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문재인후보 공식포스터 보셨어요??

희망으로 | 조회수 : 11,685
작성일 : 2012-11-26 16:25:00

http://media.daum.net/election2012/news/photo/5984#20121126160307051

경선때 첨보고 넘좋아서 소장하고있던 사진였는데 채택되었나보네요~

전 맘에드는데 어떠세요?

하얀배경에 빨간옷입은 여성후보와 아주 대조적인 느낌일것같고

기존 스튜디오 촬영에서 벗어나 신선해보이네요

전 이것말고 셔츠만입은 흑백간지남st 그것도 좋던데 대선포스터로는 좀 그렇겠죠^^;;

IP : 175.209.xxx.154
5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이겨울
    '12.11.26 4:28 PM (211.206.xxx.23)

    그네언니는 체조사진 올리면 좋을텐데....

  • 2. 언제나 행복
    '12.11.26 4:29 PM (211.111.xxx.26)

    눈빛이 참 좋네요. 맑고 선하고...

  • 3. ㅁㅁ
    '12.11.26 4:31 PM (58.143.xxx.214)

    전 코트입으시는 절대간지 사진을 더 좋아하는데 이사진도 괜찮네요...

  • 4. 희망으로
    '12.11.26 4:32 PM (175.209.xxx.154)

    이사진 유독 온화하게 나와서 참 맘에들었거든요^^ 포샵보정도 잘됬고~

  • 5. 좋아요,
    '12.11.26 4:33 PM (175.119.xxx.247)

    역대 어떤 후보보다 미남입니다........부드럽고 온화한 표정, 거기다 단호함까지..거기다
    중후하고 샤프함까지 ,,거기다 믿음가는 그 눈빛,,,,,,오바마도 진정 반할겁니다. ㅎㅎ

  • 6. ㅇㅇㅇ
    '12.11.26 4:36 PM (117.111.xxx.208)

    ㅋㅋ 포스터 압승!

    이겼네요

  • 7. 희망으로
    '12.11.26 4:36 PM (175.209.xxx.154)

    http://media.daum.net/election2012/news/newsview?newsid=20121126161714582


    요건 박여사랑 문후보 2장의 포스터~~

  • 8. ^^
    '12.11.26 4:37 PM (58.226.xxx.166)

    다음 검색어 1위
    박근혜꺼도 나왔는데...

  • 9. 세우실
    '12.11.26 4:39 PM (202.76.xxx.5)

    어? 생각보다 되게 멋있게 나왔어요. 민주당 쪽 디자인을 좀 불안하게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마음 좀 놨습니다.

  • 10. 대통령
    '12.11.26 4:41 PM (68.101.xxx.72)

    외모로 뽑는 거 아니지만 포스터가 잘 나오니 좋네요.

  • 11. 희망으로
    '12.11.26 4:42 PM (175.209.xxx.154)

    유세차량보고 좀 놀라서-.-;;; 초록색 범벅에 촌스런 포스터면 어쩌나 조마조마했는데~~
    저사진 촬영한 작가분께 고마워해야해요~

  • 12. ..
    '12.11.26 4:43 PM (125.141.xxx.237)

    누군지 모르고 투표장 가도 포스터만 보면 저절로 2번에 손이 갈 수밖에 없겠네요.;
    다음 정부는 反명박 정권으로 가야 하고, 이건 대통령의 외모에서도 예외는 아니지요.
    명박이 때문에 5년 눈이 괴로웠으니, 이제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외모를 지닌 대통령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 13. ㅇㅇㅇㅇ
    '12.11.26 4:48 PM (203.125.xxx.162)

    위에 점 두개님, 저도 아무 생각없이 링크를 눌렀는데. 이상하게 사진을 확 보자마자
    갑자기 주체할수 없이 가슴이 울렁거리고 눈물이 나려고 하네요.
    아.. 정치를 감정으로 하는 사람이 아닌데.. 저는. 굉장히 메마른 사람인데..
    저도 작금의 이 상황에 질릴대로 질렸나봐요.. 갑자기 희망이 보이면서 목이 콱 메이네요..

