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손녀때문에 폭소

손녀 | 조회수 : 10,467
작성일 : 2019-12-14 16:38:04
간단한 시술로 하루 입원했는데 며느리가 초등 1학년인 손녀를 데리고 왔어요.
학교에서 썼다는 편지와 은박지를 접어만든 부채(겨울에
왠 부채?),맛있는 케익과 딸기를 가지고.
침대에 카드가 걸려있는데 방문객을 적는 것이었습니다.
이름 전번 환자와의 관계를 적는건데 의무사항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한참써서 보여주는데

지 엄마이름 전번 환자와의 관계(좋음)
자기이름 전번 환자와의 관계(좋음)

며느리,손녀 라고 써야할 칸에 좋은 관계라고.
대박 웃었습니다.
IP : 58.140.xxx.59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ㅋㅋㅋ
    '19.12.14 4:39 PM (59.6.xxx.191)

    공인 받은 좋은 관계시네요. 꼬마 아가씨 넘 귀엽구요. 공인 받으신 거 축하드립니다. 쾌유 기원할게요.

  • 2. ㅁㅁㅁㅁ
    '19.12.14 4:40 PM (119.70.xxx.213)

    아 넘 재미있네요 ㅋㅋㅋ 관계도 좋다니 부럽습니다

  • 3. ..
    '19.12.14 4:43 PM (117.111.xxx.38)

    애기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공식문서..병원이니 공식맞죠?ㅋㅋ 제대로 작성했다고 자랑스러워할 애기ㅠㅠ

  • 4. ㆍㆍㆍ
    '19.12.14 4:43 PM (122.35.xxx.170)

    좋음ㅋㅋㅋ 넘 귀엽네요

  • 5. ..
    '19.12.14 4:53 PM (175.119.xxx.68)

    고부갈등있는집은 애들이 고민하겠어요
    ㅎㅎ 유머사이트에 올려도 되겠어요
    초등이라 기발한 답이 많네요
    며칠전 남자는 힘 him 이라는 아이도 그렇구요

  • 6. 선생님
    '19.12.14 4:54 PM (39.7.xxx.175)

    선생님 팬이어서 페이스북 팔로우했는데 ^^

  • 7. 윗님
    '19.12.14 4:56 PM (58.140.xxx.59)

    자게에서 알아볼 수 있는 건가요???놀래라~

  • 8. 누구?
    '19.12.14 5:00 PM (112.157.xxx.5)

    혜경쌤이신가요?

  • 9. ..
    '19.12.14 5:01 PM (175.119.xxx.68)

    그럼 사이트 주인님 입원중이신가봐요

  • 10. 원글
    '19.12.14 5:02 PM (58.140.xxx.59)

    오노~~~아닙니다.

  • 11. 하하하
    '19.12.14 5:04 PM (175.209.xxx.170)

    너무 귀엽네요.
    어떤 은행원이 글 쓴거 보니까
    초딩이 예금 통장 만들려고 왔는데
    통장을 만들려면 비밀 번호가 필요한데
    이건 혼자만 알아야 하는거다라고 귀속말로 (장난삼아)
    말했더니 한참 고민하다가
    은행원에게 귀속말로 비밀번호는
    백두산
    하더라고 하더니 ㅋㅋㅋ 관계좋음
    대박 귀엽네요.

  • 12. 닉네임안됨
    '19.12.14 5:11 PM (61.253.xxx.166)

    손녀 너무 귀여워요.
    이쁜 손녀를 둔 원글님 부럽습니다.

