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20~30평 아파트....좀 여유있는 주인들은 월세로 많이 바꾸겠죠~~

월세 조회수 : 4,579
작성일 : 2012-09-20 13:00:09

20~30평 아파트....좀 여유있는 주인들은 월세로 많이 바꾸겠죠~~

앞으로 당분간 집값상승이 없다는 전제하에~~

목돈여유가 없는 집주인들은 전세로 집을 내놓겠지만,

여유있는 집주인들은 앞으로 전세에서 --> 전월세, 월세로 많이 바꾸겠죠?

지금도 소형평형은 거의 전월세로 매물이 나오네요

조만간 회전율 좋은 20~30평대 아파트는 월세로 많이 바뀔 것 같아요

 

대신 대형평형 아파트는 찾는 사람이 없어서 전세로 계속 나올 거 같기도 하네요

IP : 114.204.xxx.64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2.9.20 1:02 PM (125.129.xxx.181) - 삭제된댓글

    여유없는 주인이 생활비 쓴다고 월세로 돌린다는 경우는 봤네요

  • 2. 아줌마
    '12.9.20 1:08 PM (118.216.xxx.135)

    아무래도 그렇겠죠?
    목돈 은행에 둬도 월세만 못하니까요.

  • 3. 여유없는 집주인
    '12.9.20 1:18 PM (183.109.xxx.25)

    여기 있습니다~. 꼴랑 아파트 20평 한개 가지고 월세 놓는 사람 ㅠㅠ
    부자 아니거든요..ㅠㅠ

  • 4. 아줌마
    '12.9.20 2:13 PM (118.216.xxx.135)

    저도 졸지에 여유없는 집주인이 됐네요...ㅋ

  • 5. 그게
    '12.9.20 2:14 PM (221.158.xxx.60)

    요새 워낙 깡통전세 얘기가 많은데, 대출 융자낀 전세 아파트 들어가기 꺼려지는게 사실이죠. 세입자 입장에서도 조금 더 줘도 전세금 떼일 염려없는 월세 선호하실 분들 늘어날 것 같아요.

  • 6. 저도집주인
    '12.9.20 2:20 PM (175.213.xxx.186)

    2년 후에 계약만기되면
    지금 전세금 금액만큼은 그대로 두고
    인상분은 월세로 받으려구요. 반전세가 되는 거죠.
    앞으로 대세가 될 것 같아요.

  • 7. 세입자..
    '12.9.20 6:38 PM (218.234.xxx.76)

    저도 계산해 봤는데.. 차라리 은행에 예금 넣어서 이자 받고 월세 사는 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어요.
    물론 은행 이자보다 월세가 훨씬 높지만 대충 1억을 1년 넣으면 한달에 40만원 좀 안나오거든요.(산업은행처럼 4퍼센트 넘는 곳에 넣어야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602 형제 환갑이면 얼마쯤 하나요? 1 멀어서 03:25:37 247
1819601 명언 - 마음이 무너지지 않는 한 함께 ❤️ .. 03:21:57 120
1819600 올공 진압하는 서울경찰청장이 백해룡이 지목한 마약 외압 관련자네.. ..... 02:56:31 237
1819599 월드컵 포르투갈-콩고민주공화국 5 ㅇㅇㅇ 02:55:16 254
1819598 매불쇼에 무슨 원한이라도 있나요?? 13 똥형이왜저래.. 02:52:34 454
1819597 태국국왕라마10세랑 정용진 닮은것 같아요. ... 02:46:56 70
1819596 요즘 나오는 봄동도 있나요? 2 배추 00:58:27 376
1819595 잠실개표소 시위 현장서 흉기자해 ..경찰 대치 끝 제압 6 00:53:38 826
1819594 방탄 지민이 브레드피트 느낌 있지 17 ㄱㄱ 00:51:25 984
1819593 혈압약 먹고 수치10 떨어지는게 맞나요 3 130에서 .. 00:38:08 456
1819592 손흥민 뒷담화한 기자들 누군지 정체가 밝혀진 듯 7 축구팬 00:35:51 1,585
1819591 % 커피 코엑스에 있는 게 원조인가요? 8 ... 00:26:42 591
1819590 올공 극우들이 성조기 흔드는이유 35 0000 00:19:05 1,026
1819589 사이다 우상호.. 정청래가 왜 책임을 집니까? 23 ㅇㅇ 00:17:45 1,559
1819588 구글 AI모드가 제미나이보다 나은것 같지 않아요? 1 ㅇㅇ 00:07:12 723
1819587 올다르크?는 어떤여자인지 깜깜이네요 4 올다르크? 00:02:23 718
1819586 주식 수익이나면? 6 주린이 2026/06/17 1,689
1819585 그간 가본 나라.. 앞으로 갈 나라 11 여행 2026/06/17 896
1819584 내란 뜻도 모르면서 중학생한테 털리는 좌파 아줌마 10 ... 2026/06/17 949
1819583 아이 발 사마귀 재발했는데요 9 병원추천 2026/06/17 564
1819582 지금 갑자기 꺾여 다들 떨어지는데 이유가 뭔가요? 1 ........ 2026/06/17 2,187
1819581 주식계좌를 보니 1 어머나 2026/06/17 1,521
1819580 직장 바로 옆 편의점 알바가 불친절해서 좋은 점 3 .. 2026/06/17 1,553
1819579 내란당만 유투브.보조금 주는줄 알았는데 36 ... 2026/06/17 1,268
1819578 음식.물 미끼로 성착취..국경없는의사회 추악한 민낯 6 .. 2026/06/17 1,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