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잠시 웃자구요. (문재인, 이정희, 박근혜 TV 토론 패러디)

^^ 조회수 : 5,021
작성일 : 2012-12-09 22:46:48

첫 TV 토론회 패러디 꽁트보며 잠시 쉬어가요.

[tvN] SNL KOREA. S3E14. 면접2 문재인, 박근혜, 이정희 토론 패러디

 

http://youtu.be/cTKWlco4RRE

IP : 211.37.xxx.253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9 10:47 PM (211.37.xxx.253)

    http://youtu.be/cTKWlco4RRE

  • 2. 봐도봐도
    '12.12.9 10:47 PM (14.40.xxx.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
    '12.12.9 10:49 PM (211.37.xxx.253)

    저도 남편이랑 보며 배꼽잡고 웃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 ㅎㅎ
    '12.12.9 10:50 PM (223.62.xxx.144)

    ㅋㅋㅋㅋㅋ 저도 어제 이거 보다가 정말 울면서 봤어요 ㅋㅋㅋㅋㅋ

  • 5. 태양
    '12.12.9 10:53 PM (118.39.xxx.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배가 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

  • 6. 베리떼
    '12.12.9 10:59 PM (180.229.xxx.48)

    와,,, 정말,,, 요즘엔,,, 정치패러디,,,, SNL이 갑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 7. ㅎㅎㅎ
    '12.12.9 11:02 PM (116.36.xxx.197)

    데굴데굴데굴 데굴 데굴

  • 8. ...
    '12.12.9 11:08 PM (61.105.xxx.31)

    대박 웃겨요 ^^

  • 9. 뮤즈82
    '12.12.9 11:17 PM (122.37.xxx.211)

    이야밤에 제 집사람과 딸아이랑 같이 보면서 한바탕 웃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 10. 푸하하
    '12.12.9 11:18 PM (211.246.xxx.242)

    배잡았네요 ㅎ ㅎ
    윗윗님 스마트폰으로도 Url누르면 그대로 복사되요^^

  • 11. ㅋㅋㅋ
    '12.12.9 11:19 PM (58.122.xxx.151)

    대박입니다. 넘 잼나요. 완전히 토론이랑 ㅋㅋ 추천

  • 12.
    '12.12.9 11:29 PM (118.46.xxx.122)

    저 개그맨 정성호 던가요?
    박근혜 안면모사 성대모사 정말 똑같네요.... 햐.... 진짜 감탄했어요..

  • 13.
    '12.12.9 11:50 PM (121.55.xxx.227)

    또봐도. 대박

  • 14. ㅎㅎ
    '12.12.9 11:58 PM (14.52.xxx.114)

    정말 넘웃기죠? 근데 또는 또 하기엔 넘 귀여워요.

  • 15. 궁금
    '12.12.10 1:06 AM (211.181.xxx.33)

    유트뷰 영상은 나오는데 음성지원이
    안되요...;;
    어찌하오리까..
    영상만봐도 비실비실 잔웃음이납니다만 넘 궁금해요..

  • 16. 봄가을봄가을
    '12.12.10 1:20 AM (110.10.xxx.46)

    감사합니다.박장대소하고 봤어요.더불어 안철수,문재인 오디션편도 봤고 진중건 토론배틀도 배꼽빠져요.

  • 17. ㅋㅋㅋㅋ
    '12.12.10 8:36 AM (203.142.xxx.17)

    어쩜 어쩜 이거 강추입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01068 현관 센서등 오래켜져있으면 자동으로 꺼지나요 ㅇㅇ 06:24:40 24
1301067 동네 내과에서도 골다공증 칼슘하고 비타민디 처방해주나요 1 ㄱㄴㄷ 06:18:15 87
1301066 '진주의료원 폐업' 결정한 오늘..8년 후 '부활' 알렸다 3 !!! 06:16:47 166
1301065 씻는게 너무 귀찮아요 7 저는 06:11:48 255
1301064 2013년생 주민번호는 혹시 06:06:45 90
1301063 세상 살아가는게 자신이 없어요 1 불안장애 05:54:23 255
1301062 국내에 이런 종교...아시는 분 계실까요? 5 ㅇㅇ 05:14:28 480
1301061 조카에게 잘해준 것 후회 되요 27 ㅇㅇ 05:12:27 1,998
1301060 흑인여성들 헤어스타일? 4 궁금 04:52:36 376
1301059 주방거의 모든것을 상 하부장에 넣어두고 살림 가능할까요? 4 질문 04:51:30 522
1301058 일본 학교 "삼성 보다는 차라리 중국 레노버 쓰겠다&q.. 4 뉴스 04:47:19 445
1301057 남자 간호사가 하는 일은 따로 있나요? 2 대학병원 04:41:33 333
1301056 재혼 고려시 미성년 자녀들을 애물단지로 1 남자는 04:30:47 566
1301055 신혼) 생활비500이면 너무빠듯해요 6 Nwweeq.. 04:30:39 1,566
1301054 저출산문제.. 근데 아이를 환영해주지 못하는 사회 분위기 3 .. 04:29:46 288
1301053 임종선고 받고도 기적적으로 살아난 케이스 있나요? 주위에 04:22:33 322
1301052 시아버지 전화하셨어요 4 으음 03:53:47 1,217
1301051 혹시 이항 가지고 계신분? 2 ㅁㅈㅁ 03:51:50 549
1301050 머핀을 구웠는데 덜된건지...구제 방법좀부탁드려요 6 다시초보 03:28:44 303
1301049 인생살면서 제일 부질없던짓.. 10 03:00:56 3,064
1301048 쌍수 참 신기하네여 3 신기방기 02:57:35 1,364
1301047 50~60대에 공무원 하면 안정적이겠죠? 8 ㅇㅇ 01:52:02 1,451
1301046 남녀간의 사랑이 참 허무하네요 8 .. 01:41:07 2,496
1301045 남편일 때문에 하루가 무섭게 쫄깃해요 10 스릴 01:27:44 2,587
1301044 마우스 보고 후들거리는 마음을 어쩌다 사장 보면서 진정시켜요 4 ... 01:20:15 1,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