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마담뺑덕 봤는데 365일 보다 더 야해요.

정우성 조회수 : 21,748
작성일 : 2021-03-02 00:54:27
영화 보는 내내 정우성 얼굴과 몸매에 감탄하면서 봤어요.

365일 남주는 숫컷느낌의 날것의 남성미라면

정우성은 정말 아름다움 그 자체예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솔직히 365일 내용도 없고 남주도 제 타입 아니어서 큰 감흥없었는데

마담뺑덕은 영화내용도 무겁고 슬퍼서 좀더 영화 다워요.

정우성 목소리도 너무 좋네요. 연기도 괜찮고.

저한테 정우성 30년동안 원탑이었는데 정우성의 전라를 볼수 있었다

는게 너무 충격이에요. 그냥 살짝 야한 정도인줄 알았는데

어우야 정말 말잇못이네요.

늦은밤이라 이런글 남겨봐요. 정우성 남자였네요.
IP : 182.219.xxx.35
8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1.3.2 12:55 AM (211.36.xxx.11)

    왜요 왜요?얼마나 야한데요 ?? 근데 정우성 다 늙었는데 섹시할수가 있나요?

  • 2. ㅇㅇ
    '21.3.2 12:56 AM (211.36.xxx.11)

    전라면 앞인가요 뒤인가요?언능 언능 ...현기증 나요 !!!!!

  • 3.
    '21.3.2 12:58 AM (122.35.xxx.158)

    전라요???

  • 4. 2014년
    '21.3.2 12:59 AM (182.219.xxx.35)

    작품이라 지금보다 젊어요. 그런데 댓글이
    너무 직접적으로 물어 보셔서 당황스럽네요ㅎㅎ
    머너부터 중요부위 빼고 다나와요 이건 직접 보셔야...

  • 5. ㅇㅇ
    '21.3.2 1:00 AM (211.36.xxx.11)

    이솜하고 찍었다는 그거 아닌가요?하 다 보긴 귀찮은데 ...

  • 6. 진짜
    '21.3.2 1:01 AM (112.154.xxx.39)

    엄청 야해요
    정우성 방에서 이솜과 배드신..

  • 7. ㅇㅇ
    '21.3.2 1:04 AM (211.36.xxx.11)

    비트에서 그 여자랑 배드씬보다 더요?

  • 8. 정우성씨
    '21.3.2 1:05 AM (58.148.xxx.18)

    야한영화 많이 찍어주세요

  • 9. 비트
    '21.3.2 1:06 AM (112.154.xxx.39)

    비트에서도 야한장면이 있었나요?
    여기선 완전 길고 오래 나와요

  • 10. ㅇㅇ
    '21.3.2 1:07 AM (211.36.xxx.11)

    와~~~~ 보고 싶다!!!!!!!!!!!

  • 11. 솔직히
    '21.3.2 1:07 AM (182.219.xxx.35)

    영화가 재밌거나 작품성이 뛰어나진 않지만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어요. 저는 볼만했네요.정우성이 배드신을 저렇게 잘할줄이야 흠흠...너무 섹시해요
    비트의 고소영과 배드신은 애들 장난이에요.

  • 12. ㅇㅇ
    '21.3.2 1:08 AM (211.36.xxx.11)

    365 남주는 또 누굽니까 ??????

  • 13. ㅇㅇ
    '21.3.2 1:08 AM (211.36.xxx.11)

    아니 고소영 말고 그 임창정 짝사랑녀랑 베드씬요 ..

  • 14. 365
    '21.3.2 1:10 AM (175.223.xxx.205)

    는 진짜 괜히봤다 싶었어요. 유치찬란...ㅡㅡ
    마담뺑덕은 내용도 재밌나요?

  • 15. 윗님
    '21.3.2 1:11 AM (182.219.xxx.35)

    그거보다 더더...암튼 정우성의 재발견입니다.
    365 는 82에선 이미 광풍이 지나갔는디요.

