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14년 식물인간' 환자의 출산…美 경찰 성폭행 수사 착수

.. | 조회수 : 3,243
작성일 : 2019-01-07 09:13:49
'14년 식물인간' 환자의 출산…美 경찰 성폭행 수사 착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55&aid=000...

여성과 어린이가 치료받는 미국 요양원에서 일어난 일이랍니다. 정말 경악을 금치 못하겠네요..
IP : 147.47.xxx.138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9.1.7 9:15 AM (110.70.xxx.113)

    진짜 끔찍하네요.. 어떻게 저런 일이..

  • 2. ..
    '19.1.7 9:37 AM (211.36.xxx.27)

    남자새끼들 그 빌어먹을 성욕 역겹다

  • 3.
    '19.1.7 10:02 AM (218.102.xxx.242)

    놀랍네요.. 역겨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04852 헬스장 위생 상태 .... 16:32:56 17
1604851 신천지가 이렇게 많다는게 놀랍네요. 놀랍네 16:31:50 64
1604850 김장김치를 꺼내놓고 먹다보면 군내가 나요. 1 김장김치 16:29:52 105
1604849 문재인 최대 지지 커뮤와 과잉. 15 ... 16:28:51 168
1604848 트럼프 '기생충' 공격에..美유명배우 "당신이 기생충&.. 2 늇ㅇ 16:28:26 431
1604847 간 기증후 수술후 열이 안떨어지니 신천지며 자가격리중이라 고.. 3 .. 16:27:36 330
1604846 대구 신천지가 중국,일본보다 더 위험한게요. 헬게이트 16:27:27 137
1604845 서울인데..바람 웰케부나요?? 5 ㅁㅁ 16:24:25 440
1604844 어제 조문 다녀왔는데요. 2 타 지역 16:22:36 298
1604843 오뎅볶음을 깍둑썰었다고 뭐라하시길래 5 왜이러나 16:22:27 515
1604842 광화문 근처 식당은 가지말아야할듯 2 노답이다 16:21:29 268
1604841 지금 막 교회 예배가 취소됐단 카톡을 받았어요 1 크리스천 16:21:21 454
1604840 울산 코로나 첫 확진자 20대 대구 초등교사도 신천지 6 아이고 16:21:20 909
1604839 식기세척기 세제 중에 허연 얼룩 안 생기는 거 있나요? 2 ... 16:20:48 134
1604838 구미 20대 여성 신천지 남자친구 만난 뒤 확진, 김천 확진자 .. 천지에신천지.. 16:20:40 348
1604837 태극기집회 가는사람들 짜증나네요 4 ㅇㅇ 16:18:16 215
1604836 ㄷㄷㄷㄷ 대구 중구남구 곽상도 근황.jpg 12 소름 16:18:14 917
1604835 지금이라도 봉쇄해야 하지 않나요? 8 ... 16:14:16 635
1604834 우울 불안증 있는데 당분간 뉴스 인터넷 안봐야겠어요 3 dd 16:14:01 216
1604833 석류도 나오는 계절이 따로 있나요? 5 .. 16:13:50 129
1604832 면역 높이기 위해 어떤 노력들 하고 계시나요? 4 저는 16:13:46 281
1604831 '코로나 한명 더 사망!!' 작성자의 실체.. 4 ... 16:11:33 907
1604830 식탁에 시트지 붙여보신분 3 00 16:11:30 181
1604829 지금 바람이 엄청 부네요... 7 16:08:25 837
1604828 TK신천지 코로나로 자한당 역풍 불 것 15 ... 16:07:39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