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화장품 추천 부탁드려요~~ 베네피트 댓겔 or 샤넬 복숭아메베

connie 조회수 : 7,731
작성일 : 2011-10-06 14:07:59

현재는 기초화장 후 자차 ->비비 -> 화운데이션 -> 파우더를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 화장이 포샤시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비비 대신 평이 좋은 베네피트 댓겔이나 샤넬 복숭아 메베를 구입할려고 하는데 제 피부에 뭐가 좋을지 모르겠네요..

피부는 복합성에 잡티도 많고 트러블도 종종 생깁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IP : 93.130.xxx.250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후아..
    '11.10.6 2:09 PM (1.251.xxx.58)

    언니가 항암치료때 요양원에 있었는데
    환자분들 보니까 먹는거 엄청 신경쓰고 까다롭더군요.
    과일이던 야채든 유기농에 좋은거 엄청 따져서 먹어요.
    한번 아파본 분들이고 면역력이 약한 때라서 자기 몸 엄청 챙기니까
    전화로 뭐 필요한거 있냐고 물어보고 사다주세요~

  • '11.10.6 2:49 PM (94.218.xxx.128)

    비비=파데

  • 2. 음,..샤넬 메베 좋아요.
    '11.10.6 2:16 PM (182.213.xxx.33)

    가격이 엄청 사악하지만요. 근데 샤넬 색조가 가격은 후달리는 대신 용량 대비 엄청 오래 쓰는 것 같아요.
    바뜨....3년 정도 지난 샤넬 메베.....냄새며 손등에 테스트해본 결과 아무런 이상이 없다는....
    몸에 안 좋은 성분이 많을 것 같은 생각이...정말 눈꼽만큼도 향이며, 질감, 아무 변화가 없어요.
    (안 쓰고 있습니다...)

    베이스화장이 너무 두터운 것 같습니다.
    자차->비비
    혹은
    자차->파운데이션
    혹은
    자차->메베-->(비비 혹은 파운데이션)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나요?

    마무리는 파우더로...

  • 3. ..
    '11.10.6 2:34 PM (175.209.xxx.22)

    샤넬 메베 저도 괜찮은거 같아요
    대신..온 얼굴에 다 바르면 제 피부가 어두운편도 아닌데..정말 얼굴이 새하얗게 되서 ㅎㅎ
    젤 밝은 톤으로 쓰던 파운데이션을 중간톤으로 바꿨답니다..
    그리고 사넬 메베는 코,눈밑 볼쪽 이렇게 밝히고 싶은 부분에만 하이라이터 대신 펴바르고
    파운데이션 하고 파우더로 마무리하니..참 괜찮긴 하더라구요..
    비비와 파데 둘중 하나만 사용하시고 비비 저도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파운데이션보다 더 두껍고..다크닝도 많이 심해서 얼굴이 정말 칙칙해 보여요

  • 4. 아흠
    '11.10.6 2:46 PM (203.226.xxx.85)

    비비크림이 파운데이션이랑 마찬가지예요 ;;;
    한가지만 쓰시고 파우더는 생략해도돼요

  • ..
    '11.10.7 12:18 AM (125.178.xxx.24)

    파우더 생략하면 촉촉한데 색조가 번지고 금방 날아가요~
    피부가 보송해 보이지 않는 단점.. 파우더를 블러시로 바르면
    가볍고 얇게 발라져 안바른듯 보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541 저 예뻐졌대요. 2 여러부운 03:46:34 214
1818540 단독 스페이스X 기관청약 제한건다 ..... 03:23:57 254
1818539 트럼프, 이란과 14일 서명…'핵무기 막는 장벽' 될 것(상보).. 이번엔 03:06:12 176
1818538 명언 - 불의(不義)를 보고도 침묵하는 것 함께 ❤️ .. 03:01:15 125
1818537 와씨 모기 시작됐네요 ........ 02:39:13 155
1818536 자기들이 만든 세계관에 갇혀 사는 불쌍한 인간들 41 정신나간것들.. 02:03:55 1,311
1818535 어떻게 관리하세요? 1 ㅇㅇ 01:56:06 446
1818534 저도 한자리 받고싶은데 문재인 까면 되나요? 12 문까산점 01:53:24 487
1818533 문까산점이 무슨 뜻인가요? 27 ㅇㅇ 01:18:39 1,211
1818532 올해 연말에 삼전 닉스가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해요. 5 1231 01:15:49 1,042
1818531 외국으로 순방 나가서 여당 저격이라니 9 ... 01:13:18 941
1818530 매불쇼도 셋업당하고... 21 분통 01:09:36 1,557
1818529 스벅 이번주 매장에서 환불해보신분 질문요 ㅇㄴ 01:09:14 121
1818528 민주당 배가 불렀네 7 진보 01:06:30 785
1818527 정훈희님 아프신가요?? ........ 01:06:09 614
1818526 어느집이나을까요 1 .. 01:05:09 302
1818525 대통령 X 문조털래유 작작하란 소리 28 ... 00:57:11 1,065
1818524 이재명 대통령님을 정말 최고로 지지했던 이유 28 .. 00:52:52 1,089
1818523 차떼기 이재명을 알면 지금 이러는 거 이해가 됨 8 ㅇㅇ 00:49:10 496
1818522 이재명 대통령 오늘 트위터글 댓글 보세요 살벌 9 00:39:21 1,590
1818521 공기업 취업에 인턴경험이 중요하나요 6 자소서를 1.. 00:26:45 621
1818520 소풍·수학여행 싹 다 폐지? 진짜 이유 1 ㅊㅊㅊ 00:22:55 1,468
1818519 전 이재명 트위터 보니까 안심이 돼요 41 00:21:32 1,869
1818518 제미나이랑 쳇피티한테 이사운 물었는데 5 .. 00:18:51 726
1818517 멋진 신세계 내용이 산으로 가요 7 00:18:30 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