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홍현희는 승승장구하네요

... 조회수 : 16,023
작성일 : 2022-11-28 12:14:06
결혼하고 부부가 다 잘되는..
심지어 애도 넘 귀엽고
홍현희 살빠지고 방송 더 열심히하고
남편이 음주가무 즐기지않아
사고칠 일도 없을듯하고

지금만같아선 세상 부러울게 없을듯요
IP : 106.102.xxx.105
3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홍현희하면
    '22.11.28 12:17 PM (115.137.xxx.62)

    출산휴가동안 금쪽이에 남편대신 내보낸 것 밖에 기억이 안나요
    욕심이 많아보임

  • 2.
    '22.11.28 12:19 PM (116.37.xxx.176)

    사유리 젠 격주로 나와요
    출연자가 많아서요

  • 3. ...
    '22.11.28 12:19 PM (211.248.xxx.41)

    그쵸..홍현희나 제이슨 둘다 형편좋은 집안 출신은 아니라던데
    양가에 생활비 2백씩 드리고
    시아버지 농기구 사드리고
    최신 suv도 사드리고
    열심히 살아서 효도하네용

    저도 홍현희 또래인데..
    돈있어도 저렇게 잘하긴 쉽지않을것같아요

  • 4.
    '22.11.28 12:20 PM (223.33.xxx.68)

    홍현희 본인 대신 남편 내보내고 싶다고 맘대로 되나요? 인기 많고 말 잘하니까 방송측에서 나오라고 했겠죠

  • 5. 결혼하고
    '22.11.28 12:23 PM (211.234.xxx.188)

    더 잘되네요 서로 잘 만났어요

  • 6. 그러게요
    '22.11.28 12:24 PM (183.99.xxx.254)

    홍현희가 먼저 제안했더라도 제작진이 ㅇㅋ 했으니 나온거고
    제작진이 먼저 제안했을수도 있고..
    부부가 열심히 하는게 보이는데 잘돼서 좋더라구요

  • 7. ...
    '22.11.28 12:25 PM (119.69.xxx.42)

    진짜 일 잘안풀리다가 결혼해서 일도 잘풀리는 잘사는 사람들이 있는거 같아요~~

  • 8. 조아
    '22.11.28 12:28 PM (222.120.xxx.19)

    홍현희 재밌지 않나요?ㅎㅎ
    제이쓴도 그렇고 시댁식구들도 다들 좋아보여요
    아무리 홍현희라도 시댁식구들 어려울텐데
    방송용으로 재밌게 풀어나가는거 넘 좋아요
    천뚱네 가족도 전 넘 사랑스럽던데
    특히 천뚱네 그 첫째아가요~
    포동포동한게 울큰딸 아기때랑 넘 똑같아서 더 이뻐요 ㅋㅋ
    똥별이도 넘 귀엽고 홍현희가 인복이 많은거 같아요
    주변 사람들이 악 한 사람이 없는듯
    그러니 점점 승승장구 하는거겠죠
    더 흥해라 ~

  • 9. ㅇㅇ
    '22.11.28 12:30 PM (106.101.xxx.158)

    욕심 많아보이고 남편부심 많이 있기는 한데,
    딱 거기까지.
    음흉하거나 그러진않고
    솔직 투명하달까.
    시어머니도 참 좋아보이고, 시청자들이 좋아할
    요소많고 본인 복이죠 뭐.

  • 10. 잘나갈때
    '22.11.28 12:37 PM (1.241.xxx.216)

    들어온 만큼 베프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아는 지인도 몆 년새 부동산으로 재산 좀 늘렸는데
    지인들 만나면 자기가 써야한다고 밥사줘 술사줘
    본인 형제들도 챙겨 부모님 모시고 해외여행 다녀오고 더 잘하려고 하더라고요
    사람 욕심은 끝이없는데 그런 모습을 보니 들어올때 주변에 베풀고 덕을 쌓으면 더 잘 풀리는 것 같았어요
    홍현희 제이쓴씨도 그러고 사는게 아닐까요

  • 11. 홍현희
    '22.11.28 12:43 PM (223.33.xxx.142)

    엄마가 부동산부자에요. 어릴때 스케이트도 배우고 부족함 없이 커서 지금도 엄마카드 가끔 쓴대요. 부부 둘다 복이 많은것같아요.

