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부산촌놈 둘이 뭉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zzz | 조회수 : 3,296
작성일 : 2012-12-06 17:45:41

부산고 경남고

부산 촌놈들 둘이 뭉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부산에서 유세한다고??

헛소리말고,부산갈매기나 불러라..

어짜피 여신님이 이긴다.

 

IP : 117.110.xxx.58
2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6 5:46 PM (211.40.xxx.127)

    ㅎㅎㅎ
    근데 유독 부산둘이 뭉치나 ..이런 글이 많이보이네요. 지역색으로 밀어붙이려고 그러나.

  • 2. 라고
    '12.12.6 5:46 PM (203.142.xxx.88)

    멘붕상태의 박지지자가 웅얼거렸습니다.

  • 3. ..
    '12.12.6 5:46 PM (1.245.xxx.43)

    쯧쯧 남일에 웬 관심이 이리 많니...가서 공주님 물이나 떠다드리세요~~~

  • 4. ....
    '12.12.6 5:47 PM (182.209.xxx.178)

    부산 남자분들 이런 말 듣고도 가만 있겠어요?대구 여자때문에 무시 받잖아요.

  • 5. 멘탈붕괴
    '12.12.6 5:47 PM (112.158.xxx.50)

    심하게 왔네요.
    불쌍하지 않아서 어떡하지?

  • 6. ,,,
    '12.12.6 5:48 PM (119.71.xxx.179)

    왠지 문재인 지지자일거 같다 ㅋㅋㅋ대놓고 선거운동 해주는듯?ㅋ

  • 7. ㅋㅋㅋㅋ
    '12.12.6 5:48 PM (222.106.xxx.220)

    여신님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8. 아들만셋맘
    '12.12.6 5:48 PM (175.198.xxx.130)

    드디어 멘붕이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9. ...
    '12.12.6 5:49 PM (61.105.xxx.31)

    누가 정신줄 놨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 히히
    '12.12.6 5:49 PM (222.99.xxx.161)

    안철수 지지하는척,문재인 걱정하는척보다 차라리 인간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신님이래 222222222222222222

  • 11. ..
    '12.12.6 5:50 PM (110.70.xxx.223)

    감상포인트; 여신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 스뎅
    '12.12.6 5:51 PM (124.216.xxx.225)

    생캬 토나오잖아!

  • 13. ㅋㅋ
    '12.12.6 5:51 PM (59.28.xxx.38)

    그래 내 부산 촌놈이다
    니는 어디 촌놈이고?

  • 14. 강력펀치였나봐요
    '12.12.6 5:56 PM (211.176.xxx.105)

    이정도로 멘붕을 보일 줄이야...

  • 15. ㅋㅋㅋ
    '12.12.6 5:57 PM (113.30.xxx.84)

    여신님.. 이 포인트에서 웃으면 되나요?? ㅋㅋㅋㅋ
    이럴 수록 반감만 생긴다는 거~

  • 16. ...
    '12.12.6 6:00 PM (108.181.xxx.242)

    ㅂㄱㄴ가 대구x녀ㄴ 소리를 들어야 속이 시원한가보네요
    촌놈 둘이 국쌍 하나 잡으러 왔다 와????????

  • 17. 할마시보고
    '12.12.6 6:00 PM (183.101.xxx.239)

    여신이란다. ㅋㅋㅋ. 아무리 돈에 팔려간 알바라도 취향 참 독특하네. 너거 어무이 쓰러질라.ㅋㅋ

  • 18. 헐 왜? 차라리
    '12.12.6 6:05 PM (116.39.xxx.185)

    여왕이라하지?
    무뇌인간! 유신독재자의 딸! 장물로 월급받고 살았던 권력비리의 원조!

  • 19. 눈온댄다 우비씌워드령
    '12.12.6 6:07 PM (211.202.xxx.35)

    눈온댄다
    우비씨워드령...... 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메롱......

