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김선호 전여친 남편 녹취 떴어요.

.. 조회수 : 32,359
작성일 : 2021-10-26 16:58:10
완전 쓰레기..ㅜ

김선호도 망가졌지만

전여친 너무 질이 안좋은 사람이네요.
IP : 14.63.xxx.11
4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10.26 5:06 PM (117.111.xxx.150)

    링크 거세요

  • 2. ㅆㄱㅈ
    '21.10.26 5:07 PM (14.33.xxx.174)

    117은 부탁하는 말투 안배웠어요?

  • 3. 노을
    '21.10.26 5:09 PM (218.153.xxx.2)

    저도 궁금해요. 링크 부탁합니다.

  • 4. ..
    '21.10.26 5:10 PM (14.63.xxx.11)

    링크 걸면 홍보다 얘기 나올까봐 안걸었어요.;;

    여기.

    http://youtu.be/mVxoF2JCYPU

  • 5. ..
    '21.10.26 5:13 PM (14.63.xxx.11)

    요약하면 전남편이랑 이혼 소송중에
    살던 집을 친정 식구들이랑 점거하고
    전남편 감시, 경계? 하려고 씨씨티비 설치해둠
    근데 그 씨씨티비 손에 넣은 전남편이 돌려보니
    한달에 3명의 남자 집에 들여 와서 관계,
    전남편 미행하는것도 걸림.
    이혼후 또 불쌍하고 피해자인척 인스타에 글 올림

  • 6. 오케이강
    '21.10.26 5:17 PM (122.36.xxx.66)

    김선호 애 아닐확률도 농후해요..그냥 자기가 좋아했던 여자라 진흙싸움 싫어서
    사과한거네요

  • 7. 낙태도
    '21.10.26 5:17 PM (106.102.xxx.115)

    ㄱㅅㅎ 애가 아니었을수도 있겠네요.
    저정도 행실이면

  • 8. ㅇㅇ
    '21.10.26 5:19 PM (211.201.xxx.70)

    ㄱㅅㅎ 애 아닐 확률 농후해요 222

    ㄱㅅㅎ가 착하고 만만하니
    속여먹은듯

  • 9.
    '21.10.26 5:20 PM (223.39.xxx.66)

    17일살던 두번째 부인이 아니고 진짜 그 전여친이었던거예요?

  • 10. 세상에
    '21.10.26 5:21 PM (211.36.xxx.24)

    김선호 좋은사람 같네요

    인상도좋고 잘생겼든데

    조만간 복귀해 티비에서 보기바래요

  • 11. 저도
    '21.10.26 5:23 PM (14.47.xxx.244)

    그 생각 들었어요

  • 12. 노을
    '21.10.26 5:24 PM (218.153.xxx.2)

    오래전 알던 한때는 친구였던 어떤 여자가 생각납니다.

    임신을 했는데 그 당시 만났던 남자가 3명이라 그중에 가장 착하고 가장 돈 많은 남자에게
    임신했다고 하고 결혼하고 결혼하고 나서는 불안하니까 남편과 상의없이 인공유산 수술했어요.
    남편에게는 아이가 잘못되어 수술하는거라고 하고.

    남편이 그 친구에게 엄청 잘했었는데. 저는 경악을 금치 못해서 인연을 끊었고 그 이후 소식은 모릅니다.
    까맣게 잊고 있다가 김선호 기사 나오면서 그때 그 친구가 생각나더라구요.

    그 친구는 누구 아이인지 몰라서 가장 착하고 능력있던 남자에게 다 뒤집어 씌웠는데.

  • 13. //
    '21.10.26 5:24 PM (118.33.xxx.245)

    재밌네요ㅎ

  • 14.
    '21.10.26 5:24 PM (61.74.xxx.175)

    김선호는 착한건지 멍청한건지...
    여자가 감정선이 너무 이상해요
    일상에서 연기를 하면서 사는듯

  • 15. ..
    '21.10.26 5:24 PM (73.228.xxx.11)

    ㄱ ㅅ ㅎ 전여친은 남편과 17일만에 이혼했다고 써 있네요

    ‘ 기상캐스터인 최영아는

    YTN, KBS에서 근무했다.

    2013년 4월 전 골프선수 박지은의

    남동생인 음식사업가와 결혼하며 KBS를 퇴사했다.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17일 만에 이혼했다.

    현재 최영아는 자기 이름을 딴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http://m.blog.naver.com/puresmile86/222548715843

  • 16. ㅇㅇ
    '21.10.26 5:24 PM (220.89.xxx.124)

    잘 사는 사람들은 녹음 녹화가 일상인가봐요
    그 여자가 김선호 영상, 음성 몰래 찍어둔것도 많다 그러고
    여자가 전남편한테, 전 남편이 여자한테..