  • 12. 근데
    '22.11.28 12:44 PM (125.134.xxx.134)

    슈돌이 하락세타고 시청률이 너무 안나오는판에 들어가서 이건 도움이 될지 모르겠어요. 출연료는 받으니깐. 전참시는 올해부터 조금 탄력을 받긴 했는데 작년에는 전참시도 시청률 넘 안좋았죠. 언제 또 가라앉을지 모름 ㅡㅡ
    전참시는 메인이라기보다는 보조엠씨나 패널같은 위치라 존재감이 좀 약해보이더군요
    여긴 영자언니가 대장 전현무가 반장이라
    다른 프로그램은 어쩌다 한번씩 봐서 평가가 힘드네요. 열심히 살고 밝고 부모님한테도 잘 하는거 인정해요. 뽕숭아학당 전참시 열심히 봤는데
    뽕숭아학당에서는 붐 전참시에서는 이영자한테
    정말 잘하더군요. 약간의 정치력도 예능인이
    잘 나가는데는 필수죠

  • 13. ..
    '22.11.28 12:50 PM (211.226.xxx.100)

    남 잘되어 가고 있는 일에 꼭 저렇게 찬물 끼얹는 댓글 에휴
    평소 심보가 어떤지 알겠네요

    고생하고 노력하고 그리고 그 정도의 입담과 재치가 있어
    방송국에서 찾는거지 내가 출연 하고 싶다고 해서
    되는건가요?

    그리고 아무리 돈을 잘 벌어도 돈이란 갖고 싶으면 더
    갖고 싶을 욕구가 샘 솟는 거라 양가 어르신들한테
    저렇게 잘하기가 어디 쉬울까요?

    양가부모한테 저렇게 잘하니 하늘도 복을 내리는거네요
    그리고 연예인이란 즉 파리목숨보다 더 잔인할수도 있는자리라 물들어올때 노 안저으면 언제 저어요?
    기회라는게 항상 쉽게 오나요?
    약육강식의 세계라고 말해도 지나치지 않을꺼라
    생각들만큼 그 세계가 무섭고 힘드는 자리라 생각들어요.

    오징어게임 그 할어버지도 잘 나가다 지금 광고 다 손절이던데요. 옛전 송일국도 기자랑 논란에 휩싸여 재판까지 가고
    아주 힘든 상황을 겪고 한동안 방송에 안나왔던걸로
    알아요

    물론 넘 극다적인 예를 든거지만 열심히 사는 연예인들
    축하해주자구요ㅎ

  • 14. ...
    '22.11.28 12:53 PM (125.178.xxx.184)

    제작진이 보기에 제이쓴이 대타할 능력이 되니까 쓰는거지요 ㅋㅋ 이부부 호감은 아닌데 열심히 살고 그만큼 잘나가는거 같아요

  • 15. ..
    '22.11.28 12:55 PM (211.226.xxx.100)

    저는 예전에 방송에서 미스트트롯 부모님들 다
    참여하는 자리였는데 이찬원엄마 역할로 나올때 세상에 저렇게 웃길수
    있는 연예인이 있구나싶어 완전 팬이 되어 그날 인스타디엠까지 보냈던 적이 있어요ㅋ
    오십넘에 디엠보낸건 홍현희가 처음이네요ㅋ

    웃기지 않은 얼굴인데 이제 얼굴만봐도 넘 웃겨요
    심형래이후 처음인거 같아요

  • 16. ..
    '22.11.28 12:57 PM (112.159.xxx.182)

    홍현희 누가 강남키즈라고 그랬었는데

  • 17. ...
    '22.11.28 1:10 PM (112.220.xxx.98)

    물들어올때 노 젓는다지만
    애기 태어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슈돌나온거보고 좀 그렇더라구요
    금쪽새끼에 남편 앉혀놓은것도 어이없고
    어차피 슈돌은 보지도 않아서 상관없지만
    금쪽이는 가끔 보는편이라...ㅡ,.ㅡ

  • 18.
    '22.11.28 1:11 PM (91.74.xxx.3)

    홍현희 자체는 인상은 별론데 애기가 너무 이뻐요~~
    닮았는데 잘 닮았어요 ㅋㅋㅋ

  • 19. 똥별이
    '22.11.28 1:24 PM (58.228.xxx.108)

    세상에 왜이리 귀엽나요
    이휘재네 쌍둥이들 너무 귀여어서 그때까지 보고 계속 슈퍼맨 안보다가 똥별이영상만 막 찾아보네요

  • 20. 똥별이
    '22.11.28 1:25 PM (58.228.xxx.108)

    오타 -> 귀여워서

  • 21. 개그우먼들
    '22.11.28 1:26 PM (112.152.xxx.66)

    예능보면 악한부분이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홍현희는 본성자체가 좋아보여요

    제 기준으론
    황제성 홍현희가 젤 웃겨요
    잘되니 보기좋구요

  • 22. ㅇㅇ
    '22.11.28 1:28 PM (180.230.xxx.96)

    저도 홍현희 스타일을 좋아하진 않는데
    제이쓴 제이쓴 부모님 다 선하고 좋더라구요
    아기도 예쁘고요 홍현희도 선한거 같고

  • 23.
    '22.11.28 2:10 PM (211.36.xxx.155)

    이부부 좋아요~~시댁 사람들도 좋아 보이구요^^

  • 24.
    '22.11.28 2:17 PM (117.111.xxx.8)

    홍현희 잘 몰랐다가
    제이쓴이 자기 아내 성대모사하는것보고
    알게되고 좋아졌어요
    재밌고 과하지않게 센스있어 좋더라구요
    둘다 서로 잘만난것같아요

  • 25.
    '22.11.28 2:18 PM (125.176.xxx.224)

