

    저장합니다

  • 105. 영화는 어떻게들 보세요?
    '17.12.8 8:38 PM (175.117.xxx.60)

    요즘은 어떻게들 보시나요? 반전영화 어디서 봐야 하나요? 보고 싶네요...반전영화 좋아요.추전 부탁해요.....유료도 됨

  • 106. ...
    '17.12.8 8:54 PM (210.117.xxx.125)

    댓글 읽으면서 반전 영화 스포하실까봐 조마조마했어요:::

  • 107. ...
    '17.12.8 9:06 PM (121.137.xxx.167)

    반전영화 감사합니다

  • 108. 가은맘
    '17.12.8 9:15 PM (118.34.xxx.199)

    저도 저장하고 하나씩 찾아봐야겠어요~ ^^

  • 109. 저는
    '17.12.8 9:16 PM (117.111.xxx.145)

    라이프 오브 파이

  • 110. 해리
    '17.12.8 9:59 PM (222.120.xxx.20)

    저도 콘택트.
    반전을 넘어서는 철학과 감동이 넘치는 영화예요.

    또 하나는 서칭 포 슈가맨.
    이것도 절대 검색하지 말고, 어떤 소개도 읽지 말고 보셔야 해요.
    다큐멘터리입니다.

  • 111. 우와와
    '17.12.8 10:05 PM (124.53.xxx.131)

    일단 저장부터 합니당

  • 112. 데네브
    '17.12.8 10:07 PM (211.229.xxx.232)

    저장합니다. 감사해요 ^^

  • 113. 호호
    '17.12.8 10:09 PM (110.14.xxx.176)

    찾아서 꼭 봐야겠네요,,좋은 정보 감사해요

  • 114. 저도
    '17.12.8 10:31 PM (116.34.xxx.24)

    감사합니당

  • 115. 해가
    '17.12.8 10:45 PM (39.117.xxx.141)

    반전영화 감사요~

  • 116. 반전영화
    '17.12.8 10:48 PM (205.193.xxx.40)

    저장 합니다. 전 그을린 사랑..

  • 117. thotholover
    '17.12.8 11:16 PM (110.70.xxx.236)

    유주얼 서스펙트, 디 아더스 생각나네요.

  • 118. ㅂㄴ
    '17.12.8 11:57 PM (1.239.xxx.185)

    얼마전에 본 '꾼'이요~재밌어요

  • 119. ㅂㄴ
    '17.12.8 11:59 PM (1.239.xxx.185)

    최근 몇년간 본 한국영화 대다수가 반전 영화 였어요. 제목이 다 생각 안나는데 '내부자들' 도 그중 하나였구요

  • 120. 바쿄보노
    '17.12.9 11:57 AM (222.234.xxx.209)

    싱글라이더요^^

  • 121. 반달
    '17.12.11 4:37 PM (203.226.xxx.114)

    반전영화 참고할게요
    감사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6441 보통 세미정장이라고 하면 어느 정도 입어야 하나요? 살찐자 20:47:25 7
1126440 김재철ㅎㅎㅎ 1 아웃겨 20:44:34 141
1126439 과민대장증후군ㅜㅜ 저녁 20:43:35 43
1126438 올해 패딩 가격 얼마나 주고 사셨나요? 패딩 20:41:15 82
1126437 Mbc 뉴스 볼만하네요 4 ... 20:40:59 256
1126436 영어 해석 도와주세요.. 1 영어동화책 20:39:55 71
1126435 강아지가 정말 행복을... 주네요 1 행복 20:39:40 193
1126434 오늘 대빵 춥네요.. 1 .. 20:38:31 193
1126433 돈 없어서 바람 못 피운다는말 6 빙글 20:34:45 552
1126432 와 집만두 4 ㅡㅡ 20:34:19 406
1126431 안경쓴 거 정말 안 어울리는 얼굴 3 개발편자 20:30:19 265
1126430 뉴스룸에 박주원 나왔네요. 9 호루라기 부.. 20:26:09 683
1126429 한글문서 작성 중인데요 ㅠㅠ 도움 절실 한글문서 20:25:51 107
1126428 중학교 쌤이 학생한테 욕을한대요 9 중1딸맘 20:25:26 315
1126427 팥칼국수 1 .. 20:24:11 349
1126426 자꾸 마른기침 나오는데 왜그래여? 3 20:21:39 315
1126425 시부모님이 재산 있으시면 잘해야 하나요? 23 123456.. 20:21:06 894
1126424 롯데 가스 보일러를 켜면, 보일러실에서 전기냄새?가 나요. 이.. 2 보일러. 20:19:35 120
1126423 맛있는 녀석들 빵집편에서 사라다빵 어때요? 1 ㅇㅇ 20:18:53 290
1126422 드라마 추천좀 해주세요 6 ... 20:16:47 195
1126421 남편에게 지랄이란 말을 했어요. 28 속풀이 20:16:11 1,156
1126420 뉴스룸)MB선거에 '다스 직원' 동원 정황.............. 7 ㄷㄷㄷ 20:08:46 465
1126419 신경안정제...먹음 기분좋아지나요? 12 먹을까말까 20:06:46 644
1126418 MBC 뉴스, 임종석실장 중동 방문은 MB비리 관련 ㄷㄷㄷ 32 와~/ 20:03:57 1,754
1126417 하루하루가 괴롭고 무섭고 외로워요... 10 ㅂㅇ 19:59:14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