    여자나 전남편이나 부자라더니, 잃을거 많은 사람들이라 그런가

  • 17. 와미친
    '21.10.26 5:26 PM (223.62.xxx.41)

    내가 다 화가나네요.
    여자인 내가 봐도 역겹다.. 으 토나옴

  • 18. ?????
    '21.10.26 5:27 PM (121.165.xxx.112)

    소송으로 이혼하면 17일만에 이혼할수 없을텐데요...

  • 19. 저거 루머라고
    '21.10.26 5:27 PM (14.39.xxx.60)

    최 ㅇㅇ가 고소한다고 전여친 글 내리라고 협박하던 사람들은 뭔가요?
    집에 남자 불러들여 ㅅㅅ하고 바람핀 건 둘째 부인 얘기라면서요?

  • 20. ㅇㅇㅇㅇ
    '21.10.26 5:28 PM (211.192.xxx.145)

    잃고 말고 하기 전에
    상대의 약점을 잡아 두고두고 빼앗으려고 녹음
    그걸 방어하려고 녹음. 이겠죠.

  • 21. ..
    '21.10.26 5:28 PM (223.39.xxx.174)

    17일은 저 블로그가 잘못된거고 3년인가 4년 살았다던데요

  • 22. 노을
    '21.10.26 5:28 PM (218.153.xxx.2)

    전여친이 첫번째 부인. 4년만에 이혼.
    두번째 부인이 17일만에 이혼이라고 어디서 봤어요.

  • 23. 129
    '21.10.26 5:29 PM (125.180.xxx.23)

    아진짜..
    ㅡㅡ

  • 24. ...
    '21.10.26 5:30 PM (118.235.xxx.220)

    17일만에 이혼한건 저 남편 두번째 부인이라던데요

  • 25. ㄱㄱ
    '21.10.26 5:31 PM (58.230.xxx.20)

    뭔 스폰까지 희대의 여배우였나
    누구인지도 모를 듣보잡이

  • 26.
    '21.10.26 5:32 PM (73.228.xxx.11)

    그런데 전남편 말투나 내용이 너무 가볍네요.

  • 27. ..
    '21.10.26 5:32 PM (223.39.xxx.236)

    저렇게 프리하게 놀던 사람이 세상 순진한척 그런글을 쓰다니..

  • 28. ㅋㅋ
    '21.10.26 5:34 PM (211.201.xxx.70)

    자기애가 아닐 수도 있는 여자한테
    보름이나 미역국 손수 끓여준거 실화임??
    미쳐 ㅋㅋ

  • 29. ....
    '21.10.26 5:36 PM (1.242.xxx.61)

    우와 완전 지저분한 여자한테 걸렸네 제정신 아니구만
    선호씨 왜그랬을까

  • 30. ㅇㅇ
    '21.10.26 5:58 PM (211.196.xxx.185)

    선호씨 조상님이 도우셨네요 큰똥을 떼어내셨어요

  • 31. ㅡㅡ
    '21.10.26 6:05 PM (223.38.xxx.109)

    기상캐스터도 스폰이 있나보네요...
    글은 본인이 쓴게 맞는지...
    세상 순진한 여잔 줄ㅋ
    참 사기꾼들은 연기력이 ㅎㄷㄷ

  • 32. ㅅㅈㅅ
    '21.10.26 6:09 PM (117.111.xxx.7)

    동영상 유포 협박했을수도 있겠다. 몰래 찍었다면서요

  • 33. happ
    '21.10.26 7:05 PM (117.111.xxx.79)

    김선호 애 아닐확률도 농후해요..그냥 자기가 좋아했던 여자라 진흙싸움 싫어서
    사과한거네요2222222


    헤어진 이유도 여자가 남자관련 계속 거짓말 해서라면서요.
    용서해도 또 그렇고 또 용서 구하고
    이상한 여자한테 된통 걸렸네요.

    http://n.news.naver.com/article/comment/081/0003224937

  • 34.
    '21.10.26 7:20 PM (175.223.xxx.136)

    블로거가 잘못 안거에요 첫번째 부인 맞고 4년 살았고 17일만에 이혼한어자는 두번째 여자임.블로거들 아무데나 짜집기해서 올리는글을 믿으세요? 자기들도 소문퍼다 쓴건데?

