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펌] KTX서 햄버거 먹다 큰소리.."우리 아빠가 누군지 알아?"

zzz 조회수 : 12,093
작성일 : 2021-03-01 20:27:37

기사 나왔네요.


https://news.v.daum.net/v/20210301194854924



IP : 119.70.xxx.175
4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zzz
    '21.3.1 8:27 PM (119.70.xxx.175)

    http://news.v.daum.net/v/20210301194854924

  • 2. 아빠가
    '21.3.1 8:30 PM (223.38.xxx.176)

    누굴까요??

  • 3. ㅇㅇ
    '21.3.1 8:30 PM (211.36.xxx.11)

    그래서 누군데?

  • 4. ...
    '21.3.1 8:32 PM (203.142.xxx.12)

    세상엔 참 미친x들 많네요
    욕을 안할수가 없네요

  • 5. 자식을
    '21.3.1 8:33 PM (121.154.xxx.40)

    엉망으로 키운 사람 국짐당에 있어

  • 6. 뉴스
    '21.3.1 8:33 PM (223.33.xxx.59)

    방금 Jtbc 전국뉴스에 나오네요

  • 7. ㅇㅇ
    '21.3.1 8:35 PM (110.70.xxx.126)

    채널A에도 나왔어요

  • 8.
    '21.3.1 8:36 PM (117.111.xxx.42)

    그래서 처벌했나요?

  • 9. 아빠 누구??
    '21.3.1 8:40 PM (220.124.xxx.36)

    욕설 해대면서 자기 아빠가 누군지 아냐고 할 정도면 진짜 누굴까요? 천한 것들이라는 표현도 썼다던데, 먹고 나서 천한것들과 달리 우아하게 손가락 빨던데.. 저렇게 천하지 않게 키운 딸바보 아빠는 그래 누군지 궁금하긴 하네요. 미성년자인건지 아직도 아빠 찾으며 우리 아빠 누군지 아냐니.. ㅋㅋㅋ 어휴..

  • 10. 대체 아빠가?
    '21.3.1 8:41 PM (124.5.xxx.215)

    얼굴도 대강 알려졌는데, 아빠가 누군지는 언제 나올까요? 손가락 쪽쪽 빨고 머리카락 넘기고 여기저기 만지고 너무 더러웠어요.

  • 11. ...
    '21.3.1 8:42 PM (109.153.xxx.24)

    술집여자일수도... 뒷배라고 소리친 아빠가 사실은 나이든 고객 아무나 떠올리고 들먹인걸수도 있고...

  • 12. ..
    '21.3.1 8:44 PM (211.243.xxx.94)

    신상 금방 털리겠네요..

  • 13. ...
    '21.3.1 8:45 PM (1.210.xxx.82)

    전국민 관심사 : 아빠가 누구니?

  • 14. ..
    '21.3.1 8:56 PM (211.58.xxx.158)

    아버지 뭐 하시노

  • 15. 저딴
    '21.3.1 8:59 PM (122.42.xxx.138)

    X 자랑스런 애비는 대체 어떤 작자인지 보고 싶네요

  • 16. 02love
    '21.3.1 9:01 PM (118.235.xxx.35)

    동대구역에서 탔다는데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집 딸래미인데 저지경인지 궁금하네요

  • 17. 궁금
    '21.3.1 9:04 PM (59.10.xxx.178)

    나이가 적지 않은듯한데
    아빠 찾는게 의아해요

  • 18. 반드시
    '21.3.1 9:05 PM (220.72.xxx.77)

    .
    꼭 장제원에게 저 글이 읽혀서

    반드시 찾아내어 장용준이 배필로 짝지워주면 좋겠네요

    천생연분 찰떡같은 배필이 또 있을꼬.

    .

  • 19. ㅡㅡ
    '21.3.1 9:26 PM (223.38.xxx.149)

    아빠와 대화 내용 보니
    국힘당 스멜이~~~ㅋ
    장제원 며느리감으로 딱이네요

  • 20. 저녀ㄴ
    '21.3.1 9:26 PM (121.135.xxx.24)

    어제 올라온 영상른 노모자이크여서 신상은 이미 털렸을지도
    전국적으로 개망신 당해봐라

  • 21. ㅋㅋㅋ
    '21.3.1 9:29 PM (121.152.xxx.127)

    자기도 몰라서 물어본거 아닐까요?

  • 22. 안수연
    '21.3.1 9:43 PM (223.62.xxx.150)

    자기도 몰라서 물어본거 아닐까요?2222
    ㅋㅋㅋㅋ

  • 23. 순이엄마
    '21.3.1 9:44 PM (125.183.xxx.167)

    자기도 몰라서 물어본거래 푸하하하

  • 24.
    '21.3.1 9:50 PM (1.11.xxx.145)

    세상에는 별 미친 X들이 많군요...

  • 25. 쓸개코
    '21.3.1 9:56 PM (211.184.xxx.26)

    자기도 몰라서 물어본거라니 ㅎㅎㅎㅎㅎ 댓글님들 너무 재밌습니다.

  • 26. 121.152님
    '21.3.1 10:43 PM (124.53.xxx.208)

    오늘의 장원 댓글 입니다.

