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재명 형수 "李 거짓말로 선거 때마다 가정 무너져"(종합)

.. 조회수 : 1,577
작성일 : 2018-06-08 20:37:23
이재명 형수 "李 거짓말로 선거 때마다 가정 무너져"(종합) http://v.media.daum.net/v/20180608173519207?d=y

경기도 지사 선거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저도 경기도 살지만 경기도지사 선거만 보면 깝깝하네요.
IP : 14.47.xxx.189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미네르바
    '18.6.8 9:09 PM (115.22.xxx.132)

    고이재선씨가 이재명에게 남긴 충고

    동생 같고 동지라고 말한 국회의원 예비후보 모 씨 선거에 개입하지 말 것
    변호사로서 자신이 변호하던 판교 철거민에 대한 고소 고발을 취하할 것
    시장 비서실 선거캠프 출신의 능력 없는 비서들을 내 보낼 것
    시설관리공단, 청소년육성재단, 아트센터, 산업진흥 재단의 선거 캠프 출신 시민단체 출신들을 내보내고 자리에 반은 야당 채용 할 것
    시설관리공단. 청소년 육성재단, 아트센터, 산업진흥재단 위원회는 각각 시민대표, 학생회장. 예술가, 사업가 등 정책 소비자들로 구성할 것
    시장 부인은 시장 부인 답게 행동하고 시장 부인의 관용차 이용에 대해 사과하고 재발하지 않도록 할 것
    시장 비서실을 통하지 않으면 계약이 되지 않는다는 소리가 안 나오지 않도록 비서실이 업자들 미팅 장소가 되지 않게 할 것 위례신도시 5000억원이 발표는 사실에 입각해 틀린 내용이 있다면 사과할 것
    1공단 공원화 변경과 분당~ 수서도시 고속화도로 지하화 백지화를 타운미팅으로 해결할 것
    한 사람 따라 여러 사람 따라 가지 않는 인사를 할 것
    모라토리엄 선언 사례에서 보듯이 텔레비전에 자주 나올 생각을 하지 말 것
    아부하는 사업자들 말 들으면 앞의 시장 꼴나니 역사를 배울 것
    내가 비판하던 일을 그대로 행 하면 그대로 돌아온다는 부메랑 효과를 잊지 말 것
    재선 하려고 애 쓰지 말 것
    아니요 하는 참모 경험 많은 멘토를 둘 것
    시정철학이 있는 시장이 되기 위해 일정을 들여서라도 생각하고 책 읽는 시장이 될 것 공무원 7~ 8급에서 좋은 사람을 좋은 자리로 가게 하는 미래를 보는 인사를 할 것
    시장 선거에서 기웃거리지 않게 합리적인 공무원 평가 방법을 개발할 것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9669 주호영 여기자 성추행 GIF... 이래도 부인하는겁니까???? ㅇㅇ 22:22:52 88
1289668 나이들어 한가지에 올인한다면 4 집착형 22:20:27 169
1289667 다이어트 최대 빌런ㅠㅠ 2 22:17:48 349
1289666 여태까지 한 번도 저를 안 잡은 건 같이 하기 싫다는 뜻일까요... 1 .. 22:17:43 189
1289665 집을 증여받았는데 청약저축 필요없겠죠? 2 ... 22:16:36 244
1289664 식당하는분들 자판기커피 어떤거맛있어요 ? glw 22:16:02 45
1289663 82에는 다 고소득자 밖에 없나봐요 3 ㅇㅇㅇ 22:15:38 343
1289662 82는 부모님이랑 연 끊는 사람이 참 많은거 같아요 8 ㅇㅇㅇ 22:14:54 334
1289661 mkyu대학 수강하시는분들 혹시 어떤가요? 2 시크블랑 22:12:18 104
1289660 세금)부자. . 2-3주택 이상? 가진 분들은요. . 집값 세금 22:12:10 104
1289659 여러사람한테서 돈을 증여받으면 증여세가 합산은 아니겠죠? 1 ㅇㅇ 22:08:20 137
1289658 실비보험 들었는데 약관에 적힌 금액과 설계사로부터 통보받은 금액.. 보험 22:05:25 98
1289657 오메기떡 온라인 주문할곳 추천해주세용 2 탐라국 22:04:14 191
1289656 삼단 우산도 좀 튼튼한게 있나요 1 ㅇㅇ 22:03:16 198
1289655 요가가 성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24 .. 21:59:48 2,059
1289654 사골국 끓이고 나서 뒤처리요... 1 ^^ 21:58:28 182
1289653 ebs “포스트 코로나 “다큐 합니다 @@ 21:57:36 213
1289652 자동차세 연납이요 3 주부 21:53:21 604
1289651 아토피가 이정도면 어느정도로 심각한가요? ㅇㅇ 21:50:14 241
1289650 아래 층간소음 얘기가 있어서 글써봅니다. 17 .. 21:49:54 746
1289649 해외에서 국가지정을 한국으로 바꿔도 되나요 1 핸폰goog.. 21:48:00 196
1289648 비혼이었는데 부모님 노후 수발 들기 싫어요 48 21:47:18 2,424
1289647 사십대 비혼녀 독립 7 21:41:32 1,171
1289646 정의당은 이제 완전히 망했네요. 19 === 21:41:07 2,159
1289645 눈밑주름ㅡㅡ 주미 21:40:42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