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미국 브랜드 중고옷 너무 비싸게 파는 것 같아요.

장터옷 조회수 : 3,154
작성일 : 2012-10-17 22:53:49
인기많은 갭, 제이크루, 폴로 등 미국 브랜드 중고옷 장터에서 너무 비싼 것 같아요.
사실 갭키드 할인받고 세일하면 정가의 50%로 안사요.
여름 티셔츠는 한장당 5불이면 사요.
제이크루 가디건도 아웃렡에 가면 새거 40불이면 좋은 거 사요.

근데, 장터에서 중고옷을 거의 아웃렡 새 상품가격으로 파시는 거 보면 좀 심하다 싶어요.
입었던 옷인데 몇 천원이면 몰라도, 몇 만원씩 파시는 거 보면 장터의 본래 취지가 퇴색되는 것 같아요.
IP : 140.247.xxx.51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0.17 11:03 PM (59.10.xxx.139)

    사는 분들은 여기서 제이크루 아웃렛을 갈수도 없는 노릇이고, 갭 반값세일때 그돈주도 살수도 없는 상황이겠죠

  • 2.
    '12.10.17 11:09 PM (124.56.xxx.147)

    세일때 구매대행하면싼데 그쵸 직구도쉽구요

  • 3. why
    '12.10.17 11:39 PM (119.132.xxx.245)

    사이즈 틀린 옷 여러가지 올려놓으신 분은 재활용함에서 수거해서 올려 놓은 듯한 느낌까지 드네요,

  • 4. .....
    '12.10.17 11:45 PM (183.107.xxx.97)

    5불에 살수도 있지만 누구나 그 가격에 사는 건 아니죠.
    갭 세일도 45% 정도가 어쩌다 있는 것 아닌가요? 50%에는 사 본적이 없네요.
    제외되는 품목도 많고요.

    제이크루 40불에 살만한, 사고싶은, 혹은 많이 팔리는 재대로 된 가디건이 있나요?


    미국에서 브랜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지만 맘에 드는 건 제 가격 가까이 줘야 하는 것도 현실이죠.


    사고 파는 건 과장, 허위가 아닌 한 판매자와 구매자가 알아서 할일 같아요.

  • 5. 어떤옷을
    '12.10.18 7:06 AM (70.251.xxx.211)

    어떤옷들을 파는지는 모르나...
    제이크루나.갭.. 랄프로렌 등등 왠만한 브래드
    아울렛에서 파는것들은 좀 달라요..팩토리라인이라고해서 질이 좀 떨어지죠...

  • 6. 그러게요..중고장터인데..
    '12.10.18 10:07 AM (220.149.xxx.71)

    작아서 올리신 청바지, 안팔리고 있으면 크는 아이 입히게 더 싸게 주실 수 있냐 여쭈어본 적이 있었거든요?
    그랬더니, 네고하냐고... 여기가 중고나라인줄 알았다고 하시더라구요..

    82 장터, 아나바다하는...안쓰는거 나눠 쓰자는 중고 장터 맞지않나요?..
    막상 전 귀챦아서 작아진 아이들 옷, 깨끗이 손질해서 다려 박스로 직장동료 주거나 바자회에 냅니다..
    제가 잘 사용한거 다른분도 잘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다는 마음으로...

    실은 ^^ 막상 귀챦아서 중고로 팔아본적은 없던 아짐입니다..

  • 7. 늘푸른
    '13.4.18 3:13 PM (118.44.xxx.210) - 삭제된댓글

    http://www.gooodi.com
    중고위탁쇼핑몰 참좋은가게예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167 강남역 대형치과에서 충치치료 하는건 별로인가요? .. 04:36:36 90
1817166 손흥민에게 군대도 안갔다 온 ... 욕한 기레기 ... 03:44:38 324
1817165 이재명 부동산 정말 어처구니 없네요 6 03:18:03 996
1817164 불고기, 제육, 찜닭 등 직접 양념하시나요? 6 .... 03:12:18 339
1817163 테니스팔찌 vs 반지(이터니티링) 뭘 할까요? 3 무엇을~ 02:00:29 334
1817162 대부분 민주주의 국가에서 종이투표를 선택하는 이유 6 전자투표 01:51:37 682
1817161 한일 군사협정 질문 대통령의 대답 4 ㅇㅇ 01:31:04 479
1817160 선관위 개혁은 17 ... 01:06:26 755
1817159 여성 총리님 잘 됐음 좋겠습니다. 1 ㅇㅇㅇ 00:57:53 365
1817158 李 “내가 구두개입으로 집값 눌러놓지 않았으면 엄청 폭등했을 것.. 8 .. 00:47:40 1,445
1817157 김진애 이상해 졌네요 11 000 00:44:36 1,884
1817156 주린이 분들..어디 물어볼데 없으면 6 ㅇㅇ 00:35:15 1,519
1817155 IT 혁명 AI가 인터넷, 스마트폰과 다른점 .. 00:33:52 281
1817154 부동산 중개수수료 왜 그냥 놔두는 걸까요? 7 부동산 00:27:24 829
1817153 네타냐후 드디어 전쟁 끝낸답니다. 3 단비 00:25:15 2,177
1817152 미장 쭉쭉 가네요! 1 ㅇㅇㅇ 00:25:09 1,404
1817151 야선 +6.7%...낼 국장 폭발하겠어요 ㅋㅋ 4 ..... 00:23:19 2,246
1817150 시누의 사촌 잘해줘도 만나기싫은 심리 10 시누 00:22:50 975
1817149 명언 - 무엇을 해야 할까 함께 ❤️ .. 00:21:31 272
1817148 장점이 한 가지도 없는 아이 21 미치겠다 00:16:30 1,974
1817147 선관위 특검해도 머 안나올거고 문제는 전자투표 8 .... 00:15:06 479
1817146 서정욱 “한동훈 당선되니 전화 안받아…김건희 문자 씹듯” 6 난리난리 00:08:37 1,315
1817145 경찰 “잠실에 공안 없다.. 모두 한국경찰” 17 ㅇㅇ 00:01:50 846
1817144 청년재단이사장 오창석 욕설 48 놀래라 2026/06/08 1,873
1817143 브래드피트 현여친 별로에요 5 .. 2026/06/08 2,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