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배우 지수 학폭 새로운 증언 꼭 보세요

ㅇㅇ 조회수 : 24,910
작성일 : 2021-03-06 22:36:08


아무변명없이 사과하더라니

기자님들 취재 다시하면 좋겠어요


https://m.pann.nate.com/talk/358288578
IP : 116.36.xxx.148
8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1.3.6 10:36 PM (116.36.xxx.148)

    http://m.pann.nate.com/talk/358288578

  • 2. ㅇㅇ
    '21.3.6 10:42 PM (117.111.xxx.127)

    ㅎㅎㅎㅎㅎㅎㅎ

  • 3. ㅇㄴ
    '21.3.6 10:45 PM (59.20.xxx.176)

    폭로자들도 양아치였다, 복수다,,그렇더라도 지수의 행동까지 없었던 게 되는 건 아니죠.
    일진끼리의 문제는 그들 문제고 산량한 다른 피해자도 분명 있었을거니까요. 학폭 쿨하게 인정해서 상남자라느니 하는 어이없는 댓글도 보이고,,

  • 4. ㅡㅡ
    '21.3.6 10:45 PM (223.38.xxx.246)

    정보의 홍수 속에
    네티즌은 괴롭다...

    지수가 인정했잖?
    변명도 없었는데?
    뒤늦게 수습중?

  • 5. ㅇㅇ
    '21.3.6 10:46 PM (116.36.xxx.148)

    한거로만 까야죠 성폭행 이런누명을 왜 씌웁니까 입찬소리하는 댓글들도 인성 나쁜건 똑같아보이네요

  • 6. ...
    '21.3.6 10:46 PM (211.226.xxx.247)

    서라벌이 꼴통학교라는건 확실히 알겠네요.

  • 7. ㅇㅇ
    '21.3.6 10:47 PM (116.36.xxx.148)

    지수 성폭행은 부인했어요 기사찾아봐요 님들이 욕하느라 못본거지

  • 8.
    '21.3.6 10:48 PM (58.122.xxx.94)

    성폭행은 안하고 약한애들 빵셔틀은 시켰단 얘기군요.요약하면.

  • 9. ㅇㅇ
    '21.3.6 10:48 PM (117.111.xxx.127)

    사실이라면 구제해주자

  • 10.
    '21.3.6 10:49 PM (218.238.xxx.226)

    그러거나말거나 아웃

  • 11. ........
    '21.3.6 10:52 PM (58.78.xxx.104)

    그래서 뭐 어쩌라고 뭐 이런 생각이 드네요.
    여지껏 나온거만해도 깡패 저리가라인데 범죄급이 좀 쎈거랑 좀 약한거 그차이 아닌가요.
    물타기 해봐야 다시는 얼굴 보고싶지 않은 학폭가해자이고 좀 과하게 거짓증언이다 싶으면 지들끼리 고소를 하던 고발을 하던 해결보고 사람들 귀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 12. ㅇㅇ
    '21.3.6 10:54 PM (117.111.xxx.127)

    저 글이 사실이라면 피해자도 아닌 사람들이 꾸며낸 거짓증언인데?

  • 13. ㅇㅇ
    '21.3.6 10:54 PM (116.36.xxx.148)

    평범 중학생 일진인데 성폭행 강간범으로 만들어놨으면 그건 바로잡아야죠 내가 소속사 제보해야지 아 화난다

  • 14. ㆍㆍ
    '21.3.6 10:55 PM (223.39.xxx.75)

    가보니까 별 내용도 없는데 무슨 반전이다 댓글 줄줄이 달리고 참 애쓰는구나

  • 15. 그런다고
    '21.3.6 10:55 PM (222.110.xxx.248)

    얘들한테 침, 본드
    음식물 던지고 밷고
    약한 애들 뺨은 기본에 때리고 빵셔틀에
    식당 난장판 만들고
    식당 아주머니들 욕하고
    교실 쓰레기통에 오줌싸고
    다른 애더러 지 시험 대신치게하고
    담배 피우고
    옷갈취하고
    돈갈취하고
    옷강매하고
    미성년 고딩이 위조해서 홍대클럽 죽돌이 범죄 행위가
    없어지진 않아요.

