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단독] 이재명 재벌해체 통해 강자 횡포 억제하겠다.

moony2 | 조회수 : 474
작성일 : 2017-01-12 02:45:35

http://youtu.be/FNgPpRyjL_w

타임카운터를 두고 시간초과하면 인터뷰가 종료된다고 앵커가 말하니

이재명 시장님이 질문을 짧게 해달라고 ㅋㅋㅋ

IP : 67.168.xxx.18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moony2
    '17.1.12 2:45 AM (67.168.xxx.184)

    http://youtu.be/FNgPpRyjL_w

  • 2. moony2
    '17.1.12 2:58 AM (67.168.xxx.184)

    중국으로부터는 제재
    미국으로 부터는 굴종을
    일본으로부터는 굴욕을.... 삑!!!!!!!!!!!!!!!!!!!!!!! ㅋㅋ

    주어진 7분을 1초도 안넘기고 다다다...끝 !!!

    아..정말 시원~~~하네요

  • 3. 말은 시원하겠지만
    '17.1.12 3:21 AM (210.183.xxx.241)

    설령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었다고 칩시다.
    그럼 대통령 혼자의 의지로 재벌해체가 가능은 한 건가요?
    우리나라에는 엄연히 법이라는 게 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도 대통령 혼자 할 수 있는 게 실지로는 많지 않다고 말했는데
    이재명은 그 모든 걸 뛰어넘는 절대권력을 가진 독재자가 되겠다는 걸까요?

    말 빠르고 말 잘 하고 싸움 잘 한다고
    이 나라 정치가 바로 잡히는 것 아닙니다.
    이재명은 할 수 있는 것만 말했으면 좋겠어요.
    장치인, 특히 대선 후보의 말은 곧 책임입니다.

  • 4. moony2
    '17.1.12 3:26 AM (67.168.xxx.184)

    윗님 그게바로 이재명의 리더쉽인거죠
    그리고 성남시정을 통해 증명하고있는데 ..그것도 성공적으로 누구나 인정하잖아요
    그런데도 뭘더이상 증명하라 한다면 그건 억지쓰는거죠

    능력이 없는 사람은 자기당 의원들도 휘어잡지 못해요
    맨날 국민이 지켜드려야하고,국민이 광고도 해줘야하고..그러잖아요

  • 5. ......
    '17.1.12 3:44 AM (66.41.xxx.169)

    구멍가게만 운영한 티가 넘나 나는 것,

  • 6. moony2
    '17.1.12 4:31 AM (67.168.xxx.184)

    부산편 강연입니다 성남시장 이재명

    http://youtu.be/LZRkLPL8dr0

    시원 ~~~합니다 마음이 답답할때 들으세요 ..ㅋ

  • 7. ....
    '17.1.12 4:34 AM (125.176.xxx.90)

    구멍가게만 운영한 티가 넘나 나는 것22222222
    구멍가게 좀 운영해봤다고 대기업 사장 앉혀 달라고....

  • 8. moony2
    '17.1.12 4:43 AM (67.168.xxx.184)

    ......

    '17.1.12 3:44 AM (66.41.xxx.169)

    구멍가게만 운영한 티가 넘나 나는 것,

     ....

    '17.1.12 4:34 AM (125.176.xxx.90)

    구멍가게만 운영한 티가 넘나 나는 것22222222
    구멍가게 좀 운영해봤다고 대기업 사장 앉혀 달라고....

    ----------------

    억지쓰는게 너무 티난다..ㅋㅋ
    성남이 구멍가게도 아닐뿐더러
    그렇게치면 대기업이라 칭하는 한국도 세계에서보면 가내수공업 정도? ㅋ

    너무 억지쓰지맙시다 댁들이 외치는 구멍가게 운영하는 사람중에 부도낸 사람도 있어요

  • 9. 시크릿
    '17.1.12 8:18 AM (175.118.xxx.94)

    한다는의지가중요하죠
    의지도없는인간들보단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928484 딸이 두시간동안 연락안된다고 신고한다는 이모 불편 01:00:17 25
928483 정청래는 감옥에 왜 갔었나요? 궁금 00:57:14 28
928482 물대포사건의 성창호 이번 김기춘 조윤선 사건 판사라고 하네요. .. 3 ... 00:52:25 134
928481 조기숙 페북 새글: 이상호 기자님 정정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합니.. 3 ........ 00:49:41 131
928480 삼성X파일의 실체 3 moony2.. 00:47:37 389
928479 롱샴 가방 인터넷에서 공구한다고 싸게 파는거 정품인가요? 1 롱샴 00:46:26 140
928478 요기요 슈퍼레드위크기간 만원 할인한다네요 1 활짝 00:36:22 145
928477 이상호 엑스파일-문재인 발언 관련 당시 언론에 책임 전가 17 ........ 00:32:45 364
928476 “반기문 토론회, 질문과 질문자 미리 정해져 있었다” 2 초코 00:31:00 274
928475 요양보호사 교육중인데 8 황당해서 00:27:01 426
928474 언제 구속 여부 결정 날까요?? 졸려요 ㅠㅠㅠ 18 ㅇㅇ 00:25:41 1,143
928473 많이 마셔도 되는 차가 있나요? .... 00:25:02 73
928472 저도 헤나염색 시작했어요. 13 염색 00:21:53 650
928471 연예인들은 눈동자가 다른 걸까요?ㅎㅎㅎ 5 --- 00:19:35 780
928470 시어머니 차별 반찬.. 10 미미 00:18:59 990
928469 쑥 좌훈기 1 산모 00:15:17 124
928468 아이허브 대신 구매하는 싸이트 있으세요?? 1 11층새댁 00:13:38 173
928467 와~“최순실, 삼성 합병은 내 덕” 자랑 1 ㅇㅇㅇ 00:13:35 420
928466 7년 그들이 없는 언론 3 201404.. 00:10:09 168
928465 조기숙,문빠뒤에 숨지말고,문재인은 응답하라. 35 .. 00:08:16 448
928464 월요일 설 선물 주문하면 언제 받을수있나요, 모모 00:00:35 78
928463 혼자 출산 해 보신 적 있으신 분 계세요? 12 ㅇㅇ 2017/01/20 1,108
928462 돼지고기밑간할때 설탕은 안들어가나요 2 초보초보 2017/01/20 136
928461 영어과외선생님 어떻게 구하나요? 8 수뽀리맘 2017/01/20 503
928460 반기문이 김종인 관심있나봐요. 4 ........ 2017/01/20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