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부산국제영화제...안가고 말지요 ㅠㅠ

| 조회수 : 2,134
작성일 : 2011-09-26 17:07:15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예매가 오늘5시부터 시작된다는 말에

4시부터 쭉 컴앞 대기........새로고침하며 완전 빨리 들어가봤는데

이건 뭐....자리선택 해 볼 틈도 없이 매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신의 손만 있는지... ㅜㅜ

도대체 성공하려면 어찌 해야 되는 건가요? 크앙...

현장판매 티켓 많이 있을까요?

덤탱이 쓰는 건 아닐지 걱정걱정..

일반 예매도 작년에 해 보니 진짜 너무 빨리 매진되고

현장에 직접 가서도 구하기 힘들고. 

진짜 영화 한 번 보기 힘드네요. ㅠㅠ

 

예매 성공하신 분들의 이야기도 듣고싶어요!

 

 

IP : 110.11.xxx.200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매해
    '11.9.26 5:19 PM (222.116.xxx.226)

    내년을 기약한다
    내년을 기약한다 한지가
    몇년쨰인지...이거 원

  • 2. 밀크티
    '11.9.26 7:32 PM (112.149.xxx.80)

    진짜 성공하기 어려워요.
    차라리 환불 기한까지 기다렸다가 그때 다시 확인해 보세요. 의외로 그 때 표가 있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9227 태아보험.. 얼마씩 들고 계세요?? 1 aaa 13:48:29 18
1399226 남편이 외국인인 경우 재산분할이나 양육비 소송은ㅇ ㅓ떻게 하나요.. 1 123 13:48:28 63
1399225 고2 지구과학 개정 과탐 13:48:19 28
1399224 장조림 너무 맛있네요 2 33 13:47:58 94
1399223 외국 잠깐 살다오니 한국음식을 먹을수가 없네요. 14 민들레 13:46:09 450
1399222 알바 하시는분이 일을 너무 잘하세요 4 .... 13:45:38 261
1399221 여성용 유산균 국산 제품 좋은 거 있을까요? 유산균 13:43:54 21
1399220 아산병원& 중앙대병원 예약상담업무 1 붙어야한다 13:43:28 110
1399219 정녕 새치염색은 갈색 염색이 안되는건가요? 6 레몬 13:42:48 237
1399218 일부러 찾아가는 재래시장 있으세요? 1 기분전환 13:42:26 64
1399217 서울사람들은 사는곳따라 갈려져있는것맞아요 2 20년직장 13:40:50 212
1399216 일본놈들 우리나라제품불매하고 관세300%때리라고 발악중 2 일제불매 13:39:14 124
1399215 변호사는 의뢰인이 유죄라고 확신해도 변호하기도 하나요? 13 ㅁㅁㅁ 13:36:20 284
1399214 해물파전 미리 반죽해놓고 낼 구워먹어도 되나요? 7 미도리 13:32:41 235
1399213 자존감에 관련된 책들 추천 해 주실래요? 1 ㅇㅇ 13:32:03 52
1399212 제사 지내면 음식 싸주는게 당연한가요? 11 예쁜꽃들이 .. 13:31:20 505
1399211 주방 후항에 키친타올이 들어가있었네요 1 ㅇㅇ 13:30:20 262
1399210 고등학교 시험 감독 문의요 5 ㅇㅇ 13:29:38 168
1399209 손 자주 씻으시는분. 11 ㅗㅗ 13:23:38 713
1399208 '부모님 소득은 얼마냐' 묻는 학교..서울교육청, 신고창구 운영.. ... 13:23:16 195
1399207 北 美에 한국보호 위한 핵우산 제거 요구했다. 7 흠.. 13:17:27 281
1399206 밑에 tree 1글...그분은 가수도 아니고.. 34 끄응 13:14:36 1,015
1399205 노원에 있는 치과 추천해주세요 1 치과추천 13:14:08 92
1399204 연봉 5000이면 2 고민 13:13:00 592
1399203 그분은 가수도아니고 배우도 아닙니다..ㅎㅎㅎㅎㅎㅎ 3 tree1 13:10:28 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