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지민이 AOA 탈퇴헀네요.

ㅇㅇ | 조회수 : 20,378
작성일 : 2020-07-05 00:30:04
'동료 괴롭힘 논란' AOA 지민, 팀 탈퇴.."연예활동 중단"
  http://entertain.v.daum.net/v/20200705002006329


IP : 124.194.xxx.172
3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어차피
    '20.7.5 12:32 AM (223.38.xxx.61)

    aoa에서 설현 빼고는 인지도도 없어요 설현. 혼자만 광고도 꾸준하고

  • 2. ..
    '20.7.5 12:32 AM (223.38.xxx.191)

    권선징악 인과응보

  • 3. ㅇㅇ
    '20.7.5 12:35 AM (223.165.xxx.9)

    이로서 일단락은 되겠네요.
    혹시나 민아에게 큰 일 생길까봐 걱정이 됐었어요.

  • 4. .....
    '20.7.5 12:40 AM (106.242.xxx.101)

    솔직히 이젠 둘 다 걱정 됨.

  • 5.
    '20.7.5 12:40 AM (210.99.xxx.244)

    사과해야죠 용서를 밀어야 상대도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죠

  • 6. ......
    '20.7.5 12:41 AM (58.78.xxx.104)

    숙소에서 뭔짓을 했다 이런말이 나왔는데 걸그룹 할수 있나요ㅋㅋㅋㅋㅋㅋ
    저 그룹엔 별로 관심이 없고 그랬었는데 신지민인가 하는 얘 이번사건 대응하는 방식 보면서
    어쩜 저렇게 생각없이 전형적인 가해자마인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나 기가 막히더군요.
    저거 터트린 민아양 진짜 잘했어요.
    우리나라에 엄청나게 많은 소시오패스들이 있고 많은 피해자가 있는데 그 피해자들한테
    실시간으로 가해자가 몰락하는 드라마를 보여 줬네요. 그리고 신지민이 살아온게 떳떳하지 못한거니 자업자득이지요.

  • 7. 음....
    '20.7.5 12:47 AM (58.231.xxx.5)

    110.70 님. 양비론을 펼친다고 공정하거나 신중한 사람으로 보이진 않아요.
    여론이 이렇게까지 기우는덴 이유가 있겠죠.
    저도 한편으론 지민이란 분이 조금 걱정스럽긴 하지만,
    차마 둘다 이상하단 말은 못하겠네요.
    10년을 앓아온 사람에게 돌 던지진 마세요...

  • 8. ..
    '20.7.5 12:48 AM (223.39.xxx.241)

    아무렇지도 않게 나오면 민아에게 안 좋은 영향을 주고 대중을 기만하는 거져
    착한 사람 밟다가 벌 받네요

  • 9. ㅡㅡ
    '20.7.5 12:49 AM (223.38.xxx.68)

    더 데리고 갈만한 장점이 전혀 없으니
    탈퇴할거라 예상했네요

  • 10. 처음부터
    '20.7.5 12:50 AM (223.39.xxx.139)

    설현혼자만 잘나가고 혼자서 광고 찍고 그랬는데 정산은 똑같이 해줬다고 했어요 설현이 사실상 그룹 먹여 살렸죠 나중에는 정산방식 바꿨나보더라구요

  • 11. 설현도
    '20.7.5 12:55 AM (61.42.xxx.229)

    수지랑 비교해가며 얼마나 언플을 했나요
    정해인도 다른 연예인들 머리채잡으며 언필하고
    유재석 데려가며 주식가지고도 시끄러웠고..
    기독교 엔터회사라고하면서
    거긴 그 소속사를 접어야해요

    이번일로도 민아에대한 사과도 없고..

  • 12. 61.42는
    '20.7.5 12:57 AM (223.62.xxx.120)

    왜 엉뚱한 연예인까지 들먹이며 물타기해요? 하여간 까질도 다양하네

  • 13. 오지라퍼들
    '20.7.5 12:59 AM (223.38.xxx.234)

    나셨네 당신들 인생이나 제대로 살아요

  • 14.
    '20.7.5 12:59 AM (61.42.xxx.229)

    물타기예요?
    다 그 소속사라서 그 소속사 행위를 얘기한건데..

  • 15. ....
    '20.7.5 1:20 AM (61.32.xxx.211)

    거 두 분 싸우지좀 마세요

  • 16. 110.70.xxx.154
    '20.7.5 1:25 AM (223.33.xxx.45)

    위에 댓글 비웃는 말투가 딱 소시오 패스네요
    민아가 피해자인데 아픔이나 상처에는 공감 못하죠?
    어쩌면 진짜 지민 본인인가?
    여튼 글마다 돌아다니면서
    피해자 깍아내리는거 딱 소패네소패

  • 17. 110.70.xxx.154
    '20.7.5 1:25 AM (223.33.xxx.168)

    진심 소름끼쳐요ㄷㄷㄷㄷㄷ

  • 18. 근데
    '20.7.5 1:32 AM (175.209.xxx.73)

    민아 선물 가로챈 기사를 보니
    가해자와 피해자가 명확해지던데요
    민아 선물 다신 안훔친다고... 팬에게 사인을 해주다니....헐!!!!!!

