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김치찜에 멸치대신 과메기 넣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김치 | 조회수 : 1,809
작성일 : 2013-01-08 15:18:57

꽁치김치찜은 들어봤는데

 

마침 집에 과메기가 잔뜩 남았네요. 비려서 먹기는 싫고

 

김치찜에 멸치 넣으면 똥도 빼야 하고 짜기도 하잖아요

 

근데 과메기 넣으면 꽁치김치찜처럼 될까요?  멸치대신 넣으려고 하는데...

IP : 211.114.xxx.151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3.1.8 3:20 PM (211.237.xxx.204)

    아무리 비려도 그 아까운 과메기를 ㅠㅠ
    차라리 튀겨드세요 그럼 쥐포튀김 같을듯 ㅠ

  • 2. 궁금하네요;;
    '13.1.8 3:24 PM (112.184.xxx.53)

    용감하게 시도해보시고 키톡에 올려주세요~ㅎㅎ

    거들자면 기름기많은 과메기는 아주 조금만 넣어보심이...^^;

  • 3. 원글이
    '13.1.8 3:24 PM (211.114.xxx.151)

    다들 놀라시네요 +_+ 과메기도 꽁치인데 그냥 꽁치김치찌게 비슷할거라 생각했는데 아닐까요? ㅠ ㅠ

  • 4. 우리 그렇게 먹었네요
    '13.1.8 3:28 PM (115.89.xxx.99)

    친정에서 그렇게 해먹었는데요. 청양고추 쫌 넣고 물 자작하게 넣고 김치 많이 넣고 푸욱 익혀먹었더니 맛있었어요.

  • 5. 허걱~~
    '13.1.8 3:40 PM (125.177.xxx.142)

    혹시 하하 어무이세요?

    아마 왠만한 비유아니시면 힘들지 않을까요?

  • 6. 우리 그렇게 2
    '13.1.9 2:48 AM (218.39.xxx.227)

    아니요.. 푸욱 끓이면 괜찮던데요.. 청양고추 좀 썰어넣구요. 제가 받은게 비린내가 별로 안 나긴 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61408 일이 술술 잘풀리는 사람들 일이 술술 09:10:26 3
1561407 49 세 대장내시경 한 번도 안 해 봤어요 건강검진 09:08:35 43
1561406 폴 킴 '마음' '너를 만나' 위로가 되는.. 09:08:10 50
1561405 상위 1% 걱정해주는 언론 쓰레기들 이니사랑52.. 09:08:05 41
1561404 웃풍 있는 집 2 ,,, 09:04:49 65
1561403 유럽 패키지 여행중-버스좌석, 아내들만 여행하는거요 2 패키지 08:59:43 231
1561402 초등학교 고학년 옷 어디서 사세요? 9 쇼핑 08:57:19 243
1561401 '험한 꼴 당하다' 라는 표현 ㅡㅡ 08:50:40 116
1561400 미드 프렌즈 첨 보는데 제니퍼 애니스톤 3 .. 08:50:27 479
1561399 아이들 롱패딩 한개로 될까요? 5 ... 08:46:10 517
1561398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인생 08:44:24 184
1561397 난 뽑은적 없는 우리나라 대통령 8 정치검찰아웃.. 08:41:51 674
1561396 로봇처럼 카톡보내는 남편... 7 208 08:34:25 967
1561395 민식이법의 문제점 (feat. 한문철) 무조건 할게 아님. 17 ㅇㅇ 08:30:56 688
1561394 안베풀고 살때보다 베풀고 사니 더 잘풀리는 느낌이 들어요. 7 ... 08:29:11 826
1561393 용두산 태종대 부산 08:24:02 130
1561392 수능등급이 22222 이런거면 언수외과탐2개 순서인가요? 2 ..,, 08:16:16 664
1561391 목동 아파트단지 사시는분들 아랫집 냄새 올라오나요? 6 목동 08:06:19 749
1561390 단 음식 지겨워요 ㅠㅠ 5 .. 08:05:32 1,117
1561389 죽으면 흙으로 돌아가는데 왜 고통을 받고 있을까요? 4 인생 08:03:41 962
1561388 불편한 시내버스 의자 1 ㅁㅁㅁ 07:45:29 512
1561387 미국 연구년 가시는 교수님 선물 뭐가 좋을까요? 10 선물 07:40:16 587
1561386 인스타광고에 속아 쿠션샀는데 7 젠장 07:39:45 1,323
1561385 제일 트렌디한 동네 놀러가려는데요.. (초보) 1 77 07:32:50 1,059
1561384 일본의 착각 19 ㅇㅇㅇ 07:29:07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