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거제도갔다왔는데..돈이 많이드네요.

중딩아이즐과 조회수 : 4,131
작성일 : 2013-01-09 14:24:37
중딩아이둘데리고 2박3일로 거제도갔다왔어요.
휴...이제 어디못다닐것같아요.
기름값빼고 육십만원이 좀 넘게들었네요.
방값 십만원씩 총이십
매끼니 사먹어야하니(콘도 안갔어요)한끼 평균네식구 삼만원에서 사만원
간식.각종입장료등등..
방학이고 갑자기 남편이 휴가를 내어 떠났었거든요.
설도 다가오는데.이제 김치찌개랑 계란과 김로 때우고 아껴야겠어오.ㅠ
IP : 175.120.xxx.104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ㅇㅇ
    '13.1.9 2:26 PM (182.215.xxx.204)

    국내여행이 해외보다 덜드는 건 단지 비행기값 뿐인 것 같아요...
    저희두 남해 거제 자주 가는데 갈때마다 돈이 많이 드는데..
    그래두 국내에서 매력적인 여행지인 것은 맞는 듯 해요..ㅠㅠ

  • 2. 하트
    '13.1.9 2:37 PM (211.44.xxx.95)

    저희도 2박 3일 속초로 모두 사먹고
    입장료 세번 정도내고 설악 워터피아 한번가고 했더니
    4인가족 60만원정도 들었어요
    정산하고서 깜짝놀랐어요
    그래도 제주도간것보다는 적네... 하고 혼자 위안했어요
    남편은 이번에 제주가자고 하는걸 제가 속초로 방향돌렸거든요

  • 3. ㅇㅇ
    '13.1.9 2:45 PM (180.68.xxx.122)

    4인가족 속초 일박이일 가도 오십만원 좀 안되게 들었어요
    기름값에 톨비에 잠은 젤 싼 사조콘도에서 딱 밤에 잠만 자고
    먹는거 사먹고 케이블카 한번 타고 중간중간 먹거리 사먹고 이러니까 그정도 들더라구요

  • 4. ..
    '13.1.9 2:53 PM (211.40.xxx.228)

    5월연휴 속초 60만원정도(기름값포함)
    10월추석때 주왕산 50만원정도 들었어요.

    저흰 캠핑장비 챙겨 가서 텐트치고 잤어요. 아침도 캠핑장에서 해결하고..
    숙박까지했으면 더 들었겠지요.
    멀리가면서 기름값에 톨비에 외식하고 숙박하고 하면 기본 1박에 25-30은 드는거 같아요

  • 5. 비싸요
    '13.1.9 2:56 PM (203.233.xxx.130)

    속초로 2박3일만 하도 100만원 정도 써요.. 숙박비에 기름값에 콘도비에 워터피아에..
    거기에 회 한번 사 먹고 또 맛나는 음식 한번 먹어도 돈 100만원 우습죠..

  • 6. 솔직히
    '13.1.9 3:27 PM (121.130.xxx.14)

    한국 여행 안가요. 바가지에 사람들만 복잡하고. 관광으로 먹고 살거면 서비스라도 좋아야하잖아요. 장점이 하나도 없어요.

  • 7. ㅁㅁ
    '13.1.9 3:42 PM (211.36.xxx.121)

    여행ᆢ엄청좋아하는데 요즘 형편이ᆢ쩝
    궁여지책으로 먹을거 싸들고 다니구요
    왠만하면 해먹어요 속초가면 회사다가
    콘도에서먹고ᆢㅋ요렇게라도 못하면
    나 죽을지도 모른다능~~에효

  • 8. 위로해 드릴께요
    '13.1.9 3:50 PM (1.251.xxx.36)

    저도 저번주말 갔다왔는데요. 풍광이 아주 좋은 숙소에서 일박(인터넷에서 일괄 구매로 좀 헐게)하고
    왔는데 오심만원 들었어요. 부산 경마공원, 거가대교, 포로수용소, 테마박물관 외도 유람선 등 별로 구경한 것은 없는데 간식은 모두 준비. 밥을 모두 사먹어야 했어요. 그 지방 특산물로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602 형제 환갑이면 얼마쯤 하나요? 2 멀어서 03:25:37 334
1819601 명언 - 마음이 무너지지 않는 한 함께 ❤️ .. 03:21:57 140
1819600 올공 진압하는 서울경찰청장이 백해룡이 지목한 마약 외압 관련자네.. ..... 02:56:31 270
1819599 월드컵 포르투갈-콩고민주공화국 7 ㅇㅇㅇ 02:55:16 285
1819598 매불쇼에 무슨 원한이라도 있나요?? 14 똥형이왜저래.. 02:52:34 549
1819597 태국국왕라마10세랑 정용진 닮은것 같아요. ... 02:46:56 81
1819596 요즘 나오는 봄동도 있나요? 2 배추 00:58:27 393
1819595 잠실개표소 시위 현장서 흉기자해 ..경찰 대치 끝 제압 7 00:53:38 853
1819594 방탄 지민이 브레드피트 느낌 있지 18 ㄱㄱ 00:51:25 1,026
1819593 혈압약 먹고 수치10 떨어지는게 맞나요 3 130에서 .. 00:38:08 478
1819592 손흥민 뒷담화한 기자들 누군지 정체가 밝혀진 듯 7 축구팬 00:35:51 1,635
1819591 % 커피 코엑스에 있는 게 원조인가요? 8 ... 00:26:42 607
1819590 올공 극우들이 성조기 흔드는이유 35 0000 00:19:05 1,053
1819589 사이다 우상호.. 정청래가 왜 책임을 집니까? 23 ㅇㅇ 00:17:45 1,596
1819588 구글 AI모드가 제미나이보다 나은것 같지 않아요? 1 ㅇㅇ 00:07:12 735
1819587 올다르크?는 어떤여자인지 깜깜이네요 4 올다르크? 00:02:23 731
1819586 주식 수익이나면? 6 주린이 2026/06/17 1,720
1819585 그간 가본 나라.. 앞으로 갈 나라 11 여행 2026/06/17 927
1819584 내란 뜻도 모르면서 중학생한테 털리는 좌파 아줌마 10 ... 2026/06/17 976
1819583 아이 발 사마귀 재발했는데요 9 병원추천 2026/06/17 572
1819582 지금 갑자기 꺾여 다들 떨어지는데 이유가 뭔가요? 1 ........ 2026/06/17 2,233
1819581 주식계좌를 보니 1 어머나 2026/06/17 1,560
1819580 직장 바로 옆 편의점 알바가 불친절해서 좋은 점 3 .. 2026/06/17 1,581
1819579 내란당만 유투브.보조금 주는줄 알았는데 36 ... 2026/06/17 1,288
1819578 음식.물 미끼로 성착취..국경없는의사회 추악한 민낯 6 .. 2026/06/17 1,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