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대검찰청 앞길 똑같은 화환 삼십개ㅋㅋ

복붙 | 조회수 : 18,238
작성일 : 2020-10-23 23:29:03

http://www.clien.net/service/board/park/15508133?od=T31&po=5&category=&groupC... =

엿먹이는건줄.


IP : 210.97.xxx.94
6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ㅋㅋ
    '20.10.23 11:32 PM (223.62.xxx.41)

    한사람이 다 주문했나?

  • 2.
    '20.10.23 11:36 PM (121.165.xxx.112)

    보내려면 돈 좀 더 쓰지
    단가 저렴한걸로 보냈네요.
    10만원도 안하는걸로..

  • 3. ..
    '20.10.23 11:42 PM (222.104.xxx.175)

    개그 프로 없어지니
    저런거로 웃기고 있네요

  • 4. 참 신기한게
    '20.10.23 11:42 PM (114.206.xxx.59)

    마음을 담은 화환 꽃이랑 저런거랑 어쩜 그렇게 딱봐도
    티가 날까요

  • 5. 아무렴
    '20.10.23 11:44 PM (125.130.xxx.222)

    물휴지로 조국 차 닦아주는
    아줌마들만 할까.
    그거야말로 충격이었지.
    역쉬나 제정신이 아니구나 새삼 느끼게도 하고.

  • 6. 125
    '20.10.23 11:47 PM (223.39.xxx.126)

    깔게 그런거밖에 없지?
    영혼까지 털어도 하지도않은 표창장위조랑
    물티슈밖에 없지?
    니들도 참 힘들긴하겠다

  • 7. 조국
    '20.10.23 11:48 PM (211.58.xxx.158)

    우리기 또 나왔네
    공 포 의 화 환 ㅋㅋ

  • 8. ..
    '20.10.23 11:48 PM (61.72.xxx.45)

    한 곳에서 보냈네요 ㅎ

  • 9. 초상집이네요
    '20.10.23 11:49 PM (220.81.xxx.216)

    어째요
    국짐당 ㆍ기레기 뭐하냐? 봉투들고 절 두번씩 하러가야될판

  • 10. ..
    '20.10.23 11:49 PM (14.63.xxx.140)

    김경수 전 지사 드루킹 수사 받으러갈때
    꽃 뿌리던거랑 크게 다르지 않은데요?

  • 11. 초상집ㅋㅋ
    '20.10.23 11:51 PM (223.33.xxx.68)

    돼지머리앞에 놓으면 어울릴거같긴하다

  • 12.
    '20.10.23 11:52 PM (118.235.xxx.126)

    화환이
    천박해 보이게 느낀것은
    처음이네요

  • 13. 으이구
    '20.10.23 11:52 PM (211.189.xxx.36)

    저런걸 왜보내요
    차정도는 닦아줘야지

  • 14. 지들은
    '20.10.23 11:57 PM (223.62.xxx.60)

    물티슈 밖에 없어서 저것도 부럽나?
    방배동에 물티슈 많이 가져가세요
    조국네 아파트앞에 차세워져 있겠죠

  • 15.
    '20.10.24 12:03 AM (122.42.xxx.138)

    국감에서 언행보고 사패에 개 생양아치 저리가라 천박한 수준 다드러나 보는 내내 어이없어 실소나오던 종자 떠받드는 수준들이 어디가나요ㅎㅎㅎ

  • 16. 쓸개코
    '20.10.24 12:04 AM (14.53.xxx.2)

    문구를 좀 섞지 ;;

  • 17. ㅎㅎ
    '20.10.24 12:10 AM (223.62.xxx.194)

    '20.10.24 12:03 AM (122.42.xxx.138)
    국감에서 언행보고 사패에 개 생양아치 저리가라 천박한 수준 다드러나 보는 내내 어이없어 실소나오던 종자 떠받드는 수준들이 어디가나요ㅎㅎㅎ

    대깨들이 윤씨 무섭나봐요.

