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아까운 꿈 이야기

ㅡ.ㅡ 조회수 : 1,457
작성일 : 2013-01-10 11:36:20

어제 밤에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치킨배달하는 분과 같이 올라가는데

그 냄새가 정말 침을 꼴깍꼴깍 넘어가게 만들더군요.

시켜 말어 고민하다 꾹 참고 잠을 잤는데, 꿈에 제가 중전이 됐더군요.

어느 날씨 좋은날 야외에서 잔치상을 받았는데, 어마어마한 큰상에  반짝반짝 방짜유기에 담긴

갖가지 궁중음식들이 가득하더군요.

막 먹으려는 찰라 옆에있던 왕이 무수리를 혼냈는데, 무수리가 핏대를 높이며 왕한테 바락바락 대들더라구요.

'저는 고정하고 드시옵소서' 그말만 수없이 반복하고 알람소리에 깼네요...

젠장 둘이싸우던 말던 집어먹었어야 했는데 ㅠ.ㅠ

 

 

IP : 1.247.xxx.14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3.1.10 11:37 AM (1.245.xxx.43)

    ㅋㅋㅋㅋ 넘 웃겨서 빵터졌네요...진짜 한입이라도 드셨어야하는데...

  • 2. ㅋㅋㅋㅋ
    '13.1.10 11:37 AM (99.225.xxx.55)

    읽는 저도 안타까워요 ㅋㅋㅋ

  • 3. ㅎㅎㅎ
    '13.1.10 11:39 AM (211.201.xxx.173)

    오늘 밤에 주무실 때 자, 먹으러 가자... 하고 주무세요. 꼭 성공하시길... ^^;;
    그리고 오늘밤에도 그 무수리가 보이면 미리 다른 곳으로 보내놓으세요.. ㅎㅎㅎ

  • 4. ㅎㅎ
    '13.1.10 11:39 AM (112.104.xxx.253)

    무수리 에게 절하삼.
    꿈에 뭐 먹으면 감기 걸려요.
    잘먹을수록 크게 걸리죠.
    무수리가 원글님 은인입니다.

  • 5. .....
    '13.1.10 11:40 AM (125.143.xxx.21)

    ㅋㅋㅋㅋ 그런데 먹는꿈은 아플때 꾸더라구요 건강관리 하세요

  • 6. 헉...
    '13.1.10 11:41 AM (211.201.xxx.173)

    진짜요? 꿈에서 먹으면 안되는 거구나... 아, 그럼 그 무수리랑 친하게 지내세요..

  • 7. 원글
    '13.1.10 11:43 AM (1.247.xxx.14)

    어머 진짜요? 처음 알았네요^^

  • 8. 아우
    '13.1.10 11:44 AM (211.51.xxx.98)

    빵 터졌어요. 원글님 너무 웃겨요. ㅋ ㅋ

  • 9. ^^
    '13.1.10 11:45 AM (1.241.xxx.3)

    근데 원글님이랑 댓글님들 왤케 귀엽고 웃겨요?
    마음에서 하트가 뿅뿅 나오자나요~! 떽~!

  • 10. 두분이 그리워요
    '13.1.10 11:56 AM (121.159.xxx.1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인자하신 중전마마시라... 그냥 상궁이 내치게 하셨어야 하는데.
    다음 꿈에는 그 무수리 얼씬도 못하게 하세요 ㅎㅎㅎㅎ

  • 11. 대박
    '13.1.10 1:23 PM (1.229.xxx.95)

    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오늘이라도 드셔야하지 않을까 싶은데요...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52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9 ........ 02:53:10 817
1816951 한국의 4050 by 제미나이 7 서로간존중 01:39:48 1,467
1816950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1,618
1816949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3 01:37:05 433
1816948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413
1816947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658
1816946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3 ㅇㅇㅇ 00:56:33 1,630
1816945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1 주식시장 00:51:57 1,616
1816944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750
1816943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2 ㅇㅇ 00:36:48 1,001
1816942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903
1816941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415
1816940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554
1816939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2 선크림 00:28:43 1,206
1816938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17 ... 00:27:06 2,714
1816937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1,027
1816936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2 ... 00:13:22 997
1816935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049
1816934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7 ㅇㅇ 00:04:10 501
1816933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997
1816932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19 ........ 00:00:18 2,366
1816931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484
1816930 하트시그널은 또 뭔 일이래 ........ 2026/06/07 1,956
1816929 노견기저귀 추천 해주세요 4 배변 2026/06/07 240
1816928 송도1동 2동은 순전히 우연히죠 38 ..... 2026/06/07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