  • 16. ㅇㅇ
    '21.3.6 10:56 PM (116.36.xxx.148)

    윗님 그게 뻥이라고요 글 읽고 이해안가요? 남이 한거까지 씌웠다고

  • 17. ㅇㅇ
    '21.3.6 10:57 PM (116.36.xxx.148)

    그 성폭행 여학생 남편글 기사 찾아봐요 자기는 장난삼아 거짓말로 댓글썼는데 기사까지 날줄 몰랐다네요

  • 18. ㆍㆍ
    '21.3.6 10:58 PM (223.39.xxx.75)

    성폭행이 없었으면 본인이나 소속사에서 없었다고 발표를 하겠죠.
    기다려보세요.

  • 19. ㅇㅇ
    '21.3.6 10:58 PM (116.36.xxx.148)

    222님 그거 지수 아니고 남이한거 뒤집어 씌운거래요

  • 20. ㅇㅇ
    '21.3.6 10:59 PM (116.36.xxx.148)

    성폭행 없었다고 이미 발표했어요 묻힌거지

  • 21. ㆍㆍ
    '21.3.6 11:01 PM (223.39.xxx.75)

    원글이한테 물어볼께요. 다 남이 한건데 뒤집어 씌운거고 지수가 한건 없는거에요? 지수가 한건 뭐에요?

  • 22. .......
    '21.3.6 11:03 PM (58.78.xxx.104)

    원글님아 지수가 성폭행을 했던 말던 그 전에 한거만으로도 얼굴 보기싫은 사람들 많다고요.
    그 성폭행 어쩌고 하는글은 인증도 없고해서 안믿는 사람도 많았는데 기사가 나면서 퍼진 글이고 그게 억울하면 고소를 하던지 하라고 하세요.
    지수가 뭘 하던 소식 듣기싫은 사람들 많아요.

  • 23. 원글은
    '21.3.6 11:05 PM (117.111.xxx.109)

    이렇게까지 거품 물고 그 넘을 옹호하려는 이유가 뭔가요? 그 넘과 어떤 관계인가요?
    그넘의 악행은 그거 아니라도 차고 넘치는데....

  • 24. ㅡㅡ
    '21.3.6 11:07 PM (58.122.xxx.94)

    그러니까 성폭행은 안했고
    평범한 일진이었단 말이죠?
    평범한? 일진.ㅎㅎ
    알았어요.
    보기싫어요.

  • 25.
    '21.3.6 11:07 PM (106.102.xxx.185)

    원글은 ㅈㅅ랑 무슨 사이?

  • 26. 엔간히
    '21.3.6 11:07 PM (222.110.xxx.248)

    없겠어요.
    뒤집어 씌운다면 그많은 사람들이
    일치단결에
    심지어 스탭까지도 덮어씌워요?
    스탭조차 걔 방송 일했을 때도
    딱 걔하던 짓 그대로 했다고 하던데 무슨.
    이게 새로 대가리 굴려서 들고 나온 게 이런리면
    그만 하시죠.
    다른 사람도 바보 아니고 정말 끝까지 혐오스럽네요.

  • 27. 공지22
    '21.3.6 11:10 PM (211.244.xxx.113)

    성폭행이건 뭐건 애들패고 다녔던거 맞지 않나요

  • 28.
    '21.3.6 11:10 PM (121.147.xxx.170)

    성폭행은 아니라고 했지만
    다른 짓은 한게 맞잖아요
    지도 사과문에 썼구요 했던짓이 없어지지않잖아요
    성폭행안했다고 다른죄가 없어지나요

  • 29.
    '21.3.6 11:13 PM (106.102.xxx.185)

    별 감정도 없지만 더 반감만 생겨요 그냥 조용히 공익을 가던 뭘 하던 그냥 조용히

  • 30. ㅇㅇ
    '21.3.6 11:13 PM (116.36.xxx.148)

    링크글보면 지수 뭐한지 다 써있고만 그거읽고도 지수가 한게 뭔지 왜 또 물어요 ㅎㅎ 남이사 편을 들건말건 난 아무관계도 아닙니다 스텦 누구요 ? ㅋㅋ 디씨갤글 보고 철썩같이 믿으면서 동창글은 혐오라니 그렇게 계속 사세요

  • 31.
    '21.3.6 11:17 PM (61.83.xxx.74)

    애잔하다. 성폭행은 관심도 없지만
    이미 아웃예요.
    참 언플 유형 비슷하네. 더 혐오 스럽네요.