  • 35. 긍께
    '21.10.26 8:21 PM (103.162.xxx.130)

    사람들이 호빠문제로 이혼당한 여자는 최영*씨가 아니고 두번째 부인이라고 물을 타길래 아닌줄 알았는데
    녹취록에서 남편이 전부인이 인스타에 왕자공주 어쩌고 저쩌고 글 올렸다고 나오는데 여기서 최영*씨 말하는건 줄 알아차렸네요
    그거 캡쳐본 돌아다니더라고요

  • 36. 결혼전부터
    '21.10.26 8:35 PM (125.184.xxx.67)

    스폰도 있고, 이혼소송중에 스폰남, 호빠남 둘 불러서 그짓거리 하고.
    친정식구도 개그지진상이라 1억 7천만빌려놓고
    딸이혼소송하는 마당에 남자한테 변제해달라고ㅋㅋ
    진짜 미친 집구석에 미친 여자네요

  • 37. Hghjhjkhj
    '21.10.26 9:13 PM (121.155.xxx.24)

    그런데 결혼생활중에 그런건 헐이네요
    가짜라고 하기에는 소장도 있고 공개할거라고 했으니

  • 38.
    '21.10.26 11:46 PM (223.38.xxx.225)

    살다살다 저런 막장은 처음봐요
    저런 사유로 이혼 당한 여자도 처음 보구요

  • 39. 세상에
    '21.10.27 1:49 AM (67.171.xxx.152)

    여자를 만나도 어찌 저런 여자를...

  • 40. 예전미스코리아
    '21.10.27 6:03 AM (121.125.xxx.92)

    누구생각나네요
    진짜여자보는눈이 없었네ㅠㅠ

  • 41. 5년후
    '21.10.27 8:45 AM (223.38.xxx.49)

    유투버들 정확하지 않은 얘기 쓴거 많아요. 이런얘기 써서 경찰서에서 서로 만나는 일 없게 조심하세요

  • 42. 쓰레기
    '21.10.27 11:12 AM (223.39.xxx.23)

    중에 상쓰레기군요.
    이래서 아들들 너무 심성 착하착만 키우면 안돼요.
    세상 이치 가르치고 실속있게 키워야지
    살다가 저런 오물 만나면 더러운 줄 알고 잘 피해 가는건데.
    요즘 유행 노래처럼 진짜 가장 잘 나가던 중에

    제대로 똥.밟았네요!!

    솔직히 소속사도 많이 의심가는 부분이 있는데.
    김선호가 잘 이겨내고. 빠른시일내에 티비에서 보기를 바랍니다.

  • 43. ....
    '21.10.27 2:55 PM (218.159.xxx.83)

    진짜 김선호 애가 아닐수있겠네요 참 쓰레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7832 힐 하우스의 유령 재밌나요? ... 12:35:05 28
1397831 목살구이 소스 물어 봤던 사람인데요 2 마트 12:34:07 98
1397830 임상심리사 2급 취업 되나요? ㅇㅇ 12:31:20 59
1397829 키작은 남자는 의사 연예인 스포츠 스타 돼야 사람처럼 살 수 있.. 10 ㅁㅁ 12:30:15 300
1397828 백신접종 안하면 취직도 안되네요 13 푸푸 12:28:54 468
1397827 정남향 아파트의 단점은 뭔가요? 14 12:24:26 587
1397826 숙명여대 vs 경북대, 부산대 (이제 전자 학교가 압승인가요?).. 15 Mosukr.. 12:24:05 443
1397825 공진단이 키성장에도 도움이 되나요? 2 .. 12:24:00 104
1397824 거슬리는 말이 있어요. 1 ... 12:23:26 147
1397823 안민석 "與 게시판은 반이재명, 도움 안 돼 폐쇄&qu.. 33 이재명공산당.. 12:18:57 377
1397822 솜이불 카버 만들어 주는 곳 1 ,,, 12:17:54 104
1397821 오은영 박사 대장암으로 3개월 진단 받았는데, 전이만 아니면 괜.. 6 오은영박사 12:16:51 1,420
1397820 96세 할머니 성폭행한 80대男, DNA 딱 걸리고도 '무혐의'.. 9 ㅇㅇ 12:16:47 820
1397819 백신 맞을까 말까는 맞으세요! 4 코로나 12:14:02 234
1397818 윤후보 스타크래프트 겜잘알 높은 이해도.jpgㅋㅋㅋㅋㅋㅋㅋㅋ .. 3 저 그 에 .. 12:13:41 197
1397817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지긴 했네요. 3 코로나 12:05:36 538
1397816 오~ 장모 또 나왔네요 29 샘물 12:05:15 1,182
1397815 독감백신 뭘로 맞을까요? 몰라 12:04:44 90
1397814 오늘 기사보니 주요대학 1 ㅇㅇ 12:02:28 543
1397813 2021 월간 윤종신 Repair 11월호-12월 2 행복 12:01:30 159
1397812 양극화 .. 질투.. 제가 음모론자인건지 3 ㅇㅇ 11:59:40 346
1397811 여러분, 훌라후프 하세요 9 운동 11:57:16 1,144
1397810 자기 자식 머리 나쁜 거 인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40 짜증 11:56:24 1,195
1397809 이재명 후보 측이 경선 기간 중 1억6368만원 지출한 경호업체.. 11 ㅇㅇㅇ 11:53:52 332
1397808 엄마와 나의 기억이 겹치는 곳. 6 초겨울 11:51:12 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