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입학식
꽃다발 늘 사기만 했는데
양재꽃시장 가서 맘에 드는 싱싱한 걸로만
사서 만들어 보고 싶은데
어떤가요?
똥손인데 안하는게 나을까요?
곧 입학식
꽃다발 늘 사기만 했는데
양재꽃시장 가서 맘에 드는 싱싱한 걸로만
사서 만들어 보고 싶은데
어떤가요?
똥손인데 안하는게 나을까요?
주차비도 들고. 또 대량으로 이것저것 사야하고 부자재까지 ... 은근 돈 많이 들어요.
두세분이 같이 가서 골고루 사서 N분의 1로 나누면 좋구요.
직접사다가 하시려면 꽃종류하고 소재 추천받는것도 좋고 유튜브나 참고자료좀 보시고 만들고 싶으신것 미리 만드시고 정해서 사셔서 그대로 하시면 괜찮습니다. 한번 해보시면 다음번엔 요령생겨서 더 잘하게됩니다. 나중엔 더 이쁘게도 되요.
유튜브로 영상들 쭉보면서 대충 집에서 연습 좀하고 만들어 볼것같아요
모여서 할거 아니면 돈 더 들어요
화요일에 대학 졸업식 다녀왔는데 입구에서 파는건 이쁜거 별로 없었어요
전문가가 한것 만큼은 아니겠지만
꽃다발 검색해서 꽃과 포장지 사서 비슷하게 하면 괜찮을거예요
어짜피 직접할생각이면 꽃시장 가야되잖아요?
거기서 예쁜거로 완성품 사세요.
동네꽃집보다 풍성하고 싸요
ㄴ 꽃시장도 완성품 있군요
저도 담엔 이용해야 겠어요
인터넷 농장에서 배달받아 만들어 본적있는데
생각보다 참 안나와요
꽃만 이쁘면 ..심플하게 해서 줘도 좋겠다 싶었는데
추레해져서 마음 상하고 ㅜㅜ
힘은 어찌나드는지... 보통일 아니더라구요
이쁘기 힘듭니다....
전 유튜브보고 했구요
https://youtu.be/fKupjdwq_q4
그나마 이영상 괜찮았어서
꼭 하시려면...참고하세요
말리고 싶지만 ㅜ
꽃이 독특하고 풍성하면 좀 낫더라구요
꽃집에서 일했었는데... 일단 색과 모양이 조화롭고 가짓수는 3-5가지 정도 예뻐요. 홀수 큰꽃 메인으로 넣고 그 주변을 작은 송이 꽃들로 채우고 안개꽃 같이 작은 꽃이나 유칼립투스 같은거 군데군데 끼워넣고.. 꽃들이 다 일자로 뭉쳐지면 멋이 없으니 키작게 또 키 크게 꽃꽂이 하듯이..그리고 나선형으로 만들어야 적은 꽃으로도 풍성해 보여서 예뻐요. 꽃들 주변을 그린으로 꽃밭침처럼 장식해주면 완성됩니다.
꽃집에서 일했었는데... 일단 색과 모양이 조화롭고 가짓수는 3-5가지 정도 예뻐요. 홀수 큰꽃 메인으로 넣고 그 주변을 작은 송이 꽃들로 채우고 안개꽃 같이 작은 꽃이나 유칼립투스 같은거 군데군데 끼워넣고.. 꽃들이 다 일자로 뭉쳐지면 멋이 없으니 키작게 또 키 크게 꽃꽂이 하듯이..그리고 나선형으로 만들어야 적은 꽃으로도 풍성해 보여서 예뻐요. 꽃들 주변을 그린으로 꽃밭침처럼 장식해주면 완성됩니다. ‘조화롭고 예쁘게’ 가 어렵죠. 그냥 장미 12송이 다발 같은건 누구나 쉽게 할수 있어요.
꽃집에서 파는 것처럼 포장은 절~~~~~~~대 불가!
아주 손재주 좋은 분이 어디가서 원데이 클래스라도 한번 들어본 거 아니면, 그냥 꾹 참고 완성된 꽃다발 사세요.
그 아주 기본적인 스파이럴로 돌려서 잡는 것 조차도.. 참... 어쩜 그리 안 예쁘게.. 그런지.
꽃다발 넘 비싸다, 꽃이 풍성하게 남았으면 좋겠다, 어설퍼도 잠깐 꽃들었네~ 하고 사진에 찍히는 정도면 된다 싶으시면, 인터넷으로 넉넉하게 사세요. 제가 인터넷 꽃농장 직송 몇 번 사봤는데 진짜 꽃 풍성하고 예쁘고 싱싱한 걸로 오더라구요. 잔뜩 사서 대충 꽃 얼굴이 보이게 대~~충 묶어서 (그것도 쉽지 않다는 걸 알게 되실 겁니다만...), 들고갔다오세요. ㅎㅎ하지만 아이가 이게 무슨 꽃다발이냐, 그냥 꽃무더기지... 할 수도 있습니다 ^^
아. 꼭 화려한 꽃으로 사세요!
그리고 한 종류 말고 여러종류 묶어서 보내주는 것들도 있는데 그것도 괜찮아요.
필랑말랑, 플라워팜팜, 하나플란츠... 저는 세 곳에서 주문해봤는데 다 괜찮았었네요.
보니까 아이디어스 같은데서는 아예 꽃다발로 배송해주나봐요. 한번 구경해보세요.
남대문시장에서 꽃사다 만들어요. 꽃다발 한개살 가격이면 두세개 만들긴합니다. 똥손아니면 할만해요. 포장재료 플러드지랑 리본은 다이소 소용량으로 포장된거 사면 저렴하고 한번쓰기 딱 좋아요..
꽃시장에선 같은 꽃으로 통일해야 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