  • 16. ㅇㅇ
    '21.3.2 1:12 AM (211.36.xxx.11)

    아 진짜 보고 싶다 난 베드씬만 보면 되는데 어디서 구하지 ㅋㅋ

  • 17.
    '21.3.2 1:12 AM (112.154.xxx.39)

    비트 오래전에 봤었는데 갑자기 생각났네요
    임창정 여친이랑 베드씬
    그건 마담뺑덕에 비하면 그냥 스쳐가는 정도구요
    이솜과 베드씬은 처음 옷벗기는 장면부터 아주 그냥 적나라하게 다 보여줘요
    차례차례 엄청 나게 야하구나 했던 영화 베스트3안억 들어요 적나라함에서요
    해피엔드 쌍화점 마담뺑덕 이렇게 진짜 너무나도 야해요

  • 18. 365님
    '21.3.2 1:14 AM (182.219.xxx.35)

    365보다는 일단 줄거리가 있고 고전을 재구성한 기발함이...
    암튼 작품보다는 정우성을 본다는 마음으로 보셔야...

  • 19.
    '21.3.2 1:16 AM (175.210.xxx.21)

    저도 전에 봤는데요.
    이솜은 넘 말랐고 정우성은 길쭉길쭉 몸매는 괜찮은데 그게 좁은 시골집이라 분위기는 좀 음침하구요.
    정우성 셔츠에 겨땀이 도드라져서 그게 기억나네요.
    베드신은 야한데 여러번 나와서 지금은 기억 가물거리는데..
    단역여배우랑 호텔씬이 기억나는게 여배우 가슴수술 표시가 넘 나서...

  • 20. ㅇㅇ
    '21.3.2 1:17 AM (211.36.xxx.11)

    쌍화점급이구나 오우 ...

  • 21. 저는
    '21.3.2 1:17 AM (182.219.xxx.35)

    지금까지 본 한국영화 중 최고 야하다고 생각해요.
    이거슨 레전드임다. 넷플에서 볼수있어용

  • 22. 영화
    '21.3.2 1:19 AM (112.154.xxx.39)

    근데 저런영화 찍을때 아무리 공사해도 남자 중요부분이 가만 있을수가 있나? ㅋㅋ 보면서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리 단단히 공사해도 구조상 말이죠

  • 23.
    '21.3.2 1:22 AM (210.99.xxx.244)

    정우성 아직 멋있지않나요? 늙었다는건 ㅋ 전 안봄

  • 24. ㅇㅇ
    '21.3.2 1:23 AM (211.36.xxx.11)

    남자 30넘으면 퇴물이죠

  • 25. 그르게요.
    '21.3.2 1:24 AM (182.219.xxx.35)

    신기했어요. 공사를 엄청 단단히 꽁꽁 싸맸나봐요.
    보신 분들이 꽤 있네요. 진작 알려주시지ㅠㅠ

  • 26. 퇴물이라뇨
    '21.3.2 1:25 AM (182.219.xxx.35)

    정우성은 빼주세요ㅠㅠ

  • 27. ㅇㅇ
    '21.3.2 1:26 AM (211.36.xxx.11)

    아... 불륜 정사씬은 안 땡겨요 ...

  • 28. 어우
    '21.3.2 1:28 AM (125.252.xxx.28)

    365도 진짜 야하던데
    더 하다니
    무척 궁금합니다 흠흠
    근데 넷플에서 볼려고 해도
    365, 브리저튼 보고 이 영화까지도 보면
    야한 영화 매니아인줄 알고
    계속 그런 영화만 추천해 준다고 해서
    섣불리 못보겠어요 ㅠㅠ

  • 29. ba
    '21.3.2 1:32 AM (180.66.xxx.87)

    별로 안야한데요
    그냥 공 많이 들인 섹스씬
    영혼이 없음

  • 30. ..
    '21.3.2 1:44 AM (119.69.xxx.229)

    극장에서 봤는데 기억안나는 거 보니 그닥 안야했던거 같아요ㅎㅎ 우리나라 영화중에 극장에서 보고 인상적으로 남는건 쌍화점인데 송지효 몸이 마르고 초딩같에서 섹시하고 야한느낌은 없었는데 장면이 넘 훅 들어와서 헙 하고 봤네요ㅎㅎ

  • 31. 엥?
    '21.3.2 1:44 AM (180.229.xxx.9)

    저 야한 영화 좋아하는데
    이 영화는 밋밋하게 봤어요.
    정사씬은 생각도 안나는데요....

  • 32. 혹시
    '21.3.2 1:49 AM (182.219.xxx.35)

    극장에선 야한장면 삭제한게 아닐지...진짜 야한데
    이상하네요. 저 정도가 안야하다니...

