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보고싶다 드라마 너무 좋아요.

하얀공주 | 조회수 : 2,337
작성일 : 2012-11-24 14:38:29

5회 재방송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요.

고도의 집착을 가진 유천이

계속 여자친구를 찾아헤메는 중독성있는 설정이 멋지네요.

앞으로 잘 봐야겠어요.^^

IP : 180.64.xxx.211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24 2:44 PM (147.46.xxx.47)

    꽃남 이후로 이렇게 여주가 부러운 드라마도 처음이다 싶습니다 ^ ^

  • 2. ...
    '12.11.24 2:49 PM (121.181.xxx.139)

    그러게요..유천이....^^

  • 3. 유승호
    '12.11.24 3:42 PM (115.140.xxx.168)

    옆에 서니 잘생긴 유천이도 똥그라미로 보여요.ㅠ

    유승호 아역 이미지만 벗으면 완전 빛날듯..그대로만 보면 멋진데 자꾸 어릴때 모습이 생각나서 안타까움..

  • 4. ,,
    '12.11.24 4:34 PM (112.170.xxx.244)

    저...나이가 많아서 박유천이나 유승호 누구 골수팬도 아닌데
    평소 박유천도 잘 생겼다고 생각하는데..유승호와 같이 있는 씬 보면
    박유천이 비율도 잘 안맞고 나이가 들어보이고 유승호가 훨씬 낫더군요.

    유승호가 전에 신은경 아들로 나왔던 드라마에서는 정말 어릴때 모습때문에 적응이 안되더니
    지금은 그래도 많이 적응되었어요.

    참 그렇게 예쁘게 자라기 힘들것같은데...너무 잘 자랐어요.

  • 5. ㅇㅇ
    '12.11.24 4:57 PM (180.68.xxx.122)

    승호도 잘자랐죠 .치킨 찾던 꼬맹이가 ㅎㅎ
    연하 남주라고 해서 여주한테 막 어린냥 피우는역인줄 알았는데 완전 무서운 인물로 나오는거 같아요


    유천이는 이번에 비쥬얼 생각 안하고 형사역에 몰입하는거 같아서 보기 좋던데요.
    손도 거칠고 화장도 많이 안하고 나오는거 같고
    박유천은 정말 그 역할에 완전 몰입해서 연기 같지 않게 연기하는게 좋아요

    당연히 나이 차이 나죠 실제로도 6살 정도 차이 나지 않나요?


    나오는 주연들이나 조연분들 다들 너무 연기 잘하는 분들이라 잘보고 있어요
    음악도 좋고
    약역도 너무 실감나고
    무엇보다 전개가 빨라서 좋네요

  • 6. ㅜㅜ
    '12.11.24 6:29 PM (114.202.xxx.86)

    82가 온종일 ㅜㅜㅜ

    낮에 재방을 보고 여긴 어떤가 싶어 ,, 들어와봤네요^^

    박유천이 맡은 한정우,, 드물게 입체적이고,, 어려운 캐릭같아요~
    아역이 분한 좋은 퀼릿 ,,성인까지 이어주길 간곡히 바라며
    아,, 올만에 발리같은 명드가 되길 빌어봐요

    참,,윗님^^

    박유천이 비율이 안 맞다니,,
    박유천이 나쁘단 소리 첨 들어봐서 ,, ^^;;;;

    (5부 마지막씬 못 보셨나봐요 )

  • 7. ..
    '12.11.24 7:38 PM (175.113.xxx.160)

    승호 눈이 너무 좋아요.
    어쩜 그리 멋진지....흐흐흐

  • 8. ..
    '12.11.24 10:28 PM (211.245.xxx.7)

    6002에게 비율이 안맞다니!!!! 전신샷을 놓고 보세요^^ 직각어깨가 보일거에요

  • 9. 힘들겠지만
    '12.11.26 2:32 PM (125.129.xxx.237)

    유천이 비맞는씬이 너무 먹먹하고 멋져요......어케 추운데 비맞고 있는데 멋지다니.....완전 상남자네요~~윤은혜씨가 부럽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32319 예전에 연탄장수 인가, 이혼 때문에 돈 필요하다고 82회원들이 .. 4 갑자기 15:04:33 233
1232318 디어마이프렌즈 김혜자 교통사고낸거 어떻게됐나요? 1 뜬금없지만 15:01:50 221
1232317 중딩 고딩 독감 무료 접종은 언제 하나요 4 리마 15:00:10 216
1232316 이래서 강아지들이 엄마랑 같이 살아야하나봐요 5 ㅎㅎㅎ 14:59:43 323
1232315 돈 빌려주기 전엔 몰랐던 친구의 모습.. 17 14:56:20 1,049
1232314 가사도우미 이모 아들이 의사 11 14:54:14 1,057
1232313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나오는 인터미션 카페요~~ 오후 14:53:46 117
1232312 알리오 올리오 해서 친구 두 명만 초대하려고 하는데.. 4 ... 14:51:56 297
1232311 중고등 가정 괜찮으세요? 14 ..... 14:44:39 853
1232310 SK 관련주만 떨어지는이유가 뭔가요 4 주알못 14:43:25 469
1232309 부부의 세계 김희애요~ 4 ㅇㅇ 14:38:44 546
1232308 갈비찜 질문이요! 6 포로리2 14:37:10 362
1232307 8.15에 광화문 갔다고 코로나검사 받으라는 문자 받았는데요 4 그냥 궁금해.. 14:36:26 512
1232306 '찾아간다' 중학생 협박..나경원 전 비서, 벌금형 확정 4 ㅇㅇㅇ 14:32:53 515
1232305 열재면 딱 정상체온 나오나요? 2 000 14:31:10 280
1232304 추석연휴 동안 택배 .. 14:30:40 155
1232303 모든게 불안하고 걱정만 돼요 4 ... 14:23:49 818
1232302 버리는 옷 있으시면 부탁드려요 32 엘리맘 14:22:45 2,645
1232301 만약 큰 병이 걸리면 어떻게 하실거에요? 28 we 14:22:12 1,251
1232300 가수 양파 좋아하는 분들 있나요? 4 ㅇㅇ 14:20:31 434
1232299 개천절 차량시위 참가 운전자에 40∼100점 '벌점' 부과 6 ㅇㅇㅇ 14:20:00 539
1232298 이런경우 있으신가요? 3 ... 14:17:13 262
1232297 제가 공짜로 위로 받는 대상은.... 11 이거예요 14:16:03 1,045
1232296 시부모님이 짠한 분들은 시집살이 크게 못 느끼신 분들인가요? 15 ... 14:15:59 1,074
1232295 시누이 자랑좀 할게요 11 66 14:14:38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