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주식 나락인가요?

내일 조회수 : 14,431
작성일 : 2026-06-03 22:16:11

선거가 개판이네요.

재투표없다고?

개표방송 계속한다고?

 

이걸 납득하나요?

IP : 114.200.xxx.141
2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ㅡㅡ
    '26.6.3 10:17 PM (112.169.xxx.195)

    주식이 왜 폭락하죠?
    니케이도 폭등했는데

  • 2.
    '26.6.3 10:17 PM (182.227.xxx.251)

    폭등이죠.
    선거결과 좋으니 앞으로 쭉쭉 잘 나갈 일만 남았는데

  • 3. 뭔소리??
    '26.6.3 10:17 PM (58.76.xxx.21)

    개판이 됐음 좋겠어서 아주 고사를 지내네

  • 4. ..
    '26.6.3 10:18 PM (118.219.xxx.162)

    환율보세요.
    외인 매도 클 거 같은데요.

  • 5. ㅋㅋ
    '26.6.3 10:18 PM (106.101.xxx.208)

    여권 대승이라 폭등이란다

  • 6. 하락이죠
    '26.6.3 10:18 PM (118.235.xxx.236)

    올라갈 줄 알았는데
    불안감 조성했으니 외국인들 고민할 듯요

  • 7. ㅋㅋ
    '26.6.3 10:18 PM (112.169.xxx.195) - 삭제된댓글

    이때다 하고 2찍 부정선거 준비 땡하고 뛰쳐나오는 중

  • 8. ...
    '26.6.3 10:19 PM (211.216.xxx.57)

    국힘 망하니까 별 깽판을 다 치네. 난 투표 다시 하기 싫으네. 선관위가 책임지고 사퇴하라.

  • 9. ..
    '26.6.3 10:20 PM (223.39.xxx.235)

    주식 진짜 도박투기장 다 됐네.
    지표는 개뿔.
    무슨 선거이겨서 폭등이라니.

  • 10. ㅋㅋ
    '26.6.3 10:20 PM (112.169.xxx.195)

    주식 1도 모르는..외국인 매도는 한참 됐수

  • 11. 아이고
    '26.6.3 10:21 PM (121.134.xxx.62)

    부정선거였으면 넘 좋겠지요? 믿어지지가 않고 괴롭지요? 현실이 어떤지 님들이 몰랐던거에요.

  • 12. ..
    '26.6.3 10:22 PM (118.219.xxx.162)

    환율보라니까 외인 매도는 한참 되었다니...
    액티브 펀드가 트레이딩하고
    삼전기준. 패시브는 어떤 비중으로 조절하는지 시스템 알고나
    외인이 한참 전부터 매도라시는지.

  • 13. ㅋㅋㅋ
    '26.6.3 10:23 PM (211.58.xxx.127)

    주식나락이라고. 언넝가서 줍줍해야겠네
    정신 승리는 해야지?

  • 14. ..
    '26.6.3 10:24 PM (118.219.xxx.162)

    환율 1500원대에서 외인이 바보라서 안 팔고 있겠네요.
    수급이 외인이 강한 액티브 매수세가 안 들어오는데 무슨.

  • 15. ㅋㅋ
    '26.6.3 10:25 PM (112.169.xxx.195)

    쥐뿔도 모르면서 아는척 작작

  • 16. .,
    '26.6.3 10:25 PM (222.234.xxx.210)

    네~ 줍줍 타임입니다 ㅋ
    외국인도 다시 올거예요

  • 17. ㅋㅋㅋ
    '26.6.3 10:25 PM (116.121.xxx.181)

    미치겠다. ㅋㅋㅋ
    이런 글.

  • 18. ㅇㅇ
    '26.6.3 10:27 PM (223.38.xxx.65)

    떨어지면 더 사죠 뭐
    오르면 좋고요.

  • 19. ..
    '26.6.3 10:27 PM (118.219.xxx.162)

    쥐뿔 아시는 112.169 설명 좀.

