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일단,수도랑 전기 민영화가 문제네요ㅠㅠ요금 엄청 오를텐데ㅠㅠ

쓰리고에피박 조회수 : 3,596
작성일 : 2012-12-19 22:57:24

수도와 전기 민용화 한다던데..

6대 민영화라고..

요금 엄청 오를텐데ㅠㅠ

하..진심 무섭다ㅠㅠ

IP : 121.136.xxx.232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그래지금은
    '12.12.19 10:58 PM (211.176.xxx.105)

    오늘은.. 내돈 왕창 나가더라도.. 어서 빨리 당했으면 좋겠어요..

  • 2. ......
    '12.12.19 10:58 PM (59.25.xxx.98)

    전기는 벌써 민영화 되지 않았나요?
    전 의료 민영화가 제일 걱정 ㅠㅠㅠㅠ

  • 3. 아 걱정...
    '12.12.19 10:58 PM (113.199.xxx.21)

    진짜 걱정이네요. 한번 민영화되면 다시 되돌리기 힘들텐데.....

  • 4. .....
    '12.12.19 10:59 PM (112.138.xxx.40)

    어서 해라 민영화

  • 5. ㅇㅇ
    '12.12.19 10:59 PM (125.177.xxx.188)

    다른 건 몰라도 의료민영화가 걱정이네요.

  • 6. 아..
    '12.12.19 10:59 PM (175.115.xxx.106)

    그거 빚내면 되요. 빛 70% 탕감해준다고 ㅂㄱㅎ가 그러지 않았나요?

  • 7. ..
    '12.12.19 10:59 PM (61.102.xxx.69)

    가스·전기·공항·물·철도·의료


    지옥을 맞볼것이다... 곧...

    대일본제국의 제1식민지... 근조 대한민국

  • 8. 끝난거죠
    '12.12.19 10:59 PM (121.130.xxx.228)

    사실상 이 대선으로 끝났습니다

    지옥같은 날들이 다가올겁니다

    죽음만 남았어요

  • 9.
    '12.12.19 10:59 PM (59.10.xxx.69)

    전기. 가스 아직 민영화 아닙니다..

  • 10.
    '12.12.19 11:00 PM (220.117.xxx.135)

    민영화만은 막자고 그난리를 치던 저였어요
    저 별로 안씻어서 괜찮아요
    빨리 해라...
    뭐...
    좋아지겠지...
    어련히..
    잘해주지 않겠어..
    머 그냥저냥 하층민 아니니.서비스는 더 좋아지고 내 생활은 더 윤택해질꺼야..

  • 11. 그냥
    '12.12.19 11:00 PM (58.126.xxx.83)

    돈도 없고 못살면서 좋다고 찍어준 사람들 빨리 당했으면 좋겠네요.

  • 12. 의료민영화가
    '12.12.19 11:02 PM (124.5.xxx.134)

    실시되면 청년 실업자들부터 힘들어 지나요 ?

  • 13. 언론은
    '12.12.19 11:05 PM (121.130.xxx.228)

    더욱 통재가 심해지겠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사실 이게 가장 큰 문제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중동 입 찢어지겠네요 온갖 매체 미디어 장악 불을 보듯 뻔하겠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게 진짜 실현되는 해가 앞으로 5년입니다

    그동안 명박이가 추진하고 일을 쳤다면 그것으로 인한 폐단이 고스란히 펼쳐질일만 남았네요

    정말 얼마나 더 눈멀고 귀멀까요

    얼마나 더 우민화가 철저하게 깊게 진행될까요

    진짜 죽음보다 더한 절망입니다

    대한민국 사망이에요

  • 14. 자끄라깡
    '12.12.19 11:07 PM (121.129.xxx.144)

    더 당해봐야 알까요? 답답하네요.

