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거 재밌네요- 강남 결혼식 사회자 정체 ㅎㅎ

클리앙펌 | 조회수 : 20,464
작성일 : 2019-10-18 10:27:24
강남 결혼식 사회자 정체.jpg : 클리앙 -
http://m.clien.net/service/board/park/14176794?od=T31&po=1&category=&groupCd=...

그 때 그 사람 ㅋㅋ
IP : 116.126.xxx.128
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원글
    '19.10.18 10:27 AM (116.126.xxx.128)

    댓글에 핵인싸라고 ㅎㅎ

  • 2. ..
    '19.10.18 10:29 AM (222.237.xxx.88)

    강남 친화력 갑이네요. ㅎㅎㅎㅎ

  • 3. 원글
    '19.10.18 10:30 AM (116.126.xxx.128)

    http://m.clien.net/service/board/park/14176794?od=T31&po=1&category=&groupCd=...

  • 4. ..
    '19.10.18 10:30 AM (1.224.xxx.12)

    ㅋㅋㅋㅋ 부럽네요 저런 성격
    사막에 내다놔도 안굶어죽을 성격

  • 5. 얼굴은
    '19.10.18 10:30 AM (117.111.xxx.193)

    기무라 타쿠야과인데
    엉뚱,ㅋ

  • 6. 망고탱고
    '19.10.18 10:32 AM (1.248.xxx.110)

    급호감 됐어요
    ㅎㅎ

  • 7. ...
    '19.10.18 10:37 AM (211.36.xxx.2)

    개인적으로는 강남 나혼산 나올때 봐서 호감인데 경사에도 안좋은 말 많이 듣고 해서 안타까워요. 누가 결혼한다는 소식에 얼마나 가자 보자 이런 말 하는 사람 실생활서 본다면 상종도 하기 싫은 부류의 사람일 텐데 82에서 개념 있는 척하며 그런말 아무렇지 않게 내뱉는 거 보고 진짜...

  • 8. 해지마
    '19.10.18 10:41 AM (175.120.xxx.137)

    세상에. ㅋㅋㅋ

  • 9. ...
    '19.10.18 10:46 AM (220.86.xxx.38)

    나혼자 산다에서 그 장면이 방송용인 줄 알았더니, 세상에나...
    친화력만 대단한게 아니라 사람관계를 소중히 제대로 할 줄 아는 사람이군요, 강남이...

  • 10. .......
    '19.10.18 10:50 AM (112.221.xxx.67)

    근데 진짜 친구로써 따로 개인적으로 만나기도 하고 뭐 그런거겠죠??

  • 11. 그러니까
    '19.10.18 10:54 AM (116.126.xxx.128)

    온거 아닐까요?
    저 가운데 여자분(은행원이셨던가??) 결혼식도 같이 갔구요.

  • 12. 와~
    '19.10.18 10:56 AM (58.226.xxx.155)

    강남의 친화력이 짱인가봐요

  • 13. 달님안녕
    '19.10.18 4:30 PM (122.35.xxx.69)

    정글의법칙에도 도움을 줬던 한 오지탐험가의 인터뷰인데요, 정글의 법칙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출연자가 강남이었답니다. 첫인상과 다르게 솔선수범하고 불평불만 안하고 시키지도 않는데 열심히 하는 친구였다구요.


    http://m.blog.naver.com/lgt1226/221679319606

  • 14. ㅡㅡ
    '19.10.18 4:34 PM (1.237.xxx.57)

    볼수록 호감예요
    이상화 받아줄 남자 흔치 않을텐데
    강남이니까~~~~

  • 15.
    '19.10.18 6:31 PM (27.163.xxx.89)

    인격이 보이네요 보기보다 참하고 다정하다고 들었어요ㅋ

  • 16. 웃자웃자
    '19.10.18 8:50 PM (182.211.xxx.226)

    아이들과 친구들 함께 태진아아저씨하시는 카페 가서 강남씨 만났는데 너무 젠틀하게 대해주시고 아이들과 다정하게 여러 포즈로 사진찍어주셨어요. 잘 살길 바라고 그럴거라 믿어요.

  • 17. ~~~
    '19.10.18 9:11 PM (175.211.xxx.182)

    사교성 좋고 의외로 순해서
    태진아씨를 잘따르니
    태진아씨가 아들 이라고 하나보네요

  • 18. ~~~
    '19.10.18 9:11 PM (175.211.xxx.182)

    꼼꼼하고 관리 철저한 이상화씨랑
    잘맞춰 살듯해요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 19. 착한총각
    '19.10.18 9:54 PM (182.222.xxx.116)

    아니 이젠 유부네요~
    음청 착하고 인성바른 친구랍니다.
    지인의 지인이라 얘기 많이 들었어요.

  • 20. 와~
    '19.10.19 5:42 AM (180.230.xxx.96)

    강남 별로였는데 호감됐네요 ㅎㅎ
    그때 방송용인줄 알았는데..

  • 21. ㅇㅇ
    '19.10.19 9:03 AM (124.50.xxx.16)

    저도 강남 별로였는데 의외네요 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52161 아파트 매매를 했는데 부동산에서 온라인상에 매물을 내리지 않고 .. 00 00:03:06 108
1552160 (도움절실) 돼지고기 앞다리살로 할 수 있는 요리 가르쳐주세요 1 고진당 00:01:28 63
1552159 잘먹어도 살이 안찌기도해요. 마흔셋 00:00:03 132
1552158 맛있는녀석들 유민상 혼밥 고기부페 하는데 넘 웃겨요 ㅋㅋ ... 2019/11/17 313
1552157 닉네임 변경 할 수 있나요? 왜 전 안 될까요? 닉네임변경 2019/11/17 44
1552156 서울대는 1차에서 몇배수로 뽑나요? 2 ㅇㅇ 2019/11/17 191
1552155 고 설리 추모글 2 아티스트 2019/11/17 365
1552154 남편과 자며 푹 주무실수 있으세요? 5 ..... 2019/11/17 815
1552153 정말 집값이 올랐나요? 7 지방 2019/11/17 607
1552152 결식아동 돕는 방법 좀 알려 주세요~ 후원 2019/11/17 74
1552151 살면서 진상 어디까지 봤어요? 10 ... 2019/11/17 878
1552150 까스텔바작 맨투맨 겨울 티 하나 사고 후회되네요. 2 후회ㅜ 2019/11/17 724
1552149 5살아이 유치원 셔틀 2 onmom 2019/11/17 236
1552148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혼자할수있을까요 1 아정말 2019/11/17 289
1552147 달걀감자샐러드를 못만들어요. 3 샐러드 2019/11/17 538
1552146 동네 엄마들 허언증 만나보셨나요 2 그림 2019/11/17 1,302
1552145 온라인면세점에서 산 향수가 온라인몰보다 많이 비싸네요 1 향수 2019/11/17 217
1552144 아이가 너무 미워요. 5 미워요 2019/11/17 1,077
1552143 해외사는 싱글맘 2주에 한번 만나는 남자 매번 밥차려준다는 2 가끔 생각나.. 2019/11/17 1,102
1552142 저 미친걸까요(펑예) 22 리아 2019/11/17 2,509
1552141 손모델 아르바이트는 어디서 알아보나요~ 2 .. 2019/11/17 735
1552140 최악의 정부죠 31 .. 2019/11/17 1,527
1552139 낼 대박 "스트레이트".jpg 12 나베아들서울.. 2019/11/17 1,598
1552138 블랙머니 속터질거 같아 안보려고 했는데 2 영화 2019/11/17 534
1552137 게임이 뭔지 관심도 없지만... 1 ㅡㅡ 2019/11/17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