  • 20.
    '12.12.6 6:08 PM (218.186.xxx.240)

    메두사도 여신이었구나? 난 보면 돌 될것 같던데....

  • 21. ㅎㅎ
    '12.12.6 6:11 PM (121.50.xxx.186)

    여신이래 풉

  • 22. 흐흐흐
    '12.12.6 6:14 PM (121.165.xxx.189)

    원글, 지능적 그네안티임. 쌩유~!

  • 23. ㅋㅋ
    '12.12.6 6:16 PM (125.149.xxx.141)

    선거끝!
    그래 조오타!
    부산 촌놈 둘이 다 말아버리는구나.
    으으 멋지다.
    나 부산 아니지만...

  • 24.
    '12.12.6 6:25 PM (123.213.xxx.83)

    여신이래....
    써놓고 손은 안오그라들던가요.

  • 25. 알바가
    '12.12.6 7:13 PM (1.241.xxx.153)

    술먹고 쓰네

  • 26. 덕분에
    '12.12.6 8:05 PM (182.209.xxx.113)

    웃었네요~ 이런글 너무 좋아요~ 웃어야 건강하다죠..ㅎㅎㅎ

  • 27. 저도
    '12.12.6 10:16 PM (218.232.xxx.176)

    이렇게 정체성 확실한 글 좋아요.. ㅋㅋㅋ
    여신이면 그렇게 무식해도 되는 겁니꺄??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9659 은행 마이너스대출 통장문의 궁금 11:32:44 6
1399658 부조금 축의금 너무 많이 나가네요.. ㅠ.ㅠ .. 11:29:29 98
1399657 쇼핑 하시다 괜찮은 선글라스 보신분..? 1 선글라스 11:28:54 29
1399656 엄마들 말투 2 .. 11:26:22 194
1399655 전세 세입자예요 복비라도 받고 싶어요 이사 11:25:08 140
1399654 이게 그리 조건이 좋은 자리인가요? 7 글쎄 11:23:43 255
1399653 현 고2 아이들 대학별 입학요강 확정이 언제인가요? 4 ... 11:23:18 106
1399652 잘 맞는 사람이면 현실이 힘들어도 배팅하는 심정으로 결혼하는게 .. 7 결혼 11:18:53 188
1399651 너무한거였겠죠 우지 11:16:53 113
1399650 카레 금방 했는데 살짝 신맛이 나는데.. 11:16:17 57
1399649 무릎수술-인공관절, 대구나 서울병원 추천부탁드려요. 1 오아시스25.. 11:15:59 56
1399648 조성진은 왜 또 저렇게 귀여운가요 오랜만에 11:14:30 244
1399647 전화번호 바꾸세요 4 미워 11:13:18 701
1399646 제가 사주를 보면 이런 남자가 짝이라고 나왔거든요 5 tree1 11:10:28 341
1399645 김학의 출국금지당했을때 영상이나 사진없나요? .. 11:07:52 161
1399644 제가 미간 세로 주름이 고민인데 5 찌푸림 11:06:50 378
1399643 부모한테는 버릇없이 굴면서 밖에서는 예의바른 아이 7 11:06:04 477
1399642 왜이렇게 자기걸 못챙기는지.. 바보같아요 11:02:14 165
1399641 김학의 특수강간사건을 무혐의 처리한 검사명단입니다 4 은페검사들 11:00:42 593
1399640 38세이상 좋은분만나 잘사시는분 계세요? 6 희망적 10:44:39 889
1399639 라식수술 고등학생도 하나요? 6 라식수술.... 10:38:11 370
1399638 중국요리 주문해서 가져가야 하는데 1 으음 10:35:46 333
1399637 경상도 학부모님들 어디부터 상경시키나요? 12 ㅇㅇ 10:31:40 890
1399636 한옥 전원주택은 어떨까요? 5 고민 10:30:10 507
1399635 여드름 흉터 레이저 치료 효과 있나요? !! 10:28:23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