  • 33. 어라
    '21.3.2 1:53 AM (119.64.xxx.75)

    저 봤는데 생각보다 스토리가 괜찮네 하는 기억은 나고
    야한건 하나도 기억 안나요.
    다시봐야겠네요 ㅎㅎㅎ

  • 34. ㅇㅇ
    '21.3.2 1:54 AM (211.36.xxx.11)

    쌍화점은 조인성 엉덩이보고 실망했다는 여론이 너무 강했죠;;;;

  • 35. ㅎㅎ
    '21.3.2 1:55 AM (122.45.xxx.57)

    정우성이 나오는 제목이 이상한 영화를 tv에서 해주길래 그냥보다가... ㅠ 아니 언제 소리소문도 없이 저런 영화를 찍었데;; 너무 놀라서 저게 정우성 맞나 하며 봤네요. 찍은지도 오래됨.

  • 36. 오우
    '21.3.2 2:01 AM (116.40.xxx.208)

    넷플에 있어서 보고왔어요
    365는 진짜 별로였는데
    찐하네요
    정우성 저얼굴에 저몸매에 저 목소리ㅜㅜ

  • 37. ㅎㅎ
    '21.3.2 2:01 AM (122.45.xxx.57)

    조선남녀상열지사에서 배용준 베드씬 이후로 무방비 상태에서 당한 두번째 영화^^;

  • 38. 팔랑귀
    '21.3.2 2:07 AM (27.117.xxx.59)

    저 보러 갑니다
    티빙에도 있네요ㅎ

  • 39. ...
    '21.3.2 2:08 AM (112.214.xxx.223)

    365는 못봤고

    마담뺑덕은 케이블에서 자주 재방해서 봤는데
    케이블이라서 일부 삭제했을수 있는데도 야하던데요

    섹스씬이 너무 많아서
    내용상 굳이 저렇게 정사씬이 많지 않아도 됐을텐데 싶은 생각까지 들었어요 ㅋ

    줄거리도 은근 쇼킹한 영화여서

  • 40. ㅇㅇ
    '21.3.2 2:15 AM (175.207.xxx.116)

    연기 느낌이 강해서 별로 안야함

  • 41. ㅎㅎ
    '21.3.2 2:38 AM (211.246.xxx.37)

    야동사이서 야한 한국영화에 그 장면 나오더군요.
    여배우 다리가 정우성 어깨에 걸쳐진체 쎅하는 장면..
    그리고 단역여배우 와도 쎅장면 있죠.
    한국영화에선 역대 젤 야해요급

  • 42. ..
    '21.3.2 2:45 AM (61.77.xxx.208)

    365 안야하던데 ..

  • 43. ㅇㅇ
    '21.3.2 3:05 AM (125.177.xxx.11)

    저는 눈이 토종이라 백인/흑인/일본인 등 외국인들은 아무리 홀딱 벗어도 야하단 느낌 안들어요

  • 44. 흠흠
    '21.3.2 6:47 AM (121.133.xxx.137)

    정우성 키는 커도 다리 짧아서
    비율 별로라고 생각했던 사람으로서
    반성 많이 한 영화입니다.....
    전라연기 위해 운동도 빠키게 했겠지만
    한국남자 그 나이에 그런 엉덩이
    쉽지 않습니다
    신하균이 좀 더 탄탄하고 잔근육이 아름다완
    숫내 풀풀나는 몸이라면
    정우성은 그냥 아름답다고밖엔...
    어쨌건 깊이 반성합니다

  • 45. 365
    '21.3.2 8:29 AM (175.223.xxx.153)

    안 야해요.
    스토리도 그렇고, 남주나 여주나 제 취향이
    아니어서 더 그랬을 수도 있구요.
    보다가 중간에 멈췄어요.
    365 vs 마담뺑덕이라면, 차라리 마담뺑덕이
    제 기준엔 나았어요. 스토리가 쇼킹하죠.

  • 46. ....
    '21.3.2 8:44 AM (219.255.xxx.191)

    전 정우성 잘생긴건 인정 하는데 제 기준 매력이 너무 없어서 정우성 나오는 영화들 안봤는데요.
    아무도 야하다는 얘길 안해줬었네요~ㅎㅎㅎ 이 글 보고 바로 봤습니다. 야하네요~ ㅎㅎㅎ
    아니 그동안 내 주변인들 봤단 얘기만 했지 야하단 얘길 왜 안한겁니꽈~

  • 47. 신하균
    '21.3.2 8:54 AM (124.51.xxx.14)

    아마
    순수의시대에서 얘길거예요

  • 48. 애들없을 때
    '21.3.2 9:34 AM (211.205.xxx.205)

    보기시작~~~했어요
    넷플인데 본 리스트 없애는 방법도 있을까요?