    배우자 만나면서 술술 풀리는 거 보면 부부가 궁합이 잘 맞나 봐요
    홍현희는 결혼하면서부터 방송에서 잘 나가고 있고
    전지현도 cf 다 끊기고 인기 하락할 때 결혼하더니
    영화 쪽으로 술술 풀리면서 제2전성기 맞았잖아요

  • 26. 잘나가는덴
    '22.11.28 3:24 PM (218.48.xxx.98)

    다 이유가 있죠
    홍현희 예전 무명때부터 재밌고 좋아했어요
    애기도 너무 잘생기고~
    방송나옴 전 꼭 챙겨봐요

  • 27. 9949
    '22.11.28 3:34 PM (175.126.xxx.78)

    결혼후 홍현희가 그리 좋더라구요 똥별이의 아이구야 짤은 저장했어요 시댁식구들도 좋아보이고 계속 잘 되길요

  • 28. ...
    '22.11.28 4:05 PM (223.62.xxx.149)

    요즘 똥별이 보면 너무너무 이뻐죽겠어요 ㅋㅋ 제이쓴이 자기는 1남1녀 키운다고 홍현희 큰딸이라고 귀여워하며 우쭈쭈 하는것도 귀엽고 ㅋ 둘이 서로 너무 잘 사니까 이미지도 좋고 주변사람들한테도 다 잘하는지 방송일도 계속 잘나가고 ... 무엇보다 둘이 그렇게 귀여운 아들 낳아 행복하게 사는게 너무 부럽더라구요 .

  • 29. ....
    '22.11.29 12:05 AM (218.159.xxx.228)

    보면서 둘이 서로에게 너무 좋은 영향을 끼치는 결혼을 했구나 매번 생각해요.

    사실 저는 결혼 전 홍현희씨는 비호감이었어요. 부채로 상대 때리는 개그.. 제가 제일 싫어하는 타입이었어요.

    그런데 결혼하고 제이쓴씨랑 방송에 나오는(방송 한정입니다. 뭐.. 그들을 아예 모르니ㅋㅋ) 두 사람은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게다가 시부모님들도 수더분해서 더 귀엽고. 둘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저도.

  • 30. ...
    '22.11.29 5:38 AM (222.236.xxx.19)

    홍현희가 배우자를 잘만난것 같아요. 홍현희 본인도 결혼후에잘 풀렸다고 하니까
    좋은인연을 만난거겠죠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61466 30평 기준 전기 얼마나 쓰시나요? 04:28:00 18
1461465 "고지서 열어보기 겁나요”…주거비 170조 역대최대 (.. 15 /// 04:04:58 248
1461464 램프쿡 생선은 안되는거죠? ㅇㅇ 03:38:18 51
1461463 당근 절일때 구운소금 03:30:57 83
1461462 뭐든게 남탓 지잘못 없음 4 윤석열 ㄱㅅ.. 03:21:54 338
1461461 아 진짜 방금 장례식 글 5 .... 03:14:31 688
1461460 혈관을 청소해주는 고마운 9가지 음식 1 ㅇㅇ 02:35:46 1,454
1461459 문정부 때 난방비 폭등 안 한 이유 - 문정부 때는 국제 LNG.. 22 .. 02:14:09 1,382
1461458 특정 과일 품종만 먹는데요 4 ... 02:02:31 809
1461457 올해 칠순은 몇년생 무슨띠인가요? 1 칠순 01:47:39 657
1461456 직장 안다니면 혼자가되서 일하는 4 혼자 01:40:59 719
1461455 난방 미터기 오류 문의드려요 5 82 01:24:08 318
1461454 군내나는 백김치 4 김치 01:18:39 400
1461453 전기요금 9.5% 인상 적용‥'2월 고지서'가 진짜 폭탄 18 ㅇㅇ 01:10:07 2,704
1461452 일타 스캔들)남해이 왜 저러요? 1 ... 01:08:48 1,931
1461451 삼겹살,생선 등..기름..벽지닦는분 계세요? 2 .... 01:02:30 592
1461450 네이버까페 탈퇴? 1 원시인1 01:01:59 387
1461449 머리냄새? 정수리 냄새는 왜 나는걸까요? 18 샴푸요정 00:54:21 2,443
1461448 오늘 영화 유령 보고왔는데 좋았네요 2 ㅇㅇ 00:51:58 690
1461447 건조기가 얼었어요. 제가 하는 방법 있을까요? 4 건조기 00:50:54 1,018
1461446 전기, 가스비가 30~38%올랐어요? 16 ... 00:50:16 1,250
1461445 차돌 된장 찌개 완전 맛있어요 (+레시피) 16 뽀ㅇㅇ 00:47:31 2,347
1461444 싸고 건강에 좋은 반찬 14 .. 00:45:50 2,254
1461443 잘되고 편한 염색약 추천해주세요 4 ㅇㅇ 00:42:11 747
1461442 베스글 19금 보고 …. 8 애로스 00:38:20 3,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