  • 32.
    '21.3.6 11:18 PM (61.83.xxx.74)

    이거 박혜수 흐름이랑 비슷 하지 않나요?

  • 33. ...
    '21.3.6 11:18 PM (1.11.xxx.145)

    엄청 양아치였군요. 다시는 안 보고 싶어요.

  • 34. 00
    '21.3.6 11:21 PM (222.120.xxx.32)

    전 성폭행 했다고 지수 뭐라 안했습니다.
    성폭행 나오기전에(이건 마지막 악행 에피소드였고)애들 괴롭히고, 그 무리들이 애들 삥뜯고, 일진들로 나쁜짓한거 그거 가지고 연예인되서 멋있는 척, 세탁하는거 가지고 뭐라한거여요.

    지금 매운맛 단계중에 최고 매운맛이 아니니 억울하다라고 하는건지. 박혜수도 이와 비슷하게 물타기 하는 듯 하는데.


    알겠고. 연예인으로 착하고 순하고 멋있는 모습 역겹다고요.

  • 35. 00
    '21.3.6 11:23 PM (222.120.xxx.32)

    원글은 지수 팬인가요? 소속사 직원인가요? 지인인가요? 이 아줌마 사이트에 굳이 글 올려서 성폭행은 아니다. 억울하다 라는 논조 올리는데, 중,고딩 애들 키우는 아줌마들이 주류인 커뮤에선 내자식이 당할 수 있는 가까운 사건들이기에 더욱 분노가 치밀어오릅니다.

  • 36. ㆍㆍ
    '21.3.6 11:24 PM (223.39.xxx.75)

    꼭 보세요. 제목에 낚였네요. 별 내용도 아니구만 뭔가 큰 반전이라도 있는듯한 제목에 낚였어요.

  • 37. ㅎㅎㅎ
    '21.3.6 11:25 PM (121.152.xxx.127)

    그냥 은퇴하지 왜 활동중단하고 공익을 토낀건지

  • 38. 이보세요
    '21.3.6 11:25 PM (117.111.xxx.138)

    원글은 빨리 가서 지수 변호사랑 쎄쎄쎄하고 손 잡으세요~~

  • 39. 뭘 꼭 보래요.
    '21.3.6 11:35 PM (203.254.xxx.226)

    길고, 복잡다단하게 써서 보다 포기.

    이걸 일삼아서 꼭 볼만한 글인지
    난 모르겠고!

  • 40. 소속사가
    '21.3.6 11:40 PM (221.139.xxx.80)

    제작비 물어줘야 하니까 알바 뿌려서 주작하는 느낌이네

  • 41.
    '21.3.6 11:44 PM (121.147.xxx.170)

    지수는 이미 끝났어요

  • 42. 一一
    '21.3.6 11:46 PM (61.255.xxx.96)

    기분 나쁜 글..

  • 43. ㅡㅡㅡㅡ
    '21.3.6 11:47 PM (70.106.xxx.159)

    억울하면 제보자들이랑 지수랑 같이 경찰조사 받으면 돼요

  • 44. 그러거나말거나
    '21.3.6 11:58 PM (116.39.xxx.162)

    학폭은 꺼져

  • 45. ...
    '21.3.7 12:16 AM (71.175.xxx.24)

    평범과 일진이 함께 쓰일 수 있는 말이 아니죠.

  • 46. ..
    '21.3.7 1:02 AM (112.147.xxx.54)

    성폭행 말고도 최악 인간쓰레기라는 사실은 본인도 인정한 거예요
    라이터빵 당한 초등학생시절 증언까지 나왔더라구요
    지수와 무슨관계인지 모르나 물타기하거나 쉴드칠 작은 사안 아닙니다
    은퇴가 아니라 깜방가야할 사악한 범죄더만요
    증언들이 너무나 세세하고 구체적이라 오히려 신뢰가가고
    얼마나 지옥이었을지 넘 마음이 아팠어요

  • 47. , .
    '21.3.7 1:09 AM (112.147.xxx.54)

    '김지수가 불쌍하다'에서 망
    앞뒤분간 못하는 원글아
    쓰레기글 내려라

  • 48. ...
    '21.3.7 1:22 AM (221.154.xxx.34)

    오십보 백보
    도찐개찐
    어차피 이미지는 회복 불가.

