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신랑/아내가 준 선물, 맘에 안들면 어떻게들 하세요?

Smiley 조회수 : 1,853
작성일 : 2012-09-18 18:15:06

연애할때나 결혼해서나

저랑 신랑이랑 취향이 전혀 다릅니다..

 

1. 색상

저는 크림색, 아이보리색, 아님, 네이비, 흐린 그레이, 블랙 이런 걸 좋아하는데

신랑은 주황, 노랑, 초록 같은 걸 좋아합니다. 심지어는 그게 섞여있는 것(스트라이프 스타일로)도 좋아합니다.

 

2. 디자인

저는 복잡한 거 싫고 단순하고 장식 없이 깨끗한게 좋은데

신랑은 무진장 화려한걸 좋아합니다. (제가 넥타이 사온 것중 몇개는 신랑이 할아버지 같다고 안 맵니다. 누군가가 남자들의 악세사리라는 게 별로 없다보니, 넥타이를 많이 신경쓴다고 하길래 이젠 넥타이의 경우에는 저혼자는 안삽니다.)

 

3. 물건 사는 빈도수

저는 잘 안사고 사려면 제대로 하나 사는 스타일.. 대신 100원, 200원 아끼는 스타일..

신랑은 뭐 살때 편의점에가서 잘 사는 스타일.. (전, 회사에선 어쩔수 없지만, 집 근처에서 아까워서 편의점에는 뭘 못 사는 스타일)

 

이런데, 신랑이 선물을 사왔어요..

예)손목시계 - 골드로된 디자인.. 전 화이트골드가 좋은데..

귀걸이.. 전 약간 길면서 귀에서 딸랑 거리는 게 좋은데 신랑은 딱 붙는 거 사옴.

지갑.. 깔끔한게 좋은데 제이에스&&로고가 크게 (큐빅 다 들어간) 있는 장식 붙어 있는 지갑을 같이 사왔네요..

 

전에 어디서 듣기로는,

신랑이 사온 선물이 맘에 안들어도 신랑한테는 고맙다, 예쁘다 해야 계속 사주지

안그러면 다신 안사준다고 뭐든 사주면 고맙다고 하라고 해서 지금까지는 그러고 있는데

이젠 뭐 사올까봐 걱정.. 그렇다고 이미 사온 거 안좋다고 하면 풀 죽을까봐 그렇게 못하고..

 

차라리 내가 좋다고 생각되는 게 있음 미리 이런거 좋다고 보여주고 사달라고 할까요?

연애 만8년 했고, 결혼 만10년 다 되어가는데,

나 이거 가지고 싶어! 라고 단 한번도 말해본 적도 없고

사달라고 해 본 적도 없네요..

 

여기 82선배님들은 신랑/아내가 준 선물, 맘에 안들면 어떻게들 하세요?

궁금궁금..

 

 

IP : 124.50.xxx.35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9.18 6:17 PM (14.52.xxx.192)

    그래서 선물이지만
    항상 같이가서 제가 고르고
    남편이 계산하는 방법을 택해요.
    아니면 선물 사기위해 둘이 시장조사할때
    이것이 마음에 든다.. 저것이 마음에 든다라고
    말해두면 나중에 그것중 하나를 사서 선물하는 경우도 있구요.

  • 2. ^^
    '12.9.18 6:51 PM (121.152.xxx.134)

    그냥 좋다고 해줍니다.
    뒷담화를 할지언정 보는 앞에선 그냥 끝없이 좋다 해줍니다.
    그리고 나중 나중에 조용히 다음 선물할땐 미리 찜해놓은것있는데 그거 꼭 갖고싶다 합니다. 아니면 제가 고르고 윗님처럼 결제는 남편이 그렇게도 합니다.....^^;;;

  • 3. Smiley
    '12.9.19 7:24 AM (124.50.xxx.35)

    넵,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좋다고 해줬으니
    이젠 제가 같이 가서 고르거나
    미리 찜해놓은거 가지고 싶다고 해도 괜찮겠네요..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뻑~!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540 트럼프, 이란과 14일 서명…'핵무기 막는 장벽' 될 것(상보).. 이번엔 03:06:12 2
1818539 명언 - 불의(不義)를 보고도 침묵하는 것 함께 ❤️ .. 03:01:15 27
1818538 와씨 모기 시작됐네요 ........ 02:39:13 84
1818537 자기들이 만든 세계관에 갇혀 사는 불쌍한 인간들 31 정신나간것들.. 02:03:55 793
1818536 어떻게 관리하세요? 1 ㅇㅇ 01:56:06 315
1818535 저도 한자리 받고싶은데 문재인 까면 되나요? 11 문까산점 01:53:24 347
1818534 문까산점이 무슨 뜻인가요? 27 ㅇㅇ 01:18:39 966
1818533 올해 연말에 삼전 닉스가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해요. 5 1231 01:15:49 817
1818532 외국으로 순방 나가서 여당 저격이라니 8 ... 01:13:18 773
1818531 매불쇼도 셋업당하고... 20 분통 01:09:36 1,139
1818530 스벅 이번주 매장에서 환불해보신분 질문요 ㅇㄴ 01:09:14 100
1818529 민주당 배가 불렀네 7 진보 01:06:30 675
1818528 정훈희님 아프신가요?? ........ 01:06:09 514
1818527 어느집이나을까요 1 .. 01:05:09 247
1818526 대통령 X 문조털래유 작작하란 소리 27 ... 00:57:11 872
1818525 이재명 대통령님을 정말 최고로 지지했던 이유 28 .. 00:52:52 917
1818524 차떼기 이재명을 알면 지금 이러는 거 이해가 됨 7 ㅇㅇ 00:49:10 435
1818523 이재명 대통령 오늘 트위터글 댓글 보세요 살벌 8 00:39:21 1,368
1818522 공기업 취업에 인턴경험이 중요하나요 6 자소서를 1.. 00:26:45 569
1818521 소풍·수학여행 싹 다 폐지? 진짜 이유 1 ㅊㅊㅊ 00:22:55 1,314
1818520 전 이재명 트위터 보니까 안심이 돼요 39 00:21:32 1,620
1818519 제미나이랑 쳇피티한테 이사운 물었는데 4 .. 00:18:51 635
1818518 멋진 신세계 내용이 산으로 가요 6 00:18:30 1,331
1818517 이런 사람 왜 그런 거예요?? 3 왜이래 00:18:26 422
1818516 이재명 대통령님 민주당에 대한 당무개입 그만 해주세요. 25 ㅇㅇ 00:00:38 1,209