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태임씨도 참 파란만장하네요

.. | 조회수 : 28,352
작성일 : 2019-07-23 11:26:22

http://www.hankyung.com/society/article/201907233357H

아기도 어릴텐데....


IP : 180.64.xxx.143
2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ㅇ
    '19.7.23 11:28 AM (114.200.xxx.242)

    본인의 인생은 본인이 만드는거죠

  • 2.
    '19.7.23 11:28 AM (124.50.xxx.3)

    쫌 있으면 테레비에 나오겠네

  • 3. 종편에서
    '19.7.23 11:29 AM (121.154.xxx.40)

    돈벌텐데 뭔걱정

  • 4. ..
    '19.7.23 11:40 AM (125.177.xxx.43)

    또 나오겠죠
    결혼한달때도 좀 이상 하더니

  • 5. ㅂㅂ
    '19.7.23 11:44 AM (223.38.xxx.131)

    그래도 한참 말많던 그집 아들이 남편은 아니었네요

  • 6. ㅇㅇㅇ
    '19.7.23 11:48 AM (110.70.xxx.141)

    남편이 사고친걸 보니 김나영과네요
    곧 이혼얘기 나올지도..

  • 7. 그러게요
    '19.7.23 11:49 AM (1.237.xxx.64)

    이곳저곳 나오겠네요

  • 8. 남편이
    '19.7.23 11:53 AM (73.182.xxx.146)

    누구 아들이라고 떠들어대던 키보드워리어들 다 어디갔나 ㅋ

  • 9.
    '19.7.23 12:00 PM (223.62.xxx.246)

    끼리끼리는 과학.

  • 10. ㅋㅋㅋ
    '19.7.23 12:02 PM (222.118.xxx.71)

    얼마나 돈이 많으면 띠동갑에 사기꾼과 결혼을 할까

  • 11. 저기
    '19.7.23 12:10 PM (222.110.xxx.248)

    나영 남편은 선물
    저기 남편은 현물
    로 사기친 거 아닌가요? 사기는 물론 다 사기지만.
    치장비, 유지비 많이 드는 여자연예인한테 사기꾼 금융인은 봉으로 보이겠어요.
    건실한 금융인이 뭐하러 뭣도 아닌 여자연예인과 엮이겠어요.

  • 12. ㅇㅇ
    '19.7.23 12:14 PM (220.76.xxx.78)

    놀랍지도 않음

    끼리끼리

  • 13. 하나같이
    '19.7.23 12:27 PM (220.116.xxx.210)

    정말 끼리끼리.
    돈만보고 덤비니.......ㅉㅉ

  • 14. 애초에
    '19.7.23 12:31 PM (73.182.xxx.146)

    쉽게 많이 단박에 돈 벌려고 연예인 된 여자들은 남자 잡을때도 돈만 보이겠죠..사람은 안보일걸요..ㅋ

  • 15. 근데
    '19.7.23 12:44 PM (222.110.xxx.248)

    연예인 아니라도 여기서 신랑감 조언할 때도 맨날 돈이 최고다
    돈이 남는다
    맨날 돈 얘기만 했으면서 저 사람들만 뭐라 하는 것도 웃기긴 하네요.
    사람을 안본다고 뭐라 하는데
    다들 여기서 사람이나 사랑이라는 감정은 잠깐이고
    돈이 중요하다 하지 않았어요?
    진짜 내로남불일세.

  • 16. ....
    '19.7.23 3:19 PM (122.58.xxx.122)

    ㅅ ㅂ ㄴ 이라고 후배한테 욕할때부터 알아봤음..

  • 17. 웃긴건
    '19.7.23 4:21 PM (1.235.xxx.248)

    222.110.xxx.248
    신랑감 조언할 때도 맨날 돈이 최고다
    맨날 돈 얘기만 했으면서 저 사람들만 뭐라 하는 것도 웃기긴 하네요.
    사람을 안본다고 뭐라 하는데
    다들 여기서 사람이나 사랑이라는 감정은 잠깐이고
    돈이 중요하다 하지 않았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기 82. 돈만 최고다 했다구요?
    대부분은 인성이 우선이라 하는곳인데, 본인이 돈이 중요하다고 그게 전부글인냥 그런것만 쏙 들어오나보네요

    뭐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ㅎㅎ

    그 많던 배우자 인성,환경 중요글은 보지않고 돈 최고다 꼽혀서는
    남탓하고 자빠진 덧글보니 웃깁니다 ㅋ.

  • 18. 댓글러들
    '19.7.23 4:38 PM (118.217.xxx.115)

    82댓글들 정말 이상해요
    뭔가에 화가 잔뜩나서 싸우고싶은 사람들만 댓글 다나봄
    물어뜯고 비아냥 악담
    이게 82댓글의 주를 이루네요 요즘
    다들 뭐하는 분들인지 참 궁금합니다

  • 19. ㅇㅇ
    '19.7.23 4:38 PM (118.130.xxx.61)

    외모 괜찮은 남자가
    벤틀리 리스해서 끌고 다니고
    타워팰리스 월세로 살면서
    부자행세하고 금융권에서 일한다고
    하면 저런 여자연예인들도 껌뻑 넘어가는 거죠

  • 20. ㅇㅇ
    '19.7.23 4:39 PM (118.130.xxx.61)

    자세히 생각도 없이 돈많다고 남자가 유혹하니 거기에 넘어간거죠.