  • 49. ...
    '21.3.7 4:04 AM (39.124.xxx.77)

    그냥 끝났어요. 더이상 애쓰지 마세요. 어서 물타기를 할려고..
    잠잠해질만하면 다시 기어나올려고 이렇게라도 하려나본데.... 됐어요..

  • 50.
    '21.3.7 4:05 AM (61.80.xxx.232)

    듣보잡배우가 학폭으로 이름 알리네요

  • 51. 한개도
    '21.3.7 5:18 AM (118.235.xxx.153)

    안불쌍합니다
    군대 어쩌고 하는거보니 이게 갔다와서 슬그머니 나올수도 있어요

  • 52. ㅇㅇ
    '21.3.7 5:35 AM (49.142.xxx.14)

    아 그니까 김지수도 나쁜놈인데 폭로한놈때문에 더 나쁜놈이 됐고, 그 폭로한 놈도 순수 피해자만은 아니다 그말이네요.
    근데 그 폭로자는 연예계에 발도 안들였으니 뭐... 퇴출을 하겠어요 뭘 하겠어요?
    같은 동네 산다니까 폭로자가 나쁜놈이 사실이라면 뭐 그 동네 과거 폭로자에게 당한 친구들사이에서 알아서 하세요..

  • 53. 조병규
    '21.3.7 5:46 AM (175.125.xxx.10)

    는 새발에 피더만요.

  • 54. 애잔하다
    '21.3.7 6:07 AM (223.62.xxx.227)

    는 이글 쓴 사람에게 딱 어울리는 말이네요
    이미 밝혀진것만도 발암 폐기물급이더만
    그런다고 걔가한 악행이 사라져요?
    일진한테 안당해봤죠? 왕따 학폭 안당해봤죠?
    저런 쓰레기들은 좀 매장당해서 앞으로 저런짓하고도
    얼굴 내밀고 기어나오지 못하게 본을 삼아야죠
    자업자득의 표본이 되길
    모든 학폭 왕따 가해자들도
    니들이 저지른 만큼 벌받길 바랍니다 그리고

  • 55. 우욱.
    '21.3.7 6:28 AM (188.149.xxx.254)

    보나마나 소속사에서 82아이디 사서 들어와서 글 쓴거네요.

    성폭행한거 아니면 평범한 일진이었다고? 라이터빵한거는? 읽기만해도 토나올거 같았어요.
    소속사분.

  • 56. ....
    '21.3.7 7:18 AM (122.62.xxx.175)

    지수같은 놈은 성폭행하고도 남을 놈이죠.
    한둘 아닐듯...
    그니깐 지는 성폭행 아니라고 생각하겠죠.
    합의하에 라고 생각하는거아닌가요
    눈빛만 봐도 악마같아요
    저런놈은 성악설의 근원이죠
    저런놈이 우찌 연예계에 들어왔는지.

  • 57. 지금
    '21.3.7 8:30 AM (180.230.xxx.233)

    쓰레기들의 싸움으로 번지는 중?

  • 58. 땡!
    '21.3.7 8:58 AM (222.104.xxx.175)

    다 끝난 얘기 뭐하러 글올리셨는지?
    지수팬이신가봐요

  • 59. Yes
    '21.3.7 9:23 AM (118.217.xxx.52)

    어떻든 덕분에 드라마 망하게 했지요?
    지수는 반드시 드라마 망하게 한거에 대해서 돈으로 꼭 보상하게 되길 바래요.
    광고랑 그런것들까지 본인의 잔인한 학폭으로 중단된 것들에 대해서 돈으로 보상하길 바랍니다.
    반드시 지수같은 자들은 연예계 영구 퇴출이고 그면상 들고 다니는게 부끄럽게 평생 살길 바랍니다.
    지수같은 자들이 성폭행!!!! 했던안했던 그와 비슷한 사건 없으리란 생각도 안들지만
    지금 밝혀진것만으로도 지수는 대한민국에서 얼굴들고 사는게 부끄러워야 합니다.
    지수의 남은 인생 불행하길 바랍니다.