  • 49. ㅠㅠ
    '21.3.2 9:45 AM (220.116.xxx.31)

    넷플에서 본 리스트 없애는 방법 묻는 덧글이 너무 웃깁니다.

  • 50. 바닐라
    '21.3.2 10:11 AM (211.36.xxx.176)

    http://m.site.naver.com/0Kvlq

    시청기록 삭제 방법이에요.

  • 51. 에겅
    '21.3.2 1:06 PM (221.140.xxx.139)

    마담 뺑덕이 그 쪽으로 너무 포지셔닝이 되어서 그렇지
    영화 자체도 엄청 괜찮았는데요.
    진짜 인간의 욕망과 이기심... 으로 누군가를 망가뜨리고
    그게 다시 복수의 욕망... 이 되는 듯한.

    굳이 비교하자면,
    증인.. 이 천국에 있는 정우성이라면
    마담 뺑덕은 지옥에 있는 정우성..?

    근데 365는 뭐에요? 처음 들음.

  • 52.
    '21.3.2 1:12 PM (220.88.xxx.202)

    그 영화 밤에
    ocn 그런데서 마니 봐서.

    전 정우성이 제 취향이
    아니라서 그런지
    야하다 안 느껴지던데요.
    정우성 엉덩이 봐도
    아무 느낌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셔츠에 겨땀난거 보고 깼어요.ㅋ

    전 윗댓글처럼
    배용준 나오는
    조선시대상열지사? 인가
    그 영화가 더 야했어요.

  • 53. 정우성이미지
    '21.3.2 1:23 PM (124.49.xxx.61)

    잘생겨서 덜야한 느낌 ㅋㅋㅋ?
    전 김래원 이민호 나오는 1970?인가

    그게.야햇던듯

    김래원이랑 비눈? 연둔가.ㅡ 그배우

  • 54. 그때 레드카펫
    '21.3.2 1:26 PM (124.49.xxx.61)

    에.둘이 나왔는데 이솜이 심플한 드레스만 입고 악세사리를
    하나도 안한거에요..
    전문가들이 최고의 악세사리 정우성을 옆에 두르고 나왔다고 ㅋㅋㅋㅋㅋ 다른가 필요없다고해서 웃겻던..

  • 55. ㅋㅋㅋㅋ
    '21.3.2 1:37 PM (112.165.xxx.59)

    ㅋㅋㅋㅋㅋㅋ댓글이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
    해피엔드 얼마전에 보고 수위 높아서 깜놀했는데
    그정도라니 게다가 정우성!! 인데 봐야겠네요 ㅋㅋㅋㅋ

  • 56. ...
    '21.3.2 1:38 PM (112.220.xxx.98)

    저도 보고 깜놀
    저런영화 찍을 필요가 있었나싶은...-_-

  • 57. 각이 안맞던데요
    '21.3.2 2:14 PM (223.38.xxx.49)

    현실감이 없음

  • 58. 정우성은
    '21.3.2 2:41 PM (124.49.xxx.61)

    정우성이 잘하는거 그냥 하면 되는데..

  • 59. ........
    '21.3.2 2:47 PM (39.113.xxx.114)

    정우성 늙고 얼굴 쳐져서 더 볼품없던데 ;;; 뭐가 그리 좋은지 이해안감

  • 60. ㅇㅇ
    '21.3.2 2:54 PM (113.88.xxx.70)

    학폭없는 유일한 연예인!!!!!

    (학교를 안 다녀서ㅜㅜㅜ)

  • 61. ...
    '21.3.2 2:58 PM (116.126.xxx.83)

    저도 보다가 잤는데. 재미가 없었어요.

  • 62. aa
    '21.3.2 3:16 PM (49.170.xxx.226)

    이 영화 보고 남주가 실제로 어떻게 할지 다 알겠어서
    남주 매력이 반감되었는데...저만 그런가요ㅎㅎ

  • 63. 저는
    '21.3.2 3:30 PM (210.95.xxx.56)

    인간중독인가 송승헌 임지연(?) 나오던 영화 야했어요.
    송승헌 수컷몸매도 띠용이지만 여주인공 인공적이지 않은(혹은 티안나게 성형한) 가슴이 너무 예뻐서
    눈이 가더군요.

