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드라마 자주 보시나요?;;

남자분들 | 조회수 : 851
작성일 : 2012-11-11 21:12:46
외국에서 한국출장왓는데 3주되어 갑니다.
일마치고 호텔들어와서 드라마를 우연히 봤는데
중독되었나봅니다 ㅠ
내띨서영이부터..착한남자...마의, 울랄라부부 ㅠ
주말이라 ..힘내요 미스터김 ..다봣어요 ㅠ
IP : 211.246.xxx.227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ㅋ
    '12.11.11 9:13 PM (180.182.xxx.140)

    저 요즘드라마 안보는데 어제인가 케이블에서 드라마의 제왕 하던데 그거 보고 잼나다 생각했어요.
    야쿠자인지 그애들 보고 ㅎㄷㄷㄷ 했는데 끝났더라구요.

  • 2. ㅋㅋㅋㅋ
    '12.11.11 9:25 PM (223.62.xxx.108)

    멏일 전에 대성학원 설명회 갔더니
    그 강사쌤도 자기가 기러긴데
    마의 보는 낙에 산다 하더라구요.
    바쁘신 분들이 오히려 드라마에 한번 빠지면
    푹 빠지나봐요.
    저도 마의랑 내 딸 서영이 착남
    열심히 봅니다.
    어제 재방보니 보고싶다도 재밌던뎅

  • 3. ㅁㅁ
    '12.11.11 9:34 PM (118.220.xxx.197)

    드라마의 제왕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낼 기다려짐니다.
    앤서니 킴 너무 매력적이에요.

  • 4. 저희남편
    '12.11.11 11:50 PM (58.234.xxx.161)

    예전엔 제가 드라마 보면 멍청하다고 잔소리하더니 44세가 지나니 왜 이케 드라마를 끼고 있는지 꼴보기싫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32707 박목수 열린 견적서 1 어떠셨어요?.. 20:06:15 149
1432706 혈액순환도 동막, 정맥, 림프..다른가봐요 ㅡㅜ 제 증상은 어.. 1 잘될꺼야! 20:05:06 132
1432705 늙으면 혼자 살기 외로울거 같아요 9 늙으면 20:00:00 763
1432704 [유머]어쩐지 '새로운' 슬로건이 왜 붙는가 했네 1 19:56:23 192
1432703 압구정 구현대아파트 주차어떤가요? 6 ㅇㅇㅇ 19:54:59 426
1432702 남편이 캠핑 갔다가 일찍 온다길래 5 삐돌이 19:51:32 721
1432701 오늘 백화점 가서 에스티로더 화장품 충동구매 했는데요 ㅠㅠ 10 ㅇㅇ 19:47:53 823
1432700 영어이름으로 비나 제나 헤일리는 어떤 느낌인가요 ㅠㅠ 1 ..... 19:44:52 205
1432699 계약기간 1달남기고 직원 결혼식 참석하나요? 11 ..... 19:42:21 715
1432698 어머니는 진짜 짜장면이 싫으셨을걸요? 6 .... 19:38:29 593
1432697 쿠팡에서 귀걸이를 주문 했는데 1 이용자 19:38:27 334
1432696 기안84 이사 했는데 집이... 16 .. 19:28:37 3,123
1432695 반려묘가정에 로봇청소기 어떨까요? 3 ... 19:28:18 298
1432694 엥? 지금 불후의 명곡 보는데요 seroto.. 19:22:21 565
1432693 중1 남아 주말에 뭐하고 지내나요? 10 ... 19:21:32 285
1432692 천일염 어디 보관하면 좋을까요? 2 소금 19:10:03 247
1432691 단백질파우더 중에 뉴욕 웨이 wpi 어떤가요? ㅇㅇㅇ 19:09:31 78
1432690 토욜마다 엽떡시켜 혼자먹어요 24 사랑스러움 19:08:58 2,509
1432689 노무현 대통령 손녀 사진 보다가 옆에 있는 아이들은 누군지 궁금.. 7 .. 19:08:09 1,826
1432688 저 잘참는 사람인데 신체 터치에 욱하는게 있어요 1 19:07:17 451
1432687 새롭네요, 다시보는 역사 ... 18:59:34 168
1432686 엄마한테 서운한데.. 7 18:57:50 963
1432685 혼자 계신분들~ 저녁 뭐 드시나요? 17 왜 궁금할까.. 18:56:40 1,342
1432684 세븐 허경영뒷조사하는거 대박 웃겼어요 8 세븐 18:51:37 1,423
1432683 생리전 짜증 어떡하나요 ㅠㅠ 6 ㅇㅇ 18:49:27 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