  • 60. 아웃
    '21.3.7 9:54 AM (125.178.xxx.141)

    지수나 에이프릴 이나은같은 인성이 바닥인 인간들은 방송에서 퇴출하는게 맞아요
    그래야 지금 아이돌을 우상시하는 청소년에겐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될거에요

  • 61. ..
    '21.3.7 10:20 AM (115.136.xxx.21)

    댓글님들 이러는거 본인들도 똑같은 인터넷 폭력이예요 별 증빙도없던 폭로글들은 철썩같이 믿고 온갖 욕질 다하더니 이런글은 왜 안믿어요
    전 폭로글 들 믿고 욕하는 사람들이 제일 한심해요
    세상 별 사람들 많은데 어떻게 믿는지 그뇌가 청순해요
    현실에서 찌질하게 사는 사람들이 인터넷공간에서 힘을 얻고 지들이 판사라도 된 줄 아나봐요

  • 62. 00
    '21.3.7 11:24 AM (125.142.xxx.95)

    왜 폭로글 갖고 머라 그러는지?
    본인이 인정한것만해도 역대급 개쓰레기더만~~
    방송국은 얼릉 손해배상 받아내길~~
    그나저나 원글은 가족이세요? 아니면 소속사? 아님 아직도 청순한 팬이 있나?

  • 63. ..
    '21.3.7 11:44 AM (115.136.xxx.21)

    그폭로글들 때문에 사건 터진게 최근 한두건이예요
    본인들은 허위사실 조금이라도 터지면 잠도 못잘것들이 남일은 별거아니라는 염치 없음에 놀라네요

  • 64. 저기요
    '21.3.7 11:52 AM (118.235.xxx.153)

    왜 여기 댓글다는분들한테 잠도 못잘것들이 라며 함부로 말해요?
    말 곱게 하세요
    님보고 욕한것도 아닌데 왜 흥분하시는지요

  • 65. ..
    '21.3.7 12:05 PM (115.136.xxx.21)

    여기 이러시는것도 폭력이라구요 학폭 흥분하는 사람들이 정의로 포장하는 인터넷 악플러 보고 흥분 하는거 이해 못하나요
    전 지수 누군지도 모르고 학폭 옹호할 생각없어요
    재판을 거쳐 변호사 끼고 검사있어도 오류가 나오는데 뮐 믿고 사람들 인생을 함부로 담금질 하는지 반성들 하라구요
    그동안 많은 사건이 있었는데 반성들은 없나봐요

  • 66. 00
    '21.3.7 12:33 PM (125.142.xxx.95)

    학폭 옹호할 생각 없다면서 하고 계시네요 ~
    가,피해자는 지수인지 재수인지 가해 인정으로 가려졌구요.
    윗분이야 말로 본인 댓글이 용기내서 피해진술한 피해자에게 제2의 가해하는거라는거 생각안해보셨나요?
    님이 애쓰지않아도 기획사에서 벌써 댓글들 달고있다니 그만 애쓰세요~

  • 67. ㅇㅇ
    '21.3.7 12:54 PM (58.234.xxx.21)

    수많은 피해자글 보다
    단 하나의 옹호글에 이렇게 신뢰를 보내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아무 변명없이 사과하더니?
    변명의 여지가없었겠지
    진짜 자기가 한일들이 아닌데 변명 없이 사과한다고?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지
    일부는 부풀려진거고 자신이 한 일이 아님을 분명히 밝힐거 갇은데
    자기가 다 안고 가는 ... 예수야 뭐야 ㅋ
    하지도 않은 짓을? 소속사에서 참 가만히도 있겠네요

  • 68. ㅇㅇ
    '21.3.7 1:03 PM (49.142.xxx.14)

    그니까 폭로한 애도 일진 양아치다 뭐 그런건가요? 그럼 그런거고... 걘 연예인 같은거 안했으니 그나마 폭로자 위치에 있는거고, 지수라는 애는 일진 양아치 한 주제에 어디 얼굴 내밀고 연예인 배우한다고 깝치다가 폭망한거고 그런거네요.
    이게 중요해요??

  • 69. ..
    '21.3.7 1:17 PM (115.136.xxx.21)

    http://m.pann.nate.com/talk/358299890?currMenu=talker&order=RAN&rankingType=t...

