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김치찜에 멸치대신 과메기 넣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김치 | 조회수 : 1,803
작성일 : 2013-01-08 15:18:57

꽁치김치찜은 들어봤는데

 

마침 집에 과메기가 잔뜩 남았네요. 비려서 먹기는 싫고

 

김치찜에 멸치 넣으면 똥도 빼야 하고 짜기도 하잖아요

 

근데 과메기 넣으면 꽁치김치찜처럼 될까요?  멸치대신 넣으려고 하는데...

IP : 211.114.xxx.151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3.1.8 3:20 PM (211.237.xxx.204)

    아무리 비려도 그 아까운 과메기를 ㅠㅠ
    차라리 튀겨드세요 그럼 쥐포튀김 같을듯 ㅠ

  • 2. 궁금하네요;;
    '13.1.8 3:24 PM (112.184.xxx.53)

    용감하게 시도해보시고 키톡에 올려주세요~ㅎㅎ

    거들자면 기름기많은 과메기는 아주 조금만 넣어보심이...^^;

  • 3. 원글이
    '13.1.8 3:24 PM (211.114.xxx.151)

    다들 놀라시네요 +_+ 과메기도 꽁치인데 그냥 꽁치김치찌게 비슷할거라 생각했는데 아닐까요? ㅠ ㅠ

  • 4. 우리 그렇게 먹었네요
    '13.1.8 3:28 PM (115.89.xxx.99)

    친정에서 그렇게 해먹었는데요. 청양고추 쫌 넣고 물 자작하게 넣고 김치 많이 넣고 푸욱 익혀먹었더니 맛있었어요.

  • 5. 허걱~~
    '13.1.8 3:40 PM (125.177.xxx.142)

    혹시 하하 어무이세요?

    아마 왠만한 비유아니시면 힘들지 않을까요?

  • 6. 우리 그렇게 2
    '13.1.9 2:48 AM (218.39.xxx.227)

    아니요.. 푸욱 끓이면 괜찮던데요.. 청양고추 좀 썰어넣구요. 제가 받은게 비린내가 별로 안 나긴 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9313 날씨 더워지니까 음식 12:57:40 12
1449312 결혼반지 안낀건 송혜교였는데 // 12:56:33 222
1449311 주식. 키이스트. 들고 있어요 1 .... 12:55:28 106
1449310 술먹은 다음날 먹기좋은 간단 해장죽 해장 12:53:23 52
1449309 마스크에 모자 ‘푹’…경찰청 정문 대신 지하주차장으로 나온 양현.. 7 ㄷㄷㄷ 12:47:30 675
1449308 차를 긁었을때 처리 방법 .. 12:46:37 102
1449307 강아지 키우며 예상치 못한 소소한 즐거움 2 3333 12:44:38 280
1449306 줄을 서시오~ 때가왔슈 12:43:56 194
1449305 항암제 투여도 연명치료에 해당하면. 5 ooo 12:43:07 333
1449304 송혜교 언플팀 활동 개시한 듯 21 ㅇㅇ 12:42:15 2,387
1449303 전 송혜교가 더 멋져보여요 35 .. 12:42:08 2,496
1449302 '잠시만요' 그러고 대답안하는 건 거절의 표시인가요? 4 00 12:37:31 318
1449301 세계명화 책 한권사고싶은데 추천좀부탁드려요 추천좀 12:36:55 49
1449300 이런 직장동료 참 같은 아줌마로 아닙니다 2 직장 12:36:45 474
1449299 통돌이오븐 삼겹살 맛있게 구워지나요? 통돌이오븐 .. 12:36:08 64
1449298 한참 82에서 글읽고 쓰시느라 바쁘시죠. ... 12:34:01 244
1449297 그러니까 결론은 사귀지는 않았지만 여자가 들이댔다? 3 12:33:33 1,425
1449296 혹시 서울 서남부(양천,영등포,강서)에서 씽크나 가구 제작해 보.. 1 12345a.. 12:32:48 120
1449295 애들 급식 빵으로 준다고 문자 오네요. 9 12:28:01 1,163
1449294 고3은 이번 2학기부터 학비 무상교육이지요 1 이번 12:26:28 428
1449293 이마트 새벽배송시키면 증정품 전부 다 주는거에요? 귀솔깃 12:25:06 313
1449292 아무리 더워도 다리는 시려요 ㅠ (특히 무릎) 2 건강 12:12:40 393
1449291 박유천,양현석사주 맞춘사람 또 혜교이혼또 맞췄네요.. 23 dd 12:10:27 4,766
1449290 이탈리아 현지에서 프라다요 3 두리맘 12:07:54 505
1449289 송중기는 정치나 사업해도 잘할거 같네요 35 ... 12:06:33 3,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