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향수,화장품 면세점이 훨씬 비싼데 어쩌지요?

향수, 화장품 조회수 : 1,777
작성일 : 2012-10-18 09:49:43

남편이 해외갈 일이 있어서 인터넷  면세점 들어가서 화장품이랑 향수 보고 있는데요.

 

면세점이 인터파크나 지마켓 디엔샾... 백화점 쇼핑몰보다 최대 2만원 차이나게 저렴하네요.

 

요즘엔 정품아니면 몇배 환불한다 정품이다 광고 많이하고 하는데

 

어찌할까 고민됩니다.

 

만약 가짜라면 어찌 그리 향이 똑같을 수 있을까요?- 가짜라면 정말 대단

 

 

IP : 59.12.xxx.36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12.10.18 9:54 AM (122.36.xxx.84)

    면세점에서 맘 편하게 구매하세요.
    쇼핑몰에서 파는 사품 가짜일 수도 있고, 제조일자 교묘하게 지우고 새로 찍어서 파는 곳도 있을 겁니다.

  • 2. 가짜
    '12.10.18 9:56 AM (182.172.xxx.137)

    의심스러워 쇼핑몰서 안 사요.
    명품 넥타이 가짜 쇼핑몰서 파는 거 봤어요.

  • 3. 가짜
    '12.10.18 10:00 AM (125.131.xxx.241)

    너무 싸면 가짜일꺼 같아서 의심스럽기는 하더라구요.
    예전에 무슨 소비자 고발 프로 같은데서 싼 향수에 대해서 다루는거 봤는데
    중국에 가서 향수만 주고 같은 향으로 해달라고 하면 그냥 하루안에
    똑같은 향으로 병까지 만들어 주더라구요.

  • 4. 은새엄마
    '12.10.18 10:10 AM (116.46.xxx.30)

    걍 면세점에서 사는게 어떨지?
    쇼핑몰에서 사고도 걍 찝찝할듯~~

  • 5. 인터넷..
    '12.10.18 10:35 AM (218.234.xxx.92)

    인터넷의 향수, 해외 화장품은 거의 다 가짜라고 TV에도 나왔던 듯.. 홍콩에서 만들어 병/팩 똑같이 만들어 판매한다고..

  • 6. 정말
    '12.10.18 10:49 AM (59.12.xxx.36)

    정말 대단한 실력들이네요.

    다른쪽으로 노력하면 큰 인물들이 되겠구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8830 연월당 된장 가짜랍니다 ro 22:06:51 61
1318829 비뇨기과 아버지 모시고가려고요 방문 22:06:44 21
1318828 북엇국... 자신만의 레시피 공유 부탁드려요 2 ... 22:02:20 62
1318827 서울대 행정직원은 공무원인가요? 1 ㅇㅇ 22:02:17 62
1318826 똥배 거들 같은 건 없나요? 이놈의 똥배.. 21:59:18 62
1318825 산뜻하게 살고싶어요. 1 초록 21:58:35 276
1318824 고구마도 당뇨에 안좋나요? ... 21:56:41 76
1318823 미씨 주식방 GLTA 아시는 분만 들어오세요. GLtA 21:55:45 106
1318822 교육부랑 보건복지부 둘 다 짜증나 미칠 것 같아요 7 무능 21:48:18 469
1318821 김부선 "무상 좋아하는 이재명에 '무상'으로 줬다..폭.. 9 뉴스 21:47:12 642
1318820 의료인들 백신 맞으시나요? 4 00 21:44:29 430
1318819 내일 다이어트 하실 분들 모이세요 3 ㅇㅇ 21:42:19 359
1318818 만화가 김혜린님 이제 연재 안하시나요? 1 ㅡㅡ 21:39:09 145
1318817 빨래방에 왔는데 1 에휴 21:38:25 447
1318816 어어폰말고 헤드폰 끼고다니는 사람들은 음질때문에 그런거에요? 4 ㅁㅁ 21:37:57 494
1318815 열무비빔국수 안 짜게 드시나요? 123 21:37:02 144
1318814 1500년 전 백제 금동신발 첫 보물 지정.."가장 완.. ... 21:33:44 176
1318813 겨울 극세사이불 퀸사이즈 세탁 5 질문 21:30:49 323
1318812 신이 원하는 만큼 돈을 준다고 하면 얼마나 받고싶나요? 18 ㅇㅇ 21:26:30 1,201
1318811 디어문사태 알고 싶은분들 10 의심 21:26:12 353
1318810 러그 구입 조언 좀 해주세요 2 .. 21:23:51 169
1318809 이제훈 회당 출연료 1억에 대역쓰다니 20 이이 21:22:16 2,472
1318808 갑자기 더워지네요 1 ㅁㅁ 21:16:09 564
1318807 공수처 내부 문건 외부 유출 정황…감찰 착수 3 ㅇㅇㅇ 21:15:21 365
1318806 마스크 쓰니 다 이뻐 보이긴하네요. 8 ... 21:13:26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