    아주 난리가 났네요.
    댓글 쓴 수준이 정말
    문재인 지지자들 다 저런 사람만 모인거죠?

  • 18.
    '20.10.24 12:21 AM (122.42.xxx.138)

    응.윤짜장이 무섭대ㅎㅎ 윤짜장 응원하는 수준들이나 걱정하세요ㅎㅎ진짜 웃고간다ㅎㅎㅎㅎㅎ

  • 19. 대깨들
    '20.10.24 12:28 AM (223.62.xxx.175)

    풉풉거리는 수준하고는

    너네가 이렇게 계속 윤씨 신경쓰는게 무섭다는 반증이야
    너네도 알잖아

    다음에 이재명하고 윤씨 중 누구 뽑아야 할까?

    고민좀 되겠다

  • 20.
    '20.10.24 12:28 AM (210.99.xxx.244)

    한곳서 주문 개독과 태극의 콜라보인듯

  • 21. 윤가가
    '20.10.24 12:32 AM (125.137.xxx.77)

    무섭다고?
    전국민의 조롱거리 아닌가?

  • 22. 대깨문들도
    '20.10.24 12:34 AM (223.62.xxx.171)

    돈모아서 추장관한테 꽃도 보내고 하세요.
    얼마나 소외감 느끼겠어요?

    국민청윈 20만 넘는 추밍애 파면 청원글에
    일언반구도 않하는 청와대 선태적 답변태도에
    안도하고 있을 애미추님이요.

  • 23. ....
    '20.10.24 12:36 AM (39.7.xxx.206)

    저런~ 어째~
    진정성이 없는 건 꼭 티가 나요

  • 24. 그쵸?
    '20.10.24 12:42 AM (223.38.xxx.80)

    물티슈가 진정성 있죠.

  • 25. ...
    '20.10.24 12:47 AM (125.137.xxx.77)

    물티슈 진정성 있고말고요.
    윤짜장같은 등신한테 물티슈로 차 닦아줄 사람은 없을걸요? 저도 조국님 물티슈로 차 닦아드릴겁니다. 그렇게라도 그분께 빚을 조금이라도 갚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26. ㄹㄹ
    '20.10.24 12:48 AM (175.223.xxx.65)

    물티슈 물티슈 하는데 누가 물티슈 선물이라도 했나요 누구에게?
    진정성 느꼈으면 됐고.

    저 화환은 졸부가 졸부에게
    됐지? 하는 느낌이네요

  • 27. ㅎㅎ
    '20.10.24 12:48 AM (58.120.xxx.107)

    저 화환이 조국한테 보내는 화환이었으면 광신도들이 온몸으로 빔을 지게며 바람에 쓰러지지 않게 지켰을텐데

  • 28. 딱 대깨
    '20.10.24 12:50 AM (223.38.xxx.131)

    미남보존 아줌마 납셨네요? 여기 계실줄알았어요
    사람이 얼굴보고 그런 구라치는 사람응원하는거 없어보여요.

    그래도 얼굴 중요하시면 계속 하셔야지 어쩌겠어요.
    회환보다 돈도 얼마 들지 않을거고요. 그쵸?

  • 29. 길거리에
    '20.10.24 1:52 AM (37.120.xxx.156)

    저렇게 큰 화환을 수십개인지 수백개 세우는것도 허락받고 해야 하는 거 아닌가 했는데 역시 불법적치물이라고.
    어떻게 검찰은 저렇게 할 동안 제지를 못했는지.
    이거 하나만 봐도 얼마나 윤석열 손아귀에 검찰이 놀아나고 있는 지 보여주네.
    법 어기는거느 지들이 다 해.

  • 30. 화류계 출신들이
    '20.10.24 1:57 AM (37.120.xxx.156)

    꽃집 많이 한다던데...

  • 31.
    '20.10.24 4:57 AM (75.156.xxx.152)

    윤석렬이 무섭냐고???

    이 사람은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 봄.