  • 19. 근데
    '20.7.5 1:33 AM (175.209.xxx.73)

    얼마나 대단하게 괴롭혔으면 탈퇴를 할까요???
    강력멘탈 소유자께서...ㅎㅎㅎ

  • 20. 110.70.xxx.154
    '20.7.5 1:35 AM (223.62.xxx.54)

    죄가 누가 있는지 모르는 상황에서???
    ㅎ상황판단이 이렇게 안되나
    그냥 약자에게 강한 소패

  • 21. ...
    '20.7.5 1:44 AM (223.62.xxx.54)

    아 근데 뉴스에 나온 지민 사진
    무섭네요ㅠ 넘 무섭게 나왔어
    인상 안좋게 찍힌사진을 일부러 찾아 걸은건지 ㄷㄷㄷ

  • 22. 110.70
    '20.7.5 1:58 AM (223.39.xxx.194)

    가해자에 빙의하는거보니 무조건 악의 편인 일베같음

  • 23. 놀랍네
    '20.7.5 2:20 AM (175.119.xxx.87)

    인상은 과학

  • 24.
    '20.7.5 8:47 AM (211.36.xxx.96)

    양비론 ㅋㅋㅋ 애가 오죽하면 잘나가는 그룹
    탈퇴해서 이런 폭로까지해.
    사람들이 바본줄 아나.
    그러게 평소 좋은이미지도 좀 쌓지.

  • 25. ???
    '20.7.5 9:59 AM (121.152.xxx.127)

    처벌은 없나요? 탈퇴만 하면 그만인가요?

  • 26. 사과
    '20.7.5 10:06 AM (175.223.xxx.26)

    한다고 와서 더 속만 뒤집고간 지민... 민아 너무 안됬다 ㅜㅜ

  • 27. ㅇㄹ
    '20.7.5 10:38 AM (211.208.xxx.189)

    저 정도였는데 소속사 매니저들이 몰랐다면 것도 문제다

  • 28. ..,
    '20.7.5 11:35 AM (223.38.xxx.60)

    둘 다 걱정이네요

  • 29. 설현
    '20.7.5 12:19 PM (180.229.xxx.17)

    초아말이 다 맞는말은 아니겠지만 설현 완전 뜨고 방송나오는데서 많이 물어봤어요 돈 다 나누냐고 설현은 나눈다고 하고 초아는데 설현이 아직 어려서 잘 모르는거 같다고 설현 번거 다 나누는거 아니라고 하던데요

  • 30. 12
    '20.7.5 12:47 PM (121.166.xxx.108)

    권선징악 인과응보 2222

  • 31. ....
    '20.7.5 5:38 PM (218.159.xxx.83)

    권선징악 인과응보 33333
    소속사는 뭐했는지

  • 32. 소속사가
    '20.7.5 11:52 PM (73.136.xxx.25)

    정산도 5년넘어야 해주고
    완전 생양아치 회사인데
    멤버들한텐 돈 안주고
    설현한텐 1/n해야해서
    니 몫이 이정도다라고 했나부죠.

    초아가 오죽했으면 개고생끝나고
    정산받으며 그룹 인지도 올라가서
    살만해졌는데 떠났겠어요?

    오죽했으면.....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02206 애로부부 보셨나요 ㅡㅡ 13:39:01 17
1202205 아이들이랑 야외활동하려면 필요한것?(캠핑고수님 도와주세요) ㅇㅇ 13:38:40 7
1202204 고3 아이가 쓸 체크카드 부모가 신청가능한가요? ... 13:35:28 35
1202203 저희같은 50대는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요? 7 ... 13:33:14 388
1202202 그럼 집을 사지말고 나중에 늙어서 임대로 들어가면 되나요? 5 ㅇㅇ 13:31:07 255
1202201 가수 소방차요 .... 이분들은 요즘 어떻게 활동하나요 ??? .. 13:30:33 71
1202200 급질입니다. 이렇게 스마트폰 기기변경 1 괜찮나요? 13:27:43 110
1202199 구더기꿈 꾸었어요 로또 살까요?? 2 dddsdd.. 13:27:03 176
1202198 한국 여름철 해수욕장 방역도 전세계의 모범-BBC ㅅㄴ 13:25:45 130
1202197 코로나는 변이도 계속 일으키는데 사람들이 너무 부주의해요 2 모임 13:25:10 221
1202196 정말 40대초반여자 7 지하철아줌 13:22:39 788
1202195 잘하는 아이들은 수학학원 2개다니네요 10 수학 13:18:24 546
1202194 숨편안, 시원, 입에 안닿는 대형 큰 마스크 추천해주시겠어요? 2 ........ 13:18:06 213
1202193 日 국내 코로나 이지메, 차별......사망이유 1 심각 13:15:10 347
1202192 독박운전 22 alclrp.. 13:13:27 1,041
1202191 저 로또 사왔어요 1 비나이다 13:12:38 268
1202190 부동산때문에 진짜 이혼들하나봐요 8 셀프 13:10:52 1,508
1202189 꿈해몽이 검색해도 안나와서 여쭤봐요 1 ㅇㅇ 13:10:39 122
1202188 오늘 라디오 출발fm에서 책소개 들으신 분 계신가요 ... 13:08:39 104
1202187 수해지역가서 일하는 부인 4 이번에는 13:06:52 724
1202186 마우스 휠을 굴려도 화면이 내려가질 않아요 3 완소윤 13:06:14 121
1202185 전세계약 만료일 지나서 세입자가 나간다고 하면 전 어찌해야 하나.. 4 ........ 13:05:43 359
1202184 떡국떡으로 떡볶이 해볼까요 9 ㅇㅇ 13:04:24 482
1202183 웬일입니까..매미 우는 소리 들려요! 4 들리나요 13:02:02 457
1202182 집에 너무 오래 있었던거지요? ?? 13:02:02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