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집사부일체 신애라 편 소송 걸렸네요

sbs 조회수 : 5,671
작성일 : 2020-08-17 14:15:33
美 주민들, SBS 집사부일체 고발하고 거액 소송…‘도둑 촬영’? ‘협박’?
https://n.news.naver.com/article/056/0010886137

집사부일체 신애라 편입니다. 미국 촬영.
IP : 39.7.xxx.99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0.8.17 2:20 PM (218.101.xxx.154)

    씨방새는 싫지만...
    신애라편이 몰랐던 사실 일깨워주고 공익에 이바지한면은 인정해줘야함.

  • 2. ㅇㅇ
    '20.8.17 2:20 PM (211.36.xxx.140)

    신애라 싫어하시나봐요 ㅎㅎㅎ

  • 3.
    '20.8.17 2:42 PM (66.27.xxx.96)

    안봤지만 저런 동네 풍경 내용이 무슨 공익에 이바지 해요?

  • 4. ㅋㅋ
    '20.8.17 2:47 PM (222.232.xxx.107)

    공익에 이바지 인정 ㅋ

  • 5. ...
    '20.8.17 2:53 PM (125.187.xxx.25)

    에스비에스 소송 걸리게 해서 그게 공익에 이바지했다고 비꼬시는 것 같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9678 부모이신 분들은 좀 봐주세요.. ㅇㅇ 23:03:57 19
1289677 다들 아셨어요?(뻘글) 경이로운소문.. 23:03:22 73
1289676 이시국에 3월 돌잔치고민, 23:00:44 89
1289675 나이 마흔 재테크에 집중 맞나요? ㅇㅇ 22:59:48 106
1289674 홍천에서 대전 국제학교 관련 학생 39명 확진이라네요 3 에휴 22:56:26 443
1289673 어제 소소하게 주식 올려주신분 1 ... 22:53:49 424
1289672 170넘어도 비율좋고 늘씬한 여자 드물어요 5 ㅎㅎ 22:53:43 372
1289671 앗, 너드 나오네요... 20 싱어게인 22:49:10 966
1289670 싱어게인 유미가 올라가나봐요 56 ㅇㅇ 22:47:27 776
1289669 사랑을 그대품안에 다시 봤어요 2 차인표신애라.. 22:47:13 323
1289668 싱어게인 오늘도 보시나요? 4 유희열짱 22:46:36 355
1289667 고기만 먹으면 설사가 나요.. ㅡㅡ 22:46:05 80
1289666 이사 후 세입자 입주시까지 보름여의 텀이 있을시 보일러 문제 1 이사 22:45:46 199
1289665 제 생각이 이상한지 봐주세요. 22 ㅁㅁ 22:44:20 865
1289664 신입이 일을 못 한다면.. 3 ㅇㅇㅇ 22:43:13 251
1289663 건후는 아기 때랑 성격이 달라졌네요 3 .... 22:37:37 1,638
1289662 단국대vs경북대. 또는 광운대 8 어디로? 22:37:27 557
1289661 뉴스 데스크를 보고... 개독이 가지가지 함 3 ***** 22:37:11 445
1289660 남편 담배피는거때문에 매일 화가나요 4 ㅇㅇ 22:36:59 379
1289659 건강보험 지역 가입 이요 1 ..... 22:34:48 278
1289658 그저 단지 가라앉아 있을 뿐.... 2 밑바닥 22:29:51 438
1289657 주호영 여기자 성추행 GIF... 이래도 부인하는겁니까???? 7 ㅇㅇ 22:22:52 1,171
1289656 나이들어 한가지에 올인한다면 17 집착형 22:20:27 1,804
1289655 다이어트 최대 빌런ㅠㅠ 11 22:17:48 1,845
1289654 집을 증여받았는데 청약저축 필요없겠죠? 6 ... 22:16:36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