  • 14. 외동딸
    '12.11.26 4:48 PM (14.63.xxx.79)

    문재인님 포스터 사진은 좋은데 기호 2번이 잘 안 보여요.
    그리고 사진 배경이 어두운데, 밝게 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 15. aa
    '12.11.26 4:50 PM (118.218.xxx.186)

    역대 대선 후보 포스터중 갑이네요 굉장히 세련된느낌이에요

  • 16. 1번 녀성은
    '12.11.26 4:51 PM (203.247.xxx.210)

    북조선 아주마이 같습네다

  • 17. 속일수가 없구나
    '12.11.26 4:56 PM (222.101.xxx.34)

    살아온 세월이 얼굴에 고스란히 묻어 납니다..
    어서 빨리 문재인 대통령의 나라에 살고 싶네요

  • 18. ^^
    '12.11.26 4:59 PM (221.144.xxx.129)

    2번이라는 숫자도 눈에 확 들어와서 좋네요

  • 19. 이런말 실례인건 알지만...
    '12.11.26 4:59 PM (39.112.xxx.208)

    로맨틱 그레이.......
    너무 잘생기신....아흑.

  • 20. 박근혜 섬뜩해요.
    '12.11.26 5:00 PM (183.102.xxx.20)

    박근혜의 빨간색에 큰 거부감이 생기네요.

    박정희의 유신독재.
    국민들의 피가 연상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죄없이 죽어가던 시절이었는지.
    그 국민들의 피로 공주처럼 살아온 박근혜.
    이렇게 연상되요.
    그래서 새누리의 빨간색이 싫은데
    빨강으로 도배한 박근혜 포스터가 섬뜩하네요.

  • 21. ^^
    '12.11.26 5:01 PM (221.144.xxx.129)

    댓글 쓰고 보니 위에 숫자가 잘 안 보인다고 하신 분이 계시네요.
    제가 편향된 시선으로 봐서 그런가요^^;;

  • 22. ㅇㅇㅇㅇ
    '12.11.26 5:02 PM (203.125.xxx.162)

    북조선 아주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티겠습네다 동무!!! 내 동무같은 녀성들 덕분에 82를 못끊는단 말이디요.. !

  • 23.
    '12.11.26 5:07 PM (112.150.xxx.139)

    문재인 홍보팀 마음에 안 든다 했는데, 포스터는 좋네요.
    북조선...말씀하시니 1번 아주마이가 당선되면 한반도에 '남북조시대'가 시작된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북에 왕조, 남에 왕조...왕자와 공주가 왕과 여왕이 되어서 만나는...
    참으로 웃픕니다ㅋㅋㅠㅠ

  • 24. 간지남쩔어
    '12.11.26 5:07 PM (112.148.xxx.183)

    아이고
    우리
    문후보님
    오바마랑 나란히 서서
    플레쉬 세례받을때
    간지 꿀리지 않겠어요 ㅋㅋ

  • 25. 붙이는..
    '12.11.26 5:10 PM (218.234.xxx.92)

    붙이는 순서에 따르면 박근혜를 바라보게 되어 있어서 그게 아쉽....

    리즈 시절 사진 보셨습니까? 정말 그 외모에 사시 합격이라니..털썩!

  • 26.
    '12.11.26 5:16 PM (125.187.xxx.175)

    참 좋네요.
    연출로 만들어진 사진이 아니고 자연스럽고...
    부드러우면서도 단호하고 선하고 따뜻하고...정말 뭔가 울컥 치밀어요. 제발 이번에는 우리가 꼭 이겼으면 좋겠어요.
    정말 비교 깜도 안되는 저 아주마이...
    정계 은퇴 시켜 주이소!!!

  • 27. 전..
    '12.11.26 5:16 PM (211.219.xxx.62)

    잘생기셨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ㅎㅎ

  • 28. 바나나 머핀
    '12.11.26 5:20 PM (211.217.xxx.110)

    이 포스터 어디서 구할수 없을까요?
    벽에 붙은거 떼면 안되겠죠?

  • 29. 희망으로
    '12.11.26 5:21 PM (175.209.xxx.154)

    윗님하............그럼 잡혀가요ㅠㅠ
    사무실에 연락하면 하나 주려나요

  • 30. 새누리꺼져
    '12.11.26 5:23 PM (58.87.xxx.208)

    벽보 떼시면 선거벽보훼손죄로 잡혀가십니다. ㅋㅋㅋㅋㅋㅋ

  • 31. 내 스타일이야~~
    '12.11.26 5:23 PM (116.39.xxx.114)

    로맨스 그레이라더니 저 사진 진짜 딱이네요
    제가 젤로 좋아하는 초록색이 딱!나와 있어서 더 이뻐보여요..

