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세경이 승조에게 고백이란걸

아휴 조회수 : 1,415
작성일 : 2013-01-06 23:04:51
세경이 승조에게 고백을 해야되는거잖아요
아... 정말 세경이 친구가 너무 얄밉네요
오히려 나중에 승조가 알게되면 정말 크게 배신감을 느낄텐데요
IP : 110.70.xxx.25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5253 신문보조금 없애야 할듯 1 ㅇㅇㅇ 08:01:47 16
    1315252 민주주의는 누가 지켜주는거 아닙니다. ... 08:00:56 11
    1315251 지정 생존자 이제야 봤어요! 왜 이제야 07:55:24 86
    1315250 성당 자모회분 계세요 2 ㄱㅂㄴ 07:52:09 80
    1315249 아이 방치도 강력하게 처벌해야합니다 2 .. 07:41:48 199
    1315248 상급진주는 착용시 알아볼수있나요? 2 질문 07:40:12 214
    1315247 자라.에치엠 없는 경기도 주민 입니다. 8 .. 07:32:57 412
    1315246 피부관리팁좀 주세요!! 에효 07:14:22 228
    1315245 씽크대배수관이 왜 뚫렸을까요? 3 신기하네요 07:07:02 556
    1315244 부모로부터 정신적 경제적으로 독립한 미혼 자녀들 1 06:55:40 618
    1315243 프랑스 여행 좀 하신분들 라뒤레 아시죠 8 ㅇㅇㅇㅇ 06:37:44 1,135
    1315242 외국 살면서 느끼는 한국의 국가지위 변화 48 궁금 06:11:28 3,003
    1315241 미코출신 JTBC 김서연기자 7 기레기쓰레기.. 06:06:30 2,013
    1315240 대선에서 윤석열하고 이재명이 붙으면 볼만하겠네요 7 우ㅜㅜㅜㅜㅜ.. 05:49:32 517
    1315239 오세훈 박형준도 찍는데 이재명 못찍을 이유가 없네요. 46 ??? 05:17:18 1,034
    1315238 대선 패배하면 벌어지는 일 9 퍼옴 05:09:58 1,100
    1315237 남편의 거짓말 9 양치기 04:31:47 1,936
    1315236 (도움절실) 마트에서 파는 어묵의 레전드는 뭘까요? 12 밥반찬 03:56:23 1,794
    1315235 지역별 순대 양념장 ㅎㅎ 12 ... 03:14:07 989
    1315234 괴물 질문요. 3 궁금 03:03:08 731
    1315233 교사출신 과외샘이 수업만 하고 피드백없이 가시는데요.. 16 ㅇㅇ 02:58:09 2,067
    1315232 300년 뒤에는 5 돌고돌아 02:00:49 1,236
    1315231 20대 글들 왜 5 ... 01:50:05 707
    1315230 남편 이런 심리뭘까요ㅡㅡ도저히 모르겠고 너무 화나요 35 가을 01:38:54 4,637
    1315229 빈센조 5 무명 01:36:27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