  • 32. ㅎㅎ
    '20.10.24 7:29 AM (180.68.xxx.100)

    댓글에 짜장깨들 많네요.

  • 33. ...
    '20.10.24 7:40 AM (39.7.xxx.82)

    단체 주문했나 보지 그게 무슨 문제야?

    스케일 크고 좋네

    풉... 물티슈 ㅋㅋㅋㅋㅋㅋ

    대깨들은 화환 살 돈도 없나 보다
    222222

  • 34. ...
    '20.10.24 7:41 AM (39.7.xxx.82)

    충격과 공포란건
    무섭다는 거죠.
    속으론 부럽고ㅍㅎㅎ

  • 35. 스케일
    '20.10.24 7:49 AM (223.38.xxx.252)

    많이 크네

    그럼 한 놈이 백개 주문?

    그 놈 돈 많아 좋겠다.

    그런데 당신들은 좀 불쌍

    물티슈 살 돈도 없어요?

    석열이 갑자기 콧물 흘릴 때 못 닦아줘서

    안타까울 듯 ㅋㅋㅋ

  • 36. 음....
    '20.10.24 7:51 AM (218.234.xxx.103)

    조폭 결혼식 하는날 같다....

  • 37. ..
    '20.10.24 8:26 AM (61.72.xxx.45)

    대깨 운운 댓글들은
    어떻게 저렇게 하나같이 품위없고
    윤씨 화법 쓰며 억지나 부리고 ㅉㅉ

    하긴 그네 지지자들이 딱 그렇더니
    저 사람들도 딱 윤씨랑 비슷 ㅉㅉ

  • 38. ㅇㅇ
    '20.10.24 9:13 AM (49.142.xxx.36)

    저도 그젠가 글썼는데, 그 동네 사람인데, 차타고 지나다가 그게 뭔가 싶더라고요.
    걸어갔으면 읽어봤을텐데 운전하면서 봐서 글자를 제대로 못봐 그게 뭔 화환인가...
    결혼식을 검찰청에서 하나? ㅎㅎ
    웃겼어요. 거기가 아주 세월에 따라 오만가지 다 붙어있고 핫플레이스라니깐요.
    저번엔 플랭카드로 도배가 되어있더니 이젠 화환 ㅋㅋ

  • 39. ㅇㅇ
    '20.10.24 9:18 AM (49.142.xxx.36)

    저위에 37 120 156말은 똑바로 하세요.
    화류계 출신이 꽃집을 하다니 꽃집이 얼마나 힘든일인데..
    중노동임 하루종일 잠도 제대로 못자고....
    말장난 하듯 하는 플로리스트인가 꽃꽂이인가나 하겠죠..

  • 40. 나다
    '20.10.24 9:53 AM (59.9.xxx.173)

    북한 주민이 흔드는 꽃 같아요.
    원색의 조화 같은 저렴한 꽃.

  • 41. 깔게없으니
    '20.10.24 9:54 AM (116.36.xxx.35)

    화환 같은거 나열로 까지요?
    살아있는 현정권에 바른말하니 얼마나 미울까~?
    윤총장님 응원 지지합니다!!

  • 42. 나다
    '20.10.24 9:56 AM (59.9.xxx.173)

    깔 게 없다는 윗님 보니 안심이네요^^
    제발 윤석열을 국혐당 차기 대선후보로!
    김건희를 영부인 후보로!

  • 43. ㅎㅎ
    '20.10.24 9:56 AM (39.7.xxx.143)

    충격과 공포란건
    무섭다는 거죠.
    속으론 부럽고ㅍㅎㅎ
    2222222

    제목 바꿨네ㅉ

  • 44. ㅎㅎ
    '20.10.24 9:57 AM (39.7.xxx.143)

    화환 같은거 나열로 까지요?
    살아있는 현정권에 바른말하니 얼마나 미울까~?
    윤총장님 응원 지지합니다!!
    22222

  • 45. 에헤라디여~
    '20.10.24 10:01 AM (175.127.xxx.182)