    저런식으로 여자연예인들 다하는 경우가 많아요. 낸시랭도 그렇고..

  • 21.
    '19.7.23 4:59 PM (61.80.xxx.167)

    비슷하니까 만났겠죠

  • 22. ㅇㅇ
    '19.7.23 5:31 PM (118.130.xxx.61)

    이태임은 86년생
    남편은 74년생 사업가라 알려진 주식 사기꾼.

  • 23. 누구처럼
    '19.7.23 5:35 PM (211.36.xxx.14)

    나는 몰랐다 나도 피해자다
    하고 유튜브도 하고 여기저기 얼굴 내비치면서 활동하면 먹고 살아요
    순진한 시녀들은 어디에나 많으니 응원해줄거예요

  • 24. 불륜
    '19.7.23 5:37 PM (87.164.xxx.117)

    아닌가요? 남자가 저 나이에 총각이었을리 없고.
    쓰레빠랑 같이 놀던 사진도 있고.

  • 25.
    '19.7.23 6:11 PM (125.177.xxx.106)

    놀던 물도 같을테고 끼리끼리 보는 눈이 비슷하니
    결혼까지 하죠.

  • 26. ...
    '19.7.23 6:19 PM (112.166.xxx.57)

    연예인 사생활에 뭐 기대할 것이 있다고 ... 다들 아시면서 ~~
    그녀들 대부분이 돈의 액수가 큰 그들 세계의 정신과 육체가 상품인 부류라는거...
    순진한 일부 대중이 끝없이 힐난해도 그들은 딴 세상에서 사치스럽게 잘먹고 잘 살뿐 ㅎㅎ

  • 27. 쓰레빠
    '19.7.23 8:26 PM (223.62.xxx.124)

    친구수준이야

  • 28. 어휴
    '19.7.23 9:24 PM (183.98.xxx.142)

    내가 진짜 입이 간지러워서 원...
    결론은 손톱만큼도 안타까울거 없는
    만남입니다

  • 29. ...
    '19.7.24 4:46 AM (175.119.xxx.68)

    같이 놀던 사람들 뉴스 나올때
    급하게 결혼하는 느낌이였는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65119 평범한중3 국제고에 합격하면 보내실건가요? .. 11:39:37 24
1565118 전참시 홍현희 귀엽네요 1 .. 11:37:43 125
1565117 혓바닥이 노르스름 한데요 갑자기 11:33:52 41
1565116 남편이 옛날사진을 보라고 주었는데 9 둥둥이 아줌.. 11:22:57 784
1565115 발리 여행 - 쇼핑하기엔 어떤가요? 여행 11:22:07 68
1565114 어릴때 병원에서 당한? 경험 8 .. 11:21:10 396
1565113 감자껍질 염색 해보려구요 1 흰머리 11:19:39 181
1565112 샤넬중에 40초반 편하게 들 가방 추천바래요. 샤샤 11:19:18 140
1565111 펭수는 자폐아를 닮았다. 6 펭수♡ 11:18:16 807
1565110 해외 구매한 에르노 경량패딩에서 털이 빠지는데 판매점에 문의해도.. 5 털빠지는 패.. 11:15:15 297
1565109 드라이 맡겨야 하는건데 집에서 손세탁할 방법 있을까요.. ㅎㄹㄷ 11:14:53 85
1565108 사이버 명예훼손 소송 해보신 분 얼마나 걸렸나요? 고소접수 11:14:42 91
1565107 약먹으면 붓고 감각이 무뎌져요. ~~ 11:13:03 84
1565106 중학교 수학이긴 하지만..저희반 학생이 전교에서 5 .. 11:12:45 733
1565105 보험회사에서 가나다라마바.. 11:12:31 95
1565104 거위도 사람 꽤 따르나봐요 4 .. 11:12:15 223
1565103 제 주변에 하얀벤츠 오너가 왜이리 7 많은 11:09:53 683
1565102 대입에서 내신은 무조건 3년치 다 들어가요? 4 ?? 11:04:45 405
1565101 셀룰라이트와 비슷한 부위 있나요? 여러 고주파 피부 관리기 심.. 피부미용기 11:04:13 73
1565100 대구에 이름 잘 짓는 작명원있나요? ㅇㅇ 11:02:42 58
1565099 무뚝뚝한 성격 편하고 좋네요 ㅎㅎ 8 .... 11:02:14 657
1565098 추다르크만세 문프만세 소주성 통일만세 19 문프만세 11:02:03 1,043
1565097 (갤럽) 민주42%...자한20% 10 더블로 가!.. 11:00:13 484
1565096 공고,실업계출신 부모님들~ 자식교육은 어떻게 리드하세요? 7 리드 10:57:06 455
1565095 예비 고2 겨울방학동안 영어 내신 대비도 해야하죠? 4 ㅇㅇ 10:55:55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