  • 27. 220님
    '21.3.1 10:48 PM (116.39.xxx.162)

    오~~~~중매 부탁해요.ㅎㅎㅎ

  • 28. ...
    '21.3.1 10:56 PM (220.84.xxx.174)

    뉴스에도 나오네요. 강제하차 가능하다고
    왜 하차 안 시켰는지?
    승무원이 물러서 직무유기했네요
    다른 승객들의 안전을 책임져야 하는데
    승무원 교육을 어찌 시켰는지 참
    승객들이 동영상 찍어 인터넷에 올려야
    해결이 되면 승무원이 뭔 필요 있어요?
    그 여자가 코로나 무증상자면 이미
    코로나 퍼뜨리고 나서 처벌하면 뭐 하나요
    ktx 참 무책임하네요

  • 29. 12
    '21.3.1 11:31 PM (203.243.xxx.32)

    121님
    오늘의 장원 댓글 입니다.222

  • 30. ...
    '21.3.2 12:14 AM (218.156.xxx.164)

    ㅎㅎ 예전에 어느 가게에서 어떤 미친여자가 진상 떨면서
    우리 아빠가 누군지 알아? 소리 지르는데 종업원이 당신 아빠를
    내가 어떻게 알아, 당신이 누군지도 모르는데, 당신도 몰라서
    나한테 당신 아빠가 누군지 묻는거야? 그건 당신 엄마한테
    물어봐야지 왜 나한테 물어봐.라고 해서 다들 빵 터졌어요.
    그 여자는 얼굴 시뻘개져서 나가구요.
    한번 입었던 옷 환불해달라고 온 진상이었거든요.

  • 31. ㅋㅋㅋㅋㅋ
    '21.3.2 6:48 AM (175.195.xxx.117)

    어제 나온뉴스인데
    아작듀 모름
    아마도 그냥 자나갈듯

  • 32. .....
    '21.3.2 4:51 PM (112.221.xxx.67)

    아버지를 못찾는거보니 별볼일없는사람인가봐요

    장제원며느리감으로 딱이긴하네요

    누가 중매좀 서요

  • 33. 아니
    '21.3.2 5:28 PM (106.101.xxx.118)

    왜 자꾸 아부지들을 그렇게 찾았싸~~~
    아부지 부끄럽게~~~~

  • 34. 추측컨대
    '21.3.2 5:39 PM (61.84.xxx.134)

    아빠가 암것도 아니겠지요
    진짜 아빠가 대단하면 저런 막말은 안했을거구요
    Ktx를타지도 않았을 것이고 그안에서 햄버거따위를 먹는 짓도 안했겠죠
    그냥 망상증 환자다에 한표~

  • 35. 댓글때문에
    '21.3.2 6:16 PM (121.155.xxx.78)

    빵터졌어요 ㅎㅎㅎㅎㅎㅎㅎ

  • 36. 혹시
    '21.3.2 6:21 PM (45.146.xxx.230)

    혹시 내가 아는 그사람 자녀?

  • 37. 전알것같아요
    '21.3.2 6:46 PM (59.12.xxx.109)

    아빠는 주단태
    쟤는 주석경

  • 38. 대구 =국짐당
    '21.3.2 7:29 PM (106.102.xxx.205)

    누굴까요?
    몹시 궁금하네요 ㅎ

  • 39. ..
    '21.3.2 7:55 PM (116.39.xxx.162)

    주단태 검색해 봤네요.
    엄기준으로 나오네요.
    극중 이름인가 보네요. ㅋ

  • 40. ㅋㅋ
    '21.3.2 8:23 PM (175.193.xxx.206)

    주석경 ㅋ

    석경이는 엄마는 아직 안밝혀졌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7082 손가락길이에 대해 첨 알았음요 으음 07:21:20 73
1317081 고덕 그 아파트 근황이라는데 3 ㅇㅇ 07:12:12 493
1317080 시부모님이 시누생일 챙기라는데 9 ... 07:08:40 459
1317079 등교시키지 말아야 하는거죠? 3 중학생 07:01:13 729
1317078 김어준은 과연 디어문을 언급할 것인가? 9 . . 06:57:41 197
1317077 김어준의 뉴스공장 주요내용 4월16일(금) 5 ... 06:53:20 175
1317076 AZ 백신 제거 방법까지 묻는 콩고 2 애고 06:52:22 276
1317075 등산 레깅스만 입으시는분! 9 민망 06:47:41 767
1317074 "日 오염수 방출? 일본산 멍게 · 방어 · 도미 수입.. !!! 06:30:17 529
1317073 정인이 양부모 2 무명 06:22:45 789
1317072 암 선고 받으면 서울 큰 병원으로 가야 하나요? 4 06:12:41 1,002
1317071 친구따라 골프연습장 다니는 중인데 더러운 놈들 많네요 10 ... 05:39:03 3,648
1317070 수미 산장 나물 무칠때 나눠서 무친 다는게 이해 안가여 6 03:56:20 2,356
1317069 일본 수산물 미국으로 배송보내야겠어요 4 이뻐 03:09:48 561
1317068 대문글 보다가 예전에 마트에서 3 갑자기 생각.. 03:07:02 814
1317067 똘똘한 하영이 ㅋ 6 돼지토끼 03:02:59 2,629
1317066 서예지 아무래도 6 ... 03:01:27 3,713
1317065 해결되지 않을줄 알았던 문제들이 하나씩 풀려요 6 고민해결 02:40:02 1,633
1317064 세월호 조롱한 자가 어떻게 민주당 유력 대선후보입니까? 55 이건 정말 .. 02:01:19 2,443
1317063 서예지가 골로보낸 조창호 감독 22 .. 02:00:30 7,015
1317062 옛날 장터 그리워요. 13 .. 01:51:01 1,223
1317061 싫은 아이친구.. 6 .... 01:36:57 1,643
1317060 불맛은 어떻게 내나요? 11 ㅇㅇ 01:35:46 1,034
1317059 이재명 오세훈 박형준 누가누가 더 튀나 7 ... 01:27:58 341
1317058 성스에서 송중기 캐릭터가 어땠는지 8 ... 01:25:09 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