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얼굴 쳐침 모공늘어짐은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요?

이제 42 | 조회수 : 4,238
작성일 : 2012-11-26 11:30:13

레이져토닝 몇달마다 꾸준히하는데 별 효과 못봤구요.

 

어짜피 패키지라 하긴하는데

 

이제 패키지 횟수가 끝나가서요.

 

나이가 드니 모공이 늘어지면서 피부가 탄력도 없고 팔자주름 엄청 심해지고

 

얼굴도 엄청 커지고 ㅜ ㅜ

 

리프팅이 우선일것도 같은데

 

어떤치료를 받아야 좋을까요?

 

피부과에서 리프팅 관리 해준다고 해도 그냥 뭐 크림 바르고 기계로 문질러 주는데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IP : 59.12.xxx.36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피부과 진료는
    '12.11.26 12:07 PM (222.109.xxx.76)

    밥 먹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밥 한번 먹으면 몇년씩 배 불러 있나요? 밥 먹는것처럼 하고나면 반짝 좋고 좀 지나면 또 해줘야 하고 밥 먹듯이 규칙적으로 계속 죽을때까지 해줘야 효과 있는거예요.

    그럴게 할 수 있는 사람만 해야합니다. 제가 아는 사람 보톡스 계속 맞고 필러 계속 해주다가 요즘 어려워져서 시술 못 받았는데 오랫만에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모르는 사람이라는...- - 무섭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8050 한반도에 지뢰제거에 469년 1 ... 13:48:48 88
1398049 인연끊은 부모님.. 생각 나시나요? 1 .. 13:48:47 163
1398048 오늘 겪은 양심 불량자 3 .... 13:48:16 209
1398047 미노씬...이란 약 잘 아시는 분 ㅇㅇ 13:48:02 50
1398046 말빨센 남편 내앞에서는 왜 바보? 1 왜그러니 13:45:41 118
1398045 마산야구장 근처 맛집 알려주세요 ㅎㅎ 13:43:33 21
1398044 어떤옷 사고 싶으세요? 봄날 13:43:19 79
1398043 우리가족은 외식할때만 화목해요 6 13:41:19 516
1398042 이민가는 사람들 많아질듯하네요 1 도피 13:40:09 414
1398041 케이윌 좋아하시는분 계세요~~?뒤늦게 팬됐어요 4 ㅇㅇ 13:38:49 121
1398040 극한직업 진짜 재밌네요ㅠㅠ 3 ㅋㅋ 13:37:28 479
1398039 실명투서, 익명투서 2 고민고민 13:33:28 180
1398038 친척 어르신 병문안 7 .. 13:32:49 230
1398037 제가 가게 들어가면 뒤에 손님들이 우르르 들어와요 7 짜증 13:32:08 487
1398036 창덕궁 달빛기행 오늘 오후 2시부터 예매 시작이네요. 1 달빛기행예매.. 13:27:30 277
1398035 이 영상 참 좋네요..스타들은 이런 맘인가 보네요.. 7 tree1 13:27:12 677
1398034 다급해진 청와대 탈출구는 없다 16 개판된나라 13:26:10 848
1398033 사미자씨 많이 지쳤네요 12 동치미 13:24:41 2,175
1398032 고속국도 휴게소 안에서 가지고온 음식 먹어도 될까요 9 궁금 13:19:17 643
1398031 7호선 전철을 탔는데 의자가 가운데있고 승객들은 창문쪽방향으로 .. 2 신기 13:18:47 410
1398030 세네쌍둥이들 키우는거 보신 분?? 8 ㅇㅇ 13:18:46 444
1398029 다이어트 식단 중에 물리지 않고 매일 맛있는 음식 뭐 있어요? 8 다이어트 13:15:22 677
1398028 과외 성적향상 사례 물어보면 안되나요? 4 성적 13:13:45 300
1398027 20대 후반에 뒤늦은 진로 고민을 하네요. 9 ... 13:11:46 406
1398026 대전 아이파크 고분양가 국민청원 5 양파 13:05:51 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