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브랜드 중고옷 너무 비싸게 파는 것 같아요.
작성일 : 2012-10-17 22:53:49
1388400
인기많은 갭, 제이크루, 폴로 등 미국 브랜드 중고옷 장터에서 너무 비싼 것 같아요.
사실 갭키드 할인받고 세일하면 정가의 50%로 안사요.
여름 티셔츠는 한장당 5불이면 사요.
제이크루 가디건도 아웃렡에 가면 새거 40불이면 좋은 거 사요.
근데, 장터에서 중고옷을 거의 아웃렡 새 상품가격으로 파시는 거 보면 좀 심하다 싶어요.
입었던 옷인데 몇 천원이면 몰라도, 몇 만원씩 파시는 거 보면 장터의 본래 취지가 퇴색되는 것 같아요.
IP : 140.247.xxx.51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
'12.10.17 11:03 PM
(59.10.xxx.139)
사는 분들은 여기서 제이크루 아웃렛을 갈수도 없는 노릇이고, 갭 반값세일때 그돈주도 살수도 없는 상황이겠죠
2. ㄹ
'12.10.17 11:09 PM
(124.56.xxx.147)
세일때 구매대행하면싼데 그쵸 직구도쉽구요
3. why
'12.10.17 11:39 PM
(119.132.xxx.245)
사이즈 틀린 옷 여러가지 올려놓으신 분은 재활용함에서 수거해서 올려 놓은 듯한 느낌까지 드네요,
4. .....
'12.10.17 11:45 PM
(183.107.xxx.97)
5불에 살수도 있지만 누구나 그 가격에 사는 건 아니죠.
갭 세일도 45% 정도가 어쩌다 있는 것 아닌가요? 50%에는 사 본적이 없네요.
제외되는 품목도 많고요.
제이크루 40불에 살만한, 사고싶은, 혹은 많이 팔리는 재대로 된 가디건이 있나요?
미국에서 브랜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지만 맘에 드는 건 제 가격 가까이 줘야 하는 것도 현실이죠.
사고 파는 건 과장, 허위가 아닌 한 판매자와 구매자가 알아서 할일 같아요.
5. 어떤옷을
'12.10.18 7:06 AM
(70.251.xxx.211)
어떤옷들을 파는지는 모르나...
제이크루나.갭.. 랄프로렌 등등 왠만한 브래드
아울렛에서 파는것들은 좀 달라요..팩토리라인이라고해서 질이 좀 떨어지죠...
6. 그러게요..중고장터인데..
'12.10.18 10:07 AM
(220.149.xxx.71)
작아서 올리신 청바지, 안팔리고 있으면 크는 아이 입히게 더 싸게 주실 수 있냐 여쭈어본 적이 있었거든요?
그랬더니, 네고하냐고... 여기가 중고나라인줄 알았다고 하시더라구요..
82 장터, 아나바다하는...안쓰는거 나눠 쓰자는 중고 장터 맞지않나요?..
막상 전 귀챦아서 작아진 아이들 옷, 깨끗이 손질해서 다려 박스로 직장동료 주거나 바자회에 냅니다..
제가 잘 사용한거 다른분도 잘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다는 마음으로...
실은 ^^ 막상 귀챦아서 중고로 팔아본적은 없던 아짐입니다..
7. 늘푸른
'13.4.18 3:13 PM
(118.44.xxx.210)
-
삭제된댓글
http://www.gooodi.com
중고위탁쇼핑몰 참좋은가게예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 1817167 |
강남역 대형치과에서 충치치료 하는건 별로인가요? |
.. |
04:36:36 |
90 |
| 1817166 |
손흥민에게 군대도 안갔다 온 ... 욕한 기레기 |
... |
03:44:38 |
324 |
| 1817165 |
이재명 부동산 정말 어처구니 없네요 6 |
… |
03:18:03 |
996 |
| 1817164 |
불고기, 제육, 찜닭 등 직접 양념하시나요? 6 |
.... |
03:12:18 |
339 |
| 1817163 |
테니스팔찌 vs 반지(이터니티링) 뭘 할까요? 3 |
무엇을~ |
02:00:29 |
334 |
| 1817162 |
대부분 민주주의 국가에서 종이투표를 선택하는 이유 6 |
전자투표 |
01:51:37 |
682 |
| 1817161 |
한일 군사협정 질문 대통령의 대답 4 |
ㅇㅇ |
01:31:04 |
479 |
| 1817160 |
선관위 개혁은 17 |
... |
01:06:26 |
755 |
| 1817159 |
여성 총리님 잘 됐음 좋겠습니다. 1 |
ㅇㅇㅇ |
00:57:53 |
365 |
| 1817158 |
李 “내가 구두개입으로 집값 눌러놓지 않았으면 엄청 폭등했을 것.. 8 |
.. |
00:47:40 |
1,445 |
| 1817157 |
김진애 이상해 졌네요 11 |
000 |
00:44:36 |
1,884 |
| 1817156 |
주린이 분들..어디 물어볼데 없으면 6 |
ㅇㅇ |
00:35:15 |
1,519 |
| 1817155 |
IT 혁명 AI가 인터넷, 스마트폰과 다른점 |
.. |
00:33:52 |
281 |
| 1817154 |
부동산 중개수수료 왜 그냥 놔두는 걸까요? 7 |
부동산 |
00:27:24 |
829 |
| 1817153 |
네타냐후 드디어 전쟁 끝낸답니다. 3 |
단비 |
00:25:15 |
2,177 |
| 1817152 |
미장 쭉쭉 가네요! 1 |
ㅇㅇㅇ |
00:25:09 |
1,404 |
| 1817151 |
야선 +6.7%...낼 국장 폭발하겠어요 ㅋㅋ 4 |
..... |
00:23:19 |
2,246 |
| 1817150 |
시누의 사촌 잘해줘도 만나기싫은 심리 10 |
시누 |
00:22:50 |
975 |
| 1817149 |
명언 - 무엇을 해야 할까 |
함께 ❤️ .. |
00:21:31 |
272 |
| 1817148 |
장점이 한 가지도 없는 아이 21 |
미치겠다 |
00:16:30 |
1,974 |
| 1817147 |
선관위 특검해도 머 안나올거고 문제는 전자투표 8 |
.... |
00:15:06 |
479 |
| 1817146 |
서정욱 “한동훈 당선되니 전화 안받아…김건희 문자 씹듯” 6 |
난리난리 |
00:08:37 |
1,315 |
| 1817145 |
경찰 “잠실에 공안 없다.. 모두 한국경찰” 17 |
ㅇㅇ |
00:01:50 |
846 |
| 1817144 |
청년재단이사장 오창석 욕설 48 |
놀래라 |
2026/06/08 |
1,873 |
| 1817143 |
브래드피트 현여친 별로에요 5 |
.. |
2026/06/08 |
2,3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