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내팽개처진 노점상 할머니의 떡복이 좌판 그리고...

겨울에 조회수 : 3,796
작성일 : 2013-01-03 23:08:52
Korean society is too harsh for the poor

 
가난한자들에겐 너무나 가혹한 한국 사회
한번 봐주세요   http://sfy.co/nCyv   
IP : 58.120.xxx.92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뮤즈82
    '13.1.3 11:12 PM (222.96.xxx.25)

    앞으로 문제는 저런 가슴 아픈 장면을 5년이나 더 봐야 한다는데 있어요...
    ㅆㅇㄴ 들.....ㅠ.ㅠ

  • 2. 에효...
    '13.1.3 11:15 PM (203.212.xxx.87) - 삭제된댓글

    가뜩이나 날도 추운데 가슴이 더 시리네요.

  • 3. ....
    '13.1.3 11:15 PM (175.223.xxx.169)

    에효.... 안타깝네요.

  • 4. 라미맘
    '13.1.3 11:20 PM (115.140.xxx.202)

    이 일이 대선 후 벌어진 일인가요?

  • 5. ....
    '13.1.3 11:28 PM (58.120.xxx.92)

    떡복이 할머니건은 대선후 대구 두류종합시장,.... 노점상 할머니건은 대선전 10월달 대구 칠성 시장인가 그렇다네요... 대구에서 일어난일....

  • 6. ....
    '13.1.3 11:33 PM (61.72.xxx.135)

    왜 저런 단속을 한건가요??
    시장인데?
    앞으로 노점하면 저렇게 되는건가요?
    저 할머니께 떡볶이값 제가 대신 변상해 드리고 싶네요.
    저분에겐 생계일텐데...

  • 7. ....
    '13.1.3 11:34 PM (112.155.xxx.72)

    불량식품 단속?

  • 8. 마님
    '13.1.3 11:40 PM (222.236.xxx.152)

    공약 실천 중이신 레이디가카!부지런도 하셔라!

  • 9.
    '13.1.3 11:42 PM (119.196.xxx.153)

    사진보니 여름부터 저랬던거 같네요

  • 10. ㅠㅠ
    '13.1.4 12:09 AM (218.238.xxx.188)

    어쩌면 좋아요...

  • 11. ...
    '13.1.4 12:10 AM (180.224.xxx.55)

    이런말그렇지만 저분들 대부부 새ㄴㄹ 지지하는데.. 울동네에 할아버지 풀빵파시는데 거기지지하더라구여 이야기해줘서..소귀에 경읽기..

  • 12. 잔잔한4월에
    '13.1.4 12:22 AM (175.193.xxx.15)

    저분들 대부분이 새누리(딴나라당) 지지합니다.
    새벽같이 나가서 투표하시는분들이 바로 저분들이에요.
    자신들을 위한길이 무엇인지를 모르시는분들이죠.

    비주류신흥세력(현3~40대)의 중산층의 이익과는 전혀상관없는
    정책이 문재인이었고,
    재래시장을 비롯한 저소득층의 이익을 대변해주는게 문재인쪽이었고,
    오히려 서민을 -제어하겠다-는 목적만으로 나온게 박근혜였던것 같은데

    5,6,70대에게는 박정희의 딸 박근혜가 오히려 좋았던것이었나??? 하는
    맹목적추종에 따른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자기목에 칼을 들이대겠다는데도 부지런하게 새벽같이 나가서
    그분을 찍어주시고 저꼴당하시는거니까 뭐라 다른곳에 하소연하면 않되죠.


    지하철노조에서도 [60대무임승차]에 대해서 [적자]다 뭐다 하고 있고
    딴나라에서도 [보편복지]는 폐지하는쪽으로 몰고가고 있는데도
    딴나라다을 찍으신분들이 스스로 발등찍으신거니

    비주류신흥세력(현3~40대)가 조금 부담을 하면서라도 그분들(60세이상)의
    이동의 자유를 보장하겠다는 의지를 그분들(60세이상의 저소득층)이
    스스로 깨버린것이라 보면됩니다.

    스스로 내버린쪽박에 따라 스스로 살아가야겠지요.
    비논리가 논리가 되는게 현재의 대한민국이란점에서
    한심합니다.

  • 13. 자끄라깡
    '13.1.4 1:28 AM (121.129.xxx.177)

    고공크래인 위에서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올 가을은 외롭다는 말을 아껴야 겠습니다,.....이렇게 말한 정은임 아나운서가 생각납니다.

    얼마나 추울까요.너무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따뜻한 방에 앉아 있는게 죄스러울 줄 몰랐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321 곽상언 vs 유시민 ㄱㄴ 21:49:55 15
1819320 작년에 자퇴한다던 조카가 공부에 열을 내네요 아아 21:49:41 31
1819319 광고비공개 4 최미니 21:41:56 139
1819318 [속보]고교생이 초등 여교사 담임 교실 침입해 정액·소변 테러 1 K.... 21:41:25 721
1819317 저녁에 냉동전 부치다가 화상 21:40:19 148
1819316 브릿지...치과 도와주세요. 4 하늘 21:39:31 115
1819315 이재명 무슨 혐의인지 한방정리 및 공소취소 반대 이슈 1 ... 21:39:03 205
1819314 단독] 사기 피해자라는 장동혁, '가해자'로 지목한 기획부동산 .. 3 토지사기 21:37:21 251
1819313 잠실 시위대가 빌려간 보조배터리 근황 1 ... 21:35:24 310
1819312 당대표 선거에 한표 주려면 어떻게 하나요? 2 민주 당원 21:35:21 69
1819311 리움 미술관 유료로 보는게 나은가요? ㅇㅇ 21:25:57 132
1819310 와이프 살빠지는 거 싫어하는 남편도 있나요? 12 . . . .. 21:17:36 876
1819309 노무현 재단 비상근이사 다 무급입니다. 20 .. 21:17:36 616
1819308 제가 아이한테 너무 박하게 구나요? 6 21:17:07 584
1819307 etf 매수시 가격 21:12:45 354
1819306 한동훈 지지자를 한딸, 흰개미들이라고 부르나보죠? 9 …. 21:11:03 363
1819305 올공에서 왜???? 1 ........ 20:55:02 627
1819304 13살 우리개(dog)가 3 세상에 20:54:41 567
1819303 샌들에 양말 신나요? 8 .. 20:51:00 938
1819302 위고비 마운자로, 남성 가임력도 높여 ㅇㅇㅇ 20:50:46 395
1819301 노건호씨가 곽상언씨한테 따로 연락안했나봐요 23 20:47:20 1,886
1819300 가깡 사는 자식에게만 바라는 아빠 싫어요 7 아빠 20:42:52 888
1819299 임플란트 수술 3 .. 20:41:46 377
1819298 체육단체, 몸수색 감내하기로 12 Oo 20:34:41 866
1819297 삼전 호남 투자설 겨냥? 삼성 준감위원장 “반도체 지방 투자, .. 15 ㅇㅇ 20:27:18 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