    윗님 새로운 글 또 떴어요
    믿고 싶은 것만 믿지말고 좀 팩트체크의 시간을 가지라구요

  • 70. 별로
    '21.3.7 1:25 PM (223.62.xxx.137)

    윗글 쓴 애는 만만하게 데리고 놀 상대는 아니었던듯
    상대 가려가며 놀아요~
    자기한테 다소 호의적이이었다고
    그냥 웃긴 미친놈?
    저정도 수위였는데 소속사에서 대응을 못하겠나요? ㅋ

  • 71. ㅇㅇ
    '21.3.7 2:06 PM (116.36.xxx.148)

    수많은 피해자들의 글이요? ㅋㅋ 웃기네요 그거 대부분 댓글들이었어요 구석댓글에서 막던지던걸 기사로 다 냈다고요 댓글 누가쓴줄알고 그게 수많은 피해자들이래 진짜 웃긴다

  • 72. 뭐가웃겨
    '21.3.7 2:16 PM (58.234.xxx.21)

    그 댓글들이 허위면 댓글 쓴사람 기사화한 기자 다 소송할 수 있어요
    왜 묵과하고 죄송하다고 하나요?
    원글 진짜 웃기네

  • 73. 소속사가
    '21.3.7 3:54 PM (188.149.xxx.254)

    시청자들을 아주 물로보네.
    그치 백 억. 자그마치 백 억이 걸렸으니 사생결단 무마하려 드네.

    그 맞은글들 폭로글이 설사 같이 일 벌였던 애가 쓴글이라해도, 벌인짓이 없어지나요?

    더럽게 아줌마들 있는 곳에서 가해자옹호글 쓰지 마세요. 아주 찢어버리고 싶어요.
    지금 이 댓 쓰면서도 손이 다 부들거려요.

    야~! 맞은애 엄마 심정을 니들이 알아?
    학교 두 번 뒤집은 엄마다.
    맨날 경찰 학폭신고 전화에 매달려서 대성통곡한 그때만 생각해도 떄린것들 다시 찾아가서 뒤집어 엎고 싶어.

    ?

  • 74. ?헐
    '21.3.7 3:57 PM (49.50.xxx.115)

    일 저지른 애 본명 김지수예요?

    쓰레기 중 쓰레기였는데- 무슨 겁나서 인증도 못한다는 글 따위 갖고와서 변명질인가요?

    꼭 읽어보래..헐..
    누가봐도 알바짓

  • 75. 그러니까
    '21.3.7 3:57 PM (218.145.xxx.155)

    학군지에 살아야 함. 학군지 집 값이 괜히 높은게 아님.

  • 76. 감쌀걸 감싸라.
    '21.3.7 4:11 PM (118.217.xxx.52)

    원글 같은 사람 정말 큰 문제에요.
    감쌀걸 감싸세요.

    그런 끔직한 가해자편인 원글은 정신감정 받아보세요.
    그렇게 판단력 없어서 인생 어떻게 삽니까???

    지수같은 인간이 불쌍하다는 원글...
    원글이 불쌍하네요.

  • 77. 상식적으로
    '21.3.7 4:15 PM (124.5.xxx.196)

    나에게 폭력을 가하지 않았다고 해서 남들이 폭력을 당했다는게 거짓일은 아니죠.

    얘는 괴롭힌 애들이 너무 많아서 괴롭힌 당한 애들이 다 일진이라고 할 수도 없어요. 물어줘야 될 돈이 너무 많아서 이러는건가요?

  • 78. 지수군!
    '21.3.7 5:18 PM (175.100.xxx.85)

    딴길 찾아요. 끝났어요!

  • 79. ..
    '21.3.7 5:32 PM (117.111.xxx.157)

    어린애들 있는 타싸이트 에서도 진위는 전부 따져봐야한다고 하던데 여기는 왜그래요
    학폭했다고 해도 안한거 까지 뒤집어 쓸필요는 없잖아요
    이러면서 꼰대라고 하면 싫어들하죠

  • 80. ..
    '21.3.7 6:01 PM (112.140.xxx.75)

    소속사 잔대가리 끝내주네..