    꽃상여네요
    유지씨 감성일까요? ㅋㅋ

  • 46. ㅋㅋ
    '20.10.24 10:02 AM (223.33.xxx.65)

    민주당인사들 꽃바구니 화환받는거 부러워서
    그새 흉내내고 앉았네
    참 없어보인다ㅋㅋ
    알바들아 말로만 응원하지말고 좋은거 좀 해드려라
    열심히 응원해서 꼭 대통령후보도 만들고~

  • 47. 쥴리 기둥서방
    '20.10.24 10:07 AM (220.78.xxx.24)

    길가는 시민들에 의해 화환이 죄다 난장판 되었네요
    너의 미래

  • 48. ㅎㅎ
    '20.10.24 10:12 AM (183.90.xxx.50)

    아무리 봐도 검찰은 조폭같음

  • 49. ㅎㅎㅎ
    '20.10.24 10:16 AM (59.10.xxx.135)

    ㅎㅎ
    '20.10.24 12:10 AM (223.62.xxx.194)
    '20.10.24 12:03 AM (122.42.xxx.138)
    국감에서 언행보고 사패에 개 생양아치 저리가라 천박한 수준 다드러나 보는 내내 어이없어 실소나오던 종자 떠받드는 수준들이 어디가나요ㅎㅎㅎ

    대깨들이 윤씨 무섭나봐요.

    아주 난리가 났네요.
    댓글 쓴 수준이 정말
    문재인 지지자들 다 저런 사람만 모인거죠

    댁이 보기는 어땠수?
    아 엉 ~좋았수?

  • 50. ㅡㅡ
    '20.10.24 10:48 AM (115.161.xxx.137)

    링크 첫댓글 가관 ㅎ

    춘장 죽었나 잠깐 망상했습니다 ㅋㅋ

  • 51. 59.10
    '20.10.24 11:44 AM (223.33.xxx.5)

    하루종일 대깨거리며 조작조롱협박하는 무리들 글은 참 보기좋고 수준높죠? 똥이 무서워서가 아니고 더러워서 싫어하는거예요

  • 52. ...
    '20.10.24 1:37 PM (118.38.xxx.29)

    하루종일 대깨거리며 조작조롱협박하는 무리들 글은
    참 보기좋고 수준높죠?
    똥이 무서워서가 아니고 더러워서 싫어하는거예요
    ----------------------------------------------------------

  • 53. 9수뚱장
    '20.10.24 2:05 PM (94.134.xxx.36)

    저러니...뚱장이 지 세상인지 알고 날뛰죠.ㅎㅎ

  • 54. 근데
    '20.10.24 3:02 PM (116.121.xxx.184)

    저쪽은 뭘 해도 촌스럽네.
    그네 때 주한미국대사 얼굴 테러
    당했을때 울긋불긋 요상한 한복입고
    나와 무당춤 추던 아지매들 연상되네요.
    내가 짜장이면 좀 부끄럽겠다.

  • 55. 클베
    '20.10.24 3:26 PM (39.7.xxx.14)

    대깨들이 윤씨 무섭나봐요.

    아주 난리가 났네요.
    댓글 쓴 수준이 정말
    문재인 지지자들 다 저런 사람만 모인거죠
    2222

  • 56. 조국 차는?
    '20.10.24 3:43 PM (175.223.xxx.106)

    요즘 조국 차는 누가 닦아줘요?

  • 57. 따악
    '20.10.24 5:50 PM (106.102.xxx.207)

    조폭똘마니들이 줄서있는 느낌
    형님~

  • 58. 대검나이트 오픈
    '20.10.24 5:58 PM (37.120.xxx.60)

    영업 시작하나요.
    지하에 있나요?
    볼케이노?
    검찰만 가나요 일반인도 갈 수 있나요.

    라마나 르네상스 볼케이노는 룸싸롱이라고 하던데.