    윗님..벽에 붙은 포스터 떼심 선거법에 저촉됩니다~~

  • 32. 정녕
    '12.11.26 5:46 PM (61.40.xxx.236)

    박여사!! 정녕 모냥빠지네요.. 문 오뽜와 비교 불가.ㅎㅎㅎㅎ

  • 33. 궁금해요
    '12.11.26 5:56 PM (61.40.xxx.236)

    궁금해요?? 궁금하면 오백원임돠.. ㅋㅋㅋㅋ
    저것들은 집단 맨붕상태로 아무도 설명 못할겁니다..

  • 34. ㅎㅎ
    '12.11.26 6:26 PM (49.132.xxx.222)

    살다살다 대선 포스터를 소장하고픈 날도 오는군요.
    며칠 알밥들 때문에 게시판 눈팅하는데도
    피로감 만빵이었는데 마음이 한순간에 정화되네요.
    필승!!

  • 35. 미중년
    '12.11.26 7:00 PM (1.241.xxx.207)

    분위기 있게 넘 잘나왔어요 하트뿅뿅

  • 36. 박그네는
    '12.11.26 7:32 PM (115.143.xxx.29)

    웃는것도 우는것도 아닌 묘한 표정이네요.

    도대체 웃는표정이 영....ㅎㅎㅎ

  • 37. 꾸지뽕나무
    '12.11.26 7:34 PM (211.246.xxx.60)

    아~~~포스터만 봐도 미소가~~♥
    사퇴는 1번이 해야하는데.....에휴...

  • 38. ^^
    '12.11.26 7:36 PM (121.136.xxx.70)

    외모로보나 다른거로보나 일등 대통령감
    벽보 떼서 집에 붙이고 싶네요^^;;

  • 39. ..
    '12.11.26 7:42 PM (58.65.xxx.59)

    이마의 주름까지도 간지 줄줄... 너무 멋지게 나오셨네요.문후보님..
    사랑합니데이..

  • 40. ...
    '12.11.26 8:08 PM (60.241.xxx.117)

    저는 단일후보 지지자이니 오해하지 마시구요.. 포스터 박양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우리 눈에 안맞더라도.. 나이 좀 있는 분들 보시기에 아련하니 옛추억을 불러일으킬만한
    여학생 스러운 빨간 코트도 잘 골랐고
    지금은 돌아와 거울앞에선 내 누님-_- 같은 포스터네요
    잘만들었네요 쩝

  • 41. 마이쭌
    '12.11.26 9:06 PM (14.138.xxx.195)

    아-흑.... 가슴이 울컥하네요....
    멋지십니다 문재인후보님~
    힘내세요......

  • 42. 꺄악
    '12.11.26 10:23 PM (112.187.xxx.226)

    참... 선거결과는 안봐도 뻔하네요.
    정말 너무 선하고 따스하게 생기셨어요.

  • 43. 인간적으로
    '12.11.26 10:57 PM (124.49.xxx.143)

    박근혜 포스터 너무 후지네요.
    아... 캠프에 저렇게 인재가 없는지...
    아니면 저렇게 허접해도 고정 지지자들 많다... 이런 배짱인가요? 이해불가

  • 44. ..
    '12.11.26 11:36 PM (58.235.xxx.87)

    어디선가 본것으로는 수첩 할매가 올해 火가 부족하다고 온통 빨간색으로 떡칠을...만약 민주당이나 통진당이 저런 짓을 한다면 빨갱이라느니 별 별 말을 다 했을텐데요.
    아주 징그럽습니다.보수라 자칭하는 더럽고 무서운 친일 매국노 종자들!!!

  • 45.  
    '12.11.27 12:56 AM (218.50.xxx.7)

    박근혜........... 꼭 그 여자 같아요. 조선인민방송 아나운서, 정장 입고 나오는 여자.

    육영수 코스프레하려고 발악하는데.................... 틀렸네요.

  • 46. dk..
    '12.11.27 1:24 AM (211.172.xxx.229)

    자연스럽고. 정말 좋네요.. 화이팅입니다. 강력 지지!!

  • 47. 포로리2
    '12.11.27 2:47 AM (211.234.xxx.65)

    새눌당은 돈도 캐많으면서 어떻게 저렇게밖에 못 만드는지... 경직된 사고는 후진 미감을 낳는다는 걸 또 한 번 느끼네요.

