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문재인님 다운로드용 사진 구할 수있을까요?

모름지기 | 조회수 : 1,080
작성일 : 2012-12-22 01:09:06
대통령당선되셔서 두고두고 tv에서 뵙는줄알고
다운받지 않았는데 이제 후회가 되네요.

전에 포스터 떼어서 개인소장한다는 분들 많아서 선거법저촉될까봐
민주당에서 배포한 파일 받는곳 아시거나 개인보관 중이신 분들
좀 나눠주시면 안될까요? 이메일 hmy8890@hanmail.net로
부탁드려요.

그리고 아까 어떤분이 간절히 찾으시던데
어떤 건물외벽에 붙어있던 문후보님 대형사진 철거되는
사진이요. 사진옆에
기회는 공평할 것입니다~
과정은~~
결과는 정의로울 것입니다

이렇게 세줄인쇄되어 있는 그 사진 민주당에 문의하면
일러스트 파일로 받을수 있을까요.
IP : 180.229.xxx.94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우리는
    '12.12.22 1:17 AM (175.197.xxx.248)

    http://ainenoz.tistory.com/entry/%EB%AC%B8%EC%9E%AC%EC%9D%B8-%ED%9B%84%EB%B3%...

  • 2. 우리는
    '12.12.22 1:20 AM (175.197.xxx.248)

    건물외벽 ........... 낮에도 어느분이 찾으셔서 검색해본 결과 못찾았슴다

  • 3. 모름지기
    '12.12.22 1:27 AM (180.229.xxx.94)

    감사합니다. 건물외벽 사진도 정말 멋진데 못찾아서 안타깝네요ㅜㅜ

  • 4. 늦둥이네
    '12.12.22 3:13 AM (211.217.xxx.213)

    내사랑...문재인..
    내 마음속의 대통령
    당신을 지지하는 동안 참으로 행복했고 희망찼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12731 곧퍼질지모르는 가짜뉴스 하나 약침 ㄴㄴ 16:43:26 115
1512730 한달에 7-8번 출근하는 호텔 경력 다른데서 인정받을 수 있을까.. .. 16:43:18 46
1512729 경심언니 소환임박 패스하고 여기다 댓글 다세요 2 지욱에 떨어.. 16:43:00 48
1512728 엄마가 국립대학병원에서 mri 찍으셨는데요 4 질문 16:38:33 200
1512727 응팔에서 미옥이랑 정봉이가 첨만났을때 1 ... 16:37:35 146
1512726 최근에 부모님이랑 연락 끊으니 마음은 편해요 2 도돌이표 16:36:31 262
1512725 경심 언니 소환 임박 9 ㅇㅇ 16:35:58 293
1512724 외교관 선발시험 / 외대 외대 16:33:46 134
1512723 오늘 알바 프레임은 촛불을 민주당에서 3 .... 16:32:34 133
1512722 사주보러 갔는데 제가 욕심이 많대요. 3 00 16:32:23 290
1512721 조국 힘내세요. 1000플 도전합니다(어제 619플) 21 4일차 16:31:58 163
1512720 천리마 마트 약빨고 만들었나봐요. ㅋㅋㅋ 5 천리마 16:29:53 810
1512719 "조국 장관 지지·검찰 개혁" 교수들 성명 17 드디어 16:29:22 690
1512718 [이슈] 익성펀드는 어디가고 헛물만 켜는 검찰과 언론 3 ㅇㅇ 16:29:05 172
1512717 도쿄에도 빈집 90만채..유령주택,대도시까지 번지나 영원불매 16:28:05 302
1512716 이게 나라냐 5 ㅡㅡ 16:25:09 223
1512715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신경차단술 받은 경험있으신 분 계신가요 목디스크 16:23:21 130
1512714 영등포 유니클로.jpg 9 의병 16:22:09 764
1512713 나는 검찰개혁이 뭔지 모릅니다 4 ㅇㅇ 16:20:52 260
1512712 펌)문제의 본질은 '검찰개혁', (조국수호) 구호에 대한 의견-.. 7 검찰개혁 16:20:41 130
1512711 청원3종(나경원,윤석열1,2)끝까지갑니다. 2 끝까지간다~.. 16:19:53 58
1512710 사주 잘 보시는분~ 제 생일날짜좀 알려주세요 1 알려주세요 16:19:09 186
1512709 저녁 뭐 준비하세요? 8 부침개 16:17:05 352
1512708 임은정 검사 페북 13 ㅇㅇㅇ 16:16:32 1,042
1512707 검찰은 공정한가? 2 16:14:37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