  • 59. 장모 잔고증명위조
    '20.10.24 6:03 PM (211.197.xxx.17)

    ‘표창장 위조’ 엄정 수사한 檢...윤석열 장모 ‘ 잔고증명서 위조’ 수사는?
    http://m.shinmoongo.net/130820#_enliple

  • 60. 일관성
    '20.10.24 7:06 PM (219.248.xxx.53)

    애잔하네요.
    하도 막돼먹은 것들이라 꽃값은 제대로 줬나 꽃집 주인 걱정 되네요.

  • 61. 제목정정
    '20.10.24 7:39 PM (210.97.xxx.94)

    수백개가 아니고 삼십개 ㅋㅋ
    다 복붙스타일 삼십개.

  • 62. 웃기는것들
    '20.10.24 8:39 PM (211.218.xxx.241)

    지네들이 뽑아놓고
    칭송할때는 언제고
    쫄고있냐 민주당알바들

  • 63. .....
    '20.10.24 9:20 PM (112.151.xxx.25)

    총장님 응원합니다~

  • 64. ㅎㅎ
    '20.10.24 9:54 PM (39.7.xxx.125)

    잘 하고 있네요. 계속 이렇게 해주길...
    자기객관화 안되는 스타일이던데 쭈욱 펌프받아서 출마시켜야 해요
    그래야 구린거 다 털리죠

  • 65. 쓸개코
    '20.10.28 5:05 PM (14.53.xxx.2)

    211.218.xxx.241웃기는건 댁같은 사람이야. 구김당 알바라 그런소리 하는건가?
    초반에 설마 코드인사라고 비난하던 무리들 중 하나는 아니었겠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64485 임플란트는 대학병원에서 해야하나요? ..... 13:33:50 46
1264484 아니 헨리는 라미네이트 왜 공개한거에요??? 3 ㅡㅡ 13:33:32 457
1264483 고추가루 불리기 1 김장 13:33:26 82
1264482 재건축 관련 질문입니다 창고 돌려줘.. 13:31:58 53
1264481 진짜로 윤짜장 임기중에 한 일이 뭔가요? 5 궁금 13:28:05 152
1264480 다지기 최강자 어디건가요 1 . . . 13:27:38 102
1264479 요즘 무슨 노래 들으시나요? 4 11월 13:20:39 139
1264478 윗집 김장하네요 무채썰기만 한시간째 17 **** 13:19:59 1,004
1264477 찌개용 뚝배기 추천해주세요 1 뚝배기 13:19:58 79
1264476 아침이 뭐 드세요? 5 ... 13:18:47 336
1264475 파면, 해임,하라. 3 법위반자는 13:15:32 215
1264474 배달앱 쿠폰 어떻게 1 배송 13:11:47 102
1264473 후드청소 알려주세요 4 어렵다 13:10:32 244
1264472 95년도에 대기업 사무실에서 담배 피웠나요? 26 ........ 13:08:55 713
1264471 40중반 로로피아나 숄더(크로스)백 2 가방 13:08:06 407
1264470 씨받이랑 대리모가 같다니 무식인증.. 21 ㅡㅡ 13:02:30 1,005
1264469 과천과학관 천체관측 알려주신분! 고마워요.^^ 2 1 과학관 13:00:46 288
1264468 30키로 김장레시피 1 김장 13:00:07 345
1264467 주류, 양주 택배로 보낼 수 있죠? 택배 12:59:56 73
1264466 대통령 앞에 공손한 청와대 출입기자단.jpg 4 15분전통보.. 12:59:32 672
1264465 검찰기자단 해임 7 @@ 12:57:35 455
1264464 [소설] 2022 한국 대선...... 3 ... 12:53:17 422
1264463 양정철에 대한 한겨례 기자 유튜브 삭제했네요. 어디있죠? 2 자인 12:52:16 514
1264462 맛있어서 꼬막습니다 3 ㅋㅋㅋ 12:51:35 536
1264461 윤석열이 왜겁도없이 사찰문건 공개했을까싶었는데 8 ㄱㄴ 12:50:38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