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오늘은 냉국이가 간단 숏파스타... 소개합니다.

... 조회수 : 1,485
작성일 : 2012-11-16 01:21:43
오늘 자게가 좀 정신이 없네요.

저는 오이냉국과 얼마전 과일사라다를 올린 사람이고요

오늘은 내일 도시락을 싸갈 숏파스타를 삶았는데 원래 토마토 소스에 버무려 갈 예정이었어요.

근데 갑자기 마음이 동하여... 마구잡이 숏파스타 샐러드를 걍 비벼비벼 했는데
어머어머 넘 맛있네요 ㅎㅎ

저는 펜네랑 푸실리 있어서 둘이 섞어 삶아 물기 빼서 올리브 오일에 뒹굴뒹굴 시키고

양파랑 당근은 작게 다지고 블랙 올리브 슬라이스 있길래 넣고 할라피뇨 조금 다지고

옆에 사과 반쪽 있길래 작게 깍뚝 썰었어요.

올리브 오일 휙 두르고 썰어 놓은 양파 당근 올리브 할라피뇨 사과 이렇게 넣고

홀그레인 머스타드 3/4숟가락 퍽 떠서 넣고 꿀 튜브형 찌이이익 짜서 넣고

발사믹 식초 넣을까하다가 색이 죽을것 같아서 제가 애용하는 사과식초 두스푼 넣었어요.

그리고 후추를 후추후추 ㅋㅋㅋ 넣었네요.

그리고 식힌 파스타를 넣고 잠금장치가 된 네모 통에 넣고 흔들었어요 그리고 냉장고에서 꺼냈는데...

상큼하고 간이 잘 배어 아주 맛있네요.
내일 점심 도시락으로 아주 좋겠어요. 샐러리도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그럼 총총
IP : 61.105.xxx.243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얼음동동감주
    '12.11.16 2:02 AM (219.240.xxx.110)

    냉국해먹고 저 글남겼던이에요!^^
    저랑 식성이 비슷하신듯해요.ㅎ
    홀그레인머스타드 사야겠네요.ㅎ
    근데 과일사라다 레시피는 어디있나요?
    궁금합니다!

  • 2. 이히
    '12.11.16 4:09 AM (71.207.xxx.124)

    요리에 감각이 있으신 분 같아요. 간단하면서도 맛있을듯.

  • 3. 정말
    '12.11.16 4:38 AM (119.192.xxx.134)

    요리에 재능있으신 분인가봐용~ 부러버요 ㅎㅎ
    이렇게 뚝딱뚝딱 재료들을 섞어섞어 맛있는 요리가 되는 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다른 요리도 또 올려주세요^^

  • 4.
    '12.11.16 8:43 AM (210.183.xxx.7)

    저 이런 글 넘 좋아요~ 대충 하는 것 같으면서도 사실 갖출 거 다 갖춘 ㅎㅎ
    감사합니다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6833 서예지 양악 1 000 10:57:11 209
1316832 한국경제 [IMF "한국 나랏빚 증가속도 세계 1위&q.. 3 ㅇㅇㅇ 10:55:13 68
1316831 양지머리육수내고 남은 고기로 뭐하면될까요? 5 꼬기 10:51:46 98
1316830 박진영 부대변인, '조국 사태' 반성한 초선에 "비겁한.. 5 초선오적 10:50:36 239
1316829 오늘 에어랩 다시해보니 좋아요 ㅇㅇ 10:50:25 113
1316828 컴플렉스는 타인이 만들어주는군요. 이름 with 자 6 컴플렉스 10:49:38 207
1316827 배우 이연걸을 찾아보니 2 ㅇㅇ 10:47:56 238
1316826 조중동 보고 정치하는 것들이라 동양대 컴퓨터 건 잇슈화 안 하겠.. 5 .... 10:46:10 89
1316825 민주당이 왜 싫어졌는지 등 설문에 답한 전 민주당 지지자 15 10:44:58 196
1316824 그럼 '선' 들어가는 이름은 어떤가요? 6 ㅇㅇㅇ 10:43:06 224
1316823 쌍꺼풀 재수술 하신 분 있으신가요 1 ㅇㅇ 10:39:50 135
1316822 저 어제 미용실에서 충격적인 말들었어요 24 마른여자 10:38:42 1,748
1316821 GDP 넘어선 나라빚...국가부채 2천조 육박 22 나라빚 10:36:36 337
1316820 저희도 결혼 17년에 애 없는데 13 .. 10:35:49 1,254
1316819 왕따행위하는 초등엄마가 2 참내.. 10:35:43 326
1316818 신규확진 698명, 이틀째 700명 안팎…지속 확산땐 방역조치 .. 1 os 10:32:14 288
1316817 침대위에 놓고쓸 토퍼나 매트리스 추천해주세요 4 해피 10:31:04 117
1316816 옥상방수, 계약서 쓰는법 좀 알려주세요. ,,, 10:30:52 78
1316815 아는동생이 작년 코인으로 몇천잃고 또 4 ... 10:28:49 1,123
1316814 이명박은 서울을 하나님께 봉헌한다더니 6 .. 10:26:50 264
1316813 해운대구의 아파트도 외부차량에게 통행료부가 3 부산 10:25:30 342
1316812 중국이 동북공정을 하는 진짜 이유(흥분해서 죄송합니다.) 3 중국일본 10:23:32 243
1316811 엄마는 애호박국을 끓이셨었다. 6 ... 10:19:15 740
1316810 수면제 스틸녹스 매일 먹어야 잠을 자는데... 죽을때까지 수면제.. 9 안먹으면 한.. 10:17:48 493
1316809 통3중과 통5중 차이가 큰가요? 6 ㅇㅇ 10:14:53 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