  • 13. 천사
    '19.12.14 5:13 PM (182.212.xxx.180)

    천사들이에요 좋은글 잘읽었어요
    백두산 쵝오

  • 14. 관계가 나쁘면
    '19.12.14 5:17 PM (211.247.xxx.19)

    어쩔 뻔 했나요 ㅎㅎ

  • 15. 귀여워
    '19.12.14 5:19 PM (182.224.xxx.119)

    손녀 덕분에 더 빨리 나으시겠어요.
    관계-좋음 ㅋㅋㅋ

  • 16. 원글
    '19.12.14 5:20 PM (58.140.xxx.59)

    관계 나빴으면 며느리와 저 싸~~~했겠죠??ㅋ

  • 17. 쓸개코
    '19.12.14 5:21 PM (39.7.xxx.108)

    원글님 손녀도 귀엽고
    백두산 ㅎㅎㅎ
    애들 왜이리 순수하고 귀엽나요.ㅅㅅ

  • 18. ㅇㅇ
    '19.12.14 5:27 PM (49.142.xxx.116)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음 ㅎㅎㅎ
    아우 귀여워
    제가 근래 여기저기서 읽은 아이중에 제일 귀엽고 예쁘네요..
    저 원래 인간이 좀 차가워서 내 가족 아니면 그렇게 크게 더 이뻐하고 그러지 않는데
    원글님 손녀는 너무 이뻐요..

  • 19. 귀염둥이
    '19.12.14 5:28 PM (73.221.xxx.76)

    손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 20. ..
    '19.12.14 5:29 PM (211.36.xxx.218)

    정말 넘 사랑스럽네요

  • 21. 넘나
    '19.12.14 5:49 PM (121.154.xxx.40)

    귀엽고 예뻐요
    백두산 ㅋㅋㅋㅋㅋ

  • 22. ㅇㅇ
    '19.12.14 5:58 PM (118.223.xxx.248)

    ㅋㅋ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00564 티트리 세정 코로나가 14:14:27 2
1200563 최요비 새 mc가 김동완 맞나요? 14:11:56 55
1200562 휴가갈때 브리타 정수기는... 1 행복셋맘 14:10:54 78
1200561 모데충 뜻이 뭔가요? 흠냐 14:09:22 53
1200560 화개장터 침수 영상 ㄷㄷ 2 지리산 14:06:06 484
1200559 주식 추천글은 왜 많이 오르고 올라오나요? 8 궁금 14:03:21 201
1200558 정진석이 대통령 퇴임후 조심하라고 6 ... 13:58:53 447
1200557 경기도가 돈없다고 하자 ㅡㅡ트위터글들 7 모모 13:56:37 405
1200556 아이허브 배송이 총알이네요? 3 뭔가찜찜 13:50:57 226
1200555 지구온난화때문에 앞으로도 폭우 많아 질까봐 걱정이네요 4 go 13:49:10 360
1200554 “다섯 살 터울의 우리 언니는 정말 수학을 못했습니다.” 8 ㅇㅇ 13:48:24 645
1200553 의사 부족하다는 분들!!! 이 영상 좀 보고 말 좀 해보세요. .. 17 이건 아니잖.. 13:47:24 481
1200552 82쿡 바이럴 엄청 심한거 아니죠? 15 그노무 13:37:29 825
1200551 반찬가게 다녀오란 아들 말에 주말 아침 반찬을 만들다 5 직장맘 13:35:43 1,187
1200550 냉동고 100리터 200리터 2 ㅇㅇ 13:34:20 214
1200549 추 장관 다음주 중간 간부 인사, 국민들은 임은정 서지현 진혜원.. 3 .... 13:33:38 398
1200548 비밀의 숲1 봐둬야 할까요 12 ㅡㅡ 13:32:31 514
1200547 부추전 반죽이 많이 남았어요 반죽을 냉장고에 보관할까요? 마저 .. 3 123 13:32:05 367
1200546 서울대학교 대학원 수료는 없나요? 18 궁금 13:28:35 576
1200545 전기건조기 방안에 두고 쓰는분 있나요? 3 ㅇㅇㅇ 13:27:26 448
1200544 다스뵈이다 이낙연의원인터뷰보니 존경스럽네요 4 품격 13:24:35 361
1200543 여름에는 종이컵을 쓰기로 했어요 55 ... 13:24:25 2,017
1200542 연애안하는 미혼분들 오늘 뭐하실거에요? 7 ㅇㅇ 13:20:04 637
1200541 개와 고양이의 좋은 점은 10 ㅇㅇ 13:17:44 577
1200540 식기세척기도 점점 안쓰게 되네요.ㅎㅎ 19 식기 13:15:32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