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찰보리빵 후기에요

반지 조회수 : 4,747
작성일 : 2012-10-19 16:23:24

배송이 생각보다 빨리 왔어요

찰보리빵 호두과자 스무개씩 했는데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구요 혼자 먹기 좋은 양같아요

 

찰보리빵 -

식감이 약간 쫄깃하고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달지 않아요 약간 심심한 맛이라 어른들도 좋아하시겠어요 

몇번 안씹어도 술술 넘어가네요

그리고 밀가루냄새가 안나요 밀가루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그렇겠지만

잡내가 안나네요 제가 이런거에 좀 민감해서 금방 알거든요

 

호두과자-

찰보리빵보단 달아요 그래도 일반 호두과자보단 안달아서 좋네요

호두도 한알갱이 들어있고 팥앙금도 많고 내용물이 실하네요

휴게소에서 파는 호두과자보다 좋네요

따뜻하게 먹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이상 후기 끝입니다

 

IP : 125.146.xxx.125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어디서
    '12.10.19 4:45 PM (180.70.xxx.167)

    파나요?

  • 2. 반지
    '12.10.19 4:58 PM (125.146.xxx.125)

    ...님 한번 꼭 드셔보시란 ㅎㅎㅎ 가족분들하고 드실거면 많이 시키세요

    어디서님 전 위메프에서 샀는데 아직도 하는지 모르겠네요

  • 3. 동참
    '12.10.19 5:26 PM (118.51.xxx.116)

    저도왔어요.찰보리는달지않아좋네요~호두는달아요.하지만호두는20개만시켰는데 오늘안에끝짱났어요ㅋ

  • 4.  
    '12.10.19 5:28 PM (115.21.xxx.183)

    찰보리빵.... 자꾸 3290원이셨던 분 생각이 나요... ㅋㅋㅋ

  • 5. 뮤즈82
    '12.10.19 6:26 PM (121.144.xxx.15)

    에....윗분 얘기 보니 전에 딸라 빵 한개 왔다는 그분 아니예요?...ㅋㅋㅋ
    그날 댓글은 안달았지만 배아프게 웃었는데...ㅋㅋㅋ

  • 6. 반지
    '12.10.19 6:30 PM (125.146.xxx.125)

    근데님 찰보리빵좋아하는 어른들도 있고 그런거죠 뭐
    동참님 님도 오늘 왔군요 저도 호두 10개 끝냈어요 ㅋ
    님 저도 그 분 생각나서 웃음이 ㅎㅎ
    뮤즈82님 맞아요 그분 ㅎㅎㅎ 친구분이 사주기로 하셨데요 불쌍하다구요 ㅎ

  • 7. 뮤즈82
    '12.10.19 6:50 PM (121.144.xxx.15)

    반지님~~어디다 주문을 하는지요? 알켜주세요~~ ㅡ.ㅡ

  • 8. 동참
    '12.10.19 8:27 PM (118.51.xxx.116)

    쿠팡은 찰보리만. 위메프는 찰보리랑 호두과자

  • 9. 뮤즈82
    '12.10.19 8:37 PM (121.144.xxx.15)

    윗님~~감사 합니다.~~~남자가 뭘 알아야 주문을 하고 그러죠..ㅎㅎ 이래서 82가 좋아요..^^*

  • 10. 반지
    '12.10.19 8:59 PM (125.146.xxx.125)

    제가 늦게 봐서;
    동참님 말씀대로 구매하세요 ㅎㅎ
    그런데 전 위메프 추천요 ㅎㅎ 호두과자가 맛나네요 ㅎㅎ

  • 11.
    '12.10.20 10:12 AM (112.148.xxx.143)

    찰보리빵 덩그라니 한개...있었다는 그분 뒷이야기인줄 알고 얼른 클릭 했는데 그분 아니시구낭~~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42 학동역 맛집 어디 있을까요? 맛집 18:58:04 11
1818741 허남준 열애설 123 18:58:03 109
1818740 참교육 볼만한가요 1 ..... 18:57:51 29
1818739 김민석과 송영길은 소위 '친문'들 중 핵심이였다. 5 .. 18:53:54 124
1818738 내가 이상한건지 1 ㅁㅁ 18:50:56 143
1818737 신비복숭아 1 신비 18:45:27 311
1818736 현시각 이스라엘 레바논 공습중 5 ㅡㅡ 18:39:28 777
1818735 샤키라 가수도 안늙네요 1 노회 18:36:35 240
1818734 송영길 해당행위는 징계해야 한다 ..참다못한 이원택 폭발 6 그냥 18:36:23 421
1818733 반포 신축 지하주차장 악취 1 왜? 18:32:51 529
1818732 드디어 1회 완성이요. 드라마극본 1 ... 18:27:33 425
1818731 이재명이 전임 대통령들 운운하는걸보니 6 ㅇㅇ 18:25:18 567
1818730 싱글맘 유튜버 2 oo 18:23:56 753
1818729 믿었던 학가산 김치도 달아요. 달지 않은 시판 김치 알려주세요 2 김치 18:23:35 313
1818728 핸드볼 경기장에서 왜 이런 대우를 받는지 4 ... 18:22:16 270
1818727 정청래 어준이 꼭두각시 23 ㄴㅌㅈ 18:16:22 516
1818726 정청래 무리들과 국짐당과 한패 같다 18 패거리 18:03:06 481
1818725 24시간 단식했어요. 2 ㅇㅇ 17:53:17 978
1818724 폭도들 이젠 밤이면 주님 찾는다 ㅋㅋ 18 ... 17:50:02 693
1818723 기독교인인데 교회 예배에 거부감이 들어요 13 17:49:40 976
1818722 삼전 평단 346이면 버티는게 좋을까요? 24 그냥 17:48:31 1,759
1818721 박규환 최고위원 페북 ..정청래 사퇴론자들 내각 총사퇴부터 요구.. 6 그냥3333.. 17:47:54 521
1818720 아점 김치볶음밥 줬는데 저녁이요 6 디너 17:46:41 900
1818719 감자전 부칠거예요 13 하푸 17:46:13 697
1818718 지구온난화 물난리 안전한 강남지역어디예요? 3 17:40:31 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