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고향 부산에서 2표 확답 받았네요.

ㅋㅋㅋㅋ 조회수 : 958
작성일 : 2012-12-05 21:25:54
오늘 통화 해서 아부지, 어머니 표 확실하게 확답 받았습니다. 

기회가 더 공평하게 오고 공정한 과정을 통해서 결과도 정의로워야 
엄마 세대 뿐 아니라 우리 세대 
미래도 좀 더 나아질꺼라고 설득했습니다. 
아빠도 바꿔달래서 확실하게 확답받았습니다. 
^^

근데 어머니 말씀으론
부산에서 그 나이대 (두분다 60넘으셨어요.)다들 박그네가 될 꺼라고 생각해서
미리 포기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걱정스럽습니다. 

상황이 그리 밝지 못한듯 싶어요. 
아마도 그 나이대가 그렇겠지요?

ㅠㅠ

투표 독려 하실분들 어여 전화 돌리시구요. 
설득하실분들 더 힘을 내서 설득하셨으면 좋겠어요.

이번에는 동생들 차례네요...부산 젊은 보수층들 꼬시러갑니다. ㅋ



IP : 36.39.xxx.138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앗싸
    '12.12.5 9:29 PM (203.226.xxx.86)

    수고하세요
    각자 100명씩

  • 2. 부산
    '12.12.5 9:37 PM (36.39.xxx.138)

    억....

    100 명씩
    ^^::

    ㅋㅋㅋ

    열심히 할께욤~

  • 3. 대사가
    '12.12.5 9:49 PM (183.178.xxx.36)

    문재인 cf 대사네요. 소설을 쓰더라도 좀 더 성의껏 창조를 하시지...

  • 4. 부산
    '12.12.5 10:05 PM (36.39.xxx.138)

    어이쿠.... 왠 파리가....

  • 5. 꿀단지
    '12.12.5 10:33 PM (211.255.xxx.79)

    짝짝짝!! 수고많으셨어요.. 그렇게 일대일 맨투맨으로 붙으면 승산 있지 않을까요?
    다들 끝까지 뛰어보자구요!!

  • 6. 인우
    '12.12.6 1:54 PM (112.169.xxx.152)

    애쓰는 원글님의 노력이 이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01343 특이한 랩 봤는데 뭔지 .. 10:40:28 7
1301342 윤스테이 정유미 귀엽네요 ㅇㅇ 10:38:10 102
1301341 갑자기 겨드랑이가 착색된 이유가 뭘까요? 6 .. 10:29:44 323
1301340 LH직원들 욕하지 마세요 12 .. 10:23:31 1,051
1301339 Other Specified Schizophrenia Spect.. 2 정신과 병.. 10:19:06 152
1301338 커피메이커 추천해주세욧! 10:18:43 103
1301337 우울증 치료 중인데 2 ㅇㅇ 10:16:43 394
1301336 백담사에서 전두환을 받아 준 이유가 뭔가요 19 궁금이 10:10:17 1,274
1301335 레드벨벳 웬디 예쁘네요 7 어제방송 10:07:41 530
1301334 마스카라 2 !!! 09:59:35 309
1301333 어우ㅠ미용실가려고 할때마다 스트레스 4 단발머리 09:59:25 937
1301332 고1인데 뭘어찌 해야하는지 하나도 몰라요 6 . . 09:54:16 643
1301331 차라리 미혼이 집 사기에 유리해요 1 ㅇㅇㅇ 09:53:54 906
1301330 제가 집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방법 34 ........ 09:51:20 4,210
1301329 꽃선물이 많이 들어와 9 .... 09:50:03 1,025
1301328 짜장면 주문이 밀려 두 시간 안에 못 온답니다 6 중국집 09:50:01 1,285
1301327 패션조언 부탁이요~요즘도 백프린팅 점퍼 괜찮나요? 봄옷 09:49:19 156
1301326 안철수, 방송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해 30 ... 09:47:16 1,190
1301325 드라마 보조작가 역할은 어느정도인가요..? 3 ** 09:46:30 518
1301324 5학년 남자아이 꼬쮸병원 3 아들아 09:43:20 653
1301323 발각질제거 신세계 5 09:42:26 1,292
1301322 프리랜서 번역하는데 왜 이렇게 전문성들이 없나요 2 09:41:48 462
1301321 했음,했슴~ 어떤게 맞나요? 4 어려움 09:37:32 1,171
1301320 램지어 논문의 조력자 한국에 있다 8 ... 09:37:08 715
1301319 미국의 bullying도 한국이랑 비슷한가요? 7 Bullyi.. 09:35:32 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