  • 64. ...
    '21.3.2 3:33 PM (218.39.xxx.76)

    안야해요
    가짜 연기 티나서
    영혼없음 2

  • 65. 안봤지만
    '21.3.2 3:55 PM (223.38.xxx.218)

    연기 못해서 별로 안 야할듯
    송승헌도ㅋ

  • 66. 하나
    '21.3.2 3:59 PM (112.171.xxx.126)

    노출도 다하고 베드신이 많은 영화인데도 별 감흥은 없던데요.
    정우성 힙이 나이에 비해 업되긴 했는데 그냥 찍느라 고생했겠다싶어요 ㅎ
    차라리 인간중독이 더 야하고 재밌던데요.

  • 67. 근데
    '21.3.2 4:10 PM (61.105.xxx.184)

    마담 뺑덕?
    이거 영화제목이에요?
    영화 제목은 완전 코메디 같은데요.

  • 68. ....
    '21.3.2 4:23 PM (101.85.xxx.219)

    몇 년 전에 뺑덕어멈 봤었는데 베드신 하나도 없었거든요?
    정말 이상해요. 내가 뭘 본거였지? 계속 이 생각만..
    좀 전부터 다시 보기 시작했는데 와;.이런 영화인줄 몰랐어요.
    베드신 엄청 많은 영화였네요.
    그리고 인간중독도 봤는데 베드신 하나도 없었거든요?
    그런데 그것도 원래 베드신 있는 영화인거죠? 와..저는 진짜 뭘 본걸까요? ㅜㅠ

  • 69. 인간중독
    '21.3.2 5:00 PM (125.182.xxx.65)

    두 주인공이 연기 ㄷㄹㄱ 못 해서 아무리 벗었어도 야한 느낌이 안들던 영화

  • 70. ㅇㅇ
    '21.3.2 5:01 PM (125.176.xxx.46)

    역시 긴장감과 침 꼴깍 넘어가게 하는건 전도연이 최고인것 같아요 수위가 높고 홀라당 벗고의 문제가 아니라

  • 71. 정우성
    '21.3.2 5:31 PM (211.206.xxx.180)

    허리가 좀 길지 않나요..
    완벽이라 하셔서

  • 72.
    '21.3.2 5:37 PM (58.122.xxx.94)

    인간중독. 벗었는데도 야하지않았던 영화.
    뺑덕. 정우성 엉덩이골을 보니 괜히 내가 민망했던 영화. 야한 씬인데 야한 느낌도 안들고 흥분도 안되고.
    정우성 얼굴 쳐졌다고 댓글에 있는데 이 영화는 쳐지기 직전.
    만개한 꽃이 시들기 직전에 찍은 영화임.
    비트나 삼십대보다 이때가 제일 섹시해요.
    지금은 늙어가고있지만.
    맹인연기도 인상적이었고 연기는 괜찮았어요.

    해피엔드나 원초적본능이 제일 야했어요.
    색계도 야한 느낌 없었고.
    노출보다 여주인공들의 표정이 야해야 진짜 야해지는듯.

  • 73. 저도
    '21.3.2 6:01 PM (211.36.xxx.199)

    정우성 아무리 봐도 잘생긴 줄 모르겠던데...

  • 74. 야한가요?
    '21.3.2 7:27 PM (61.84.xxx.134)

    별 느낌없는 나는 넘 오래 살았나보네요.
    해피엔드나 쌍화점이 더 야했던듯..

  • 75. ㅇㅇ
    '21.3.2 7:31 PM (117.111.xxx.55)

    ㄴ님말씅대로 저도 몸보다 여주인공 표정이
    육감적이고 적나라하면
    그게더 야하더라구요.

  • 76. 인간중독
    '21.3.2 8:05 PM (218.239.xxx.110)

    송승헌 진짜 무슨 로보트인줄.
    몰입을 너무 못해요. 손을 어쩌지 못하고 ㅋㅋ
    그 신인 여배우가 차라리 나았음.

  • 77. 미친다
    '21.3.2 8:18 PM (218.155.xxx.173)

    흠흠님
    그나이에..그런엉덩이..
    ㅋㅋㅋ

  • 78. ㅇㅇ
    '21.3.2 9:31 PM (119.193.xxx.95)

    이성재, 김지훈이 나왔던 나탈리가 제 기준엔 아주 야했는데 그 정도 수위인가요?