  • 20. ...
    '26.6.3 10:27 PM (219.254.xxx.170)

    폭등 예상됩니다

  • 21. ㅋㅋ
    '26.6.3 10:28 PM (112.169.xxx.195)

    냐일 퍼질러 자고 일어나보면 알지 뭘 설명을

  • 22. ..
    '26.6.3 10:29 PM (223.39.xxx.77)

    외인 매도세는 한참되었다고?
    외국인이 그 좋은 거 왜 한참 전부터 계속 팔았대유?

  • 23. ㅇㅇ
    '26.6.3 10:36 PM (183.103.xxx.58) - 삭제된댓글

    부정선거 아니면
    할말없는 국짐 ㅋㅋㅋㅋㅋ

  • 24. ..
    '26.6.3 10:37 PM (118.219.xxx.162)

    쥐뿔 아시는 분께 설명부탁한 건데요?

  • 25. ㄴㄴㄴ
    '26.6.3 10:39 PM (125.178.xxx.201)

    주식은 모르겠고
    국격은 폭망이다!!

  • 26. ..
    '26.6.3 11:39 PM (118.219.xxx.162)

    이 시간 현재.
    나스닥, 다우 하락.
    환율,유가 상승.
    낼 한국 증시 어지간히 폭등하겠소.

  • 27. 기사
    '26.6.4 9:18 AM (210.222.xxx.250) - 삭제된댓글

    https://mobile.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6041610104466768&fbclid=I...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185 울산 양산도 음식점 고객대응서비스 최악이네요? ㅇㅇ 19:39:09 45
1817184 40대 취업은.. 1 19:36:11 122
1817183 표면적으론 당권다툼, 실체는 검찰개혁 도루묵 4 잘못보고있음.. 19:25:50 224
1817182 정청래 당대표 연임하면 오세훈 대통령 만들어준다 13 정산차렷 19:23:15 480
1817181 잠실)여자들 사진 찍어 잡혀갔다네요 3 000 19:23:04 692
1817180 집회에 나온 아가들 6 19:22:05 431
1817179 대통령의 뜻이 정대표보다 김민석인것 같다? 3 ... 19:18:40 304
1817178 10년된 천캐리어 버릴까요? 5 ㅇㅇ 19:16:34 351
1817177 7시 정준희의 뉴스정담 ㅡ 참정권 침해에 대한 근본적 개선책 .. 7 같이봅시다 .. 19:00:18 253
1817176 참교육 9회 마약주는 엄마도 9 18:57:30 1,275
1817175 참교육에 나오는 의대에 미친 엄마 7 18:54:15 1,179
1817174 필립스커피머신 1200 쓰시는분 계셔요? 1 커피머신 18:51:47 147
1817173 조희대 "투표용지 부족, 결코 있을수 없는일…납득할 조.. 17 ... 18:51:22 1,185
1817172 엄청 큰 고구마요 4 ..... 18:50:02 443
1817171 대통령 공소취소 답변 이게 뭐죠 9 헌법 18:45:25 719
1817170 무조건 참았던 나 13 나같은 인간.. 18:44:15 871
1817169 주식. 저는 넥장에 조금 담습니다. 5 ... 18:43:24 1,500
1817168 어머님이 대동맥 박리로 응급수술중이십니다 7 ... 18:40:31 1,140
1817167 한강에서 웨딩촬영 무지 많이 하네요 서래섬 18:40:05 456
1817166 티빙 불매 or 탈퇴안하나요? 16 ㅇㅇ 18:38:34 741
1817165 긴급) 올공 생수는 많습니다. 음식 부탁 32 Kk 18:38:22 1,478
1817164 이언주가 최고위원 사퇴한 진짜이유 10 ㅇㅇ 18:37:48 1,209
1817163 살다보니 실세는 여자예요. 22 역사 18:36:24 2,072
1817162 이재명 취임 1년 13 ... 18:32:25 653
1817161 파우더팩트? 이름에 딥 이 들어가는거 같은데요 찾아주세요 18:29:01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