  • 15. ㄲㄲㄲ
    '12.12.19 11:09 PM (190.2.xxx.221)

    본인한테 이득될거 없는데도 그냥 새누리라서 찍은 뇌가 없는 분들은
    민영화 되서 혹독히 당하보고 정산차렷음 좋겠어요
    차라리 빨리 민영화되어라

  • 16. ㅇㅇ
    '12.12.19 11:11 PM (203.226.xxx.232)

    자기발등 찍었다고 후회하실분들 많겠죠.
    담담하게 지켜볼랍니다.
    함께 잘 살길 희망했는데
    앞으론 이기적으로 살까바요

  • 17. Drim
    '12.12.19 11:11 PM (119.64.xxx.46)

    우리아들 그네는다탔네요 ㅠㅠ
    날풀리면 그네 신나게태워주려했는데

  • 18. 굳세어라
    '12.12.19 11:18 PM (116.123.xxx.211)

    후회를 할까요.. 전 않할거 같아요.. 그럼 벌써 바뀌었겠죠.. 저는 자꾸 점점 뜨거워지는 불가마에 들어간 개구리가 떠올라요.. 지가 죽어가는지도 모르는.. 죽어가는 개구리.. 한편으론 김영삼때처럼 나라를 망하게 하지 않는한 바뀌지 않을거 같아요.. 오늘 결과보고 드는 생각이.. 김대중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은 정말 운이 좋았다는 생각만 들어요.

  • 19. 그러게요..
    '12.12.19 11:18 PM (211.219.xxx.103)

    내 발등의 불인데도..그랬음 좋겠다 생각되는건 너무 원망스러워서 겠죠..
    문제는 그런다고 아냐는 거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미디어가 이따위인 와중에도.
    좀 알아들으라고 목숨걸고 애를 썼는데도 ...
    기를 쓰고 가서 저따위로 만들어 놓은 한심한 그들이
    과연 그게 누구 탓인지 알까요...?
    온국민들 등치는게 제일 쉬웠어요..하는 사람들에게
    나라를 고대로 갖다 바치는 이 그지 같은 상황...미친..미친...
    하지만 아직 기다릴거예요...
    안끝났다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5570 반도체 끌고 친환경차 밀고 올 무역 1조달러 시대 연다 1 ㅇㅇ 03:02:50 46
1315569 문득 궁금하다. 4 펌글 02:37:18 122
1315568 중국 따돌리는 'K-조선'..3월도 전 세계 수주 휩쓸며 1위 5 ㅇㅇ 02:27:44 162
1315567 송중기 상남자라는 글 보면서.. 5 상남자 02:06:49 893
1315566 백김치가 술맛이 나요 3 103847.. 01:51:45 242
1315565 노인들은 이제 놔두고 자식들과 싸우세요 1 .... 01:30:50 618
1315564 박원순 서울시, 시민단체에 5년간 7000억 지원 33 ........ 01:30:05 1,053
1315563 미얀마주재 대사 공동성명 1 55 01:14:32 321
1315562 선거 끝나니 LH도 쏙 들어갔네요? 18 희한하네 01:07:14 1,181
1315561 드라마 괴물에서 제일 나쁜 놈은 6 JT 00:56:20 892
1315560 잇몸이 붓고 아픈데 민간요법 뭐있나요? 12 ... 00:52:40 703
1315559 빈변 재방해요 3 ㄱㄱ 00:44:35 688
1315558 부산 유흥주점 누적 확진 362명 7 서울의미래 00:42:05 1,211
1315557 급! 월요일 자정까지 제출하라고 하면 지금 지난거죠? 3 .... 00:39:50 618
1315556 꼬셔도 넘어 오지 않는 40대 미혼녀 36 00:39:01 3,847
1315555 장용진 5 ㄴㅅ 00:36:10 1,214
1315554 20만원으로 할 것들 6 ㄱㄴㄷ 00:35:46 1,055
1315553 웨딩촬영사진 원래이런가요ㅠㅠ 4 ㅜㅜ 00:25:14 1,441
1315552 빈센조 비둘기 파란리본 의미는 뭐에요? 2 ... 00:23:40 792
1315551 디른자영업도 아니고 룸 ㅡ.ㅡ 4 ........ 00:07:42 1,497
1315550 ㄷㄷ선거전 생태탕집 아들 도박 방조건 정보를 준 사람 30 도랏 00:01:25 2,177
1315549 쌂은쑥5,4kg 5 2021/04/11 732
1315548 초@마을 낼부터 1+1 세일이라고 하네요 7 .... 2021/04/11 2,239
1315547 오세훈 "재건축·재개발 규제완화, 집값 안 오르게 추진.. 27 .... 2021/04/11 2,066
1315546 돈 많으면 서울 주변에 화장터 지으면 대박이겠네요 4 Jzkaka.. 2021/04/11 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