  • 48. 포로리2
    '12.11.27 2:48 AM (211.234.xxx.65)

    문후보 거는 반드시 소장하렵니다!!ㅋㅋ

  • 49. 일단
    '12.11.27 3:45 AM (92.145.xxx.204)

    비주얼쪽으로 쪽팔리지 않아서 좋네요

  • 50. 자랑스런 대통령 좀 가져보자
    '12.11.27 10:40 AM (174.226.xxx.224)

    어거지 웃음, 그야말로 썩소를 짓고있는 뻘건 옷의 여자는 보기만해도 불편하고 기분 나쁘게 만드네요.
    자연스러움이나 편안함이라고는 눈을 씻고 찾으려해도 찾을 수가 없네요.
    60평생을 어떻게 살아왔는지 짐작이 가요.

    반면 한눈에 듬직하고 신뢰가 가는, 그냥 다가가서 인사 한마디 건네고 싶은 인상의 중년신사 한 분은 줌인되어 눈에 쏘옥 들어옵니다.
    어디 나가도, 누구와 서도 꿀리지 않겠어요.
    제발 부끄럽지 않은 대통령 좀 가져봅시다.

  • 51. 흐뭇
    '12.11.27 11:53 AM (210.101.xxx.100)

    물론 내면이 더 훌륭하신 분이지만..
    동물 얼굴만 5년 내리 보다가...훈남을 내리볼 생각하니~~
    마냥 행복하네요..흐뭇흐뭇~ㅎㅎ

  • 52. 진짜
    '12.11.27 12:08 PM (175.212.xxx.216)

    40대 이후엔 자기얼굴에
    책임을 져야 한다는데
    문후보님의 인자하고 기품있는데 반해
    박후보는 간교함이 눈빛에서 느껴지네요

  • 53. 기호2번
    '12.11.27 1:14 PM (175.200.xxx.121)

    토나와요 우~~~~웩
    가식 우~~~~~웩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7821 임신테스트기 질문 1 .. 02:20:10 168
1397820 영국, 1980년대 후반~ 2010년 초반 약1,400명 영국아.. 7 진실 02:16:43 627
1397819 정신과 의사는 치료중인 환자를 사랑한다면 윤리적이지 못한걸까요?.. 7 정신과 02:16:32 1,023
1397818 예방주사를 맞았어요 1 대상포진 02:15:21 165
1397817 제주도 사시는 분-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부탁드립니다 1 엄마 02:04:35 171
1397816 피자 한조각... 쯤은 괜찮겠죠? 4 다이어트 02:00:15 589
1397815 퇴직후에 남편이 하고싶은일 9 .. 02:00:07 1,099
1397814 안내상의 생의 관점에서... 8 푸른하늘 01:50:02 1,258
1397813 고등학생 교실도 참.... 파리대왕 01:46:33 262
1397812 눈이 부시게 ~~ 내 인생의 눈을 치워준 엄마 ... 01:30:40 707
1397811 고등학생 학원은 몇시까지 하나요? 8 .. 01:21:09 355
1397810 신병 교육대에 있는 아들이 손 편지를 보냈어요. 6 부모님께 01:16:02 507
1397809 라면에 넣으면 의외로 맛나는 부재료 26 배고파 01:15:47 2,879
1397808 펌)이러다 살인이라도 할것 같아 글남겨봅니다 6 .. 01:04:48 2,386
1397807 영어부탁] 국지전 전면전 2 ... 01:04:13 240
1397806 불타는 청춘은 출연도 연출인가요? 2 타의 00:49:58 1,127
1397805 초등4학년 혼자 ktx타는거 가능할까요? 28 해품달 00:48:09 1,517
1397804 방탄.뷔랑 정국이요. . . 9 저기 00:47:29 963
1397803 개인사업자 1년 소득 1억원일 경우 종소세 얼마나 낼까요? 3 종합소득세 00:41:59 565
1397802 낼 초2 초6 총회에요 리여니 00:31:20 309
1397801 사주가 진짜 맞나요? 17 00:21:44 2,644
1397800 눈이부시게.에서 원래 한지민이이 안내상 딸 이었는뎌.왜 갑자기.. 11 궁금 00:20:48 3,874
1397799 생각해보니 지난주 너무웃겼어요. 전기톱 할머니 5 00:19:31 1,628
1397798 초등 총회. 아이가 둘인 경우요. 5 ㅡㅡ 00:12:12 682
1397797 퇴행성관절염 줄기세포치료 2 토무 00:09:05 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