  • 81. ////
    '21.3.7 7:04 PM (188.149.xxx.254)

    학폭했다고 해도 안한거 까지 뒤집어 쓸필요는 없잖아요 ///라ㅏㅏㅏ니?

    와. 이래서 불량배 불량배 하는구나.
    누가 뒤집어 씌워서 그랬대? 학폭 했다는 자체가 없어지지않아요~ 여기서 이렇게 우기지 마세요~
    폭력배 주제에 어딜 나대 나대기는.

    여기는 평균나이 50대후반 사이트에요. 꼰대들 앉아있는 곳에 들어와서 꼰대 거리지 말고 어여 너님들 놀이터나 가세요.

    소속사 지금 난리 났나보네요. 백 억. 그거 물어주려니 힘들겠지~ 그렇다고 폭력배 쉴드 치지 마세요.
    그 소속사 혹시 폭력배들이 하는 건가요? 그래서 이러는 건가요? 같은 폭력배니깐?
    난 이렇게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 82. ..
    '21.3.7 7:58 PM (112.147.xxx.54)

    지수와 같은 일진무리의 글일 가능성이 높음
    하지만 이미 잘못을 인정한건 팩트
    여론을 흐려 무리싸움으로 물타기하려 해봤자
    이미 지수는 사악한 학폭끝판왕을 보여줌

  • 83. 근데
    '21.3.7 9:44 PM (210.117.xxx.5)

    모 학폭연예인 소속사 사장? 주주? 그 사람도 고등학교때 일진이었음. 2001년도에 사귄 남친이 ㅂ 이랑 같은반이었다길래 진짜? 그랬더니 단체사진 보여줌. 어땠냐고 하니 같은 반이었는데 애는 착했는데 나쁜애들하고 어울리는 바람에...라고 그당시 말했는데. 톱스타임.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6057 어제 코로나 검사하러 갈뻔. 심각했어요.. .... 10:59:03 49
1316056 50금) 가슴 다 어디 갔냐는 남편에게 ㅇㅇ 10:58:57 81
1316055 “윤석열, 형광펜으로 밑줄 치며 읽더라”…‘대권 열공’, 등판만.. 1 .. 10:58:27 54
1316054 82주식방 참여코드 몇번이에요? ㅇㅇ 10:57:05 30
1316053 근데 김딱딱 서** 카톡은 누가 유출한건가요? 1 근데 10:53:37 204
1316052 상속세를 미술품으로 대납법 발의 ㅋㅋㅋ 8 ... 10:52:51 189
1316051 이거 어떻게 보세요.... 1 eee 10:50:43 100
1316050 '나쁜 조국' 프레임에 빠진 일부 의원들 1 ... 10:50:30 94
1316049 요즘 채소 싸요?? 3 ㅇㅇ 10:49:47 131
1316048 밀라논나는 안경에 귀걸이도 잘 어울리네요 5 안경녀 10:49:16 287
1316047 젊은사람이 쓰는 단어? 3 .. 10:48:49 101
1316046 민주당 송영길 의원께서 집값 떨어질까봐 대출 푸시겠답니다다 8 머저리들 10:47:56 259
1316045 집밥만 맛있어져서 괴로운 1인 2 ... 10:47:42 177
1316044 음식 음식 10:47:30 43
1316043 입주 청소 할 때 간식 사다놔야 하나요? 9 ... 10:43:52 293
1316042 주식 추천 감사 4 주린이 10:43:02 399
1316041 중1여아 계통수학? 통수학 어떨까요? 1 ... 10:41:35 78
1316040 농아협회까지 선거운동 ㆍ. 10:40:30 59
1316039 블랙 파운데이션 써보신분 계신가요 헤라 10:40:12 97
1316038 (돈벌기쉬워요) 보이지 않는 손? 돈? 1 돈벌기쉬워요.. 10:37:18 295
1316037 항암후 속눈썹이요ㅠㅠ 경험있으신분들~~ 4 .. 10:35:31 332
1316036 밥 챙겨먹기 넘넘 귀찮을때 방법없나요?? 7 10:32:12 492
1316035 민주당 미친듯... 37 .... 10:30:15 1,545
1316034 민주당은 문프님에게 관심 없습니다 21 앞으로 10:29:53 394
1316033 스타우브 세척 뭘로 해야해요? 3 고미니 10:26:52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