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평생 건조하다는거 잘 몰랐는데 올 가을부터 정말 찢어 지는것 같아요..

건조함 조회수 : 2,720
작성일 : 2012-10-25 12:35:09

나이 내년이면 서른 중반이예요..

지금까지 정말 건조하라다라는거..정말 모르고 지냈고..

친정엄마 닮아서..

피부가 좀 좋았어요..

관리 하지 않아도 피부 좋다고 이야기 들을 만큼...

그런데 올해 들어서 저도 좀.. 피부가 영... 그렇다 느껴 지더니..

올가을..

정말 얼굴이 건조해서... 너무 힘들어요..

예전엔 세수하고서 아무것도 안발라도..

건조한거 모르고 살았는데..

 

근데 올해 들어서는...

페이스 오일까지 사서 바르는 지경이 되었는데도...

근데도 건조해요...(낮에도 크림에 오일 한두방울 섞어 바르고 물도 자꾸 마실려고 하고 있구요..)

한번씩 게시판 글 보면서 속건조함 이야기 하시길래..

그건 또 뭘까 했는데..

정말 이젠 알겠어요...

겉은 오일까지 발라 번들 한데..

막상 속은 건조해서..

당기고 그렇네요...

 

평생 건조하다라는거 모르고 살다가 이리 찢어질 만큼 건조해지니...

정말 감당이 안되네요...^^;;

IP : 122.32.xxx.12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그래서
    '12.10.25 12:41 PM (112.152.xxx.173)

    전 어항 두고
    식물 들이고
    숯까지 배치했네요
    고층이라 건조함이 장난아니예요..
    수분크림 짐 알아보고 있어요 에센스도 건조피부용으로 사서 쟁여두고 올겨울 나야죠

  • 2. 저도
    '12.10.25 12:50 PM (121.138.xxx.61)

    그런데요, 일단 유분 보다는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준 다음에 유분을 바르는게 좋은 것 같더라구요. 일단 수분 많은 화장품을 이용해 보세요. 그 후에 수분 날라가지 말라고 유분 바르구요.

  • 3. ㅣㅣㅣㅣㅣ
    '12.10.25 1:05 PM (110.70.xxx.171)

    폼클렌징이나 비누류 쓰지마시규요
    왠지찝찝하더랃ㅎ 클린싱크림이나 오일후에 물세안만 하세요
    마스크팩 자주하시규요 그 겉에 크림으로 코팅!
    많이 도움되요

  • 4. ....
    '12.10.25 1:36 PM (218.235.xxx.79)

    그럴땐 영양팩하시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 5. ....
    '12.10.25 1:37 PM (218.235.xxx.79)

    그리고 수분크림도 많이 도움이 되구여

  • 6. 찢어지는 피부..
    '12.10.25 2:33 PM (210.216.xxx.200)

    저두 얼마전에 트러블 생긴후 정말 찢어질껏 같아요..
    건조하기 이를데 없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써도 멀쩡했던 피부인데
    이번 트러블 후엔 지성+건성이 되었는지 정말 고통스러워요..눈 밑에 주름도 더 생긴것같고..
    전 회사 근처 아리따움에서 수분팩 사다가 매일 하는데요..삼일정도해주니 당김이 좀 덜하더라구요..
    수분팩 하고 토닥토닥 좀 흡수시킨후 스킨으로 대강 정리후 알로에 젤 바르고 토닥토닥..
    트러블 중이라 오일류는 피하고 에센스 바르고 크림바르고 아이크림 바르고...
    조금 더 필요하다 싶으면 아이가 바르는 세타필 팩하듯이 듬뿍 바르고 자면 담날 좀 편해요..
    귀찮으시더라도 팩 매일 하시고 바로 수분주고 유분으로 코팅...그러니 좀 나아집디다~~

  • 7. 저도 그랬는데
    '12.10.25 4:25 PM (112.151.xxx.74)

    수분앰플바르고 다시 돌아왔어요.

  • 8. ..
    '12.10.25 4:51 PM (112.72.xxx.176)

    82를 한바탕 휩쓸고 간 시어버터 여기서 알게 되어 잘 쓰고 있어요.
    제가 타고난 건성인데 이거 하나에 하루종일 만족이네요. 사계절 다 유용해서 좋아요.
    써본 것 중에서 최고네요.

  • 9. 주름
    '12.10.25 5:02 PM (219.254.xxx.159)

    그런 현상 있을때 관리 잘 안되면
    주름 확 생기는것 같아요.
    그 나이 즈음에 화장품 바꾸고 신경 많이 쓰였던 기억이 나네요

  • 10. 노고단
    '14.10.19 1:22 PM (124.50.xxx.116)

    평생 건조하다는거 잘 몰랐는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166 강남역 대형치과에서 충치치료 하는건 별로인가요? .. 04:36:36 144
1817165 손흥민에게 군대도 안갔다 온 ... 욕한 기레기 1 ... 03:44:38 490
1817164 이재명 부동산 정말 어처구니 없네요 8 03:18:03 1,457
1817163 불고기, 제육, 찜닭 등 직접 양념하시나요? 6 .... 03:12:18 446
1817162 테니스팔찌 vs 반지(이터니티링) 뭘 할까요? 4 무엇을~ 02:00:29 387
1817161 대부분 민주주의 국가에서 종이투표를 선택하는 이유 6 전자투표 01:51:37 762
1817160 한일 군사협정 질문 대통령의 대답 5 ㅇㅇ 01:31:04 527
1817159 선관위 개혁은 17 ... 01:06:26 814
1817158 여성 총리님 잘 됐음 좋겠습니다. 1 ㅇㅇㅇ 00:57:53 411
1817157 李 “내가 구두개입으로 집값 눌러놓지 않았으면 엄청 폭등했을 것.. 10 .. 00:47:40 1,581
1817156 김진애 이상해 졌네요 12 000 00:44:36 2,089
1817155 주린이 분들..어디 물어볼데 없으면 6 ㅇㅇ 00:35:15 1,659
1817154 IT 혁명 AI가 인터넷, 스마트폰과 다른점 .. 00:33:52 300
1817153 부동산 중개수수료 왜 그냥 놔두는 걸까요? 7 부동산 00:27:24 898
1817152 네타냐후 드디어 전쟁 끝낸답니다. 4 단비 00:25:15 2,387
1817151 미장 쭉쭉 가네요! 1 ㅇㅇㅇ 00:25:09 1,543
1817150 야선 +6.7%...낼 국장 폭발하겠어요 ㅋㅋ 4 ..... 00:23:19 2,404
1817149 명언 - 무엇을 해야 할까 함께 ❤️ .. 00:21:31 295
1817148 장점이 한 가지도 없는 아이 22 미치겠다 00:16:30 2,138
1817147 선관위 특검해도 머 안나올거고 문제는 전자투표 8 .... 00:15:06 506
1817146 서정욱 “한동훈 당선되니 전화 안받아…김건희 문자 씹듯” 6 난리난리 00:08:37 1,406
1817145 경찰 “잠실에 공안 없다.. 모두 한국경찰” 17 ㅇㅇ 00:01:50 900
1817144 청년재단이사장 오창석 욕설 48 놀래라 2026/06/08 1,988
1817143 브래드피트 현여친 별로에요 5 .. 2026/06/08 2,527
1817142 인천·전남 등 전국 12곳서 '동일 득표' 잇따라…"우.. 36 ..... 2026/06/08 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