  • 79. ㅇㅇ
    '21.3.2 10:00 PM (183.78.xxx.32)

    인간중독.

    다들 그때 송승헌 총각이었냐고 말 많았었자나요.
    어쩜 그리 어색한지.

    마담뺑덕 봤는데
    왜 기억이 안나죠?

  • 80.
    '21.3.2 10:25 PM (223.38.xxx.218)

    김지훈이요? 나탈리 평점 좋네요 봐야징^^

    방자전인가? 김주혁, 조여정
    김주혁이 징글맞게 연기를 잘 했죠.. 조여정 힘들어하고;;

  • 81. 댓글
    '21.3.2 10:46 PM (223.38.xxx.193)

    댓글 너무 웃겨서
    배꼽 잡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82. 저도
    '21.3.2 11:41 PM (125.186.xxx.54)

    근래 본 게시글 중에 이렇게 의견이 활발하고 훈훈한 글은 정말 오랜만인거 같아요ㅋㅋㅋㅋ

  • 83. ...
    '21.3.2 11:59 PM (121.168.xxx.239)

    인간중독 ㅠㅠ
    송승헌 섹스신도 운동하듯
    어쩜 그리 뻣뻣하고 연기를 못하는지
    근데 마지막은 참 슬펐던

  • 84.
    '21.3.3 12:18 AM (113.10.xxx.49)

    해피엔드, 그저 그랬구요.
    인간중독, 차안에서 약간 야동?스런 정사씬 연출.
    방자전, 조여정- 김주혁 제겐 야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6013 육개장사발면을 남편이 거의 안먹어봤대요 3 ㅇㅇ 09:11:32 114
1316012 대깨만 믿고가는 정권은 버리는게 맞습니다 4 ... 09:10:39 62
1316011 박원순 죽고 당선된 오세훈, 너무 이상하지 않아요? 3 우연일까? 09:10:31 122
1316010 전원일기 일용이 어쩌다가... 2 .... 09:09:53 263
1316009 펌)충격과 공포의 조%천 건물현황 6 은마아파트 09:07:06 308
1316008 이사해서 산지 10년되었는데 왜 ...ㅠ 4 기분안좋음 09:01:31 653
1316007 ㅇㅇㄷㅅㅂㅇ교회 오프라인 기도회 5 정신머리 09:01:10 271
1316006 이혼소송 판결 확정 났네요... 8 199 09:01:05 860
1316005 퇴원하고 왔더니 시모 하시는 말씀 11 ... 08:57:19 903
1316004 저는 조국추미애보다 박덕흠박형준오세훈이 3 ㄴㅅㄷ 08:56:34 175
1316003 민폐 왜구일본것들 때문에 이제 수산물 못먹나요 2 ㅁㅊ 08:55:08 133
1316002 시부모님 모시고 갈 강남 고급식당 추천부탁드려요 5 ooo 08:51:10 304
1316001 생각할수록 열불이 나네요? 7 맨날 08:44:48 683
1316000 극성지지자들 때문에 정나미 떨어지신다고 했던 분들 39 00 08:41:57 619
1315999 허가도 안 난 백신 계획 ᆢ국민이 실험대상?? 21 08:40:54 555
1315998 한분야에서 성공한 사람은 확실히 타고나는 것 같아요 3 안되는사람은.. 08:36:46 429
1315997 CJ 오쇼핑 진짜 짜증납니다 6 스트레스 08:32:58 1,116
1315996 과연 초선 의원들이 지시없이 독자적으로 행동했을까? 8 ㅋㅋ 08:32:13 365
1315995 비염이 오래되면 귀에도 이상 생기나요? 4 ... 08:31:33 346
1315994 유명한 맛집들 밀키트 드셔보신 분 1 08:30:17 629
1315993 연예계는 동물의 왕국이네요 13 .. 08:28:03 2,163
1315992 일본 방사능 오염수 오늘 방출 결정 8 ㅇㅇ 08:25:27 455
1315991 사장이 근로계약한 조건으로 돈을 안줘요 6 Ddd 08:24:16 344
1315990 귀리밥을 첨 해보는데요. 6 .. 08:23:47 457
1315989 최근 이케아 가보신분 계세요? 8 ㅡㅡ 08:22:19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