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오늘은 냉국이가 간단 숏파스타... 소개합니다.

... | 조회수 : 1,456
작성일 : 2012-11-16 01:21:43
오늘 자게가 좀 정신이 없네요.

저는 오이냉국과 얼마전 과일사라다를 올린 사람이고요

오늘은 내일 도시락을 싸갈 숏파스타를 삶았는데 원래 토마토 소스에 버무려 갈 예정이었어요.

근데 갑자기 마음이 동하여... 마구잡이 숏파스타 샐러드를 걍 비벼비벼 했는데


어머어머 넘 맛있네요 ㅎㅎ

저는 펜네랑 푸실리 있어서 둘이 섞어 삶아 물기 빼서 올리브 오일에 뒹굴뒹굴 시키고

양파랑 당근은 작게 다지고 블랙 올리브 슬라이스 있길래 넣고 할라피뇨 조금 다지고

옆에 사과 반쪽 있길래 작게 깍뚝 썰었어요.

올리브 오일 휙 두르고 썰어 놓은 양파 당근 올리브 할라피뇨 사과 이렇게 넣고

홀그레인 머스타드 3/4숟가락 퍽 떠서 넣고 꿀 튜브형 찌이이익 짜서 넣고

발사믹 식초 넣을까하다가 색이 죽을것 같아서 제가 애용하는 사과식초 두스푼 넣었어요.

그리고 후추를 후추후추 ㅋㅋㅋ 넣었네요.

그리고 식힌 파스타를 넣고 잠금장치가 된 네모 통에 넣고 흔들었어요 그리고 냉장고에서 꺼냈는데...

상큼하고 간이 잘 배어 아주 맛있네요.


내일 점심 도시락으로 아주 좋겠어요. 샐러리도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그럼 총총
IP : 61.105.xxx.243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얼음동동감주
    '12.11.16 2:02 AM (219.240.xxx.110)

    냉국해먹고 저 글남겼던이에요!^^
    저랑 식성이 비슷하신듯해요.ㅎ
    홀그레인머스타드 사야겠네요.ㅎ
    근데 과일사라다 레시피는 어디있나요?
    궁금합니다!

  • 2. 이히
    '12.11.16 4:09 AM (71.207.xxx.124)

    요리에 감각이 있으신 분 같아요. 간단하면서도 맛있을듯.

  • 3. 정말
    '12.11.16 4:38 AM (119.192.xxx.134)

    요리에 재능있으신 분인가봐용~ 부러버요 ㅎㅎ
    이렇게 뚝딱뚝딱 재료들을 섞어섞어 맛있는 요리가 되는 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다른 요리도 또 올려주세요^^

  • 4.
    '12.11.16 8:43 AM (210.183.xxx.7)

    저 이런 글 넘 좋아요~ 대충 하는 것 같으면서도 사실 갖출 거 다 갖춘 ㅎㅎ
    감사합니다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01123 김학의, 뇌물 받은 것 때문에 튀려고 했다 불발된 거네요. .... 06:43:02 193
1401122 재수생 자녀들 현역때보다 더 열심히 하고 있나요? 06:32:34 134
1401121 H성형외과 직원 단톡방.. '사장님, 내성 생겨 겁나게 들어가'.. 뉴스타파 06:30:35 539
1401120 김은경 전 환경부 장관 구속영장 기각 사유 2 뉴스 05:46:32 677
1401119 사골국물이 고혈압약먹는사람에겐 안좋나요 7 05:43:38 535
1401118 [단독]최선희 "文대통령, 중재자보다는 촉진자..이해할.. 1 ,,,, 05:29:40 934
1401117 자전거를 몇푼타야 정상체력일까요? 1 헬스 05:23:54 134
1401116 도전하는 자체가 재미있어서 계속 모험하는 삶을 살다보니 ** 05:19:35 231
1401115 모유수유 길게하면 몇개월까지 하나요? 2 궁금 04:08:36 186
1401114 식빵 냉장에서의 유통기한이 꽤 기네요. 3 와우 03:47:19 674
1401113 선 100번봐야하나요? 4 03:39:20 526
1401112 김은경 전 장관, 영장기각 이유 전체.. 검찰 망신이네요.. 7 .... 03:10:26 1,605
1401111 결혼하면 남편 가문에 들어가는게 한국의 문화인가요? (죽은 뒤 .. 10 설이영이 03:09:26 903
1401110 바이타믹스 .. 03:06:00 278
1401109 아동/청소년 심리 잘 아시는 분 계시나요? ... 02:59:04 135
1401108 초3 여아 담임 ㅜㅜ 16 걱정 02:44:44 1,354
1401107 남는거라도 있지 라는 말이 기분 나쁜 말인가요? 14 .. 02:31:47 1,683
1401106 뚱뚱하다고 모욕적인 욕을 들었을때 9 화난다 02:13:29 1,656
1401105 지금고1 수능볼때 한국사 필수인가요 1 Uuu 01:31:25 316
1401104 월드클래스 보더콜리 4 개똑똑 01:28:01 557
1401103 안녕히 주무세요. 3 ..... 01:26:28 530
1401102 코세척 식염수 4 .. 01:22:48 507
1401101 온라인 후기 얼마나 신뢰하세요? 10 ... 01:10:24 1,110
1401100 9급 공무원이 좋은 직업인가요? 10 정말 00:57:50 2,166
1401099 방금 놀라운 발견을... 11 인간사 00:52:08 4,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